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대전 - 네 번째 글자는 한 권의 책의 4 자 성어이다.

네 번째 글자는 한 권의 책의 4 자 성어이다.

1 .. 사자성어의 네 번째 글자는 책 한 권의 성어이다. 출판할 수 없는 책이 있나요? 문을 닫고 독서하는 것은 국어서, 주식 찌르기, 직서 쓰기, 버스 쓰기, 공문, 황어, 책 보내기, 용호 햇볕서, 여우가 물고기 책 부르기, 황마 보라색 책, 홍교 배달서, 저울서, 양서, 독서, 장간 도둑질서, 거위 보내기, 책 보내기 임지학서를 읽으면 책을 읽을 수 없지만, 책은 모두 시, 뿔, 책, 캡슐, 반딧불, 책, 책, 책, 책, 책, 펜, 책, 책, 책, 책, 책, 책, 책, 책

2. 4 자 성어대' 책' 자 백면서랑 백면선비 동반 중서가 문을 닫고 책을 읽고 문을 닫고 책을 읽으며 직수서박람군서를 읽지 않고 대서전문서 단서백마단서 철기단서 철권강하서백읽기, ... 독서와 공부 사이에 군자는 한 권의 책을 읽고 만권을 깨고, 세 권 이상을 읽고, 씨앗, 공서, 분서를 읽고, 분서를 읽습니다. 책을 어떻게 읽는지, 어떻게 읽는지, 어떻게 읽는지, 어떻게 읽는지, 어떻게 읽는지, 어떻게 읽는지, 어떻게 읽는지, 어떻게 읽는지, 어떻게 읽는지, 어떻게 읽는지, 어떻게 읽는지, 책을 어떻게 읽는지, 책을 몰라, 책을 몰라, 책을 몰라, 내 책의 목소리가 크다. 약한 선비는 책이 아니고, 책을 부치는 고향이 어렵다니, 결코 우연이 아니다. ... 책을 배우고, 검을 배우고, 안, 선비, 서재 서재 서재 서재 서재 서재, 책을 어용, 은호, 빈 책, 독서, 독서, 백정 독서, 남쪽에 발이 달린 책장, 어서, 어서, 거위서

3. 4 자 성어 무슨 책이 문을 닫고 읽고, 집에서 문을 닫고 읽습니까? 전심전력으로 열심히 공부하는 것을 묘사하다.

직필: 보유. 역사적 사실을 쓰는 것은 숨기지 않는다

홍교가 책을 보내는 것은 부정직한 사람을 가리킨다.

문을 닫고 책을 읽고, 집에서 독서에 몰두하다.

통독: 통독. 광범위한 책을 읽다. 책을 많이 읽는 것을 묘사하다.

가시 돋친 독서는 열심히 공부하는 것을 비유한다.

대서특서: 쓰기. 대문자 클로즈업. 의미심장한 것을 매우 진지하게 기록하는 것을 의미한다.

황 어린이 사천 슈 황 어린이: 개 이름; 책: 편지. 노란 개는 주인을 위해 책을 앞뒤로 배달한다. 후예는 집에서 편지를 보내는 것을 비유한다.

안장으로 책을 읽다. 말이나 당나귀 등에서 읽다. 나중에 열심히 공부하는 것을 많이 묘사하다.

린 슈: 가까이, 옆에. 열심히 글씨를 연습하는 것을 의미한다.

캡슐 반딧불 사진: 반딧불이를 가방에 넣으십시오. 가정 형편이 가난하다고 묘사하여 열심히 공부하다.

구석에 책 한 권을 걸어두는 것은 열심히 공부하는 것을 비유한다.

하지만 독서는 자연스럽습니다. "굽기" 라는 원어는 불타고 있습니다. 엉겅퀴: 갈대와 같은 식물. 승냥이를 등불로 만들어 열심히 공부하다.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공부하는 것을 묘사하다.

책을 다 쓰는 것은 어렵다: 기진맥진하다; 대나무 제인: 대나무 제인, 쓰기; 책: 쓰기. 모든 대나무로 다 쓰기가 어렵다. 범죄 묘사가 너무 많아 다 쓸 수 없다. 이후 일반적으로 사실이 많아 다 쓸 수 없다는 것을 나타낸다.

세 권 이상의 책을 읽고 자신의 여가 시간을 최대한 활용해 읽는다.

아버지의 책만 본다: 오직. 아버지의 책: 아버지의 말. 우리 아버지의 전서를 헛되이 읽다. 이것은 비유인데, 사람들은 열심히 공부하는 방법만 알고 있지만, 지식을 어떻게 활용하고 변화를 만드는지는 알지 못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현석은 정사에 부지런한 것을 묘사하기 위해 책으로 쓰여졌다.

집으로 돌아가 책을 쓰다: 위를 향하다; 쓰기: 쓰기. 책에 대한 관심을 묘사하다.

눈빛 독서는 눈의 반사를 이용하여 읽는다. 열심히 공부하는 것을 묘사하다.

과거의 흥미와 행동을 바꾸다. 낡은 습관을 바꾸고, 분연히 공부하다.

수많은 책: 소진, 끝; 대나무: 고대에 쓰던 죽간입니다. 범죄 묘사가 너무 많아 다 쓸 수 없다.

중서는 밥을 가지고 있는데, 집권 대신의 무능한 일을 가리킨다.

미출판 서적은 변경하거나 지울 수 없는 황제의 기록과 제국 법령을 말한다.

밸런스석에 대한 책은 "밸런스석 측량서" 를 참고하십시오.

"사기 진시황본기": "천하의 일은 크기에 관계없이 모두 천하에 의거한다. 위에서 책까지 밤낮으로 바치고, 봉헌하지 않고 쉬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고대에는 죽제인과 목제인이 국가 사무에서 군주의 근면함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었기 때문에 문서의 무게를 계산하는 데 사용되었다. 균형석의 책이라고도 불린다.

후밍의' 사기 진섭세가가': "단서에' 진' 이라고 쓰여 있어 물고기 한 마리의 뱃속에 넣는다. 이상하게도, 한 졸병이 생선을 사서 요리를 하고, 물고기의 뱃속에서 책 한 권을 얻었다. 나는 또 오방묘에서 밤에 모닥불을 한 무더기 시켰는데, 여우는' 대초성, 진' 이라고 불렀다. " 나중에,' 여우가 어서를 부르다' 는 것은 군중을 동원하는 조치를 의미하기 때문이다.

"황마 보라색" 이라는 책은 "황마 보라색 진흙" 을 참조하십시오.

거위에게 책을 배달하는 것은 바로 편지를 배달하는 것이다.

문맹은 책을 적게 읽거나 책을 읽지 않는 것을 의미한다. 글을 잘 읽지 못하거나 글을 잘 읽지 못한다.

만약 네가 이 책을 모른다면, 너는 "만약 네가 이 책을 모른다면" 을 볼 수 있을 것이다.

펜으로 책 한 권을 쓰는 것은 어렵지만 사실이 많아서 펜을 다 써도 다 쓰기가 어렵다. 청나라,' 청' 을 전하다. "루춘추 이해력": "이것은 난국의 삶으로 헤아릴 수 없다. 책 한 권을 쓰는 것은 불가능하다. " "올드 당나라 리 미전": "산 남쪽의 대나무를 위해, 죄는 끝이 없다; 동해의 파도를 해소하면 악이 흐르기 어렵다. 클릭합니다

사서에는 사서가 끊임없이 기재되어 있다. 역사상 자주 발생하는 비슷한 일을 묘사하다.

예의를 알고 책을 쓰고, 예의를 알고 시를 익히고 책을 쓴다.

10 년간의 공부는 장기간의 열심히 공부하는 것을 의미한다.

글을 아는 것은 문화 지식이다.

너는 책 한 권을 내려놓지 않고 내려놓을 수 없다.

서면 한 권을 들고 위를 향하라: 위를 향하라; 쓰기: 쓰기. 책에 대한 관심을 묘사하다.

반사달 독서는 달빛으로 책을 밝히는 것이다. 가정 형편이 가난하다고 묘사하여 열심히 공부하다.

어기 기러기서는 일반적으로 편지를 가리킨다.

책을 깎아서 책을 받는 것은 책을 숨기고 장기적으로 보존하여 전승하는 것이다.

기둥을 깎아서 책을 취하는 것은 선인의 가르침을 받드는 것을 의미한다.

베개, 베개, 쿠션. 멋진 사람을 묘사하고, 독서를 좋아하고, 책을 동반한다.

손에 있는 책과 편지. 고대 문자에 사용된 목제인은 간단하고 길기 때문에 글자라고 불린다.

왼쪽 오른쪽 책은 "왼쪽 오른쪽 역사" 를 참조하십시오.

집서 전달

4. 네 번째 글자는 역법의 4 자 성어로 1 을 포함한다. 네 번째 글자는 역법의 4 자 성어이다: 격년 어력, 현덕력.

2. 격년 달력:

(1) 해석: 어력: 원래 청정이 공포한 역서를 가리키며, 어력이라고도 하며, 뒤이어 역서를 가리킨다. 황력 이후 1 년. 새로운 상황에서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사물이나 오래된 경험을 비유한다. [청] 하경련' 업로어' 에서 뽑다.

(2) 출처: 하청경구' 야소노기' 100: "이듬해 어력은 냉장부여서 이를 잡을 겨를이 없다."

3. 우수하고 고상한 달력:

(1) 설명: 인재를 존중하고 그들의 사적을 칭찬하는 것을 가리킨다. 일명' 유덕력' 이다.

⑵ 에서: "슐리한 성양 담만령 송부": "무위 치치, 덕촉력, 선악, 구덕혜민 준수, 지건 옹호."

(3) 예: 조녕이 강도암상에서 고집을 부리고, 산수지를 지키며, 벼랑 둥지에서 묘사하고, 당유처럼 성인이며, 학력, 경력에서도 우수하다. 위징관녕의 반사.

5. 두 번째 글자는 땅이고, 세 번째 글자는 네 번째 글자를 책으로 하는 성어입니다. 두 번째 글자를 기초로 하는 성어가 많다. 다음은 우리가 자주 사용하는 관용어 중 일부입니다.

현지에서 취재하고, 땅을 뽑고, 사방에 꽃이 피고, 봄이 대지에 돌아오고, 그림을 감옥으로 그리고, 현지에서 취재하고, 현지에서 법을 집행하고, 고지를 다시 유람하고, 땅을 뽑고, 성불하고, 바닥을 쓸고, 문밖으로 나가, 부끄러움을 느끼고, 자리를 바꾸고, 장소를 바꾸고, 현지 상황에 맞게 한다.

세 번째 단어는 성어입니다.

단장취의 의미, 아첨, 횡설수설, 군중의 총애, 불 속에서 밤을 취하고, 각자 필요한 것을 취하면 먼저 그 법을 취하고, 현지에서 취재하고, 박채장, 위험에서 이순신, 비유에 가깝고, 거칠게 정제를 취하고, 닭을 죽이고 알을 취하고, 그 짧음을 취하고, 그 생활의 의미를 취하고, 닭을 죽이고 알을 낳고, 석방하고, 의를 얻고, 도둑질을 하고, 몰래 촬영할 수 있고, 아프가니스탄에 따라 에너지를 취하고, 말로 사람을 평가하고, 말로 사람을 평가하고, 말로 사람을 평가하고, 물고기로 죽음을 취하고, 비울 수 있는 것을 거부하고, 비운 것으로 책을 채취하고, 말로 재해를 취하고, 쾌락을 추구하고, 얼음을 뚫고 불을 잡는다.

네 번째 단어는 책 속의 성어이다.

문을 닫고 책을 읽고, 가슴을 직설하고, 통독하고, 가시를 읽고, 대서, 전문서, 황아전, 안장읽기, 임지읽기, 과녁 내서, 평행죽읽기, 자연읽기, 삼기읽기, 사서, 아버지서, 벽석서, 배서, 배서 책 몰라, 책 몰라, 글씨 쓰기 어려워, 독서난, 10 년 독서, 예절지식, 문맹,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6. 두 번째와 네 번째 단어의 네 글자 성어는 어떤 뚜렷한 특징이 있는가: 깃발; 쉬운: 변화. 남을 뒤엎고 자기를 차지한다는 비유.

직접 교육이 없는 교육. 일상적인 언행에 있는 자연의 훈도를 일컫는 말.

고대에는 길가 정자와 길을 따라 있는 집들이 작별 인사를 하는 장소로 자주 사용되었다. 이것은 또한 긴 여정을 의미한다.

번복: 너; 반대: "반환" 을 전하다. 본의는 네가 무엇을 하면 어떤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지금 사람의 언행은 변덕스럽고 앞뒤가 모순된다.

완전히 틀렸다.

위대한 전략을 가지고 있고 위대한 계획이 없는 사람은 겉으로는 전략이 없는 것 같다.

대서특서: 쓰기. 대문자 클로즈업. 의미심장한 것을 매우 진지하게 기록하는 것을 의미한다.

무시하고 무시합니다. 사람에 대한 태도가 냉담하다고 묘사하다.

너는 결정을 내려야 할 때 결정을 내릴 수 없다.

너 앞에서 네가 해야 할 일을 하지 말고 네가 해서는 안 되는 일을 해라.

다른 길을 걷는 사람은 함께 계획할 수 없다. 관점이나 흥미가 다른 사람은 함께 일할 수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진보는 이미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갔으니, 우리는 반드시 전진해야 한다. 야심이 발랄하고 욕심이 끝이 없다는 것을 비유하다.

1 인치는 1 인치이고 1 인치는 1 인치입니다. 실속 있는 이득을 얻는 것을 가리키며, 얼마든지 있다.

지나치다: 잠시. 지나갈 수만 있다면 이렇게 살 수 있다. 야망이 없는 것을 형용하다.

좋든 나쁘든 여러 가지 이유나 방법으로 물어보거나 설득하는 것을 묘사한다.

꽃은 거짓과 아름다운 말을 해서 사람을 속이는 것을 묘사한다.

부정 행위는 남의 요구를 함부로 들어주는 것을 가리켜야 한다.

7. 1 개 성어가 있는 네 번째 단어는 4, 3, 4 [b 미 s, n 미 b 미 s] 입니다.

중국어 성어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병음은 B-S, N-B, S-S 입니다. 그렇지 않다는 뜻입니다. 그렇지도 않습니다. 그냥 닮지 않은 것 같은데, 이치에 맞지 않는다. 음란하거나 부적절한 것으로 묘사되었다.

중국어 이름

의심스러운

외국 이름

1. 반신반의성; 음란 2. 불륜이 아니다. 불륜이 없다

출처

수호전

2, 거꾸로 [[di-n s-n d \ o s OS]

심란함은 성어로, DI N S' N D' s' N D mo' 로 발음하는데, 말하는 것이 질서 없고 조리가 없는 것을 묘사한다.

중국어 이름

질서를 지키지 않다

출처

서명 임충의' 신들의 낭만사'.

스펠링

Din sān dǎo sì;

해명

말과 일의 문란함을 묘사하다.

해명

셋, 넷: 난잡함을 나타낸다. 말과 일의 문란함을 묘사하다.

출처

서명 임충의' 신연의': "3, 4 일 동안 예배를 드렸는데, 이가 뒤죽박죽이 되어 마음이 불안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