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대전 - 단어 끝의 4 자 성어
단어 끝의 4 자 성어
2. 탈자를 머리로 하는 4 자 성어는 두 부분으로 나뉜다.
침대를 나누어 꿈을 꾸고,
분업 협력,
줄무늬 분석,
자신의 책임을 다하다.
바람을 가르고,
한 푼의 가치도 없다.
합격으로 나누다.
주의를 산만하게 하고, 배에 매달고,
담배 생산 분석,
풀을 땅에 나누어 주고,
아무것도 가져가지 않습니다.
갈라서서,
세 부분으로 나누어 져 있습니다.
주택 분배 및 인구 감소,
돈을 나누고, 둘을 갈라놓습니다.
분열된 토양,
분화가 와해되고,
비범한 일,
매 분마다 중요합니다.
금을 두 부분으로 나누고,
조각의 끝에서,
프랙털 * * * 가스,
연기를 분리하고 건강을 분석하고,
별로 멋지지 않습니다.
프랙털 가스,
동고동락하고,
분리해서 행동하고,
금이 간 신발과 깨진 거울,
루웨이를 분명히 살피다
3. 어떤 성어가 한자 말미에 놓여져 언제나 만유의 실수가 있는가?
장소가 많아지면 권력이 흩어진다.
우리의 시간을 기다리며 우리의 시간을 기다린다.
삼방 분리
어떤 물건을 나누는 것은 한 사람이 완두콩 꼬투리를 분리하거나 오이를 조각으로 자르는 것과 같다
각종 현묘한 술은 함께 그룹화되고, 각종 사물은 다른 종류로 나뉜다.
부부가 별거하다
토지분할
늙은 수재가' 박' 을 벗는 것은 두 팔자 대 역법 시대, 즉 16 세다
우매한
징강의 맑은 물과 위강의 탁수를 분간할 수 없다. 선악/흑백을 분간할 수 없다
별거, 이혼
난초와 쑥을 구별하기 어렵다. 좋고 나쁨을 구별하기 어렵다
각종 현묘한 술은 모두 같은 종으로 수렴되어 있으며, 각종 사물은 모두 범주로 구분된다.
쌍방의 싸움, 투쟁, 경기 등이 교착 상태에 빠져 헤어지기 어렵다
적당히
양쪽이 각각 절반을 차지하여 상하를 가리지 않는다
사람이 무리로 나뉘다
통찰력이 있는
경작지도, 오곡도 분간할 수 없다. 육체노동도 할 줄 모르고 쌀과 밀도 분간할 수 없다
서로 다른 곡류 식품을 분간할 수 없다
자신을 변호하기가 매우 어렵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옥석을 가리지 않다
아니, 흑백이 아니라 옳고 그름의 구분이 없다.
4. 머리말과 꼬리의 성어가 붕괴되었다: 붕괴; 해석: 분리. 붕괴와 붕괴. 한 국가나 단체의 해체를 묘사하다.
부분 분리, 분리: 구분, 구분; 부서 주소: 부서별 분류. 분류 배정.
머리핀을 분리하고 리본을 부러뜨리면 리본이 부러진다. 부부가 이별하는 것을 비유하다.
깨진 거울은 부부가 분리되거나 분리되는 것을 비유한다.
점수의 끝에서 비유는 작고 작다.
갈라서다. 목표가 다르고, 각자의 길을 걷거나, 각자의 일을 하는 것을 비유한다.
분풍분수는 말하는 것이 간단하고 힘이 있다는 것을 비유한다.
동고동락하다.
떠나지 않음: 거부, 즐기지 않을 때까지 확장; 아간: 맛있어요. 맛있는 것을 다른 사람에게 주고, 많지 않은 것을 다른 사람과 나누다. 자신이 근면하고 대범하다고 묘사하다.
이 비유는 잘못이 없다.
밀리미터, 밀리미터: 둘 다 작은 단위 이름입니다. 해석: 해석. 한 푼의 돈을 분석하다. 미묘한 분석을 묘사하다.
분화 와해: 분열; 와해: 시각적으로 말하면 와해되거나 붕괴된다. 상대 세력을 분열시키다.
이것은 지나친 관심의 은유이다.
분리는 형제가 별거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전환: 말을 몰고 전진하는 것을 가리킨다. 다른 길을 걷다. 목표가 다르고, 각자의 길을 걷거나, 각자의 일을 하는 것을 비유한다.
잔디를 쪼개고 흙을 쪼개는 것은 원래 고대 제왕이 제후를 분봉할 때 거행된 의식을 가리킨다. 나중에 분봉왕후라고 불렸다.
단독 가구: 구분 문: 일반 사물의 분류; 가구: 포털. 파벌 경계를 분명히 하고 자신의 스타일이나 학술계의 관점에 따라 자신의 문호를 세우는 것을 말한다.
분류: 차별, 차별화; 문: 일반 사물의 분류; 범주: 비슷하거나 같은 많은 것들의 조합입니다. 어떤 사물의 특성과 특징에 따라 분류하다.
5. 단어로 끝나는 4 자 성어는 검소하다.
큰 재료의 작은 용도,
소용없습니다.
배워서 응용하다.
학습은 쓸모가 없습니다.
모든 것을 최대한 활용하고,
제멋대로입니다.
특별 임명,
사용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우수한 인재는 단기간에 사용하고,
결함 취업을 포기하고
작은 재료 큰 재료 작은 용도,
넓고 좁고,
조심하세요.
옛날부터 오늘날까지 사용되어 왔습니다.
서양은 중용이고,
일부일처제 사용,
이중 용도,
테이퍼 칼의 사용,
심장은 사용되지 않습니다.
자가용,
저장해 두었다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돈을 절약하기 위해서,
중개를 겸용하다.
절약해야 합니다.
이중 목적,
두 가지 용도가 없습니다.
독수리와 개에게 있어서
적성에 따라 가르치다.
무능한 사람에게 중요한 임무를 맡기다
6. 네 글자로 시작하는 성어 대전 네 글자로 시작하는 성어:
4 서, 4 경, 4 경, 4 경, 1 위, 4 위, 4 위, 4 위, 4 위, 4 위, 4 위, 4 위, 4 위
모든 방향에서 사해는 평화, 분열, 산만함, 만연이다.
사계절, 8 분기, 사계절, 사계절, 만미, 사방, 사청, 6 활동.
사산 오악사각은 모두 사백사병 사계절의 기운이다.
사해, 큐슈, 사해, 사해, 사랑, 교외, 사기, 구원, 사로, 사충, 육달.
4 구 8 가 사면은 적을 받고, 사지는 백족, 4 가지, 4 개 정지, 8 개 분기, 5 개 분기가 있다.
제 4 차 세계대전의 국가는 네 손, 여섯 손, 네 손, 네 손, 네 손, 다섯 손이다.
그 나라/세계는 평화롭다
7. 마음으로 시작하고 끝나는 단어의 성어는 무엇입니까? 안창수 (Anchangshou) 는 N CH â ng Sh _ u F N 출처: 송주희' 사이토 유자어' 볼륨 24: "평범한 사람이 있는데, 그는 그 점만 지키며 이익을 구하고 싶지는 않지만, 때로는 이익을 구하고, 안안을 보고, 마음이 어디에 있는지 본다."
의미: 의무, 자신의 의무. 안정된 생활에 습관이 되어 너의 책임을 다하다.
예비병력 B-I du L-N 출처: 방비할 곳이 많아지면 병력이 흩어진다는 뜻입니다. D-I Sh Sh Sh U F N 출처: 원관한경' 배도 귀환' 제 1 할인: "나는 큰 뜻을 가질 수 없는 줄 알았다. 우리가 타이밍을 기다릴 때, 우리는 점수를 유지할 것이다. 언제 내가 부자가 될 때인가? 클릭합니다 의미: 대기: 대기; 시간: 기회 분: 의무.
좋은 기회를 기다릴 수 있도록 잠시 조용히 있어라. 정주 3 점 D \ NG Z S N F N 출처:' 사기 회음후열전': "전심전력으로 마음을 투자하고 용기를 잃고 싶지만, 한 발짝도 쓸 수 없을까 봐 두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용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용기명언)
만약 신하의 계책을 들을 수 있다면, 두 가지 이익으로 존재할 수 없고, 천하의 3 분의 1 은 발붙일 수 없다. 먼저 감히 움직일 수 없다. 딩: 삼족 쌍귀 아궁이.
삼방이 분리되어 서로 경쟁하는 것을 비유하다. 콩은 d u p u u gu f-n 의 원천이다: 남조송' 무성푸': "3 대 500 여 년, 오이가 갈라졌다."
즉, 멜론 한 마리가 잘리는 것처럼 콩 한 알이 콩꼬투리에서 분리되었다는 뜻이다. 국가가 분열되는 것을 비유하다.
멜론 콩 포인트 gu 롤링 p! U d u u u f u n 출처: 남송 보우 사진' 무성부': "3 대, 500 여 년, 콩을 나누다." 즉, 멜론 한 마리가 잘리는 것처럼 콩 한 알이 콩꼬투리에서 분리되었다는 뜻이다.
땅을 다른 사람에게 나누어 주는 것을 비유하다. 멜론 단어의 첫 번째 부분은 gu-z ü ch-f-f-n 의 원천입니다: 남조 모리 "벽옥가": "벽옥이 깨진 멜론, 랭 거꾸로." "
의미: 옛 문인들은' 박' 자를 두 글자로 나누어 연도, 즉 16 세를 표시한다. 여성에게 많이 쓰인다.
난잡한 H-N D-N B-F-N 출처: "장자 영황": "황제는 촉, 북해의 황제는 선이다. 슈, 후진타오 혼돈의 미덕을 추구, 말했다:' 모두가 음식을 보기 위해 일곱 도둑 이있다. 이것은 독특하다. 그것을 깎아 보세요. \ "어느 날 도둑, 7 일 난사. ""
의미: 혼돈:' 혼돈' 이라고도 하는데, 고대 우화에서 중앙 황제의 이름입니다. 원의는 모든 것이 자연에 순응해야 한다는 것을 비유하는 것이다.
나중에는 늘 무지를 나타내는 데 쓰인다. 경위 () 는 J ρ () 를 가리지 않고,' 시경 ()' 곡봉 ():' 경경 () 과 위상 () 이 탁하다. 난처하다. "
의미: 비유의 좋고 나쁨, 옳고 그름을 알 수 없다. 깨진 거울은 J-P-CH, I F-N 출처: 남조 진욱덕언' 깨진 거울' 시: "거울은 이미 사람을 따라다녔고, 거울은 아직 돌려주지 않았다. 그것이 항아로 돌아오면 밝은 달이 남는다. "
돈 백거이' 장한가': "옛일만 불쌍히 여기고 사신을 통해 조개껍데기 상자와 금비녀로 돌려보내요. 그러나 비녀의 한 가지, 상자의 한 쪽, 비녀의 금을 부러뜨리고, 상자의 껍데기를 부러뜨렸다. "
의미: 부부가 헤어지고 이혼하는 것을 비유한다. 앨런과 L 嗴i n 嗳 n f n n source: "송서 심유전": "오늘 다시 만나요, 결전의 날, 앨런은 분리할 수 없습니다.
산사태가 와해되고 군대가 쓰러지는 것은 벼룩 (아침) 계책이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아무도 난장판이 되지 않고 9 대 가문이 번거로워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좋은 사람과 나쁜 사람을 구별하기 어렵다는 뜻이다.
군분 L-I J 욕 Q N F-N 출처: 송 "답상": "방천지 건립 초창기, 무리를 지어 그 기능을 입은 사람이 장왕이다." 의미: 각종 마법은 같은 종류로 모이고, 각종 사물은 다른 종류로 구별된다.
분리할 수 없는 N, N, N, N, N, F, N 출처: 서명림충' 봉신연의' 제 69 회 회원은 청동 망치로 추위를 익힐 것이다. 한 명은 다섯 발톱의 썩은 은을 잡을 것이다. 세 명의 장군이 서로 죽이고 있다. " 의미: 쌍방이 다툼, 투쟁, 경쟁 등에서 교착 상태에 빠지는 것을 가리킨다. 그리고 분리하기가 어렵습니다.
때로는 쌍방의 관계가 매우 밀접하여 불가분의 관계라고 묘사하기도 한다. 적절한 qià rú qí fèn 출처: 의미: 적절한 방식으로 행동하거나 말하는 것을 말합니다.
가을은 qiū sè píng fēn, N 출처: "초사구론": "황제와 천평은 사계절로 나뉘어, 절도는 올가을 혼자 슬퍼한다." " 송립프 "추석" 시: "가을은 똑같이 나누어지고, 가득 차고, 천리를 동반한다."
의미: 쌍방이 반씩, 상하를 가리지 않음을 비유한다. 사람이 무리를 짓다. R N Y Q N F-N 출처: <역경> 상: "사물은 유류로 모이고, 사물은 군분, 길흉생이다."
의미: 사람들은 자신의 품행과 취미에 따라 집단을 형성하므로 서로 구분할 수 있다. 좋은 사람은 항상 좋은 사람과 친구를 사귀고, 나쁜 사람은 항상 나쁜 사람과 함께 있다.
삼분입목 R-M-S-N F-N 출처: 장탕회관서 파왕희지: "왕희지 서원판, 공사절단, 필삼분입목." 메시지: 왕희지가 널빤지에 글씨를 썼다고 전해진다. 목수가 새겼을 때 글씨가 널빤지 3 분 깊이에 스며든 것을 발견했다.
서예의 필력이 크다고 묘사하다. 오늘날 은유 분석의 문제는 매우 심각하다.
오곡은 W 4G B F N 출처를 가리지 않는다:' 논어':' 사체가 오곡을 가리지 않고, 누가 주님인가?' " 의미: 오곡: 보통 쌀, 샤오미, 샤오미, 밀, 찹쌀을 가리킨다. 노동에 참가하지 않으면 오곡을 분간할 수 없다는 뜻이다.
생산노동에서 벗어나 생산지식이 부족하다고 묘사하다. 입이 있으면 말하기 어렵다. Y 40uK 40uN N F N 출처: 야식은 덕상' 개를 죽이고 남편을 설득하라' 의 제 1 할인이다. "나는 말문이 막혀서 거절할 수가 없다."
의미: 분: 분. 입이 있으면 말하기 어렵다.
구분하기 어렵다. 옥은 Y, Sh, B, B, F, N 의 출처를 구분하지 않는다. 5 대 왕' 당방언' 권 1: "그 근세, 도가 작다. 옥은 구분하지 않고, 그 잡다한 것도 있다. "
의미: 비유의 좋고 나쁨. 비누를 가리지 않고, Z-o B 圵 I B-f-n 출처: "시경 풍아 산유": "비적이 아니라고 하면 후사위가 질투한다." "
참고: "호찌의 말은 무엇입니까? 성현은 왕업이라는 일의 옳고 그름을 따로 알릴 수 없다. " 의미: 검은색과 흰색, 옳고 그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