중화사전망 - 성어 대전 - 정확한 성어는 무슨 뜻입니까? 어떤 성어가 있습니까?
정확한 성어는 무슨 뜻입니까? 어떤 성어가 있습니까?
뜻을 표현하는 성어는 무엇입니까?
카테고리: 모든 특수 문법인물 걸작 기후띠 겹치는 성어 동물 식물 유명인 풍경 기분 계절 시간
단어: 세 단어 모두, 네 단어, 다섯 단어, 여섯 단어, 일곱 단어, 여덟 단어, 아홉 단어, 10 단어, 1 1 개
좀비,
매미가 껍질을 벗겼다.
1% 입니다.
그 이후로 행복하고 행복합니다.
마지막 전투,
패왕별희,
천지,
너무 빨리 토하지 마세요.
광활한 하늘,
사랑은 반드시
지식이 풍부하다.
병림성 아래,
봄에는 따뜻한 꽃이 피고,
탈출하기가 어렵습니다.
황도길일
큰소리치며 서쪽으로 여행하다.
하루를 훔치고,
두 가지 작은 추측이 있습니다.
침호장용,
보석으로 구슬을 꿰고,
씨족,
* * *,
음향 그림을 그리고,
국색 천향,
서로 사랑하고,
팔선 () 이 바다를 건너고,
결혼이 원만하다.
그대의 손바닥 진주,
모두가 행복합니다.
징벌을 받지 않다
대답유류' 라는 성어는 무슨 뜻입니까?
즉흥 suij 와 yung biàn Yan 통역사: 기회, 상황. 상황의 변화에 따라 유연하게 대응하다. 출처 "구당서 곽소전": "세상은 일월로 가득하고, 그 힘을 다하여 머리를 묶고, 발을 묶는다. 건덕이 멀리서 와서 학대를 도우러 왔는데, 물운이 막히다. 이것은 하늘을 잃을 때이다. 확고하고, 물속에 머무르고, 임기응변을 하면 쉽게 극복할 수 있다. " 구조적 연계. 용법은 일종의 아첨이다. 형세의 변화에 대처할 수 있는 것을 묘사하다. 일반적으로 술어, 목적어, 부사어로 쓰인다. 발음이 필요하다. "Y 와 N" 으로 읽을 수 없습니다. "모양 인식 기계; "급함" 을 쓸 수 없다. 동의어를 분석하여 바람을 보면 키를 만들고, 속물에 의한 반의어, 조각주가 칼을 구하는 것과 ~' 속물에 의한 지도' 의 차이점은 ~' 우연성' 을 강조하는 것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합니다. 사람의 총명함과 경솔함을 묘사하다. "기회를 보고 일을 하다" 는 것은 "연기" 를 강조한다. 일을 할 기회를 잡다. 기회를 잡을 수 있는 사람을 묘사하다. 예 (1) 배구도 필수 ~; 다양한 전술을 사용하다. 이기기 위해서. (2) 이 탁구 선수는 상대의 특징을 겨냥할 수 있다. ~; 각종 전술을 사용하다. 이기기 위해서.
무슨 성어는 바로 진실을 말하는 것을 의미합니까?
일침혈은 단번에 진실한 뜻을 표현하는 데 쓸 수 있다. 한 성어는 아마 네가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한다는 뜻일지 모르지만, 항상 다른 사람에게 손가락질을 한다.
자신이 무지하지만 항상 다른 사람에게 손가락질하는 성어:
1, 높은 IQ, 낮은 IQ
병음: y m n g o sh u d: 및
해석: 시력이 너무 높고 기술이 너무 낮습니다. 기준이 높지만 (심지어 비현실적이지만) 실제로는 스스로 할 수 없다.
예: 그렇지 않으면 교조주의와 당 8 주가 없어서는 안 된다. 이것은 ~ 라고 합니다. 야망은 있지만 식견이 없는 것은 헛수고입니다. (* * * * "당 8 주 반대")
2, 모르는 척하다
병음: b ü d ü ng Zhu ng d ü ng
해석: 이해하지 못할 때 능숙한 척한다.
그는 항상 못 알아듣는 척하고 명령을 내리는 것을 좋아한다.
3, 강한 모르겠어요.
병음: 제나라 m: ng b 정욕 zh: y \ w é I zh:.
해석: 모르는 척하다.
출처: 명 링몽초' 두 순간의 놀라움' 볼륨 1: "나는 무엇을 알고 있는지 모르지만, 나는 뒤로 넘어질 때까지 한 페이지씩 뒤적거렸다."
예: 다시는 안 할 거야. 청 문강 《자녀 영웅전》
4, 이순신 핑거
루비: 루비
해석: 제 말은, 턱을 움직여 다른 사람을 지휘하는 것입니다. 권고: 얼굴 표정으로 사람을 지휘하다. 말을 하지 않고 얼굴로 표정을 짓는다. 권세가 있는 사람이 다른 사람을 지휘하는 오만한 태도를 묘사하다.
출처: "한 공우전": "재산이 많고 목표가 교만하다." "자통치길검당 소선디 신우 2 년": "조신을 봐라, 모두 손짓으로 발을 젓는 것을 가리키며, 좌우에는 사람이 없다."
예문: 그는 매우 무정하다 임평의' 여름부터 곤충 세 마리'
5. 독선적인
병음: zì yǐ wéi shì;
해석: 예: 예. 나는 항상 내가 옳다고 생각했다. 주관을 형용하여 활달하지 않다.
출처: "순자 영욕": "무릇 싸우는 사람은 반드시 독선적이고, 다른 사람을 잘못으로 여길 것이다." 맹자 정성상: "모든 사람이 다 즐겁고 독선적이다."
이 세상은 늘 자신의 능력을 자랑한다. 이청여진' 경화연' 제 84 장.
연설에 관한 성어는 무엇입니까? 그게 무슨 뜻인가요?
이 키워드와 일치하거나 비슷한 것 (자세한 설명을 보려면 성어를 클릭):-최대 처음 100 단어만 표시.
천언만어, 말없이 옳고, 말없이 옳다
몇 마디 하고 많은 말을 하다.
가십, 식초, 가십, 가십
바람, 그림자, 달콤한 말, 아름다운 말, 용감한 말.
좋은 말, 검은 말, 쓸데없는 말, 중국어.
쓸데없는 말, 말, 단어, 수사
욕설을 퍼붓고, 신랄하고 각박하며, 냉담한 말을 하다
수업시간에 틀린 말을 하고, 냉담한 말을 하다
차가운 말, 뜨거운 말, 가십, 가십
가십, 가십, 쓸데없는 말
소프트어, 속어, 구.
칠언팔어, 천언만어, 천언만어.
순서가 맞지 않으면, 그것은 교묘한 글자, 부드러운 글자, 가벼운 글자이다.
순서대로 말하지 않고, 순서대로 말하지 않고, 순서대로 말하지 않는다
삼언양어, 산자상자.
말이 적고, 특별한 말, 달콤한 말.
달콤한 말, 달콤한 말, 달콤한 말 부드러운 말
천 단어, 천 단어, 긴 단어, 가벼운 단어.
가십, 냉담한 말, 가십, 가십
쓸데없는 말, 쓸데없는 말, 쓸데없는 말, 군침 말.
잘못된 곳을 찾아가서, 고담장론, 저담장론을 하다.
삼어사어가 말하는 길을 끊었다
글이 매우 훌륭하다. 세상의 한두 마디.
에로틱 언어, 외설스러운 언어, 네 글자 세 글자.
언어는 무미건조하고, 글은 아주 적은 수에 지나지 않는다.
혼잣말을 하고 단어를 만들다.
무슨 말을 해도 맞는 성어다.
성어: 일리가 있어요.
병음: 연 zh é y 4u l
설명: 네가 한 말은 일리가 있다.
출처: "순자 비시르자": "그러나 이치, 그 말의 이치는 어리석음을 사기에 충분하다."
이 성어는 무슨 뜻입니까?
대련집필지도 (4 강, 어구와 문장 성분의 구조) 2008 년 02 월 02 일 토요일 22:27 4 강에서는 어구의 구조와 문장 성분의 구조가 대련을 쓸 때 반드시 단어와 어구의 구조를 이해하고 파악해야 한다. 대구를 깔끔하게 하기 위해서는 단어와 구를 정확하게 사용해야 같은 구조가 반대가 될 수 있다. 문학시의 단어가 아니다. ) 현대 중국어 문법에 따르면 단어와 글자 사이에 연관이 있고 차이가 있다. 단어는 한 언어를 기록하는 기호인 문자입니다. 단어는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작은 언어 단위이다. 한자는 의미가 있어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데, 왕왕 한 글자가 바로 한 글자이다. 예전에는 단어를 단어라고 불렀는데, 이른바' 실사 허사' 라고 했는데, 사실은 현대 중국어였다. 다른 이름: 1. 단음절어, 이중음절어, 다음절어는 음절 수에 따라 나뉜다. 단음절 단어는 한 음절로 구성된 단어로,' 하늘',' 하나',' 가',' 빨강' 과 같은 한자로 표현된다. 2 음절 단어는 두 음절로 구성된 단어이다. 세 개 이상의 음절로 구성된 단어는 라디오, 고층 건물, 영한 사전과 같이 세 개 이상의 한자로 쓰여진다. 고대 중국어는 단음사를 자주 사용하지만, 현대 중국어에서 단음어는 종종' 미인 → 미인',' 사람 → 사람',' 선생님 → 선생님' 과 같은 이중음사로 확장된다. 고대에는 대련을 자주 사용했다. 따라서 단음절 단어를 파악하는 데 특별한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2. 단순어와 복합어는 단어의 의미 성분에 따라 나뉜다. 간단한 단어에는' 사람',' 바다',' 대' 와 같은 의미 있는 성분 (어소) 만 포함되어 있다. 복합어는' 사람',' 위대함',' 대중화' 와 같은 두 개 이상의 의미 있는 성분을 포함하지만, 단순한 단어이다. 두 단어가 함께 결합될 때만 의미 있는 성분이 되기 때문이다. "sofa", "France", "Franklin" 등과 같은 외래어를 음역하는 것은 이중음절이나 다음이지만, 각 글자는 한 음만 나타내고 의미는 나타내지 않기 때문에 간단한 글자이다. 구는 두 개 이상의 단어로 구성된 언어 단위입니다. 그것은 단어보다 크고 단어보다 작다. 대련은 글쓰기에 자주 쓰이며, 그것의 구조 패턴에 주의해야 한다. 복합어와 구의 구조 패턴은 일반적으로 조합식, 부분식, 주술어식, 동빈식, 동보식, 빈식이다. (1) 조합형태를 좌표 형태라고도 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포함) 또는 반의어 또는 단어로 구성됩니다. ① 동의어 연합 명사+명사: 인민토지포털 출정, 간담, 류오리올스, 연산산맥 동사+동사: 노래, 글쓰기, 건축, 학습, 숙박, 상륙, 공격, 오만한 형용사+형용사: 부자, 가난, 부자 전자는 편파적이고 후자는 정의다. 전자는 가지와 잎 같고, 후자는 나무 뿌리와 같다. ① 형용사 또는 명사, 동사, 양사, 대명사+명사, 예를 들면: 대강청강 삼강은 정성스럽게 쌍심소가원 전원가원 전원원 한문 불교 봉문 중국 강국 미래 펑성 귀정 ② 형용사 또는 부사, 동사+동사, 예를 들면: 걷기, 걷기, 질주, 분진, 신진; (3) 주술어식 앞의 어소 또는 단어는 주어와 같고, 뒤의 어소 또는 단어는 술어와 같다. 전자는 진술된 대상이고, 후자는 진술된 부분이다. ① 명사+동사는 모래비행 물줄기, 꽃이 피고 잎이 떨어지고, 매미가 짖는 개, 호랑이가 울부짖는 용등희와 같은 것이다. ② 명사+형용사는 조급함, 소심함, 젊음, 애틋함, 오래간다. 미국, 국가, 정부에는 공식적인 복합어나 문구가 있다. 일단 뒤집히면, 바로 주술어식의 복합어나 어구이다. 예를 들어, 큰 나무 → 강풍 → 바람이 불고 착하다 → 친절한 탐관 → 탐관이고 강하다 → 강대국 (4) 동빈식은 지배형이라고도 한다. 형태소 또는 앞뒤 단어 사이에는 지배와 지배의 관계가 있다. 전자는 동작이나 행동을 나타내고, 후자는 동작이나 행동이 지배하는 대상을 나타냅니다. 전자는 동사 술어와 같고 후자는 목적어와 같다. 형식 동사+명사 또는 대명사: 역도, 스케이트, 안심하고 서명, 친구, 애인, 싫어하는 사람이 나라를 다스리고, 공부하고, 설을 보충하고, 꽃을 피워 모래를 막는다. 일부 주술어복합어나 어구가 뒤바뀌면 동빈 복합어나 어구가 된다. 예를 들면 개화 → 사비 중에 꽃이 피다 → 비사 걷기 → 방국 → 치국 → 천지 (5) 가 된다. 동적 보충은 보어라고도 한다. 전자는 동사 술어와 같고 후자는 보어와 같다. 형식 동사+형용사 또는 동사, 부사 (예: 설명, 수정, 개선, 향상). 천자를 미리 파악하고, 고통에서 벗어나고, 배불리 먹고 따뜻하게 입고, 먼 곳의 아름다운 글자나 어구를 보고, 중간에 * * * * "의" 가능성을 나타낼 수 있다. * * * "아니오" 는 불가능합니다. 예를 들면 "충분히 먹었습니다.", "멀리 보았습니다.", "높이 들지 않습니다.", "잘 보이지 않습니다." (6) 개사는 주어에게 주는 목적어를 소개하고, 개사는 앞에, 목적어는 뒤에 있다. 개사는 두 단어로 짧을 수 있다. 그것은 몇 단어로 성장했다. 형식 전치사+명사 또는 대명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여기서 군력으로 남쪽에서 바다까지, 산에서 조국까지, 친지들 (개사) △ △ △ △ △ △ △ △ △ △ △ 이상, "유형" 은 다음을 의미합니다 이런 것들이죠. 말하자면, 국가 침전물은 좋고, 해와 달은 모두 구조의 오른쪽에 있다. 사람마다 좋은 백사가 있고, 꽃은 밝은 달이 있고, 동해는 주칭 구조주의자이다. 큰 모래는 꽃이 피고, 명월은 쓰나미에 따라 움직이고, 애국은 모래로 꽃을 팔고, 명월은 바다를 보고, 동보구조는 정이 깊다. 매각 후, 대상 구조는 국가에서 사막까지, 꽃을 피우기 전, 바다에서 달까지. 문장은 완전한 의미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말과 낭독에서 한 문장에는 일정한 어조가 있고, 문장과 문장 사이에는 큰 정지가 있다. 대항에서 어구 대 어구, 문장 대 문장을 해야 한다. 대결을 잘하려면 단어와 구의 구조를 이해하고 파악하는 것 외에도 문장에 대해 더 많이 알아야 한다. 문장의 주성분은 주어와 술어이다. 한 문장에는 네 가지 부차적인 구성 요소, 즉 정어와 구가 있을 수 있다. 보완 .. 1. 주어와 술어는 술어의 목적어로 술어가 "누구" 또는 "무엇" 임을 나타낸다. 술어는 주어를 진술하고, "어떻게" 혹은 "무엇" 을 나타낸다. 주어는 보통 앞에 있고 술어는 보통 끝에 있다. 명사와 대명사는 늘 주어로 쓰인다. 동사는 술어로 자주 쓰인다. △ △ 세월다사다난을 포함한다. △ △ △ 아래 춘련의 예, 형용사를 술어로 사용: 국부민강; △ △ 국민 복지. △△△ 2. 목적어는 동사의 합동성분이다. 일반적으로 개사' 대',' 대' 를 동사 앞에 사용하여 행동의 대상, 성취, 도구, 장소 또는 기존 물건 등을 나타낼 수 있다. , 그리고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명사와 대명사. 예를 들어, 팬은 인민대회당을 쓰고 명사는 목적어로 쓰며, 한 기둥은 하늘의 동아시아를 떠받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 별들이 북극성을 쓸었다. △△△ 3. 정어는 명사를 수식하거나 제한하는 성분이다. 수식되거나 제한되는 단어가 중심어이다. 정어는 중심어의 속성, 모양, 수량, 인칭, 장소, 시간, 범위를 가리킨다. 정어는 형용사, 양사, 명사, 대명사로 채워져 중심어 앞에 있다. 예를 들어 장광검의 제목 간쑤 () 가 있다. △△△▲ ▲ ▲ ▲ ▲ ▲ ▲ ▲ ▲ 도시가 다가옴에 따라 산 주변의 불꽃놀이가 만만치 않다. △ △ ▲ ▲ ▲ ▲ ▲ 4. 부사어는 수식동사나 형용사의 성분이다. 수식된 동사나 형용사는 중심어이다. 부사는 형용사, 부사, 양사 (운동량), 장소 또는 시간을 나타내는 명사와 목적어-목적어 구조로 채워져 있으며, 보통 중심어 앞에 있습니다. 예를 들어, 대만성 진건고묘의 대련이 있다. △ ▲ ▲ 사명 방송이 오래되어 향기롭다. △▲ 5. 보어는 동사나 형용사의 보완성분이다. 보충할 동사나 형용사는 중심어이다. 보어는 행동의 결과, 수량 또는 정도를 나타냅니다. 보어는 동사, 형용사, 부사, 양사 (운동량) 로 채워져 동사나 형용사 뒤에 쓰인다. 때때로 "득" 으로 표현한다 (예: "아름다움"). 예를 들어, 산시약왕산의 왕요사, 형용사는 보어로 쓰인다: 의은산림원; ▲ △ 임재가 국민에게 미치는 영향은 매우 깊다. ▲ △ 문구는 큰 역할을 한다. 주어 술어 목적어 정어 부사 보어는 모두 관련 구로 채울 수 있다. 세 가지 유형의 문장은 1 입니다. 진술문, 의문문, 기도문, 감탄문의 유형은 내용, 의미, 말투에 따라 나뉜다. 사물을 진술하는 것을 진술문이라고 하고, 문장은 마침표로 끝난다. 질문은 의문문이라고 하고, 문장의 끝에는 물음표가 있다. 말을 잘 듣는 사람이 어떤 일을 하거나 하지 않도록 하는 것을 기도문이라고 하며, 문장의 끝에 마침표나 느낌표를 붙여야 한다. 어떤 강렬한 감정을 느낌표라고 하고 느낌표는 문장의 끝에 쓴다. 2. 완전절과 불완전절은 문장 성분별로 나누어져 있으며, 완전절과 불완전절이 있다. 완전한 문장은 두 문장이라고도 하는데, 주술어는 부분이 완전하고 의미가 완전하다. 예를 들어, longzhong 교회 세 방문: 두 보상 세 방문; 한 쌍의 가득 찬 문장. └-└-└-└ 주어 부분, 술어 부분, 불완전한 문장도 한 문장이라고 하며 세 가지로 나눌 수 있다. (1) 소유되지 않은 문장은 술어 부분만 있고 주어 부분은 없다. 주어를 말할 수 없거나 주어를 말할 필요가 없다. 보통 동빈구로 인해 발생합니다. 어떤 기도문은 소유되지 않은 문장이다. 예를 들면 * 청년시대의 자기격려: () 용기 있는 사람과 교제 * * *; () 문자가 없는 곳에서 읽어요. └------주제 부분 술어 부분 (2) 줄임말 특정 언어 환경 (대화, 어경) 에서 한 문장의 일부 성분은 말할 수 없다. 대련에서 주어' 나' 와' 나' 는 종종 생략된다. 누가 영원히 떠났어? (건물 옥 황제 를 듣고, 황학을 다시 불러 높이 날다. (3) 단일 문장은 단일 단어 또는 명사구로 구성됩니다. 생략한 성분이 너무 많아서 확정할 수 없고, 뜻은 비교적 함축적이다. 예를 들어, "9 월 18 일 사건" 이후 심양에는 이렇게 짧은 대련이 나타났다: 죽음; 생활 (뒤로) 의 의미는 매우 풍부하다. 일본 침략군의 점령 아래' 어디로 갈 것인가' 에서 사는 것이 죽음보다 낫다. 나는 차라리 서서 죽을지언정 거꾸로 살고 싶지 않다. 죽느니 차라리 죽는 게 낫다. 또 동치사각자이 연맹: 장정 원로; 사각야, 문혁병 시인, 장정에 참가했고, 항일전쟁 당시 팔로군 주재 란저우 대표, 후임 최고인민법원장. 그는 무법의' 문혁' 에 대해 무력하여 오직' 병적 시인' 이 될 수밖에 없다. 3. 간단한 문장과 복합문은 문장의 수에 따라 나누어진다. 단문도 단문이라고도 한다. 일반적으로 주요 술어 구로 구성됩니다. 한 단어나 다른 구로 구성될 수도 있습니다. 단일 문장은 완전한 문장이거나 불완전한 문장일 수 있다. 단문이 반드시 짧지는 않다. 단일 문장은 주성분과 부성분으로 구성될 수 있으므로 텍스트가 길다. 복합문은 의미가 밀접한 관련이 있는 작은 문장으로 구성된 큰 문장이다. 복합문의 각 작은 문장을 하나의 절이라고 한다. (대련서에서는 서술의 편의를 위해 일반적으로 쉼표로 구분된 구를 종절이라고 하며 문법종절과는 다르다. ) 시간을 훔치는 것은 좋은 방법이 아니다, 시비를 옮기고, 한가한 일에 참견하고, 한가한 사람은 무용지물이다. 상하 대련은 각각 다섯 개의 절로 하나의 복합구를 구성한다. 가운데 세 절은 연대관계이며, 마지막 일곱 단어의 절과 양의 관계 (인과관계) 를 가지고 있다. 마지막 네 문장은 첫 문장과 양의 상관 관계 (인과관계, 역장구) 가 있다. 단문과 복문을 구분하려면 문장의 성분과 구조에 초점을 맞추고 생략된 성분 (단문과 소유되지 않은 문장 제외) 을 보충해야 한다. 예를 들어, 타오 싱지 (Tao Xingzhi) 의 비문: 주인은 누구입니까? 학생은 작은 의혹을 묻고 큰일을 듣는 사람이다. 제 1 련과 제 2 련의 주어는 모두' 사람' 을 생략했다. 반련은 단문이다. 채원배는 노신의 대련을 들고 있다: 책이 가장 신중하고, 비중국 소설사; 마지막 말은 너무 고통스러우니 단편 작가가 되지 마세요. 상하 대련에는 각각 주어와 서술어가 있고, 이전 문장은 다음 문장의 주어를 생략한다. 반련은 복합문이다. 4 성어는 간결하고 표현력이 풍부하여 글쓰기에 자주 쓰인다. 성어 구조를 이해하면 대화의 깔끔함에 도움이 된다. 대부분의 성어는 네 단어로 구성되어 있다. 완전한 문장이 될 수 있고, 완전한 주어와 술어가 있다. "너를 비추다", "나는 계획이 있다", "교만한 자는 반드시 패한다", "유랑나무" 등. 주어나 술어를 생략하는 불완전한 문장일 수 있다. 예를 들면' 백일몽',' 남달랐다',' 백성을 위해 목숨을 청하다',' 애환 클러치' 등이 있다. 성어, 처음 두 글자와 마지막 두 글자의 관계는 다를 수 있다. 주님은 관계가' 옥석 모두 연소',' 인재가 배출되는 것' 과 같다고 말씀하셨다. 동빈 관계는 "고생 중에 즐기다", "악행을 바로잡다" 와 같다. 부분 관계는' 급함',' 표정미',' 넓음' 과 같다. 처음 두 글자와 마지막 두 글자가 가장 관련이 있다. 연합관계의 습관적 용법. 처음 두 단어, 마지막 두 단어는 서로 다른 관계가 있다. 1. 연합+연합 (예: 번화, 부자, 휘황찬란한, 장려함, 장려함, 존엄성, 겸손, 겸손, 근면, 근면, 열정, 매력, 매력, 방탕, 부) 희귀한 진미 보기 드문 진미 보기 드문 진미 보기 드문 진미 보기 드문 진미 보기 드문 진미 보기 드문 진미 보기 드문 진미 보기 드문 진미 보기 드문 진미 보기 드문 진미 보기 드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진미 과거, 낙과거, 낙과거, 모래 사영, 냉소적 풍자, 괴장, 가혹한 잡세 부과, 돈 협박, 귀담아듣고, 좌우를 돌아보며 탄식하고, 얕은 노래를 불렀다 (위 부분은 바로' 장어+중심 동사'). 주명+주명, 예를 들면 용인, 후효, 용상, 호보, 용판, 호거즈, 봉명, 루안, 풍치, 새말 꽃향기, 목격을 갈망하고, 미소, 성공, 성공, 성공, 성공, 성공, 성공, 성공, 성공, 성공, 성공, 성공, 성공 4. 언객+언객은 경전을 인용하고, 공통점을 찾고, 어려움과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한다. 다악 간담상사진, 바람과 비를 부르고, 침식을 잊고, 빈곤을 구제하고, 가난을 구제하다. 정본 청원, 병황마란, 벽돌을 던져 옥을 끌어들이고, 명예를 낚으며, 하늘에서 물건을 보고, 그 일을 보고, 마음이 낙담하고, 장물을 탐내는 법을 탐내다. 많은 것들이 앞뒤를 뒤바꿀 수 있다. 예를 들면: 아낌없이 격앙된 → 아낌없이 격앙된 물, 전산 → 전산에 물이 가득하고, 용음호호 → 호음 보름달꽃 → 보름달꽃은 연대관계이다. 만약 두 행동 사이에 상속 관계가 있다면,' 바느질 핀 보기' 와' 자멸' 과 같이 되돌릴 수 없는 것이다.
당신이 말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묘사하는 성어는 무엇입니까?
부인할 수 없음 [우크 후연]
자부심: 감히 말하지 않거나 말하고 싶지 않다. 너는 할 말이 없다. 솔직하게 말할 수 있다.
한 사람이 하는 말이 맞는 성어를 묘사하다. 예를 들면 손을 뒤집는 것과 같다.
사람은 모두 제멋대로이거나 습관적인 장난이다.
발음
Fࢱn
쑤 유
웨이
Y n, f;
쑤 유
웨이
분류: y
출처
돈 두보 "가난교행": "구름을 세어 비를 가릴 필요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