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대전 - 가와바타 야스나리의 고전 어록
가와바타 야스나리의 고전 어록
가와바타 야스나리 "설국" 고전 어록
1. 이런 외로움은 슬픔을 해소하고 과감한 의지를 담고 있다.
2. 산기슭의 강물이 삼나무 꼭대기에서 흘러내리는 것 같다.
3. 섬마을은 지루함을 느꼈다. 왼손이 계속 움직이는 손가락을 망연히 응시하다. 이 손가락만이 그가 만나러 가는 여자를 분명하게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이상하게도, 내가 그녀를 똑똑히 기억하고 싶어질수록, 나의 인상은 더욱 모호해졌다. 이 혼란스러운 기억 속에서 이 손가락만이 남긴 몇 가지 감정만이 그를 머나먼 여자에게 데려갔다.
4. 그녀의 시선이 빛과 겹치는 그 순간, 마치 요염하고 아름다운 야충이 석양의 잔광에서 춤을 추는 것 같았다.
5. 섬마을은 어떤 비현실적인 물건에 앉아 시간과 거리의 개념을 잃고 황홀한 상태에 빠져 헛되이 자신의 몸을 싣고 있는 것 같다.
6. 은하수가 점재된 별들이 밝고 선명하게 보입니다. 밝은 구름조차도 은사처럼 보이는데, 매우 맑고 맑다.
7. 아름다운 목소리, 또렷하고 슬픔에 가까운, 어딘가에서 들려오는 메아리 같다.
8. 어지러운 시냇물과 졸졸 흐르는 물소리가 달콤하고 둥글한 느낌을 준다.
9. 이런 초조한 모습은 밤에 여명 무서워하는 동물처럼 초조하게 왔다갔다한다.
10, 너의 손끝에 아름다운 색채가 난다.
1 1. 생존 자체는 쓸데 없다.
12. 황혼의 장면이 거울 뒤에서 움직인다. 다시 말해 거울에 반사되는 허상과 거울 뒤의 실물이 흔들리는 것은 영화에서 겹치는 그림자와 같다. 인물은 배경과 무관하다. 또한 인물은 투명한 환상이고, 경치는 밤안개 속의 흐릿한 암류로, 둘 다 하나가 되어 세상을 초월하는 상징적 세계를 묘사한다. 특히 산야의 불빛이 소녀의 얼굴에 비칠 때 형언할 수 없는 아름다움이 섬마을의 마음을 거의 떨게 했다.
13, 얼어붙은 지각 깊은 곳에서 얼음이 갈라지는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추운 야경이다. 달이 없다. 고개를 들어 보니 하늘에 이렇게 많은 별들이 있어서 믿을 수가 없다. 별들이 찬란하여 마치 허황된 속도로 천천히 추락하는 것 같다. 별이 눈에서 점점 가까워지면서 밤하늘을 점점 더 멀어지게 하고 밤도 점점 깊어진다. 현계의 산은 이미 분간할 수 없어, 더 검게 보이고, 별의 가장자리에 무겁게 걸려 있다. 이것은 조용하고 조화로운 분위기이다.
이것은 일종의 착각이다. 소녀의 얼굴 뒤에서 끊임없이 스쳐가는 황혼이 마치 그녀의 얼굴 앞에서 흐르는 것 같기 때문이다. 자세히 보면 이해하기 어렵다. 객차도 그리 밝지 않다. 창문 유리의 영상은 진짜 거울만큼 선명하지 않다. 그림자가 없어졌다. 이로 인해 섬 마을은 미혹되고, 그는 점점 거울의 존재를 잊고, 그 소녀가 지나가는 황혼 속에 떠 있는 것처럼 느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때 소녀의 얼굴에 빛이 반짝였다. 거울 속 영상의 선명함은 창밖의 불빛을 약화시키지 않았다. 불빛이 이미지를 지우지 않았다. 빛은 이렇게 그녀의 얼굴을 스쳐 지나갔지만, 그녀의 얼굴을 비추지 않았다. 이것은 멀리서 쏜 한광으로, 그녀의 눈 주위를 어렴풋이 비추었다. 그녀의 눈빛이 불빛과 겹치는 그 순간은 석양의 잔광에서 춤을 추는 것처럼 요염하고 아름다웠다.
15, 먼 산꼭대기 상공에는 저녁노을의 잔광이 아직 희미하게 남아 있다. 창유리를 통해 본 풍경의 윤곽은 이미 먼 곳으로 후퇴했지만 사라지지 않고 오히려 가려졌다. 기차가 계속 앞으로 달리지만, 산야의 평소의 자세는 그에게 더 평범한 것 같다. 그의 주의를 끄는 것은 아무것도 없기 때문에, 그의 마음속에는 거대한 감정의 홍수가 있는 것 같다. 이것은 당연히 거울에 여자의 얼굴이 나타나기 때문이다.
16, "이런 날은 음색도 달라요!" 새끼는 눈 뒤의 맑은 하늘을 바라보며 이 말만 했다. 확실히 그것은 날씨가 다르기 때문이다. 극장의 담장도 없고, 관중도 없고, 도시의 먼지도 없고, 거문고 소리가 먼 설산에 울려 퍼지며, 겨울의 맑은 아침 햇살이 막힘없이 울려 퍼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7. 그녀 자신은 의식하지 못했지만, 그녀는 항상 자연의 계곡을 관중으로 삼아 혼자 연주를 연습한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녀의 탄환은 자연히 힘이 생겼다. 이런 외로움은 슬픔을 분산시키고 과감한 의지를 담고 있다.
18, 현계를 가로지르는 긴 터널, 바로 설국입니다. 밤하늘은 온통 하얗습니다.
19, 상대를 친구로 생각하고, 너와 관계를 맺지 마라.
빈곤에는 강한 생명력이 있다.
2 1, 섬마을은 이 이상한 집을 휙 둘러보았다. 남쪽에만 낮은 창문이 열렸지만, 얇은 종이 문이 막 타올라 빛이 충분했다. 벽에 태슬 종이를 조심스럽게 붙여서 낡은 종이상자에 들어간 것처럼 느끼게 했다. 그러나 머리 위에 있는 지붕은 모두 노출되어 창문과 연결되어 있어 집이 짧고 어두워 보이는 한산한 분위기에 휩싸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벽 저쪽이 어떤 모습인지 집이 허공에 매달려 있는 것 같아 마음이 항상 착실하지 않다. 벽과 매트는 낡았지만 깨끗합니다.
22. 그러나, 도시 사물에 대한 그녀의 동경이 지금은 단순한 절망 속에 숨겨져 천진한 꿈이 된 것 같다. 그는 그녀의 감정이 도시 실패자의 그런 오만함보다는 단순한 헛수고라는 것을 강하게 느꼈다. 그녀는 외로움을 나타내지 않았지만, 섬마을의 눈에는 상상도 할 수 없는 슬픔이 되었다. 이런 사고에 집착하면 섬 마을 자체도 공허한 감상에 빠져 생존 자체가 헛수고라고 생각할 수 있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러나 산속의 찬 공기가 여자 얼굴의 홍조를 더욱 밝게 감염시켰다.
23. 나뭇잎의 아름다운 목소리는 슬픔에 가깝다. 설산의 메아리처럼 아직도 섬마을의 귓가에 맴돌고 있다.
24. 달은 반짝이는 얼음 위의 칼처럼 밝다.
25. 조랑말이 벽에 부딪히는 공허한 메아리로 섬 마을은 눈송이처럼 내 마음속에 떨어진다.
26. 어찌 된 일인지 도촌은 손가락 터치로 기억하는 그 여자, 눈 속에 번쩍이는 그 여자, 무슨 연관이 있는지, 무슨 일이 일어날지 마음속으로 느꼈다. 이것은 아마도 내가 아직 황혼의 거울에서 깨어나지 않았기 때문일 것이다. 그는 아무 이유도 없이 혼잣말을 중얼거렸다. 그 황혼의 장면은 시간이 흘러가는 상징인가?
27. 그러나 이런 사랑은 크레이프처럼 진실의 흔적을 남길 수 없다. 옷을 입는 크레이프는 공예품 중 수명이 가장 짧지만, 제대로 보관하면 몸에 50 년 또는 그 이전에도 퇴색하지 않고, 이런 사람에 대한 사랑에도 크레이프가 없다.
28, 그녀는 불모의 마을 과일 가게 이상한 과일 처럼, 그을음에 그을린 유리 상자에 혼자 버려졌다.
29. 거울 속의 눈이 점점 눈부시게 타오르는 불꽃처럼 눈부셨다.
이 얼굴은 눈이 내리는 아침 거울에 비친 것처럼 빨갛다. 섬촌에서 볼 때, 이것은 꿈과 현실 사이에 있는 또 다른 색깔이다.
가와바타 야스나리 어록
1 .. 모든 예술은 사람이 성숙으로 가는 길일 뿐이다.
2. 우아함은 존재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발견한 아름다움을 느끼는 것이다.
3. 꽃 한 송이가 아름답다면, 때때로 나는' 살아라!' 라고 생각할 수 없다
죽음은 모든 이해를 거부하는 것과 같습니다.
새벽 4 시에 해당화가 깨어난 것을 보았다.
6. 여자는 연애할 때까지 남자가 더럽다는 것을 몰랐다.
7. 나는 마치 두 발만 현실을 떠나 하늘을 여행하는 것 같다!
8. 당신과 함께 백화점에서 넥타이를 사거나 주방에서 꽁치 한 마리를 집어 들고 있으면 행복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사랑은 따뜻한 흐름처럼 나를 축축하게 한다. 내가 너를 잃을 때, 새꽃 향기에 직면해도 나는 흥미가 없다. 모든 것이 외롭고 공허해 보인다. 지각하는 마음이 둔해져서 자신의 영혼을 잡을 수도 없다. 애인을 잃는 것은 슬프고, 더 슬픈 것은 마음을 잃는 것이다.
9. 아름다움, 일단 이 세상에 보여지면 죽지 않을 거야.
10, 귀신이 있는 지옥에 있어도 마음이 편안할 수 있다. 너는 언제든지 떠날 수 있다. 이것이 바로 나, 외로운 사람, 마음속 깊은 곳에 있는 자유다.
1 1, 새벽 4 시에 깨어나 해당화가 깨어난 것을 발견했다. 꽃 한 송이가 아름답다면, 때때로 나는 "살아라!" 라고 생각할 수 없다. " ""
12, 마구간이 벽에 부딪히는 공허한 메아리, 섬마을의 소리가 눈송이처럼 내 마음 속에 떨어진다.
13, 새벽 4 시에 해당화가 깨어난 것을 보았다.
14, 감정 같은 건 계속 믿을 수 없어, 이제 세상은 이렇게 돼. 재능이 있는 사람일수록 감정이 약해진다.
15, 새벽 4 시에 해당화 꽃이 피는 것을 보았다. -불면의 꽃
16, 저는 근동인입니다.
17, 가을도 발바닥의 색상과 손톱의 색상에서 나옵니다. 여름이 오기 전에 맨발로 걷게 해주세요. 가을이 오기 전에 맨발을 숨기세요. 여름에 손톱을 다듬다. 초가을에 더러운 손톱을 남기는 것이 더 따뜻하지 않나요? 가을에 팔꿈치가 검게 그을린 것은 팔꿈치가 베개로 구부러졌기 때문이다. 가을에 강한 식욕이 없으면 조금 공허할 것이다. 귀지가 너무 두꺼운 사람은 가을을 모른다.
18, 현계를 가로지르는 긴 터널, 바로 설국입니다. 밤하늘은 온통 하얗습니다.
19, 사람들은 정원 잔디밭에서 불꽃놀이를 한다. 소녀들은 연안의 소나무 숲에서 가을벌레를 찾고 있다. 불꽃놀이 소리에 벌레 울음소리가 섞여 있고, 심지어 불꽃놀이 소리도 여름처럼 외롭다고 느끼게 한다. 가을은 곤충처럼 지하에서 생성된다고 생각합니다.
20. 생은 죽음의 반대가 아니며, 죽음은 생중에 잠복해 있다.
2 1, 지난 날 사람들이 사라지고 있다.
아름다움은 발견, 만남 및 우연에 있습니다. 새벽 4 시에 해당화가 깨어난 것을 보는 것은 죽음의 반대가 아니며, 죽음은 생명 속에 잠복해 있다. 귀신이 있는 지옥에서도 너는 마음이 편안할 수 있다. 너는 언제든지 떠날 수 있다. 이것이 바로 나, 외로운 사람, 마음속 깊은 곳에 있는 자유다. 조랑말이 벽에 부딪치는 텅 빈 메아리, 섬 마을은 마치 눈송이처럼 내 마음속에 떨어지는 것 같았다.
우리는 모두 하나님의 아들입니다. 태어날 때마다 하나님에 의해 남겨진 것 같다 ... 우리는 하느님의 아들이기 때문에 전자를 버리고 후자를 구했다.
24. 내가 펜 한 자루에 의해 극빈으로 전락해도, 나의 연약하고 민감한 마음은 문학에서 벗어날 수 없다.
25, 나는 두 발만 현실을 떠나 하늘을 여행하는 것 같다! 유서가 없는 자살이 최고다. 소리 없는 죽음은 무한한 삶이다. 죽음은 모든 이해를 거절하는 것과 같다. 사람은 지난 날 사라진 아름다움이다. 일단 이 세상에서 버티면 죽지 않을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죽음명언)
26. 너의 손끝에는 심지어 아름다운 색깔까지 있다.
죽음은 모든 이해를 거부합니다.
가와바타 야스나리의 고전적인 감정
가와바타 야스나리의 고전적인 감정
1. 백화점에서 넥타이를 사거나 주방에서 물고기 한 마리를 치우면 기분이 좋다. 사랑은 따뜻한 흐름처럼 나를 축축하게 한다. 내가 너를 잃을 때, 새꽃 향기에 직면해도 나는 흥미가 없다. 모든 것이 외롭고 공허해 보인다. 지각하는 마음이 둔해져서 자신의 영혼을 잡을 수도 없다. 애인을 잃는 것은 슬프고, 더 슬픈 것은 마음을 잃는 것이다. 가와바타 야스나리의' 이즈 댄서'
2. 산속의 길이 안개가 자욱하여 옷이 연우에 젖어 가슴과 발이 추울 것 같지만, 뒤는 뛰어다니며 땀을 흘리며 견딜 수 없는 감정 때문에 초조하다. 이렇게 어린 나이에 처음으로 사랑을 만났을 때, 이렇게 꿈같은 큰 산에서는 잊을 수 없지만 열매를 맺을 수 없는 감정이 될 운명이었다. 가와바타 야스나리의' 이즈 댄서'
3. 아침 4 시에 일어나서 해당화가 깨어난 것을 발견했다. 느낌: 이것은 얼마나 착하고, 부드럽고, 자비롭습니까! 나는 본 것 같다. 저자가 손을 흔들며 불면의 해당화를 애석하게 어루만지며. 나는 그의 눈에서 한 방울의 부드러움, 한숨 한 방울을 본 것 같다. 나는 급히 작가의 이름과 소개 가와바타 칸성의' 불면의 꽃' 을 검색했다.
4. 내가 너를 가졌을 때 백화점에서 넥타이를 사든 주방에서 미어를 싸든 나는 행복한 여자가 되도록 감동했다. 사랑은 따뜻한 흐름처럼 나를 축축하게 한다. 내가 너를 잃었을 때, 꽃과 새를 마주해도 나는 흥미를 잃었다. 모든 것이 매우 외롭고 공허해 보인다. 갑자기 우주의 만물과 내 영혼 사이의 길이 막히고, 내가 느끼는 마음이 둔해져서, 나는 심지어 내 영혼을 잡을 수 없었다. 애인을 잃는 것은 물론 슬프지만, 나를 더욱 고통스럽게 하는 것은 마음을 잃는 것이다. 가와바타 야스나리의' 이즈 댄서'
5. 하지만 이런 사랑은 크레이프처럼 진짜 흔적을 남겨서는 안 된다. 옷을 입는 크레이프는 공예품 중 수명이 가장 짧지만, 제대로 보관하면 몸에 50 년 또는 그 이전에도 퇴색하지 않지만, 이런 사람에 대한 사랑은 비단이 오래가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가와바타 야스나리의 설국
천중자는 그녀를 진심으로 사랑한다는 것을 어렴풋이 깨달았다. 그녀의 고백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그녀의 인생 경험을 알리기 위해서일지 모르지만, 정말 들리지 않는다. 반대로, 그는 그녀의 목소리에 그에 대한 사랑이 담겨 있다고 느끼게 했다. 가와바타 야스나리의 고도-거절이었다.
7. 무용수의 생동감 있는 체체 무용예술을 감상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환상의 무용을 감상하는 것이 마치 본 적이 없는 사랑을 기대하는 것 같다. -가와바타 야스나리의 설국
8. "여자는 사랑에 빠질 때까지 남자가 더럽다는 것을 몰랐다-가와바타 야스나리"
9. 감정은 더 이상 믿을 수 없다. 이제 세상은 이미 이렇게 변했다. 재능이 있는 사람일수록 감정이 약해진다. -가와바타 야스나리의 왈츠
10, 아름다움은 발견에 있고, 만남에 있고, 우연에 있다. 가와바타 야스나리
그녀는 베개 옆 화장대를 향해 거울을 보았다. \ "새벽. 나는 돌아갈 것이다. 클릭합니다 섬마을은 그녀를 바라보며 갑자기 목을 움츠렸다. 거울 속 백화꽃은 원래 눈여인의 붉은 볼이 눈거울 속에 나타났다. 이것은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순수한 아름다움이다. 해가 뜨는지 거울 속의 눈이 점점 눈부시게 타오르는 불꽃처럼 눈부셨다. 눈 속에서 드러난 여자의 머리에도 자광이 반짝이며 더욱 새까맣게 빛났다. -가와바타 야스나리의 설국
12, 봄날 천학은 꿈같다. 가와바타 야스나리
13, 유서 없는 자살이 최고다. 소리 없는 죽음은 무한한 삶이다. 가와바타 야스나리
14, 입을 돈 중자의 귓가에 대고 낮은 소리로 말했다. "돈 중자 씨의 침대는 매우 따뜻하다. 나는 다음 가게에 갔다. 클릭합니다 -가와바타 야스나리의 옛 수도
15, 그녀는 그 무용수이다. 새하얀 나체, 가느다란 다리, 작은 오동나무 한 그루처럼 서 있다. 나는 이 광경을 보았는데, 마음속에 맑은 샘이 출렁이는 것 같았다. 가와바타 야스나리의' 이즈 댄서'
16, 댄서가 위층에서 차를 내려왔다. 그녀가 내 앞에 무릎을 꿇자 얼굴이 붉어지고 손이 계속 떨리며 차가 하마터면 다탁에서 떨어질 뻔한 후 매트 위에 올려놓았다. 찻잔은 떨어지지 않았지만 차는 바닥에 쏟았다. 그녀의 수줍고 부드러운 표정을 보고 나는 깜짝 놀랐다. 가와바타 야스나리의' 이즈 댄서'
17, 폭우 소리, 멀리서 북소리가 은은히 들려온다. 나는 거의 긁는 것처럼 플래시를 켜고 머리를 내밀었다. 북소리가 접근하고 있다. 비바람이 내 머리를 때리고 있다. 나는 눈을 감고 듣고 드럼이 어디서 왔는지, 장점이 어떻게 생겼는지 알아내려고 했다. 한참 동안 칠현악기의 소리가 또 들려왔다. 어떤 여자가 비명을 지르고 크게 웃고 있다. 알겠습니다. 예술가는 여관 맞은편 식당으로 불려 연회에서 공연을 했다. 나는 그들이 그 후에 여기에 오기를 기대한다. 그러나 저쪽의 연회석은 시끌벅적하여 계속 진행되고 있는 것 같다. 여자의 귀에 거슬리는 비명소리가 번개처럼 수시로 칠흑 같은 밤하늘을 미끄러져 내려갔다. 나는 너무 긴장해서 계속 문을 열고 멍하니 앉아 있었다. 북소리를 들을 때마다 내 생각이 확 트였다. 가와바타 야스나리의' 이즈 댄서'
18, 내 마음이 맑은 물로 변한 것 같아 한 방울도 넘쳤다. 나중에 아무것도 없어 갑자기 편안함을 느꼈다. 가와바타 야스나리의' 이즈 댄서'
19, 나는 아름다운 공허한 심경에 처해 있다. 다른 사람이 나에게 얼마나 잘해 주든 나는 당연히 참았다. 나는 내일 아침 일찍 이 노부인을 우에노 역으로 데리고 가서 그녀에게 미토 가는 표 한 장을 사주는 것이 매우 적합하다고 생각한다. 모든 것이 일체인 것 같다. 가와바타 야스나리의' 이즈 댄서'
20, 그녀는 불모의 마을 과일 가게 이상한 과일 처럼, 그을음에 그을린 유리 상자에 혼자 버려졌다. -가와바타 야스나리의 설국
2 1. 유리에 소녀의 한쪽 눈만 비춰졌지만 그녀는 더 아름답게 보였다. -가와바타 야스나리의 설국
22. 은하수가 점재된 별들이 밝고 선명하게 보입니다. 밝은 구름조차도 은사처럼 보이는데, 매우 맑고 맑다. -가와바타 야스나리의 설국
23. "여자는 정말 불가사의하다." 다목은 도피하는 것 같다. 그는 "두세 명이 자신의 소설에 대해 글을 쓰고 그들이 소설의 본보기라고 믿는다" 고 말했다. 사실, 그들은 저자가 알지 못하거나 본 적이 없는 일과 무관한 여성이다. 이건 정말 망상이다! " "너무 많은 여자들이 슬픈 지경에 처해 있기 때문에, 나는 이런 망상으로 자신을 위로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가와바타 야스나리의 아름다움과 슬픔
24. 그녀가 굳게 닫힌 두꺼운 속눈썹은 반쯤 열린 검은 눈처럼 보인다. -가와바타 야스나리의 설국
25. 이런 초조한 모습은 밤에 여명 무서워하는 동물처럼 초조하게 왔다갔다한다. -가와바타 야스나리의 설국
26. 그녀는 머나먼 과거를 돌아보는 듯 갑자기 섬마을 옆에 앉았다. -가와바타 야스나리의 설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