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대전 - 동치창은 문어문을 통해 대답했다.
동치창은 문어문을 통해 대답했다.
동치창 (1555- 1636), 자현재, 호사백, 호상광거사, 화정 (오늘 상해 송강현) 사람, 만력 17 년 진사, 조림
동치창은 명말 유명한 서예가이다. 그의 서예는 먼저 쌀밥을 배우고, 이후 당대에서 위진으로 거슬러 올라가 자신의 독특한 서예 풍격을 형성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그의 서예 작품은 청려하고 탈속적이어서 명말 청초서단에서 큰 영향을 미쳤다. 세계에는 작은 당첩, 당첩, 당첩, 법첩, 석순당첩 등 많은 각문이 있다. 유명한 저작에는 사신 주찬, 효경, 촉사, 전찬 등이 있다. 그 그림은 산수로 길었고, 스승은 동원, 황,,,,,,,,,,,,,,,,,,,,, 。 , 사실주의를 중시하지 않고, 화풍이 청려하다. 회화에서 사기를 표방하고, 고대 산수화가를 남북파로 나누고, 남파를 찬양하고, 노동자를 폄하하고, 파락소를 따라 북파를 억제하는 것은 일종의 편견이다. 화선방 수필',' 영태문집' 등이 있다.
동치창의 서화는 유명하여 서화를 구하는 사람이 많다. 그는 자주 사람들에게 대필을 요청하기 때문에 세상에 많은 위조품을 남겼다. 당시 서예로 유명한 것은 모루중, 모세룡 부자, 임회동동, 그의 여동생 자정, 순천 쌀, 진강 등이었다. , \ "동 qichang 전기 \" 에 첨부, 지금은 함께 번역됩니다. 동치창, 본명 현재, 송강부 화정현인. 만리 17 년, 시험 진사 () 에 합격하여 서길사 () 를 고치다. 예부 시랑 다의군은 서기스를 가르쳤고, 목숨을 잃었습니다. 동치창 휴가, 멀지 않은 천리 호위전 의군의 영구가 고향으로 돌아가 안장하다. 돌아온 후 그는 편집인으로 임명되었다. 황제의 장남은 학교에 가서 공부하러 갔고, 동치창은 강사 역할을 했다. 그는 이야기 속에서 수시로 역사적 사건으로 그를 깨우쳤지만, 황제의 장남은 알아차리지 못했다.
동치창은 집권 대신의 의지에 따라 행동하지 않았기 때문에 호광 부사 동치창으로 임명되어 귀국했다. 나중에 사용, 원래 게시물에 공식, 호광 지사, 정치 를 배울 수 있습니다. 그가 뒷문을 열고 사리사욕을 하지 않기 때문에, 권세 있는 사람에게 원한을 품고, 그들은 수백 명의 유생들을 부추겨 소란을 피우고, 그의 관아를 망쳤다. 동 qichang 즉시 법원 에 가서 떠날 것을 요청, 황제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그는 관련 부서에 난동을 일으킨 유생에 대한 심사 처리를 명령했고, 동치창은 결국 사직하고 귀향했다. 법원은 산둥 부사, 덩 laijun 준비, 허난 정치 에 그를 사용, 그는 취임하지 않았다. 광종이 즉위 후 물었다. "전 강사 동치창 씨는 어디에 있습니까?" 그래서 법원은 국가 업무 를 담당, 너무 자주 shaoqing 그를 모집.
천계 2 년, 태상경 () 으로 승진하여 학사 () 를 맡다. 당시 그는 종신의 기록을 편찬하고, 그를 남방으로 보내 종신조 대신의 리듬을 수집하고, 그들을 보내어 일화를 듣게 했고, 동치창은 300 여 부의 기록을 수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는 또한 왕자, 제후, 인재, 풍속, 운하, 음식, 인사, 변방에 관한 논술을' 보상 기념' 으로 선정해 총 40 권으로 나누었다.
2. 동치창 (1555-1636) 이 번역한' 명대 동치창전' 에 감사드립니다. 본명은 현장이고 본명은 사백, 본명은 상광거사입니다. 만력십칠연화정 (오늘 상해 송강현) 진사, 임학원 관님, 호광부사, 호광진사, 태상경진사, 예부 진사.
동치창은 명말 유명한 서예가이다. 그의 서예는 먼저 쌀밥을 배우고, 이후 당대에서 위진으로 거슬러 올라가 자신의 독특한 서예 풍격을 형성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그의 서예 작품은 청려하고 탈속적이어서 명말 청초서단에서 큰 영향을 미쳤다. 세계에는 작은 당첩, 당첩, 당첩, 법첩, 석순당첩 등 많은 각문이 있다.
유명한 저작에는 사신 주찬, 효경, 촉사, 전찬 등이 있다. 그 그림은 산수로 길었고, 스승은 동원, 황,,,,,,,,,,,,,,,,,,,,, 。 , 사실주의를 중시하지 않고, 화풍이 청려하다.
회화에서 사기를 표방하고, 고대 산수화가를 남북 두 파로 나누고, 남파를 극찬하고 북파를 폄하하는 것은 일종의 편견이다. 화선방 수필',' 영태문집' 등이 있다.
동치창의 서화는 유명하여 서화를 구하는 사람이 많다. 그는 자주 사람들에게 대필을 요청하기 때문에 세상에 많은 위조품을 남겼다. 당시 서예로 유명한 것은 모루중, 모세룡 부자, 임회동동, 그의 여동생 자정, 순천 쌀, 진강 등이었다. , \ "동 qichang 전기 \" 에 첨부, 지금은 함께 번역됩니다.
동치창, 본명 현재, 송강부 화정현인. 만리 17 년, 시험 진사 () 에 합격하여 서길사 () 를 고치다.
예부 시랑 다의군은 서기스를 가르쳤고, 목숨을 잃었습니다. 동치창 휴가, 멀지 않은 천리 호위전 의군의 영구가 고향으로 돌아가 안장하다. 돌아온 후 그는 편집인으로 임명되었다.
황제의 장남은 학교에 가서 공부하러 갔고, 동치창은 강사 역할을 했다. 그는 이야기 속에서 수시로 역사적 사건으로 그를 깨우쳤지만, 황제의 장남은 알아차리지 못했다. 동치창은 집권 대신의 의지에 따라 행동하지 않았기 때문에 호광 부사 동치창으로 임명되어 귀국했다.
나중에 사용, 원래 게시물에 공식, 호광 지사, 정치 를 배울 수 있습니다. 그가 뒷문을 열고 사리사욕을 하지 않기 때문에, 권세 있는 사람에게 원한을 품고, 그들은 수백 명의 유생들을 부추겨 소란을 피우고, 그의 관아를 망쳤다.
동 qichang 즉시 법원 에 가서 떠날 것을 요청, 황제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그는 관련 부서에 난동을 일으킨 유생에 대한 심사 처리를 명령했고, 동치창은 결국 사직하고 귀향했다. 법원은 산둥 부사, 덩 laijun 준비, 허난 정치 에 그를 사용, 그는 취임하지 않았다.
광종이 즉위 후 물었다. "전 강사 동치창 씨는 어디에 있습니까?" 그래서 법원은 국가 업무 를 담당, 너무 자주 shaoqing 그를 모집. 천계 2 년, 태상경 () 으로 승진하여 학사 () 를 맡다.
당시 그는 종신의 기록을 편찬하고, 그를 남방으로 보내 종신조 대신의 리듬을 수집하고, 그들을 보내어 일화를 듣게 했고, 동치창은 300 여 부의 기록을 수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는 또한 왕자, 제후, 인재, 풍속, 운하, 음식, 인사, 변방에 관한 논술을' 보상 기념' 으로 선정해 총 40 권으로 나누었다.
3.' 동치창 화선실 수필' 원문과 번역 동치창' 화선실 수필' 출처: 중국망 해안고과 키워드: 란정; 흔적을 누설하다 서예가 책 귀 케발 저자: 2011-05-2411:02 본첩
최근 1 년 동안 만난 두난은' 미철' 에 그의 필법을 쓰면서 "글씨가 훌륭하고, 정세가 특이하며, 장봉이 철로 싸여 있어 창력이 깊고, 묘묘하다" 고 말했다. 지금 오태학의 영경에게 숨겨졌습니다.
나는 우문에서 20 여 년을 머물렀기 때문에 이 구름에 왔다. 나는 20 여 년을 머물렀을 때 이 게시물을 썼기 때문에 갑자기 원저와 한 번 만났지만 하룻밤 사이는 아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때는 다음 가짜 명령을 내릴 수 있었는데, 고심 없이 서스펜스 없이 반드시 사실인 것은 아니다.
Huaisu 는 말했다: "당신의 마음을 열고 침체를 풀어 라. 클릭합니다 오늘도 불러요.
신청한 지 10 월 3 일, 일본 서란정과 본첩이 통과되었고,' 관노' 라는 책이 특히 인기가 있었다. 나의 책은 모방으로 가득 차 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나의 작은 해서체이지만, 나는 운필에 게으르다.
그러나, 풀로 천하를 걷는 것은 의도적인 책이 아니므로, 제 1 율은 내야 한다. 만약 그들이 함께 모이면, 진위 () 를 추적할 수 없고, 당인 () 의 뒤를 탈 수도 없다.
책을 쓰는 것은 시를 쓰는 것과 마찬가지로, 일반적으로 전전하지 않고, 말하고 말하지 않는다. 위대한 인재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이야기할 수 있다. 신비한 맛은 반드시 하늘의 힘으로 강해져야 한다. 훈련된 힘에 의지하는 것이 아니다. (조지 버나드 쇼, 자신감명언)
전필처와 붓을 놓는 곳에서는 정신과 피가 모두 쉽게 풀어진다. 이것은 서예가의 진지한 일이라 창작이 끝났다.
하지만 글씨를 쓸 줄 아는 펜은 어떻게 돌려야 할지, 어떻게 놓아야 할지, 너무 과격하지 않을 것이다. 이 책은 반드시 클러치라는 단어를 언급해야 한다. 양결식은 반드시 유럽과 유럽의 주체여야 하며, 그의 출발은 단지 동력을 얻기 위해서이다.
미해월은 평생 자화자찬하며 왕반산의 가뭄을 혼자 취하여 이 지경에 이르지 못했다. 소위 "구름이 안개가 걷혀서 완전히 벗어나기 어렵다." 한편 조자앙은 이 신비로운 분야에 들어가 시장의 숨결을 느꼈다.
내경 (nei Jing) 은 "천연 오곡이 담박하고 맛이 없다" 고 알려 준다. 30 년 전, 심밀한 책이 있었고, 아직 진정한 펜이 없었기 때문에 자신을 계책이라고 불렀다.
늘 배우지 못하지만, 그래도 안타깝다. 미얀: "정을 중시하다."
나는 병이 났지만, 나는 매우 허약하다. 약점은 천성적으로 가져온 것이고, 배울 수 없다. 내전은 스승의 지혜라고 하고, 서예가는 그것을 운이라고 부른다. 서예는 심혈을 기울인 일이라, 나는 줄곧 노여움으로 응답할 엄두가 나지 않았다. 특히 정숙한 사람들은 술에 취하거나 꿈을 꾸거나 병에 걸리거나, 신공을 발휘하고, 모든 것을 할 수 있고, 무슨 고생과 희노가 있고, 창조물이 원만하다! 초성장욱은 몇 번이나 술을 마시고 머리를 잉크에 담그고 큰비가 책 벽에 쏟아지면서 관람객들을 탄식시켰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잉크 몇 리터를 연구한 문태자는 이불 아래 누워 깊이 잠들었고, 말을 하지 않았다. 정말 귀신이 있다면, 이것은 모두 필묵보다 못한 것이다. 오늘 왕 선생이 남자의 날이라 병이 나서 술을 마시지 않는 것을 관찰했다. 한은 내부의 약을 주었고, 20 여 편의 시를 써서 그에게 감사를 드렸는데, 모두 * * * 제창한 것이다.
이것도 그의 둘째 아들과 함께 서 있는 문제이다. ...... 진 책 법, 노래 책 의미, 또는 법을 초월? 그렇지 않으면 송인은 그 뜻을 귀로 삼는다.
분명 옛사람의 뜻이 있을 것이다. 그러나, 조자앙은 송조의 폐단을 바로잡았다, 비록 그가 그것을 사용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하면 송인이 감상할 것이고, 법에 의해 뒤집힐 것이다.
당대의 시법은 서예와 상당히 유사하여 풍미를 위주로 하지만, 석법은 조금 멀다. 옥매는 진당이 나라가 없어 당나라에서 공부하여 그를 진나라에 진입시켰다고 말했다.
진나라의 시는 책과 같다. 타오는 고대이지만, 응우엔 sizong 은 차갑지만 서예에는 온당하고 타당하기 때문에 문이 없다. 당시이기 때문입니다.
진 () 송 () 의 사람은 책을 쓰는데, 말로 이기는 것은 불가결한 것이 아니라, 아름다움은 법에 있다. (서양속담, 아름다움속담) 당대에 이르러서야 사람들은 법을 도도로 삼았지만, 최선을 다해 연구하였다.
결론적으로, 공동의 욕망은 극단적이어서 정신을 지울 수 없게 한다. 이른바 신상이라고 하는 것도 내 신이 쓴 것이다.
그는 도예를 읽고, 모든 것이 예전과 같다. 수련에 대해 대혜법사는 이렇게 말했다. "예를 들어 수백만 명이 있다면, 나는 빚을 더 갈망하게 될 것이다. (벤자민 프랭클린, 자기관리명언)."
이것은 관서예가의 특수한 것이다. 미원 장영은 이렇게 말했다. "만약 당신이 급한 해변에서 배 한 척을 지탱한다면,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최선을 다해 제자리에 머무르세요."
서예가의 묘미는 조합할 수 있다는 것이다. 신은 떠날 수 있다. 그래서 유럽, 예우, 추, 설의 명당이 아닌 떠나는 사람들은 모두 우군의 습관에서 벗어나기 어렵다. 만약 혈육이 없다면, 몸 전체가 하얗게 부서졌다고 한다. 진 당나라 후, 만 양 응결식 이 이해 하지만, 조 약속 은 거기에 있을 것이라고 꿈꾸지 않았다.
열일곱 살에 책을 배우고, 스물 두 살에 그림을 배우다. 지금 저는 57 세, 8 살입니다. 거짓된 칭찬이 있어서 내가 직접 정리한 것은 미영의 욕설 언어와는 매우 다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온태사보다 그림의 대부분이 우열을 가지고 있어 섬세하고 구체적으로 쓰는 것이 나보다 못하다. 고아하고 우아하다면 더 좋을 것이다.
조보다 각기 장단점이 있다. 빽빽한 대사, 천언만어를 합치면, 나는 조보다 못하다.
역대를 모방하면 조득디 1 1, 나는 17 을 받아야 한다.' 익다' 로 속속, 내 책은' 생' 으로 아름답다. 조서 무심코, 내 책은 늘 인용한다. 내가 이렇게 했을 때 조서도 졌다.
첫 번째 의도는 귀가 적다는 것이다. 나는 조에게 직접 편지를 쓸 수 있을 것 같은데, 나는 귀가 가장 없다.
그리고 Ziang 의 친숙함은 내 울음만큼 좋지 않습니다. 하지만 더 많은 책이 아니라 오흥을 위해.
그림은 구상적이고 함축적이어서 300 년이 걸려야 안목이 있다. 30 년 동안 서예를 배웠지만 증명할 수 없는 사람들은 시작, 끝, 끝.
이 고비를 넘으면 군자 부자는 어쩔 수 없다. 좌회전하여 오른쪽으로 돌면 군대의 자세다.
이 세상은 소위 이상한 흔적을 이해할 수 없다. 당나라의 책은 모두 손목을 돌려 펜을 남길 수 있다.
똑바로 미끄러지지 않는 것이 서예가가 전해 온 비결이다. 서예, 즉 화가가 붓을 쓰는 것도 이 사고방식에 적합하다.
서예는 비싸지만, 모호해서는 안 되지만, 필로 깎고, 힘차게 기세를 얻고, 허황된 운으로 해야 한다. 엄소위' 모래를 송곳처럼 그려라' 는 것도 마찬가지다.
나는' 우윤철' 이라는 책을 열심히 읽었는데, 태반을 느꼈다. 미해월의 책은 처지지 않고 줄어들지 않고, 두루마리를 닫지 않는다.
이 팔자 진언은 주문을 기다리지 않는다. 그러나 좋은 글자가 있어야 한다. 해월은 자칭 고어집이라고 하는데, 그가 가장 중시한다. 만년에 비해 그는 새 귀를 가지고 있다.
고대인들은 책을 쓰고, 정국을 하지 않고, 기이한 것을 바른 것으로 삼았다. 그래서 조무흥은 진당에 들어가지 않았다. "란정" 은 바르지 않고, 펜에는 그 바위의 흔적이 없다.
마이닝 패턴이 비슷하면 돌아봐 주세요. 류공권은' 정확한 글쓰기' 는 류하혜로부터 배우는 데 능숙한 사람들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삼촌 39 년 동안, 나는 이 뜻을 보았다. 잉크로 윤기를 내고, 지루하지 않고, 특히 두꺼운 지방을 피하는 것은 큰 악이다.
우군 부자의 책, 제량지락을 맛보다. 당나라 초부터 유 추 () 두 세대가 법을 바꾸어 모의하지 않고, 우군 부자는 거의 부활했다.
이런 견해는 이해가 잘 되지 않고, 가장 쉽게 복제되어 퍼지기 어렵다. 만약 당신이 갑자기 낯선 사람을 만난다면, 당신은 그의 눈, 귀, 손, 발, 머리를 보지 않고, 그의 행동, 웃음, 진정신을 볼 수 있습니다.
장자는 그것을 "라고 부른다.
4. 평서에 관한 지식은 평서라고도 하는데, 속칭 광둥어 () 는 고대인 () 으로 알려져 있다. 그것은 중국의 구두 공연 형식으로 송대에서 유행한다.
세계 각지의 이야기꾼은 모국어로 다른 이야기를 들려주기 때문에 사투리 문화의 일부이다. 그러나 중화인민공화국의 개혁개방 이후 전자매체의 충격과 표준어의 보급으로 일부 방언의 평론 문화가 점차 쇠퇴하여 거의 사라질 위기에 처해 있다.
청말민 초에 스토리텔링은 한 사람이 책상 뒤에 앉아 접팬과 깨어나 긴 셔츠를 입고 있는 것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야기명언) 20 세기 중엽에는 책상과 의자, 접는 팬, 깨우기 등의 소품이 더 이상 사용되지 않고 서 있고, 말하고, 연기하고, 옷도 그렇게 고정되지 않았다. 독립된 평론 품종으로서 중국 북방에 전해 내려오는 평서 예술이 청초에 형성되었다.
다방면의 자료에 따르면, 평론서는 일종의 구두 공연 형식이지만, 그 연예인의 출처는 대부분' 노래' 이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베이징에서 형성된 1 세대 평론예술 왕홍성은 원래' 검은 애버딘' 이라는' 랩' 연예인이었다. 20 세기 초에는 북방 농촌에서' 서하고' 와' 동북고' 를 공연하는 많은' 랩' 연예인들이 도시에 들어선 후 이야기를 바꾸었다.
이것은 중국 곡예의 진화 과정에서 매우 흥미로운 현상으로, 평론서, 일명 평론서라고도 하며, 화북 동북 서북 등지에서 유행하고 있다.
강남에서는 평화라고 합니다. 그것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일찍이 춘추시대에는 이야기를 하는 사람이 있었다.
그것은 우리나라 노동인민이 창조한 구두문학이다. 전국 시대에 제자백가 유세 제후들은 늘 이야기를 비유로 삼았다. 나중에' 노여움',' 조각주 검구',' 보수' 등 회자하는 성어가 많이 형성되었다. 사실 이것이 바로 초기 평론서이다.
베이징에서 유행하는 설서는 명말 청초 강남 설서인 유경정 (1587~ 1668) 이 베이징에 왔을 때 전해 내려온 것으로 전해진다. 청대 경강 드러머 왕홍성이 강남에 공연할 때 유경정을 스승으로 모시는 사람들도 있다. 귀경 후 평론으로 바뀌었고, 옹정 13 년 (1735) 장예사에서 제자로 입건해 현재까지 전해졌다.
서인은 설서가 동주에서 기원했고 주장공은 설서의 시조라고 한다. 그러나 이것은 단지 전설일 뿐이다.
설서의 형식은 당대에 나타나 평론의 연기와 비슷하다. 이런 스토리 텔링의 형식을' 말하기' 라고 한다. 송나라가 중흥할 때가 되었다.
처음에는 불교 경전을 논평하는 것에 관한 것이다. 중국 고전 문학에서 볼 때,' 설' 의 표현 형식은 명청소설에 큰 영향을 미친다.
"말하기" 가 통속적인 설법으로 발전한 후, 공연 방식은 마치 "이야기 말하기" 와 매우 비슷하다. 예를 들어, 평서의 개편시는 "자리에 적는다" 라고 불린다.
"다음 분해를 들어라" 와 같은 문구도 있습니다. 물론 이것들은 모두 명청소설에 영향을 미쳤다.
사실' 삼국연의' 와' 수호전' 은 원래 구어 극본이었다. 삼국연의' 는 본명 전상평화 삼국지였다. "수호전" 은 "담취옹" 이다.
만당 시인 이상은은' 오골' 이라는 시에서 "장장 () 을 놀리거나 등애 () 를 비웃는다" 고 썼다. 당시 말을 좋아하는 사람이 많았다는 것을 설명한다.
이야기꾼은 보군인이라고도 하는데, 목적은 너를 웃게 하는 것이다. 그들은 고대의 이야기를 가장 좋아하고, "말하기" 에 대해 백학에 싫증이 나지 않는다. 대부분 명청시대 극본이 소설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한다. 또 어떤 곡예연예인들은 전문적인 자료를 썼다.
많은 증거들은' 말하기' 가' 이야기 말하기' 와 비슷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하지만 둘 사이에는 진정한 상속 관계가 없는 것 같다.
명말 청초 실제 평론서의 창시자 유경정은 원래 랩 예술의 일부일 뿐' 블랙 애버딘' 이라고 불렸다. 그의 선생님 모후광은 다음과 같은 이론을 언급했다. "남편의 감정은 비록 작은 기술이지만, 성품을 분별하고 풍속을 시험하며, 여러 가지를 서술하는 것은 유가와 다름없다. 그래서, 당신이 원하는 것을 가지고, 당신이 원하는 것을 가지고, 당신이 원하는 것을 밀고, 빠르고, 편안하고, 안전하고, 당신이 원하는 것을 멈추고, 당신이 원하는 것을 돌려주세요.
누가 세상의 본질이 아니고, 무엇이냐? ". 호사희, 북송 () 은' 3 점',' 비바람으로 사람을 보지 마라, 초막 () 이 매일 이러하다' 로 유명하다. 3 점을 말하는 것은 삼국 이야기를 하는 것이다.
청말 광서년 동안 평론서가 황궁에 전해졌다. 궁중에서 노래를 부르기가 불편해서' 평서' 로 바뀌었기 때문에 평서의 예술 형식이 고정되었다. 민국은 평론서가 흥성하는 시기이다. 당시 이야기꾼이' 땅을 버리다' 며' 삼국지' 라고 말했을 때, 거리는 사람들로 가득 찼다고 한다.
또 평론과 만담에도 큰 연원이 있다. 특히 만담, 이야기를 하는 기교는 모두 비슷하다.
일부 만담' 단락' 도 평서 장에서 나왔다. 건국 후, 평론도 발전하였다.
특히 방송국의 보급은 스토리텔링에 큰 생존 공간을 주었다. 이야기를 하는 사람은 임원과 평원의 총소리와 같은 새로운 농담을 많이 만들었다. 문혁이 끝난 후, 이야기꾼은 또 많은 단락을 창작했고, 진주만 (태평양 전투의 제목), 플래시 이야기꾼' 백미영웅' 과 같은 외국 책까지 창작했지만, 특히 팬들에게 인기가 있는 것은 아니다.
젊은이는 매우 적다. 현재 거의 모든 방송국에는 스토리텔링이 있고, 어떤 방송국은 전문적인 스토리텔링이나 스토리텔링 주파수를 가지고 있다. 주요 관객은 노인이나 택시 기사인데, 스토리텔링은 여전히 관객들에게 인기가 많다. 그 이유는 평서가 인기가 있을 뿐만 아니라 방송의 한계 때문이다.
하지만 일부 스토리텔러들은 스토리텔링이 점차 사라질까 봐 젊은 스토리텔러들을 보기가 어려워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스토리텔링, 스토리텔링, 스토리텔링, 스토리텔링, 스토리텔링) 초기 이야기는 한 사람이 책상 뒤에 앉아서 부채를 접고 나무를 깨우는 것이었다.
공연이 시작되거나 막간 휴식을 취할 때, 관객들에게 조용함을 일깨워 주거나 공연 효과를 높이기 위한 소품으로, 옛 이름), 전통 롱 셔츠를 입고 연설을 하고 이야기를 논평하는 데 자주 쓰인다. 20 세기 중엽에 이르러 대부분의 사람들은 책상과 의자, 접이, 나무 깨기 등의 소품을 쓰지 않고 서서 말하고 연기하며 옷도 가운을 입지 않았다.
평론서는 북방 음성을 위주로 하고, 베이징 음성을 표준음으로 한다. 중국은 화북과 동북의 대부분 지역에서 유행한다.
구어의 사용으로 제 3 인칭 서술과 소개가 주요 언어 운용이다. 예술적으로 독특한 절차와 규범을 형성했습니다.
예를 들어, 전통적인 공연 절차는 일반적으로' 지정시' 를 먼저 읽거나 작은 이야기를 하는 것이 자연스럽다.
진나라와 한 왕조에서 민국까지의 그림 업적을 열거하다. 중국화, 일명 중국화는 중국 전통문화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그것은 역사가 유구하여 세계 예술계에서 독보적이다. 중화민족이 물려받은 진귀한 보물이다. 중국은 일찍이 주조에서 초상화를 그렸고, 춘추시대에는 대형 벽화가 나타났다. 진한화 제재는 다양하고, 유형이 다르고, 조형이 생동감 있고, 필법이 간결하며, 동적 서정에 능하다. 위진 남북조는 변화의 시대이다. 불교 예술의 도입은 내용부터 형식까지 중국화에 새로운 피를 주입했다. 불교 벽화는 전무후무한 번영으로, 그중에서도 돈황 막고굴 벽화가 가장 많고, 가장 훌륭하다. 전문 화가가 이때 역사 무대에 올랐고, 그들은 새로운 회화 예술을 가져왔고, 중국의 그림이 새로운 단계에 들어섰다는 것을 상징한다.
당화단은 더욱 유명하고, 인물, 산수, 화조화가 성숙해 후세 사람들에게 추앙받고 있다. 안은 당시 화단의 리더였으며, 그의' 행도' 등의 작품은 줄곧 후세 사람들에게 추앙을 받고 있다. 중당 시대는 중국 회화사에서 전무후무한 번영의 시기로, 인물화는 새로운 단계로 발전하여 심리묘사와 세부 묘사를 강조하며 오도자와 장천을 대표인물로 삼았다. 우마 제재가 성행하기 시작했고, 한운의' 오우도' 를 대표해 그림에 신선한 전원 분위기를 불어넣었다. 만당 회화는 새로운 발전을 이루었다. 주배를 대표하는 인물화는 난로의 순청한 경지에 이르렀고, 소랑하고 세련된 꽃새 그림은 처음에는 규모를 갖추었다. 중국화는 당대에 다채로운 국면을 보였다.
5 대 양송시대의 그림은 중국 고대 회화 예술의 정점에 이르렀다. 많은 문인 화가의 출현으로 회화가 시에서 영양을 섭취하고 시를 그림으로 그리는 추세가 더욱 두드러진다. 사생과 기법의 탐구를 동시에 중시하다. 이때 대량의 문인화가 쏟아져 나왔는데, 주로 수시, 황정견, 미탄 등이 있다.
원대에 이르러 조맹경 황 등 세대의 대가가 나타나 책으로 그림을 그리는 것을 제창하며 필묵으로 표현감을 강조했다. 명청산수화조화는 대중, 종교, 인물화의 쇠퇴가 되었다. 명대에는 다이진을 대표하는 저장파, 심주, 대표를 대표하는 오문파, 동치창, 조좌를 대표하는 송 * * 등 지역적 명가와 유파가 나타났다. 양주 팔괴' 로 대표되는 양주 화파는 청대에 형성되어 현대 화조화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원대에 이르러 조맹경 황 등 세대의 대가가 나타나 책으로 그림을 그리는 것을 제창하며 필묵으로 표현감을 강조했다. 명청산수화조화는 대중, 종교, 인물화의 쇠퇴가 되었다. 명대에는 다이진을 대표하는 저장파, 심주, 대표를 대표하는 오문파, 동치창, 조좌를 대표하는 송 * * 등 지역적 명가와 유파가 나타났다. 양주 팔괴' 로 대표되는 양주 화파는 청대에 형성되어 현대 화조화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중국화의 두드러진 특징 중 하나는 풍경을 열심히 보는 것이다. 화가는' 보는 대로 본다' 를 통해 사물을 관찰하고, 예술적으로 의식적으로 추구하고 선택하며, 주관적인 개괄, 분석, 정련을 통해 이미지를 형성하고, 그런 다음 예술적 이미지로 가공한다. 이른바' 자연은 외국 선생님이 창조하고, 마음은 중국에서 나온다' 는 것, 즉 풍경을 열심히 보고 사물을 생각하는 것이다. 그래서 중국화는 물건의 표상에 얽매이지 않고,' 형형으로 신을 쓰다' 며' 아름다움이 닮지 않은 것 같다' 는 매력을 추구한다. "꽃 천 송이, 눈을 즐겁게 하는 것은 두세 송이뿐이다." 이 두세 개의 나뭇가지는 수많은 봄빛을 보여 주기에 충분하다. "형형으로 신을 취하다" 는 것은 중국화의 전통이다. 처마 한 귀퉁이를 보니 사찰의 종소리를 맡는 것과 같고, 외로운 돛을 보면 세상이 멀다고 느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풍경을 정성껏 바라보면서 화가에게 무한한 자유를 주었기 때문에 중국화의 경지도 깊다. 서화는' 재현' 의 예술이고 중국화는' 표현' 의 예술이라는 말이 있다. 이 점을 알면 우리는 중국화를 감상할 때 더 많은' 포인트' 를 포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