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대전 - 연합된 4 자 성어를 포함하다

연합된 4 자 성어를 포함하다

1. 단어에 포함 된 4 자 단어는 단어의 4 자 단어: 자유,

제 생각에는

말없이,

부주의하고,

지척에 있고,

눈앞에 있다.

마음이 결석하다

이것은 운명이다.

등 뒤의 가시,

만약 목구멍에 있다면,

천리에 뜻을 두다.

사방팔방의 야심,

실존주의,

불가피하게,

위태롭다.

소리는 어디에나 있습니다.

만사는 사람에 달려 있다.

깡패들이 포옹하고 있습니다.

소탈하고,

가방 하나를 포함해서

임박했습니다.

권력을 잡고,

천국의 정신으로,

어디에나 있습니다.

즐기세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근면해야 합니다.

제 생각에는

사전 발표,

등에 가시가 있는 것 같아요

2. 어떤 4 자 시가 있습니까? 맹교' 졸업 후': 봄바람은 말굽병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하루는 장안화를 다 볼 수 있다. 봄바람은 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송청조' 무릉춘' 이라는 단어: 사물은 사람이 아니니, 먼저 울고 싶다. 사물은 리숙 () 이 아닌' 범중엄시 ()' 이다. 물에 가까운 꽃나무는 먼저 달을 얻고, 햇빛 아래 꽃나무는 일찍 봄을 맞이한다. 살구나무 한 그루가 벽에서 자라났다. -벽 밖에 아몬드 장미 한 송이. 조식 백마편: 티베트 국난을 기부하고 죽음을 귀환으로 여기다. 죽음을 갑작스러운 귀환으로 여기다. Tao Yuanming 의 이주: 이상한 펜에 대한 감사 의심. -기문감상 * * * 백거이' 비파행 서수': 하지만 우리는 천 번을 불렀고, 천 번을 재촉했고, 그녀는 우리에게 다가오기 시작했고, 여전히 그녀의 기타 뒤에 얼굴 반을 숨겨서 보이지 않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3.' 시작' 자가 있는 4 자 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천천히, 하늘에서 내려와, 선행에서 유류처럼, 좋은 건의를 선택하고, 어찌할 바를 모르고, 안목이 길다.

하늘에서 내리고, 순하고, 삼은 사덕에서, 한 쪽 끝에서 다른 쪽 끝으로, 병은 입에서 들어오고,

너그럽고 무력하다. 어떻게 해야 할지, 어떻게 해야 할지, 어떻게 해야 할지, 어떻게 해야 할지,

우리는 자신의 이익을 따르고, 구름을 따르고, 근원을 따르고, 도를 따르고, 악을 버리고 덕을 따르며, 바짝 따라간다.

종군 투필, 셋, 둘, 학이 옆에서 어떻게 해야 좋을지, 가로로 관통하고, 노여움이 마음속에서 시작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비하하고, 그림자를 따르고, 따르지 않고, 대중을 따르는 것을 부끄러워하고, 상급자만을 따르고, 도덕을 버리고 도둑을 따르는 것을 부끄러워하고,

그 아름다움에 복종하고, 간략에서 풍속을 따르고, 급하면 관대하고, 융통하고, 중간에서 중재하고, 남에게 가르침을 구하고,

조심하고, 경전을 버리고, 관습에 굴복하고, 복부에 직면하고, 재앙을 가볍게 선택하고, 지팡이에 따라 신는다.

자신의 목적에 충실하고, 순종할 가치가 있고, 미덕이 있고, 착하고, 근면하고, 순종한다.

마음이 평온하고, 말을 듣지 않고, 말을 듣고, 복종하고, 복종하는 것을 가리킨다.

풍경과 조화를 이루고, 사의는 악에서, 바람에서, 가벼운 죄에서, 느긋하게 대처하고, 이스라엘은 사람을 설득한다.

위협은 규칙을 무시하고, 완고하게 따르기를 거부하고, 이익을 추구하며, 음모를 따르고, 어깨를 나란히 하고, 현장에서 모이고,

균형과 결합해 그로부터 이익을 얻고, 느긋하게 물러나고, 닭견은 마음에서, 구름과 함께 사진을 찍고, 제멋대로 주장을 한다.

각각 그 종류에서, 얼굴을 맞대고, 느긋하게 보살피고, 청주가 종사하고, 슬픔이 그 종류에서 온다.

인민에게 복종하고, 충성을 맹세하고, 풍습을 따르고, 명령에 복종하고, 열 가지 일을 하고, 재앙이 하늘에서 내려왔다

4.' 예' 라는 글자가 있는 4 자 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기록이 있고, 기록이 있고, 결점이 있고, 두려워하지 않는 여행 방식이 있고, 반드시 말이 있어야 하고, 반드시 물건이 있어야 하고, 반드시 안목이 있어야 하고, 반드시 독창적이고 활발한 설이 있어야 하고, 반드시 코가 있어야 하고, 반드시 안목이 있어야 하고, 수치심, 재능, 인생, 돈, 용기가 있어야 한다. 더군다나 해롭고 무익한 것은 무엇일까? 기회가 있으면 집, 발이 있는 책장, 발이 있는 책장, 발이 있는 책장, 발이 있는 차용자, 수업이 있으면 물러서지 않고 발을 붙이지 않는 선생님, 명성, 입이 있으면 변명할 수 없고, 입이 있으면 변론할 수 없고, 각자 소장이 있고, 각각 단점이 있고, 증거가 있고, 증거를 가지고 있고, 즐거움을 나누는 식견이 있는 사람이 있다 용기, 지식, 부, 권력, 행동력, 무정함, 연약함, 물건, 교류, 불행도 마찬가지이다. 나는 말도 없고, 행동도 없고, 문제도 없고, 대답도 없고, 머리도 없고, 머리도 없고, 성취도 없고, 고민도 없고, 고민도 없고, 고민도 없고, 고민도 없고, 목소리도 없고, 활력도 없고, 고민도 없고, 고민도 없고, 고민도 없고, 고민도 없다. 여자는 힘과 봄 연애가 없다. 달도 없고 눈도 볼 수 없다. * * 명실상부한 죽음은 장단점이 있다. 답이 없다. 답이 없다. 논쟁하기 어렵다. 직업도 있고, 입도 없고, 입도 없고, 선도 없고, 이윤도 없고, 도움이 되는 예가 있고, 답이 없다.

5. 4 자 성어' 화음': 화음: 대응음을' 첨부' 로 해석합니다. 나는 자신의 주견이 없어서 다른 사람을 따라 말했다.

출처: 서명림충의' 봉신연의' 제 11 회: "후호에 대한 숭배는 호응하는 소리일 뿐, 사실은 그렇지 않다."

숙어 "개미와 당나귀" 의 해석: 첨부: 메이; 양고기: 양고기 맛. 마치 개미가 양고기를 잡고 놓지 않는 것과 같다. 비유는 뜻이 맞는 많은 사람들의 추구이다.

출처:' 장자 서무귀' 는 "개미가 양고기를 좋아하고 양고기도 맛있다" 고 말했다.

성어' 인연 따르기' 는' 충: 달리기' 로 해석된다. 염증: 열은 권력의 은유입니다. 권세 있는 사람에게 아첨하고 의지하다.

출처: 송대' 이풍전': "지금 저는 맏이입니다. 신하의 불공평을 볼 때마다 접고 싶습니다. 어떻게 섹시하고, 다른 사람을 보고,

성어 "한 무리의 개미들이 배에 붙어 있다" 는 해석: 첨부: 첨부; 양고기: 양고기 맛. 많은 개미들이 양고기를 즐겨 먹는다. 취향이 맞는 많은 사람들이 추구하지 않는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출처: "장자 서무귀": "양고기는 개미를 부러워하지 않고, 개미는 양고기를 부러워하고, 양고기도 좋다."

성어' 억지부회' 의 해석: 어떤 의미가 없다고 주장하는 것은 일정한 의의가 있다. 관련이 없는 일을 한데 묶는 것을 일컫는 말이다.

출처: 노신의' 무덤과 인간의 역사': "고대 그리스 철학자들은 이런 사상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것이 아니라 나중에 억지부회한 것 같다."

성어 "가죽은 존재하지 않고, 털은 어찌 붙을 것인가" 해석: 얼굴: 무릇; 첨부: 첨부. 피부가 없어졌는데 머리카락이 어디에 붙어 있나요? 생존을 잃은 것을 비유하다.

출처: "주전 XI 공 14 년": "가죽이 없으면 털이 안전할까요?" "

성어' 용부봉 등반' 의 해석: 권세 있는 사람에게 아부하여 부를 얻는 것을 가리킨다.

출처: 한 "법안": "봉익으로 용림을 오르다."

성어' 운명에 의존한다' 는 해석: 승진을 위해 관계를 끌어들이고 권세 있는 사람에게 의지하는 것.

출처: "명사 윤전": "송규와 친차대신 서빈, 처음부터 내각까지, 서로 기대어 모두 중도를 취한다."

사자성어' 파리가 꼬리를 끼고 천리를 걷는다' 는 뜻: 파리가 천리를 걸을 수 있는 이유는 천리마의 꼬리에 붙어 있기 때문이다. 일반인은 성현의 빛을 접한 것으로 유명하다.

출처:' 사기 백이열전':' 백이 서기 성인이지만 스승으로 유명하다. Yanyuan 학자 이지만, 또한 단계 추세, 상당한 진행.

성어' 초목' 의 해석: 원의는 귀신이 의지하고 부자가 되는 것을 의미한다. 후자의 비유는 다른 사람의 영향에 의지하여 악을 행한다. 이것은 또한 불가능한 은유이다.

출처: 5 대 주왕' 무묘' 시: "해가 위부에 기대고, 만년은 요정으로, 풀에는 나무를 기대고, 거짓이 아니다."

6.' 4' 자로 성어를 하나 써서 여러 번 반복한다.

네 글자, 세 손가락, 허튼소리를 하다. 제 4 차 세계대전의 나라는 사방이 평평하고, 위험이 없고, 공격에 취약한 곳을 가리킨다.

4 방향 컨버전스는 사방팔방에서 온 인재나 화물이 허브의 바퀴에 있는 스포크처럼 한 곳에 모이는 것을 비유한다. 나중에는 사방팔방에서 모이는 뜻으로 이어졌다.

이웃: 이웃. 아주 가까운 사람을 가리키다.

"이웃" 이 있습니다. 송대 공식 주조동전은 64 판으로, 판당 64 자로 증감할 수 없다.

고지식하고 고지식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판: "판", 화폐를 주조하는 금형.

사해 평화는 세계 평화를 의미한다. 천지를 떠돌아다니다: 전국 각지를 가리킨다.

타락: 불행, 의지 상실, 생활이 불안정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사방을 떠돌아다니며 생활이 없다.

각국은 모두 형제이고, 전 세계 인민은 모두 형제이다. "사해 안에 모두 형제" 로 삼다.

보편적 진리는 어느 곳에나 적용된다. 만능' 을 쓰다.

3 ~ 4 회 반복하여 반복 횟수를 묘사하다. 사해의 뜻은 여전히 사방에 있다.

사방팔방을 겨냥하다: 전 세계. 원대한 포부와 이상을 가지고 있다.

삼신을 가리는 것은 결코 사람을 상쾌하게 하는 것이 아니다. 명성을 떨치다: 명성을 전파하다.

사해: 고대인들은 중국이 사면이 바다로 둘러싸여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사해' 로 전국 각지를 지칭했다. 세계 각지를 가리키기도 합니다. 명성이 사방으로 퍼지다.

삼어, 사어, 영어: 말해, 말해. 사람을 매우 입담이 좋다며 평론이 많다.

주위를 둘러보고, 겸청을 하면 재치 있고 민첩하며, 여러 방면에서 사물을 관찰하고 분석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5 대륙 사해는 세계 각지를 가리킨다.

배우는 사예는 금, 체스, 책, 그림을 가리킨다. 문방사속은 펜, 잉크, 종이, 벼루를 가리킨다.

문방 사보' 와 같다. 서재 사군자는 펜, 잉크, 종이, 벼루를 가리킨다.

문방 사보' 와 같다. 서재의 사각은 펜, 연, 종이, 잉크를 가리킨다.

고대인들은 펜을 관성 후모 () 라고 불렀고, 벼루는 묵후종 (), 종이는 하백 (), 잉크는 송자후광 () 이라고 불렀다. 컴퓨터는 어디에나 있고 위험한 화근이 숨어 있다.

곳곳에 위험이 있고 곳곳에 숨겨진 위험이 있다. 핑계를 대고 핑계를 대며 회피하다.

핑계를 대며 핑계를 대다. 같은 "푸시 3 저항 4" 입니다.

4 대를 투하하여 외진 지역을 유배하는 것을 비유하다. 고르고 골라라, 이것은 너무 많고, 저것은 너무 많다.

요란 스 럽 지 사용 합니다. 세 둥지 네 가십, 트집을 잡아 소외하다.

3 검과 4 손가락 사이에서 이것저것 고르면 너무 많아요. 요란 스 럽 지 사용 합니다.

서너 손가락을 골라 이간질하다. 세 손가락과 네 손가락을 골라 이간질하다.

"이것저것 고르다" 와 같다. 네 다리 몸의 모든 부분.

일반적으로 전신을 가리킨다. 사지를 쓰다.

인체의 모든 부분. 일반적으로 전신을 가리킨다.

육지 경계를 표시하는 데 사용되는 4 ~ 8 개의 오래된 용어. 사방팔방에 네가 가려는 곳과 그곳으로 가는 길을 가리켜라.

사방팔방으로 확장하다. 교통이 원활하고 막힘이 없는 것을 묘사하다.

사통팔달, 사통팔달. 교통이 매우 편리하다고 묘사하다.

각 당사자에게도 방식을 설명했다. 사방팔정지는 모든 것이 매우 적절하게 안배되어 있다고 묘사한다.

"사방팔당" 과 같다. 네 몸은 부지런하지 않고, 오곡은 네 몸을 가리지 않는다. 사람의 손발을 가리킨다. 오곡류: 보통 쌀, 샤오미, 샤오미, 밀, 찹쌀을 가리킨다.

노동에 참가하지 않으면 오곡을 분간할 수 없다는 뜻이다. 생산노동에서 벗어나 생산지식이 부족하다는 것을 묘사하다.

사방이 부지런하지 않고 사지가 작동하지 않아 실업으로 묘사된다. 인체의 모든 부분.

일반적으로 전신을 가리킨다. 사지를 쓰다.

사서 오경 사서: 일명 사서, 즉' 대학',' 중용',' 논어',' 맹자'; 오경: 시, 책, 의식, 이순신, 춘추. 유가 경전을 가리킨다.

4 시의 기운은 원래 일 년 사계절의 날씨를 가리킨 뒤' 4 시의 기풍' 으로 사람의 아량을 가리킨다. 사산오악은 사방팔방의 모든 지역을 가리킨다.

사각의 비유는 완벽하다. 교외 다기지: 캠프.

적군이 사방팔방에서 접근하고 있어 형세가 위급하다. 경쟁자가 많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사방팔방은 모두 외진 곳이다. 사해 안팎은 모두 한 집안 사람 같다.

천하의 통일을 묘사하다. 사해를 집으로 삼는 것은 본래 황제가 전국을 점령한 것이다.

그 후, 어디든 당신의 집으로 삼을 수 있습니다. 큰 뜻을 품고, 고향을 놓치지 않고, 개인의 세계를 놓치지 않는다는 뜻이다.

전 세계적으로, 다른 사람들은 친척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큐슈는 중국 전체를 가리킨다.

분할, 분할, 분할. 분산하고 단결하지 않는 것을 묘사하다.

흩어지고 흩어지지 않고 흩어진 것을 묘사하다. "사분오락" 과 같습니다.

부분으로 나누어 어수선한 것을 묘사하다. 사방의 야망: 야망.

뜻이 높고 멀리 있다는 것을 가리키다. 일명' 뜻이 사방에서 이루어지다' 라고도 한다.

도처에 널려 있다. 모든 방면. 네 획의 육달은 사통팔달의 동맥을 가리킨다.

사통팔달은 사통팔달의 대로를 가리킨다. 같은' 사충 육달' 입니다.

사백사병은 사지의 4 시 통증을 가리킨다. 각종 질병을 가리킨다.

방안에 아무것도 없다. 가난을 비유하다.

셋, 셋, 넷, 넷, 셋, 둘, 셋. 소수의 사람을 묘사하다.

3 가지 항소와 4 가지 항소는 중복 항소를 의미합니다. 삼청사백의 손가락이 무고하다.

삼친 사친은 일반적으로 친척을 가리킨다. 삼친 육친으로.

넷째 젊은이 (1) 노소가 모두 적합하다. ② 방언.

자신이 청조에 참가한 적이 있다고 말하는 사람. 주드는 젊은이와 노인 또는 형제 남자라고 말했다.

3 회전 4 회전: 회전. 제멋대로 하다.

반복은 변덕을 반복한다. 3 ~ 4 짧은 ① 특히 사람의 죽음.

"세 가지 길이와 두 가지 짧은 것" 으로 말이죠. ② 유언비어에 대하여 악담을 퍼붓다.

삼병 사통은 많은 통증을 가리킨다. 네 손가락이 하나씩 연결되어 있다.

한쪽에서 세 방향으로 네 손가락을 빗나가다. 원래의 말과 방법은 바뀌었지만 본질은 변하지 않았다.

② 비유가 변덕스럽다.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천하.

명성이 전 세계에 퍼졌다. 명성이 매우 크다고 묘사하다.

육통사군은 춘추시대의 4 개 방향과 4 개 계절을 가리킨다. 육통사달은 여전히 사통팔달이다.

교통이 매우 편리하다고 묘사하다. 각 당사자에게도 방식을 설명했다.

서너 살이 넘었는데도 여전히 말이 계속된다. 3 과 4 의 글자조차도 연속적이다.

광기, 사기, 광기: 속임수, 속임수. 맹목적으로 부정행위를 하다

큐슈 사해에는 아직 글자가 가득하다. 그것은 중국 전체를 가리킨다.

수평, 부드러움 및 네 가지 설명은 수직과 수평이 뒤죽박죽이다. 나는 아직도 말하고 있다.

이것저것 잊어버리거나 잊어버리는 것은 부주의를 묘사하는 것을 잊지 않고, 이것을 잃어버리는 것이 아니라 그것을 잊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물건을 잃어버리는 것과 같다.

이것저것 잃어버리거나 잊어버리는 것은 부주의를 일컫는 말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물건을 잃어버리는 것과 같다.

세 획과 네 손가락을 조정하여 이간질하다. 세 가지 의심과 네 손가락의 이간질을 일으키다.

"3 형 4 형 조정" 과 같습니다. 초가는 사방에서 적을 받아 고립되고 위급한 곤경에 빠졌다.

초사의 사위일체 은유 사면초가는 고립과 비판의 곤경에 빠졌다. 팔에는 네 개의 팔꿈치가 있는데, 용모가 비범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반삼불사 () 는 불안하고 마음이 내키지 않는다. 8 만 4 천 권은 많은 것을 나타내는 불호였는데, 나중에는 많은 것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었다.

7. T 자 4 자 사자성어 검색 결과는 한 자 한 자, 옥승중원 삼발이 정립하고 위능이 삼각대를 메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새 이름은 라산이 우뚝 솟아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종딩의 집 종명 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딩 정주정상의, 구정, 딩바딩 끓는 닭 오결의종상종 구정춘춘춘춘춘춘춘춘춘성 종성산림종정림 종릉림 종명정 중정 옛 정신사 해정정,

8. 뜻이 비슷한 4 자 성어는 식견이 넓고, 관찰이 미묘하고, 멀리 바라보고, 두리번거리고, 군대를 파견하여 뼈를 부수고, 옆에서 두드리고 있다. 눈병이 빠르고 맹렬하여, 천지를 놀라게 하는 허튼소리가 배꼽을 잡게 하고, 왕조가 바뀌고, 귀담아들으며 반근팔냥, 허튼소리가 끊임없이 변화한다. 호랑이가 허리를 등에 업은 사람이 되기가 어렵다. 내 뇌는 고민으로 가득 차 있다. 내 눈은 빠르고 활기차지만, 나는 인사불성이 되었다. 나는 부주의하고, 무심코 산을 넘고, 산등성이를 넘고, 산산조각이 났다. 나는 즐겁고 행복하다. 나는 갑자기 춥고 더워, 나는 의기투합한다. 지우야의 이웃은 3 년 5 년간의 호령으로 자유롭고 식견이 넓다. 그들은 멀리 내다보고, 급히 출병하려 한다. 그들은 옆에서 두드리고, 비바람과 여정을 겸비하며, 온 눈이 힘들고, 펄펄펄 뛰며, 크게 실언을 하며, 기뻐하며 세대를 바꾸고, 허튼소리를 하고, 허튼소리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짖어대는 개, 잔인하고 잔인하고 모진 마음, 긴장, 불안, 정력이 왕성하고, 처음 온 뒤 어느새 무심코 무심코, 무심코, 산을 넘고 물을 건너고, 산산조각 난 나라를 세우고, 흥국안방, 산을 넘고, 고향을 떠나, 명랑하고, 금가지옥엽에 전념한 지 3 년 5 년 만에, 이웃집은 자유롭게 명령을 내리고, 옆구리를 두드리며 심혈을 기울이고, 벼락치기를 하며, 천지를 놀라게 하는 횡설수설, 세대교체, 도청설, 박학다문 (1, 3 은 동의어), 반신반정 ( 그의 세대 (동의어 한 세트) 의 좋은 스승과 좋은 친구 (1, 3 은 동의어) (동의어 한 세트), 청매죽마 (동의어 한 세트), 다른 난로를 세워 새로운 포털 (동의어 한 세트), 북전 동타살살 () 을 겪었다.

9. 4 자 성어에는 비유가 있다. 사방관은 구름처럼 돈을 쓰고, 흙처럼, 철증처럼, 산처럼, 재물을 사랑하고, 목숨처럼, 안정처럼, 태산처럼, 성처럼 얇고, 나무처럼, 얼음처럼, 천둥처럼, 병처럼, 연기처럼, 바다의 주인처럼 물고기, 물, 데자뷰, 사람, 귀신, 페인트처럼 친해, 귀신처럼, 물처럼 친해, 물, 물고기, 술 취한 듯 미소, 바보처럼, 네가 의심이 많은 것처럼, 그것은 귀청이 터질 것 같고, 무적이며, 경천지이다 한 눈에 열 줄 한 손으로 하늘을 가리고, 생명은 남산보다 낫다. 한 걸음씩 하늘에 오르니, 대포 위에서 청천벽력 소리가 난다. 천둥처럼 꾸준히 뛰고, 근심은 연기와 같고, 눈물은 거지혈과 같다. 불을 보면 새벽별처럼 드물다. 삼추는 늑대와 호랑이 같고, 물고기가 물을 얻는 것과 같다. 안도감처럼 옥처럼 생긴 것이 마치 미친 것 같고, 살얼음을 밟는 것처럼 마치 꿈처럼 뇌처럼, 산처럼 물처럼 산처럼 연하고, 소처럼 우처럼 우둔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꽃처럼 아름답고, 꽃처럼 아름답고, 보물처럼 아름답고, 못처럼 촘촘하고, 꽃처럼 아름답고, 꽃처럼 아름답고, 꽃처럼 아름답고, 꽃처럼 아름답고, 꽃처럼 아름답고, 꽃처럼 아름답고, 꽃처럼 아름답고, 꽃처럼 아름답고, 꽃처럼 아름답습니다 꽃처럼 옥처럼, 그림자처럼, 그림자처럼, 치정인처럼, 살얼음처럼, 꿈처럼 천둥처럼, 적처럼, 산처럼 부드럽고, 산처럼, 소처럼 강하고, 쥐처럼 겁이 많고, 바보처럼 똑똑하고, 꽃처럼 옥처럼, 꽃처럼, 꽃처럼, 보물처럼, 거울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