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대전 - 토지와 사람을 담은 4 자 성어

토지와 사람을 담은 4 자 성어

1. 글자 중 땅, 사람 4 자 멀티 입력기 (한자 그래픽 기호 멀티 입력기) 는 국제 표준 제 6 판의 전체 (76800 여 개) 한자와 대량의 그래픽 기호뿐만 아니라 사자성어, 속담, 후어, 지명 등을 포함한 9 만 개의 단어도 가져올 수 있다. 한 글자나 단어를 입력하기만 하면 이 글자나 단어로 시작하는 많은 단어들이 자동으로 표시됩니다. 특히 중국어 작문에서 적합한 단어를 선택하는 데 적합하고, 단어 형성과 성어 접룡 게임을 하는 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어휘량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문화 수준을 높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언어명언) 예를 들어, "사람" 과 "땅" 을 포함한 네 단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익숙하지 않다 훌륭한 사람 사람이 많으면 적다. 출세하다 지리적 위치와 조화 지상 근무자 땅이 넓고 사람이 드물다. 땅이 넓고 사람이 드물다. 오스트리아 사람 법인 지위 마라디족.

2. 인체 부위가 있는 4 자 성어는 귀청이 터질 것 같고, 오만하고, 남몰래 숨어서, 머리가 무겁고, 발이 가볍고, 어지럽고, 마음이 다르고, 입이 다르고, 입술이 차갑고, 진심으로 대하고 있다. 호랑이 등 곰 허리 뾰족한 입원숭이 얼굴 원숭이 얼굴 춤을 추고 머리를 긁고 머리를 흔들고 머리를 흔들고 머리를 흔들고 머리를 흔들고 머리를 흔들고, 춤을 추고, 이를 갈고, 눈을 핥고, 입을 핥고, 귀를 훔치고, 귀를 훔치고, 귀를 훔치고, 전 세계의 일손을 잡고 손을 잡고 웃으며 입을 설득하고, 손발을 설득하고, 화살처럼 귀를 찢고, 암황이 너무 빨리 와서, 사람들을 얼떨하게 하고, 손이 바삐 어지럽게 한다. 나는 사람들의 감정에 생생하고, 좌절하고, 실망하고, 사람도 단념했다.

3. 사람의 4 자를 함유한 인재가 배출되다. 봄빛이 희롱하고, 말이 어렵고, 말이 힘들고, 말이 피곤하고, 시할아버지께서 부르시니, 사람들은 지칠 줄 모른다. 흥미진진하고 감동적인 사람이 많고, 인심을 뒤흔들고, 인심을 뒤흔들다. 1, 1 의 숫자는 17 1: 사람은 독선적이고, 사람은 나를 범하지 않으며, 나는 죄수가 아니다. 나는 어떻게 사람을 없애야 할지 모르지만, 나는 모른다. 사람이 불안하고, 인재가 배출되고, 인재가 출중하고, 인재가 출중하고, 인재가 출중하고, 인재가 출중하고, 인재가 빈하고, 인재가 둘이고, 사람은 본업을 하지 않는다. 사람은 외롭고, 사람은 서툴고, 사람은 번화하고, 사람은 반드시 하늘을 이기고, 사람은 사람을 짜낸다. 사람이 성현이 아니면 누가 잘못이 없겠는가, 화기애애하고, 음식을 즐기며, 음식을 하늘로 삼고, 사람은 일에 떠 있고, 사람은 일에 떠 있고, 사람은 일에 떠 있고, 소리는 목청껏 하고, 희색은 색하고, 인심이 흉하고, 사람은 성현이 아니다. 극단적인 가족계획, 불안 계획, 가족 계획, 사랑하는 사람 갈망, 태어나고 지혜롭고, 인간지옥을 바라본다 과밀, 사람은 개심, 사람은 수심, 복숭아꽃, 얼굴, 사람의 성벽, 사람의 목숨은 천계에 가깝고, 사람의 목숨은 위태롭다. 사람은 유명해질까 봐, 돼지는 강함을 두려워하고, 사람은 짧으며, 사람은 나를 버리고, 천인은 강하고, 사람은 하늘보다 강하고, 사람과 피아노는 모두 죽고, 사람과 거문도는 죽었다 누구나 다 알고 있듯이, 사람은 모두 위태롭고 인산인해를 이루고, 사람은 근심하고, 사람은 노여워하고, 사람은 신을 부러워하고, 사람은 신을 부러워하고, 인생 계시는, 내일 어느 곳의 인생이 익숙하지 않고, 인생은 익숙하지 않고, 인생은 70 세이며, 인생은 이슬과 같고, 인생은 꿈과 같고, 인생은 꿈과 같고, 인생은 예로부터 죽지 않고, 사람은 윙윙거린다 * 인심 일치, 인심 일치, 인사, 인사, 인사, 인사, 인약, 인경, 인경, 인사돈, 새사식, 인사칼. 나는 사람의 집합이고, 사람은 옳고 그름이 있고, 사람은 장기적인 걱정이 없다. 눈앞의 근심, 유행이 아닌 사람, 부족한 사람이 있을 것이다. 뱀은 인심을 삼키고, 인심은 뱃속에서 멀어지고, 인심은 돌아가고, 인심은 흩어지고, 인심은 불안하고, 인심은 예측하기 어렵고, 인심은 예측하기 어렵고, 인심은 단결한다. 태산이 인심을 옮기고, 인심을 잃고, 인심을 아끼고, 인심을 아끼고, 인구가 밀집하고, 인구가 많고, 말이 많고, 인말이 핍박하고, 인말이 핍박하고, 인말이 백, 인말이 무리를 이루고, 말이 쉿하고, 사람이 횡포하고, 사람이 화를 내고, 사람이 옆에 있다. 또 320 명도 선한 말이다. 인중 용호, 인중 사자, 인중 용, 사람이 하늘을 이기고, 사람이 스스로 싸우고, 사람이 스스로 관리한다. 2 위는 320 명: 난쟁이족이 연극을 보고, 난쟁이족이 연극을 보고, 애인을 사랑하고, 재물을 사랑하고, 도덕을 사랑하고, 바인이 내려와서, 남의 울타리에 기대어, 남의 울타리에 쓰러져, 어른이 편안하고, 어른이 예쁘고, 어른이 착하고, 사람이 위태로운 틈을 타서, 꿈을 꾸고, 사람을 오랫동안 안았다 눈물도 나고, 재능도 있고, 사람을 때리고, 욕하고, 호랑이에서 어른이 되고, 다른 사람을 위해 핑계를 대고, 다른 사람을 위해 칼을 잡고, 낡은 방식으로 사람을 대하고, 힘을 얻고, 성공을 거두고, 사람을 잃고, 사람을 잃는다. (서양속담, 성공속담) 그 이득과 폐단, 흥미를 자아내고, 말이 무궁무진하고, 정실 관계, 여자 술, 여자 인인, 감동적으로 폐간을 만지고, 심장과 비장을 만지고, 남보다 우월하고, 남보다 우월하며, 자기 집 앞의 눈을 쓸고, 자기 집 앞의 눈을 쓸고, 기와상서리에도 불구하고, 다른 사람의 서리와 옛 친구를 개의치 않는다 미녀는 재수가 없고, 미녀는 재주가 있고, 벙어리는 위선적이며, 사람은 용감하다. 모처럼 사람을 죽이고, 모처럼 하늘에 올라가 사람을 풀다. 황금인의 침묵, 황금인의 침묵, 황금인의 침묵, 황금인의 건의는 잘 알려져 있으며, 만정은 사람들의 생명을 구하는 데 참여한다. 승승칠급 부화, 거부천리, 거현천리, 천하를 느끼고, 사람을 초조하게 하고, 눈썹을 바라보고, 음식을 보고, 사람을 보고, 행동을 보고, 심금을 울리고, 사람을 즐겁게 하고, 사람을 즐겁게 하고, 입을 빠르게 하고, 사람을 재간이 있게 하고, 사람을 차갑게 하고, 사람을 놀라게 하고, 사람을 종잡을 수 없게 하고, 사람을 탄복하게 한다 약식한 미인은 모두 알고 있다. 맹인은 촛불을 들고, 맹인은 촛불을 만지고, 맹인은 코끼리를 만지고, 맹인은 눈먼 말을 타고, 맹인은 코끼리에 대해 이야기하고, 맹인은 함부로 말을 하고, 미녀는 시들고, 미녀 바닐라, 현란한 사람은 볼 수 없는 일을 하지 않는다 후세 사람들은 바람을 타고 칼을 잡으며 다른 사람에게 길을 막고, 마음을 고무시키고, 마음을 고무시키고, 연인의 눈에 서시를 내고, 남에게 부탁하는 것이 자신을 구하는 것보다 낫고, 사람을 끌어들이는 미색을 구하는 것이 낫다는 것을 누구나 다 알고 있다. 모든 사람이 벌을 받고, 모든 사람이 위태롭다. 군자는 덕으로 덕을 보고하고, 어진 사람은 덕으로 덕을 보고, 사람은 오직 친척만 있고, 사람은 현인만 하고, 물을 마시는 것은 모두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4. 4 자 성어는 사람을 데리고 은밀히 사람을 공격하는 것을 비유한다.

암화살은 사람을 다치게 하고, 암화살은 사람을 다치게 한다. 어떤 수단으로 몰래 사람을 다치게 하는 것을 비유하다.

어둠 속의 어둠: 어둠 속에서; 화살표: 해제 화살표; 중국인: 비방. 저격화살이 사람을 다치게 하다.

음흉한 수단으로 남몰래 공격하거나 모함하는 것을 비유한다. 드워프는 다른 사람들과 동의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의견이 없습니다.

아는 것이 많지 않음을 비유하기도 한다. 좋은 애인은 인재를 소중히 여기고 중시한다.

난쟁이는 비유를 볼 때 다른 사람에게 동조하는 것만 알고, 자신의 주견이 없다. 아는 것이 많지 않음을 비유하기도 한다.

드워프는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을 알고 있지만 주견이 없다. 아는 것이 많지 않음을 비유하기도 한다.

사람과 일을 사랑하고, 인민을 배려하고, 인민을 위해 노력하다. 에델 애인: 애인 도덕: 미덕.

도덕적 기준에 따라 애인을 사랑하다. 일반적으로 사람은 다른 사람을 편애하거나 너그럽게 봐주지 않는다.

남의 뒤를 밟지 마라. 비유는 낡은 것을 따르지 않는다.

폭력적이고 불량한 사람은 폭력적이다: 폭력적이다. 불후의: 불후의. 잔인하지만 비도덕적인 사람.

인간의 이빨을 경멸하다: 이빨처럼 배열하다. 인간으로 분류할 수 없다.

남에게 업신여김을 당하다. 어떻게 사람이 되어야 할지 모르겠다.

냉담한 마음: 소원, 소원. 대중의 지지를 받지 못하다. 모두의 칭찬을 받지 못하다.

네가 사과하지 않고 인자에게 감사하지 않으면 네가 유죄이고 어울리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북로의 주인, 북로 여행객의 주인을 접대하다.

"호스트" 와 동의어입니다. 부족하지 않음: 부족; 치: 음, 그거.

이런 사람이 적지 않다. 남에게 뒤떨어지기를 원하지 않는다.

감히 후세 사람들이 다른 사람 뒤에 뒤떨어지기를 원하지 않는다. 태만할 엄두가 나지 않고 힘차게 전진한다는 것을 표시하다.

보조어는 현대 중국어의' 아' 에 해당한다. 그는 어떤 사람입니까?

박한자는 박한이다: 미한. 중매인: 사람을 해치다.

경미한 한기도 사람의 건강을 해칠 수 있다. 사람이 늙었거나 어려움에 부닥치면 약간의 타격을 견딜 수 없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불친절은 부자연스럽다. 성품이나 언행이 이상하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비밀을 지키다. 너는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다. 너무 역겨워요.

목숨이 좋지 않은 미녀의 목숨은 좋지 않다: 운이 나쁘면 목숨이 나쁘다. (서양속담, 행운속담) 아름다운 여자, 운이 좋지 않아 생활이 어렵다.

다른 사람 뒤에 떨어지지 마라. 사람이 매우 강하고, 강한 마음을 가지고 있으며, 모든 일이 앞장서고 있다고 묘사하다.

백년 나무: 심기, 재배. 인재를 양성하는 것은 장기적이고 어려운 임무이다.

시선에서 멀어지는 것은 정보 유출을 피하는 것을 의미한다. 남의 발걸음을 따라가다: 걷거나 운전할 때 뒤에서 일어나는 먼지.

남의 뒤를 걷다. 비유는 따라 모방하고, 다른 사람을 모방하고, 창조성이 없다.

친근한 문: 의지, 첨부; 포털: 가족 상태. 비유는 남에게 의지하고 자립할 수 없다.

울타리 옆: 의지; 헤지 벽: 헤지 벽. 남의 울타리에 의지하다.

남에게 의지하거나 모방하는 것을 비유하다. 남에게 가까이 가는 것은 남에게 의지하는 것을 비유한다.

너무 빡빡하게 핍박하는 것은 남에게 여지를 남기지 않도록 강요하는 것이다. 바인은 이 ① 로 내려가면 바로 내려온다.

고대 초나라에서 유행하는 민가. 음악은 과거에 저속함이라고 불렀다.

바, 고국명, 현재 쓰촨 동부, 고 대 추. 이하, 마을.

② 저속한 것을 가리킨다. 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눈과 손가락을 피하십시오.

남의 이목을 피하는 것과 같다. 한 사람은 얻을 수 없는 인재이다.

사람을 불쌍히 여기며 하늘을 아끼다: 시대를 한탄하다. 동정심: 모든 사람을 불쌍히 여기다. 시대의 어려움을 한탄하고 인민의 고난을 불쌍히 여기는 것을 일컫는 말.

여종은 숙녀를 배우고, 여종은 숙녀를 배운다. 비유는 일부러 공부하지만 닮아서는 안 된다. 무의식성: 인식.

혼수상태나 무의식 상태에 있다. 이 세상을 이해하지 못한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다른 사람이 무슨 말을 하든, 다른 사람이 무슨 말을 하든 상관하지 않는다. 다른 사람이 뭐라고 하든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해라.

이런 사람은 한 명 이상이다. 세상이 없다면 세상이 없다.

비인간적 인 열 원인: 의존성. 다른 사람이 더울 때 우렁차고 밥을 짓지 않는다.

괴팍하고 오만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남에게 의지하지 않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사람들은 좋아하지 않는다: 만족감. 모두의 기대를 만족시킬 수 없다.

하녀는 여자의 하녀이다: 하녀; 부인: 주부. 구시대란 문예에서 일부러 남을 모방하는 것을 의미하지만, 재능과 작품의 잣대는 따라가지 못한다.

인재를 양성하는 데는 백년이 걸린다. 인재를 양성하는 것은 장기적인 계획이며 노력이 필요하다는 뜻이다.

백년 나무인' 과 같다. 성패론: 논평과 측정.

성패를 인물의 판단 기준으로 삼다. 귀엽고 감동적이다: 외관이 깨끗하고 깔끔하다.

겉모습이 예쁘다고 묘사하여, 사람을 애석하게 한다. 초추함은 정교하고 멋스럽게 묘사할 수 있어 편안함을 느끼게 한다.

서두르는 주인: 서두르다. 손님이 갑자기 와서 서둘러 좋은 대접을 받지 못해 주인의 예의를 갖추기가 어려웠다.

봄바람, 미풍: 사람들을 스치고 있다. 따뜻한 봄바람이 사람을 불다.

제때에 가르치고 돕는 것을 비유하다. 재능과 재능: 재능; 파트 타임: 한 사람은 두 사람과 맞먹는다. 누락: 누락.

두 가지 재능을 일치시킬 수 있는 사람이 부족하다. 특별한 재능이 없다.

그것은 종종 자조의 언어로 쓰인다. 봄은 사람들의 오래된 봄으로 돌아간다: 봄은 아름답고 아름다운 은유이다.

여자의 청춘은 이미 지나갔고, 사람은 노주황이다. 우물을 파는 사람이 우물을 파다.

집에서 우물을 파다가 노동력을 절약하는 것을 가리키는데, 우물을 파다가 한 사람을 파냈다고 한다. 비유가 왔다갔다 하며 사실을 왜곡하다.

여자의 알코올: 진한 술. 부패하고 타락한 생활을 비유하다.

사람의 손가락을 치아와 볼에 매달아 사람들에게 칭송을 받는다. 우물에서 사람을 구하다: 따라가다.

우물을 뛰어 사람을 구하다. 원래 비유는 헛되이 자신을 해치고 다른 사람에게 좋지 않은 행위이다.

지금은 위험을 무릅쓰고 사람을 구하는 것 같다. 길고 아름답고 매력적이다: 예쁘다.

몸매가 훤칠하고 얼굴이 예쁜 미녀. 주색미는 주색을 가리킨다.

무서운: 세상. 세상에 이보다 더 고통스러운 일은 없다.

고통을 극치로 묘사하다. 더러움, 사람의 생명은 더러움으로 취급되어 마음대로 파괴된다.

"인간의 생명을 무시하는 것" 과 같습니다. 인명초초를 무시하다: 잡초.

사람의 생명을 잡초로 생각하다. 반동 통치자가 마음대로 희롱하고 살인을 하는 것을 비유하다.

다른 사람 아래에 사는 것을 부끄러워하고, 다른 사람보다 낮은 것을 부끄럽게 여긴다. 만 명이 있는데, 한 사람의 재능은 많은 사람과 맞먹는다.

과거에는 늘 자신이 특별한 재능을 가지고 있다고 자랑했다. 지기가 서로를 아는 것은 합리적이고 합리적인 일이다. 자신을 보면 다른 사람을 알 수 있다.

상처를 주는 말을 하여 사람을 모욕하다. 네가 말한 것은 인간의 존엄성에 해롭다. 콩 1 인치, 콩 1 인치: 비유가 작다.

1 인치 길이의 말은 콩 크기의 사람 같다. 그림 속의 작은 사람과 사물을 묘사하다.

비범한 지혜와 지성을 가진 사람. 봄은 세상에 활력이 넘치는 계절이다.

창랑노인은 은둔자와 어부를 가리킨다. 훌륭해요.

5. 어떤 4 자 성어가 있습니까? 인자 4 자 성어: 인산인해를 이루고, 인재가 구제하고, 인재가 구제하고, 재물이 굵고, 두 공이 반드시 이긴다. 손이 많은 사람, 잡다한 사람, 나무가 아닌 사람, 사람이 일에 떠 있는 사람, 인간지옥, 걸출한 사람, 재능 있는 사람, 기진맥진한 사람, 노인, 황종인, 지독한 사람, 지독한 사람, 인명이 하늘을 찌른다. 사람은 나를 버리고 강자, 강자, 난방자, 난방자, 나실인, 가난한 자, 짧은 자, 빈 건물, 사람은 스스로 두려워한다. * 화난 사람은 윙윙거리고, 사람은 오래 살고, 사람은 죽고, 사람은 죽고, 사람은 당황하고, 사람은 뒤에서 말을 하고, 사람은 뒤에서 말을 하고, 사람은 뒤에서 말을 하고, 사람은 뒤에서 말을 하고, 사람은 뒤에서 말을 하고, 사람은 뒤에서 말을 하고, 사람은 뒤에서 말을 하고, 사람은 뒤에서 말을 하고, 사람은 뒤에서 말을 한다

6. 어떤 사람과 관련된 4 자 성어가 있는지,' 헤링본 성어' 를 검색해 찾았는데, 33 페이지가 있어서 일부분만 베꼈다.

가능한 민감한 단어를 피하고 "통과" 글자로 구분하다.

첫 페이지

보기 좋다.

천 명,

다른 사람을 위해 자신을 포기하고,

자신을 다른 사람 앞에 두고,

다른 사람들을 돕고,

사람들이 왔다갔다하고,

아무도 보지 않았습니다.

오만함,

후임자,

한 번 울리면 사람을 놀라게 한다.

사람들의 주목을 끌다.

황량하고 인적이 없다.

사람들의 마음을 고무시키고,

인산인해를 이루며

다른 사람에 대해 불평하고,

혼자,

사람들에게 부지런히 가르치다.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엎드려,

재능 있는 사람,

냄새를 맡고,

밤이 깊고 사람이 조용할 때,

타인에게 의존하고,

적수를 이기지 못하고,

거의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만지지 않았습니다.

흥미를 자아내고,

생각지도 못했어요.

인기가 있습니다.

매력적인

두 번째 페이지

자연 재해, 인간 재해,

걸출한 사람,

매혹적입니다.

외관은 그리 놀라운 것이 아닙니다.

사람들의 주목을 끌다.

끔찍한,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선제공격,

무의식적,

생명을 구하고,

타인에 대한 동정,

남에게 얽매이다.

패기

인재가 배출되다.

사람들은 매우 노련합니다.

사람은 쉽게 죽는다.

너무 무섭고, 너무 무섭고,

생각을 자극합니다.

아무도 고통스럽지 않습니다.

공격적이고,

사람들의 치아와 지혜를 줍고,

심금을 울립니다.

뜻이 있는 사람,

대중으로부터

천지,

아무도 신경쓰지 않습니다.

사람의 마음을 뒤흔들다.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하고,

정신을 차리고 정신을 차리다.

동료들 사이에서 두각을 나타내다

세 번째 페이지

마음이 서로 연결되다.

자신을 추악하게 만들고,

끔찍한,

사람들에게 충분한 것을 주고,

선제 공격,

위태로운 말을 듣고,

그들 자신을 통해 사람들을 측정하고,

무언가를 보고, 어떤 사람들을 생각하고,

형세가 매우 긴박하다.

상황이 크게 달라졌습니다.

인재는 빈털터리이고,

자신의 재능을 충분히 발휘하고,

피를 토하고,

남의 이목을 가리고,

아이를 파괴하지 말고, 아이를 파괴하지 말고, 아이를 파괴하지 말고,

가정 파탄, 죽음,

칼로 한 사람을 죽이고,

아름다움은 사라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원하는대로,

사람들에게 많은 피해를 주고,

순진한 소녀,

남을 가르치는 것을 좋아하다

네 번째 페이지

강요된,

자신을 판단하고,

사람들의 호감을 앗아가고,

다니엘은 사람들을 설득했고,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고,

솔선수범하고,

만사는 사람에 달려 있다.

인간성,

풍토와 인정,

다른 사람들, 등등.

신사분,

완전히 다릅니다.

누구나 자신의 흥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들의 마음을 고무시키고,

공황,

거드름을 피우며

천도 * * * 칼,

7. 네 글자' 생명' 을 구하다: 수고하다. 기계적으로 다른 사람의 경험을 사용하고, 실제 상황을 고려하지 않고 다른 사람을 복사하는 방법을 말한다. 생년월일: 날짜, 시간. 네가 태어났을 때 좋은 시기를 만나지 못했다. 과거에는 불운을 의미했습니다. 예전에는 돈을 버는 것을 뜻하는 것은 큰 도리가 있고, 나중에는 네가 돈을 잘 버는 방법이 있다는 뜻이다. (조지 버나드 쇼, 돈명언) 생활. 많다. 인구가 날로 늘어나다. 새로 자른 나무는 집을 짓는 들보로 쓰인다. 나무는 쉽게 변형되고 집은 무너지기 쉽다. 사람은 천성적으로 지식과 진리를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유심주의자의 관점이다. 머리카락이 마르지 않고 태아가 마르지 않은 시간을 가리킨다. 공생이라고 합니다: 주도생, 진말 고승, 인칭공. 주도생은 부처를 석방하여 고집을 부릴 수 있다.

생사는 일반적인 의미의 삶과 죽음을 가리킨다. 낙화필은 작문 능력이 출중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낙화필은 작문 능력이 출중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자연적이거나 활발한 사회생활을 묘사할 때 활력이 넘친다. 생사 반환: 잠시 체류하다. 인생은 잠시 거처하는 것과 같고, 죽음은 집에 돌아가는 것과 같다. (서양속담, 죽음속담) 생사를 같은 일로 여기지 않는다는 뜻이다. 생활과 집합교육 생활과 집합: 인구 번식과 물질 자원 축적; 교훈: 교육과 훈련. 군민이 단결하여 힘을 모아 치욕을 씻기 위해 열심히 분투한다는 뜻이다. 말이나 문장 쓰기가 억지라는 뜻이다. 또한 힘껏 잡아당겨 다른 사람이 자신의 말을 듣도록 강요하는 것을 의미한다. 불교는 사람의 네 가지 고생, 즉 생, 노인, 병, 죽음을 가리킨다. 지금은 일반적으로 생활 중의 출산, 연금, 의료, 장례를 가리킨다. 네가 어디로 갈 것인가의 이별은 마치 죽은 사람과 영원히 이별하는 것과 같다. (조지 버나드 쇼, 이별명언) 화: 수렁 숯: 숯불. 사람들은 진흙탕과 불구덩이에 갇혔다. 그것은 사람들이 매우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다는 것을 묘사한다. 사고: 사고. 사고가 갑자기 발생하였다. 팔꿈치 아래: 겨드랑이 아래. 비유를 하면 사건이 우리 주변에서 일어난다. 불교 언어에서 불교는 생멸의 변화, 즉' 상주' 의 동의어라고 생각한다. 백성들은 마치 진흙 구덩이에 빠진 것처럼 불구덩이처럼 고통스럽다고 묘사되었다. 영생: 영생. 원래는 도교였는데, 나중에는. 영원히 죽지 않다. 장수 눈은 길다: 늙지 않고, 눈은 육로를 바라보고, 귀로는 팔방을 듣는다. 장수를 형용하다. 다시 태어난 부모: 재생성. 자신에게 큰 선의를 가진 사람을 가리키며, 생명을 구하는 은인을 많이 가리킨다. 삼생은 운이 좋게도 삼생이 있다: 불교는 전생, 이생, 내세를 가리킨다. 행운: 행운. 세 세대 모두 운이 좋다. 비유를 하나 하자면, 그들은 매우 운이 좋다. 사생취의 의미: 포기; 생활: 생활 취하다: 구하다 정의: 정의. 생명을 포기하는 것이 정의다. 이것은 정의를 위해 자신의 생명을 희생하는 것을 의미한다. 자신의 생사를 잊다. 부단히 성장하여 번식하다. 생명이 그치지 않다. 그것은 모든 생물의 신진대사를 묘사하며 결코 멈추지 않는다. 내세는 이생, 내세, 심지어 영원을 가리킨다. 열생구사일생으로 어려움과 위험을 묘사하다. 송성악 송강: 송산을 가리킨다. 악: 높은 산; 혈통: 출신. 이것은 위인의 탄생에 대한 은유이다. 탐욕: 섭섭하다. 생존을 탐내고 죽음을 두려워하다. 싸움터에서 물러서서 적과 싸우지 않는 것을 가리킨다. 타고난 유물은 외모가 화려한 여자를 가리킨다. 그녀는 현지에서 태어나고 자랐다. 미신 탄생: 고대 전설에서 약속을 지키는 사람은 약속을 지키기 위해 익사하려고 했다. 그는 약속을 지키는 법만 알고 있는데, 이것은 은유이다. 어떻게 이익을 따져봐야 할지 모르겠다. 태어난 질병은 출생에서 비롯된다. 선천성 질환. 백화 생일은 과거 음력 2 월 12 일, 즉 화조를 가리켰다. 글 속의 꽃은 문인의 재정이 우아하다는 것을 비유하고, 쓴 시도 매우 좋다. 이것은 새로운 면모이다. 원래 잉연각이었던 주인공의 초상화는 이미 퇴색되어 카오 장군이 다시 그려야 생생해 보인다. 이 비유는 새로운 것을 창조했다. 촉경 생정은 눈앞의 장면에 감동을 받아 연상을 일으켜 약간의 감정을 불러일으킨다. 귀 뒤의 바람은 귀 뒤의 바람과 같다. 치열하고 빠른 운동에서 귀 뒤의 뿌리에서 생기는 느낌을 묘사한다. 주전자의 생선은 생활의 어려움, 요리의 장기적 중단을 비유한다. 기대 자세: 아름다움, 자세. 뒤돌아보면 기묘한 아름다움이 있다. 그것은 사람들의 주목을 끄는 감동적인 자세를 묘사한다. 급할 때, 갑자기 한 가지 방법이 떠올랐다. 즉, 장면은 눈앞의 장면에 대한 느낌이 있어 생각과 느낌을 만들어 내는 것이다. 눈앞의 광경을 보고, 약간의 감명을 불러일으켰다. 눈앞의 장면을 보고, 방법을 강구하는 것, 즉 즉흥적으로 하는 것이다. 분기는 갈라져서는 안 된다. 기존 문제 외에 또 새로운 문제가 발생했음을 의미한다. 일부러 장애물을 설치하여 문제를 순조롭게 해결할 수 없다는 뜻이다. 개구리를 생산하다. 홍수를 묘사하다. 바람에 따라 가다. 빨리 걷거나 일을 재빠르게 하는 것을 묘사하다. 입가에 향을 남기다. 비유를 하나 들자면, 읽은 작품은 의미가 있다. 의미 있고 즐겁다. 우아한 말투를 비유하다. 죽은 나무에 꽃이 피고 죽은 나무에 꽃이 피다. 궁지에서 출로를 찾는 것을 비유하다. 죽은 포플러 한 그루가 새싹을 낳는다. 옛말에 한 노인이 몇 명의 아내와 결혼했다고 한다. 램 틴 shengyu 과거 음과 아버지 shengxianzi 를 의미 합니다. 늙은 홍합 한 마리가 현명한 아들을 낳았다. 나중에 한 노인이 아들을 얻었다는 뜻이다. 기쁨은 슬픔을 가져온다. 단점: 단점, 위험. 여러 가지 폐단이 모두 나왔다. 초생: 불교는 사람이 죽은 후에 영혼이 환생하는 것을 가리킨다. 다른 사람의 고통을 피하기 위해 글을 쓸 때 의도와 어휘에서 모두 너그럽거나 용서한다. 콧수염 속의 고기는 허벅지이다. 오랫동안 타지 않았기 때문에 허벅지의 고기가 또 길어졌다. 그것은 장기적이고 편안한 생활을 묘사한다. 허벅지의 고기가 또 길어졌다. 오랫동안 편안하고 편안한 생활을 하며 아무 일도 하지 않는 것을 묘사하다. 불교 용어에서 죽은 사람은 경을 읽음으로써 고통에서 벗어났다. 또한 좋은 일을 하는 것을 의미한다. 풀 한 포기 자라지 않는다: 풀 한 포기 자라지 않는다. 그것은 척박한 땅을 묘사하고, 심지어 풀 한 점도 없다. 그것은 또한 이 재난이 심각하다고 말한다. 득의양양한 제자: 만족은 늘 즐겁다. 학생: 자칭 친교제자나 과거시험 시범을 보인 선생님. 나중에는 일반적으로 한 학생을 가리킨다. 가장 만족스러운 제자나 학생. 죽어라. 생존을 위해. 거짓말. 정신이 지쳐서 머리를 쥐어짜는 것을 묘사하다. 동곽 선생은 나쁜 사람에게 좋은 어리석은 사람을 가리킨다. 동빙 선생은 무지하고 천박한 지식인을 가리킨다. 만약 네가 선함을 재생한다면, 그것은 마치 제 2 의 생명을 주는 것과 같다. 만약 네가 고마움을 느낀다면, 너는 너무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8. 4 자 성어에는 비유가 있다. 4 관자는 구름, 흙, 철증, 산, 사랑, 생명, 안정, 태산, 성처럼 나무, 얼음, 천둥, 병, 연기, 해주, 임춘신과 같은 돈을 쓴다 물처럼 친숙하고, 사람처럼, 귀신처럼, 페인트처럼 가깝고, 귀신처럼 가깝고, 물처럼 가깝고, 물처럼 웃고, 물고기처럼 웃고, 술에 취해 바보처럼, 의심처럼 귀청이 터질 것 같고, 무너져 내리고, 천지를 놀라게 하고, 천지를 뒤엎고, 한 눈에 열 줄 한 손으로 하늘을 가리고, 생명은 남산보다 낫다. 한 걸음씩 하늘에 오르니, 대포 위에서 청천벽력 소리가 난다. 천둥처럼 꾸준히 뛰고, 근심은 연기와 같고, 눈물은 거지혈과 같다. 불을 보면 새벽별처럼 드물다. 삼추는 늑대와 호랑이 같고, 물고기가 물을 얻는 것과 같다. 안도감처럼 옥처럼 생긴 것이 마치 미친 것 같고, 살얼음을 밟는 것처럼 마치 꿈처럼 뇌처럼, 산처럼 물처럼 산처럼 연하고, 소처럼 우처럼 우둔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꽃처럼 아름답고, 꽃처럼 아름답고, 보물처럼 아름답고, 못처럼 촘촘하고, 꽃처럼 아름답고, 꽃처럼 아름답고, 꽃처럼 아름답고, 꽃처럼 아름답고, 꽃처럼 아름답고, 꽃처럼 아름답고, 꽃처럼 아름답고, 꽃처럼 아름답고, 꽃처럼 아름답습니다 꽃처럼 옥처럼 그림자처럼, 그림자처럼, 치정인처럼, 살얼음처럼, 꿈처럼 천둥처럼, 적처럼, 산처럼 부드러움처럼, 소처럼 강하고, 쥐처럼 겁이 많고, 바보처럼 똑똑하고, 꽃처럼 옥처럼, 꽃처럼, 꽃처럼, 꽃처럼, 아름다운 꽃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