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대전 - 4 자 성어의 마지막은 연이다.
4 자 성어의 마지막은 연이다.
병음: k! 오금극
설명: 다른 사람이 듣지 않는 말은 말해도 소용없다.
출처: 풍명몽룡' 경찰세' 볼륨 33: "하인은 계책이 있어 형님을 위해 매우 편리하다. 나는 오빠가 베갯잇의 사랑에 잠기지 못할까 봐, 나의 하인을 폐언하게 할 것이다.
성어: 허사궤변
루비: 문자
설명: 거짓: 거짓; 트릭: 사기. 거짓말.
출처: "사기 사마상여열전": "허언은 많지만 검소하게 여겨야 하며," 시경 "의 풍간과는 다르다."
성어: 예언.
병음: Xi m: o y Bai n Xi m: o 슈
해설: 작게: 작게. 주목할 가치가 없는 발언이나 가십을 가리킨다.
출처: 돈' 교실시 경배': "거리에서 말하는 것은 기억할 수 있고, 널리 듣거나, 아니면 세 가지를 할 수 없다."
2. 마지막 단어를 분석하는 4 자 성어. 마지막 글자로 분석한 4 자 성어는 6 개, 다음과 같다. 1, 태국 바트 분석 Zh F n h 22o x o 의 해석은 미묘한 분석을 가리킨다. 출처는 송주희의' 사이토 유자유파' 제 8 권이다. "공부는 반드시 관찰해야 하고, 태국 바트는 분석한다." 2. 분석: 분석. 상세한 분석은 질서 정연하다. 출처는 청평보청' 하외잡기' 권 5: "대량의 경서와 장서가 있어서 채택할 수 있다. 나는 이 주식들을 분석하고 그것들을 자르고 싶다. " 3. 실크에 대한 설명은' 실크' 송을 보고 최선을 다했지만, 공중비행일 뿐 법의 제한을 받지 않았다. "4. H-O F-N L _ X 에 대한 자세한 분석은 상세한 분석을 보여줍니다. 운곡잡기' 의 출처에는 장송 구사이드가 특별히 추천했다. "이 관위가 시신결사소송을 보내면 반드시 정이 많아질 것이다. 5. 분석: 분리. 붕괴가 와해되다. 한 국가나 단체의 해체를 묘사하다. 논어원기: "먼 사람은 올 수 없고, 나라는 머물 수 없다. "6. 모국화의 M-OJ X ρ에 대한 분석은 모국화의 자질구레한 열거를 설명했다. 단서: 하나, 상세하고 상세합니다. 스레드 분석:.
3. 성어 대전 중 4 자 성어의 마지막 말은: 물애, 물리인.
인민을 사랑하고, 노력하여 인민을 축복하다.
독서가 주제에서 벗어나 효과를 보기 어렵다
불빛이 없는 방에서 물건을 찾다. 책을 읽는 것은 가려움과 무관하며 효과를 보기 어렵다는 것을 비유한다.
모든 것을 깔보다
후: 사시. 모든 것을 비스듬히 바라보다. 형용할 때 비굴하지 않고, 거만하지 않고, 모든 것을 업신여긴다.
오만, 교만, 일반 고객에 동의하지 않음
사물: 타인이나 환경. 이 세상을 경멸하고 다른 사람을 업신여기다. 오만함을 뜻하기도 한다.
신의 좋은 선물을 마구 낭비하다
폭력: 파괴, 파괴; 이봐: 멸종; 천체: 자연생물을 가리킨다. 원래 모든 자연 사물을 파괴하는 것을 가리킨다. 그 후로는 함부로 물건을 망치고 소중히 여기는 뜻을 모른다.
...... 게다가, 난 아무것도 없어
긴 것: 여분의 것. 양복 외에는 아무것도 없다. 원의는 검소한 생활이다. 이제 빈곤을 설명하십시오.
모든 성과를 거두고 그 자체를 초월하다.
자신이 성취한 것도 있고, 자신을 제외한 모든 것을 성취해야 한다.
추악하고 사악한 물건
나쁜 사람을 가리키다.
한 사람이 다른 사람과 어울리는 방식
사물: 사람, 사람. 다른 사람과 접촉하다.
도둑의 물건.
농장: 한 사람의 이름으로, 선진시대 봉기군의 수장이라고 합니다. 봉건 사회에서는 도굴이라고 하는데, 나쁜 사람을 의미한다. 물건: 물건. 도둑에게 빼앗긴 물건을 가리킨다.
역대에 남겨진 법령, 예절, 제도, 가치 있는 것
역대에 남겨진 법률, 예절, 제도, 가치 있는 것을 일컫는 말.
야심 있는 사람은 결국 큰일을 해야 한다.
연못에 오래 사는 작은 동물이 아니다. 원대한 포부를 가진 사람이 결국 큰일을 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진정한 위인
로맨틱: 멋스럽고 출중하다. 한 시대에 큰 영향을 미치는 사람을 가리킨다. 때로는 소탈하거나 시시덕거리는 사람을 가리키기도 한다.
영향력 있는 사람
잠시 활발하고 언행이 전반 국면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사람을 일컫는 말.
4. 네 글자의 단어 B 圵 I y n g f ü I, 마지막 단어는 Fei 입니다. 외국에 살면서 부모님을 그리워하는 것을 비유합니다.
한 마리의 새가 먼저 날아간다 (B N NI · O XI' N F I' N F I) 는 능력이 부족한 사람을 비유하며, 다른 사람을 따라잡을까 봐 앞서가는 것을 두려워한다. 겸손한 말로 쓰다.
"멍청한 새가 먼저 날고 (bèn ni m:o Xiān fēI N F, I), 멍청한 새가 먼저 날아간다. 능력이 부족한 사람을 비유하여 일을 하다. 다른 사람 뒤에 떨어지는 것을 두려워하다. 다른 사람 앞에서 일을 시작하다. 일명' 새가 먼저 날아간다'
제비는 날개에 비유된다. 날개는 날개 옆에 있다. 제비: 쌍쌍이 날다.
부부가 의기투합하여 사업에서 어깨를 나란히 하고 전진하는 것을 비유한다. 나와 함께 날다 (B y 鼼 Shu Ng F I) 날개를 비교한다. 날개가 날개에 가깝다. 쌍비: 한 쌍의 비행.
날개 달린 새의 biped 비행; 부부가 갈라놓을 수 없다는 것을 비유하다. BüyürüI wings: 날개; 날개 없음: 날개가 없습니다.
날개가 없어 날아가다. 뉴스 보급이 빠르다는 것을 설명하십시오. 사물이 갑자기 사라지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무익비행' 이라고도 합니다. 초장오리올스 (c m 4 o zh m 4 ng y 와 ng f ge I) 오리올스: 오리올스.
늦봄 강남의 경치를 묘사하다. 날개로 날기 어렵다 (ch ch n n n f-I). 날개가 있어도 날아가기 어렵다.
비유는 피할 수 없다. 도망갈 곳이 없다' 라고도 불린다.
담낭 파열: 파열. 영혼: 영혼, 마음.
창자가 다 부서져서 혼비백산하다. 극도의 공포와 공황을 묘사하다.
D not ng n 圵 n qu f ü I 는 부부분리를 비유한다. 바람 전화 비행 (f, ng, j, di n f, I) [설명] 상황을 설명합니다.
바람이 솟아오르다 (F NG J 40YN F I) [해설] 풍운에 힘입어 날개를 펴고 높이 날다. 같은 "바람 구름 흔들기" 입니다.
봉황 황제가 날아가는 봉무를 참조하다. F NGHU NGY F I 는 봉황과 봉황이 함께 날아가는 것을 원래 의도했다.
부부의 금슬을 비유하다. 늘 남의 결혼 행복을 기원하는 데 쓰인다.
폰 W 랑 페이는 서예가 강력하고 유연하다고 묘사했다. G: 점프.
질주하는 속도를 묘사하다. 공중에 떠 있는 것으로 묘사됩니다.
주변의 G P N SH N F I 를 보세요. 눈빛이 밝고 활력이 넘칩니다. Guǐk \u f \u I (귀신울음 소비) 전설에 따르면 창호 () 가 만든 캐릭터는 천지를 놀라게 하고, 매일 비가 오고, 밤에는 귀신이 울고 있다.
바닷물이 용솟음치는 것은 이 나라의 격동의 상징이다. Ji à n b ü r ü f f 슈 I: 걷는 것이 매우 강력합니다. 매우 빠르다.
씩씩한 발걸음 날듯이 빠르다. 걸음걸이가 빠르다는 것을 묘사하다.
늙은 제비가 분비 (l 22o y à n f, n f, I) 오래: 버로새; 새명. 백로와 제비는 각각 물건을 날았다. 가족이나 친구가 떠나는 것을 비유하다.
이뢰봉비 (L I L F NG F I) ① 와' 창력이 강하다' 는 뜻은 같은 뜻이다. 2 엄하고 사납다.
육출 (Li CHF n f) 육출: 눈송이 육각형,' 육출' 이라고 불리기 때문이다. 눈이 많이 와요.
Lu 囑 n f ì ng f n f 夦 I n I 는 부부나 계란을 사이에 두고 있는 커플을 비유한다. 새가 날아가고 알도 깨졌다. 양 끝이 텅 비어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비유하다.
새 가죽 비행 (ni m: o gé Hu 와 f-I) 가죽: 새 날개; 이순신: 채색 깃털이 달린 꿩 닭. 새가 날개를 펴고 꿩이 날개를 펴고 나는 것처럼.
과거에 이 궁전은 화려하고 웅장한 것으로 묘사되었다. P D D NG H N F ü I 는 공황상태에 처해 있다고 묘사했다.
Pò sàn hún fēi 는' 혼비백산' 과 같다. Tuzouwufei (T-Z 40uW) 우: 고대 전설에 따르면 태양은 세 발이 있어서 태양이라고 합니다. 토끼: 옛날 전설에 의하면 달에 옥토끼 한 마리가 있어서 달을 옥토끼라고 불렀어요.
시간이 빨리 가는 것을 묘사하다. 날개: 날개.
날개가 없어 날아가다. 일이 빨리 전파되는 것을 비유하다.
WüyürüfüI 비유는 빠르게 퍼진다. X n ku ng sh é n f-I) 또한 자신이 기분이 즐겁고 우쭐대었다고 말했다.
파리처럼 걷다 (x 峟 ng b 미 r ú f 슈 I); 파리처럼 걷다. 일명 "바람처럼 걷다", "날듯이 걷다", "날듯이 걷다" 라고도 한다.
Xu r u u h é ng f ü I 는 전쟁이나 기타 예기치 않은 재해로 인해 사람들이 죽거나 다치는 상황을 묘사한다. 피비린내 나는 공포. 횡비: 이리저리 날다.
눈살을 찌푸리는 춤 (y m: n Xi o m é I f 슈 I) [설명] 은 극도의 행복을 묘사한다. Y n y _ ng f _ n f _ n f _ I n f _ I 는 2 상 분리를 비유한다.
Y, N, N, D, I F, I (Y, N, D, I, F, I) 연연은 여름에 온대에 와서 겨울에 남쪽으로 돌아간다. 기러기는 겨울에 온대에 와서 여름에 남쪽으로 돌아온다. 예를 들어, 우리는 만날 수 없다.
의흥란산은 기쁘고 자유로운 정취를 가리킨다. 의흥항 F I 는 왕성하고 분방한 정취를 가리킨다.
Y x x ng y n f 언어 I (y ü xing y n f 언어 I) 는 행복하고 자유로운 관심을 의미합니다. 날개는 날 수 없다 (Y 4042CHN N F, I) 물고기가 연날리기 (Y 4046유, N F, I) 연: 독수리.
물고기가 물에서 뛰다. 독수리가 하늘에서 날고 있다. 은유는 적절한 위치에 있습니다. 무료입니다.
Y 는 흩어진 은유이다. 진비 (Y-Z-U J-N F I) 는 일월이 날아가는 것을 의미한다.
시간이 빨리 가는 것을 비유하다. 옥, 옥토끼, 달을 가리킨다.
금, 태양, 태양을 가리킨다. 멀리 날아가다 (유 m: n z ࿋u g o f-I); 높이 날아가다.
더 많은 것은 곤경에서 벗어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밝은 미래를 찾다. 구름부터 눈비 (Y 의 N Q _ XU, F, I) 는 구름처럼, 눈처럼 날아간다.
음악이 은은하고 변화무쌍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구름이 솟아오르는 것" 을 보면 y n y 4ng f ü ng f ü I 로 본다.
날개를 펴고 높이 날다 (zh zh ៌n ch g o f I) 는 새가 날개를 펴고 하늘로 치솟는 것을 묘사한다. 사업의 흥성이나 인재의 고도발전 (zh n Hu f, n f, I) 을 비유해 전투가 잦은 것을 묘사할 수도 있다.
마지막 문장은 긍정이다. 네 글자의 성어가 비일비재하다. 어디서나 볼 수 있고, 묘사는 매우 보편적이다.
서로 평평하게 앉아서 어디에나 있다. 많은 동류의 사물이나 상황을 묘사하다.
닝이 닝보다 낫다: 보조 단어는 의미가 없다; 위: 그냥; 네: 그래서. 그뿐만이 아니다. 다시 말해, 그뿐만이 아니다.
백 가지 일을 하는 것도 없고 옳은 것도 없다. 묘사는 모두 틀렸다, 쓸모가 없다.
모든 것이 눈에 띈다: 시선과 접촉한다. 눈으로 볼 수있는 곳.
고개를 끄덕이는 것은 찬성이나 긍정의 표시이다.
고개를 끄덕이는 것은 찬성이나 긍정을 나타내는 것이다.
독립은 바로' 그렇다' 입니다. 다른 사람이 어떻게 보든 자기가 옳다고 생각하는 일을 하면 된다.
눈과 귀가 모두 정상이 아니다.
아래를 내려다보는 것은 아래를 보는 것이다: 고개를 숙이고 허리를 굽히는 것; 바로 그거야. 고개를 숙이고 주우면 된다. 도처에 널려 있다. 묘사가 많아서 쉽게 얻을 수 있다.
도처에 널려 있다. 고개를 숙이고 주우면 된다. 도처에 널려 있다. 묘사가 많아서 쉽게 얻을 수 있다.
* * * 사업국가는 국가의 대정 방침이다. * * * 국가의 정책과 방침을 논의하다.
자신의 길을 가라: 해라, 해라. 네: 맞아요. 네가 옳다고 생각하는 일을 해라. 비유가 다르다.
누적된 성적은 장기범의 잘못을 가리키며, 보통 정확하다고 여겨진다.
나는 고개를 들어 모든 것을 보았다. 형량이 매우 많다.
아무것도 없다: 타협. 의견이 엇갈려 어느 쪽에 서 있는지 결정할 수 없다는 뜻이다.
모 모: 아니, 아니면; 의도: 타협, 체결 네: 맞아요. 나는 어느 것이 옳은지 모르겠다. 의견 차이를 형용하여 합의가 없다.
나는 어느 것이 옳은지 결정할 수 없다. 의견 차이를 형용하여 합의가 없다.
사람은 물건이 아니다. 사람이 변하고 풍경이 변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역설적이게도, 모순처럼 보이거나 상식에 어긋나는 것은 사실 옳을 수도 있다.
실사구시란 실제 대상에서 출발하여 사물의 내적 연계와 발전의 규칙성을 탐구하고 사물의 본질을 인식하는 것을 말한다. 보통 실제 상황에 따라 일을 하는 것을 말한다.
선생님의 마음은 바로 선생님의 마음입니다. 마음을 스승으로 삼는 것은 자신만을 믿는 것입니다. 자연스레: 자신의 주관적인 의도에 따라 행동한다. 독선을 묘사하고 다른 사람의 정확한 의견을 받아들이기를 거절하다.
도처에 널려 있다. 도처에 널려 있다. 한 사람 또는 한 가지 일의 유비쿼터스를 가리킨다.
세계 곳곳에 홍수가 나서 어디에나 있다. 사회가 보편적으로 혼란스럽다는 것을 비유하다. 곳곳에 어떤 종류의 낮은 사람이나 나쁜 풍조가 있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Xi 는 잘못된 일에 익숙해졌지만 그것이 옳다고 생각한다.
공부는 승리가 아니다: 습관; 아니요: 틀렸습니다. 예: 맞습니다. 뭔가 잘못된 것에 익숙해져서 옳다고 생각합니다.
게으름은 옳고 그름과 토론이 아니다. 한가해도 한가하다' 와 같다.
다시 한 번: 다시 한 번, 다시 한 번. 사실도 마찬가지다.
어제는 오늘의 옳고 그름이 아니다: 틀렸다, 틀렸다; 네 맞아요. 지금은 옳다. 과거는 틀렸다.
질 비문학은 화려한 외모를 가지고 있지만 그에 상응하는 본질은 없다.
6. 4 자 성어의 마지막 글자는 마지막 글자의 끝이다. 사회적 지위가 자신보다 높은 사람과 친구를 사귀거나 결혼하는 것을 의미한다.
장안가의 장안로: 산시 () 성 Xi 시 북서부에 있는 고대 수도의 이름입니다. 명예와 부의 오래된 비유.
진열대에 있는 오리는 사람들이 할 수 없는 일을 하도록 강요하는 것을 비유한다.
통속적인 물은 자연스럽게 유창하고 가식적이지 않음을 비유한다.
거센 파도: 급상승하는 폭풍. 급부상하는 것을 묘사하다. 사업이 득의양양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곧은 막대기는 빠른 진보의 비유이다.
오리를 쫓아다니는 것은 자기가 할 수 없는 일을 하도록 강요하는 것을 비유한다.
원래 지위가 높다는 뜻으로, 지금은 현실과 군중으로부터 이탈한 지도자를 묘사하고 있다.
사상적으로 적의 투지를 무너뜨리는 것이 상책이다.
손바닥 위, 허벅지와 손바닥 위. 은유는 조작과 통제의 범위에 속한다.
호 강 위의 호 강: 호 수 위의 다리. 자신이 서로 다른 이해를 가지고 자신이 즐기는 상황을 가리킨다.
나중에 살던 사람이 이전에 살던 사람을 추월했다. 후기의 쇼가 선배를 능가한다는 칭찬도 있다.
화살이 현 위에 있다. 화살이 현 위에 있다. 형세가 핍박하여 어쩔 수 없이 어떤 행동을 취해야 한다는 것을 비유하다.
난로에 앉아 숯을 굽다: 쪼그리고 앉다. 난로의 연탄에 쪼그리고 앉다. 형세가 험악하여 참을 수 없다고 묘사하다.
호랑이의 머리 위를 날아다니는 것은 죽고 싶다는 것을 비유한다.
호랑이 머리를 긁는 것은 자기 힘을 헤아릴 수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병행하여' 사기' 의 3 대 연보와 12 제후연보를 가리킨다. 이후 일반적으로 계보, 족보 등을 가리킨다. 표 형식으로 배열하다.
군주를 속여 그를 속이다.
이 벽은 즉시 남녀 간의 사랑의 상징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