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대전 - 인자가 시작되는 4 자 성어

인자가 시작되는 4 자 성어

1 .. 헤링본 시작 부분에 있는 4 자 성어는 얕다: 시간이 짧다.

수명이 길지 않아 숨이 멎는 것을 묘사하다. 믿지 않는 사람들은 믿을 수 있는지 모른다: 신용; 그: 저; 지휘자: 네, 좋습니다.

만약 한 사람이 신용을 지키지 않는다면, 나는 정말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남이 신용을 지키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은 좋지 않다.

말이 뒤집어져서 말이 땅에 쓰러졌다. 심하게 얻어맞은 것을 묘사하다.

혼란을 비유하기도 한다. 사람 말이 책을 빌리다: 어지러운 모습.

사람들의 비난과 공격이 곳곳에 퍼졌다. 그것은 종종 사람들의 명성에 대해 이야기하는 데 사용된다.

낯선 곳에서 익숙하지 않다. 한 곳에 처음 도착해서 현지 인사와 지리에 익숙하지 않다.

비상시에 슬기로운 사람이 갑자기 좋은 생각이 떠올랐다. 인간 지옥.

비유는 어두운 사회다. 사람과 돈은 모두 비어 있고, 사람과 돈은 찾을 곳이 없거나 손실이 있다.

세상 물정, 생활방식. 사람은 독살하지 마라: 안 돼; 유: 나; 독: 분열, 상처.

더 이상 나를 미워하지 않고 나를 다치게 했다. 적이 소멸된 후의 기쁜 심정을 묘사하다.

인심이 고상하지 않다: 고대의 사회 풍조를 가리킨다. 이전의 사람은 간사해서 고대인만큼 성실하지 않다.

인간 생활은 매우 중요하다: 은유는 매우 중요하다. 인간의 생활과 관련된 일을 일컫는 말.

인생은 아침 이슬과 같다: 아침 이슬은 짧은 시간의 은유이다. 인생이 짧다는 것을 비유하다.

윙윙 거리는 삼각대: 고대 조리기구; 끓다: 끓다. 군중의 시끄러운 소리를 묘사하는 것은 마치 냄비를 여는 것과 같다.

누구나 자신의 재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다. 사람은 피곤하고 사람도 피곤하다.

여행이 피곤하다는 것을 형용하다. 사람들은 불만스럽게 그것에 대해 이야기했다.

인신은 모두 분노하고, 인신은 모두 분노하다. 민중의 분노가 매우 크다고 묘사하다.

인면복숭아꽃' 은 남녀가 만나 연애한 뒤 헤어진 뒤 남자가 지난 일을 추억하는 모습을 묘사한다. 인심이 부족한 뱀 한 마리가 코끼리 한 마리를 삼키는 것은 마치 뱀 한 마리가 코끼리 한 마리를 삼키려고 하는 것처럼 인간의 탐욕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이다.

사람들은 매우 기쁘다, 말이 울고 있고, 말이 울부짖고 있다. 일종의 소음을 묘사하다.

사람이 죽으면 죽는다: 잃는다, 죽는다; 이익: 낭비, 파괴. 그것은 권력자가 죽었을 때 그의 정치적 조치가 멈췄다는 것을 의미했다.

앵무새처럼 말하다: 말하다; 도: 역시. 사람들이 무슨 말을 하는지, 그들도 따라 말한다.

주견이 없고 목소리만 동조한다는 뜻이다. 사람들은 가족에게 충분히 준다: 부유하고 충분하다.

집집마다 풍족하고 의복이 풍부하다. 인간성, 보통 사람들이 흔히 가지고 있는 감정.

인심이 위태로울 뿐이다: 네; 위험: 험악하다. 사람의 색욕이 위험하다는 것을 설명하다.

죽은 사람은 여기에 있고, 사람이 죽으면 물건은 아직 있다. 유물을 보고 생긴 고인에 대한 기억, 또는 그에 따른 감정을 말한다.

인생길이 익숙하지 않은 것은 처음 한 곳에 와서 각 방면에 익숙하지 않다는 것을 비유한다. 구사회에서, 여자는 늙으면 무시당하는데, 마치 진주가 오래되어 광채를 잃은 것 같다.

그 사람은 권력이 작다: 낮다. 한 사람의 이력이 얕고 위망이 낮아 권력이 모든 사람을 설득할 수 없다는 뜻이다.

사람들은 힘을 모아 자연을 정복할 수 있다. 천하가 다시 맑아지는 것은 사람들이 맑은 날씨를 소중히 여기고 나중에 덕망이 높은 선배에 대한 사회의 존중을 묘사하는 데 쓰이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인민의 흉벽: 성벽. 흉벽은 여전히 낡았지만, 사람은 이미 애초가 아니다.

세상일이 변천하고 세상일이 변천하는 것을 한탄하다. 사람은 재물로 죽고, 새는 음식으로 죽는다.

이것은 네가 돈을 추구하기 위해 자신의 생활을 포기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인민의 정치행동은 과거에 권력자가 살아 있을 때 그의 정치적 주장을 관철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했다.

인생은 보내는 것과 같다: 라이브, 숙박. 사람의 일생은 짧다. 마치 세상에서 잠시 산 것 같다.

인심이 통하고, 이 이치는 합리적인 일을 가리키며, 누구나 같은 생각을 가질 수 있다. 뛰어난 사람: 뛰어난; 링: 네.

걸출한 사람이 태어나거나 방문했을 때 그의 장소가 관광지가 되었다는 뜻이다. 건물이 비어 있고 건물이 비어 있습니다.

고향을 다시 여행할 때 보고 들은 생각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사람은 목석이 아니다. 사람은 사상이 있고 감정이 있는 사람이고, 외부의 물건에 쉽게 감동받는 것을 말한다. 이것은 생명도 없고, 의식도 없고, 감정도 없는 나무와 석두 같지 않다.

인원 대사: 교대, 교대. 일반적으로 세상의 신구 사물의 교대를 가리킨다.

사람들은 그들의 품행과 취미에 따라 서로 다른 그룹으로 나뉘어 서로 구분할 수 있다. 좋은 사람은 항상 좋은 사람과 친구를 사귀고, 나쁜 사람은 항상 나쁜 사람과 함께 있다.

인재가 많다: 외모가 많다. 재능 있는 사람이 많다.

사람은 칼이고, 나는 물고기 칼이다: 칼과 도마, 도살 도구. 생사권이 다른 사람의 손에 있다는 것을 비유하고, 너는 사람을 도살하는 지위에 있다.

인구 밀집은 인구가 많은 곳을 가리킨다. 잘못을 저지르는 것은 실수다. 과거에는 보통 사람들이 실수를 범하는 것을 피할 수 없었다.

모두가 원하는 것을 얻습니다: 예, 예; 주: 죽여요. 모두가 그를 죽일 수 있다.

누군가를 꾸짖다. 큰 죄를 저질렀기 때문이다. 사람이 많으면 힘이 세다.

사람이 일에 뜨다. 본래 한 사람의 재능과 덕행이 그의 임금보다 높다는 뜻이다.

이후 직장에 사람이 너무 많거나 일이 너무 많다는 뜻이다.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모두.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사람은 장수하고 세월은 좋다.

온통 태평성세의 정경을 묘사하다. 사람은 말이 가볍고 지위가 낮아 말을 중시하지 않는다.

사람 말이 많고 잡다한다: 어지럽다, 가지각색이다. 많은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고, 다양한 관점이 있다.

현장에 있는 사람이 많고 다른 의견이 많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백 명이 하거나 다른 사람이 한 번 하는 것을 배우고, 백 번 하고, 백 번 배운다.

백배의 노력으로 남을 따라잡는 것을 비유하다. 인재가 배출되다: 한 무더기의 배치.

인재가 배출되는 것을 묘사하다. 사람의 말은 무섭다. 다른 사람의 논평은 뜬소문을 가리킨다. 공포: 공포.

뒤에서 의논하거나 비방하는 것은 무섭다. 야수의 얼굴은 인간이지만 마음은 야수처럼 잔인하다.

사람을 잔인하고 비열하게 묘사하다. 마음은 얼굴과 같다. 그것은 사상, 감정 등을 가리킨다.

모든 사람의 생각이 모든 사람의 얼굴만큼 다르다는 뜻이다. 모두가 단결하기만 하면 태산은 큰 힘을 발휘할 수 있다.

사자는 인간 중에서 사자처럼 백수의 왕이다. 재능이 출중한 사람을 비유하다.

냉온한 인정: 사회의 세상 물정을 가리킨다. 감기: 감기; 따스함: 애틋함. 일반적으로 인정의 변화를 가리킨다.

다른 사람이 권력을 잡을 때 아첨하고, 권리가 없을 때 무시하는 것을 가리킨다. 자신을 위해 싸우다: 싸우다.

누구나 독립적으로 싸울 수 있다. 장사장마는 군대의 전투력이나 군사력을 묘사한다.

인중의 용은 마치 인간 영웅과 같다. 모두가 그 자신입니다. 그는 100 번 죽었습니다.

죽은 자의 부활과 교환하기 위해 100 번이나 죽고 싶어하는 사람도 있다. (존 F. 케네디, 죽음명언) 고인에게 가장 깊은 애도를 표하다.

나도 몰라, 하지만 난 몰라. 나는 일을 비밀로 묘사하여 발견되지 않았다. 남들은 나를 싫어하고, 다른 사람이 싫어하는 것을 가져간다. 제가 주웠어요.

원시 참조.

2. 헤링본으로 시작하는 4 자 성어는 어떤 것이 있나요?

사람들이 왔다갔다하고,

인산인해를 이루며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엎드려,

재능 있는 사람,

적수를 이기지 못하고,

만지지 않았습니다.

걸출한 사람,

인재가 배출되다.

세속적,

대중으로부터

마음이 서로 연결되다.

인재는 빈털터리이고,

자신의 재능을 충분히 발휘하고,

인간성,

누구나 자신의 흥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공황,

거드름을 피우며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인간은 자연을 정복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다른 의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님 * * * 화가 났어요.

생명은 생명의 문제입니다.

인정이 차갑고 따뜻하다.

남자의 말은 매우 핍박적이다.

사람의 얼굴과 동물의 마음,

모두가 자신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다.

인중의 용,

뛰어난 인재,

만년

3. 헤링본 1 시작 4 자 성어. 사람들이 왔다갔다하다 [렌레런 wng]

해석: 사람들이 오가며 끊이지 않는다. 접대에 바쁜 것도 형용한다.

출처: 조청설미나리' 홍루몽' 제 100 회: "이삼일 오가는 사람들, 나는 그 사람들을 돌볼 수 없다. 나는 네가 주문하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너는 우리에게 간식을 만들어야 한다. "

요 며칠 오가는 사람들이 끊이지 않아서, 나는 그 사람들이 그들을 돌볼 수 없다고 생각한다. 나는 네가 우리에게 간식을 만들어 달라고 명령하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둘째, 인재 풀

통역: 길기: 수많은 등장. 재능 있는 사람이 많다.

출처: "거울 꽃 가장자리" 62 회: "만나서 반가워요. 클릭합니다

첸 윤은 많은 재능있는 사람들을 보게되어 기쁩니다.

셋째, 사람 수가 적다

해석: 몸의 피로를 묘사하다.

출처: 황원 원길의 유성마: "우리 부부는 3 일 동안 밥을 먹지 않아 피곤해 죽겠어요."

우리는 이미 3 일 동안 음식을 먹지 않아서 체력이 다 소모되었다.

넷째, 인걸지령

해석: 훌륭한 사람이라고도 합니다. 걸출한 인물이 태어나거나 유람하는 곳을 명승지로 가리킨다.

출처: 당 왕보' 추등송서':' 인걸지령',' 서루가 진범상에서 떨어져 있다.'

세상에는 영웅이 있고, 대지는 영기가 있기 때문에, 진범은 허여에게 몇 개의 침대를 놓았다.

동사 (verb 의 약자) 인생은 꿈과 같다

해석: 인생은 꿈과 같다. 세상일이 변덕스럽고 인생이 짧다고 묘사하다.

출처: 돌' 염노교 적벽회고' 라는 단어: "인생은 꿈과 같고, 병 한 병은 아직 한 달이 남았다."

인생은 꿈과 같다. 잔을 들어 영원한 달을 위하여 건배합시다.

4. 헤링본으로 시작하는 4 자 성어, 첫 글자는 사람의 4 자 성어입니다. 다양한 입력기 (다양한 한자와 그래픽 기호 입력기) 는 무엇입니까? H 타자자를 입력하면 다음과 같은 뜻과 일치하는 성어가 보입니다.

사람은 가족에게 충분한 것을 준다. 인산인해를 이루다 모두가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들 그룹; 인간관계 자신의 재능을 충분히 발휘하다. 사람은 모든 것을 할 수 있다. 만지지 않았습니다. 하나님 * * * 화가 났어요; 인간성 그 사람은 다른 속셈이 있다. 선인 후 사람이 딴생각을 하다. 붐비다 사람은 반드시 하늘을 이긴다. 사람들은 걱정이 태산이다. 사람은 기개가 부족하다. 국민의 뜻 인심이 등을 돌리다. 사람은 옛것이 아니다. 사람의 마음은 얼굴과 같다. 사람은 나를 버리고 취한다. 사람들은 공포에 질려 말한다. 고인은 거기에 있었다; 사람이 높고 말이 크다. 사람의 말은 가볍다. 인간의 욕망이 횡포하다. 사람은 권력이 없다. 인간의 얼굴 짐승 마음; 사람들은 옷 에 의존; 사람들이 잇달아 모방하다. 사람이 죽다 인면복숭아꽃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생명은 생명의 일이다. 모두가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통제력을 잃다 과밀 사람이 일에 뜨다. 사람은 성인이 아니다. 인재가 빈털터리이다. 인재가 왕성하다 모두가 모두를 사랑합니다. 남녀 모두 붙잡혔다. 사람은 몹시 피곤하다. 인구가 밀집되어 있습니다. 인구가 희박하다 세속 사람이 윙윙거리고 있다. 사람들은 빈 건물 에 갔다; 익숙하지 않다 사람들은 독약에 관심이 없습니다. 사람들은 알고 있다 * * *; 사람들이 하지 않는 일 사람은 멸시당한다. 인구가 번성하다. 모두가 죽을 것이다; 훌륭한 사람 사람이 많다 사람 말이 너무 많다. 우수한 인재 사람들이 오가다 재능 있는 사람 인재가 배출되다 인재가 고갈되다 사람이 강호에 있다. 장수 인생은 변덕스럽다 인기 부족 인생은 살아 있다. 인생 칠십 ......

5. 헤링본으로 시작하는 4 자 성어 사람들이 오가며

인산인해를 이루며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엎드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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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수를 이기지 못하고,

만지지 않았습니다.

걸출한 사람,

인재가 배출되다.

세속적,

대중으로부터

마음이 서로 연결되다.

인재는 빈털터리이고,

자신의 재능을 충분히 발휘하고,

예로부터 누가 죽지 않았는가,

인간성,

사람은 재물로 죽고, 새는 음식으로 죽는다.

인심이 부족하고, 뱀이 코끼리를 삼키고,

누구나 자신의 흥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공황,

거드름을 피우며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인간은 자연을 정복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다른 의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이 임종할 즈음에 그 말은 매우 좋다.

사람들은 모릅니다. 사람들은 모릅니다.

인신공분.

6. 헤링본 1 시작 4 자 성어. 싱글 상황은 인원수가 적고 실력이 약하다는 뜻이다.

2. 인정이 번성하여 자손이 많다는 것을 형용한다.

3. 의론하는 사람이 많아서 여러 가지 설이 있습니다.

4. 사람이 너무 많고 공석이 너무 적다. 벼슬을 구하는 사람이 너무 많고 공석이 너무 적다. 공석은 원래 관직의 공석을 가리킨다.

5. 사람은 초목이 아니다. 사람은 사상이 있고 감정이 있어 외부의 사물에 쉽게 감동을 받는다는 뜻이다. 나무와 석두, 생명도 없고, 의식도 없고, 감정도 없는 것과는 다르다. 사람은 목석이 아니다' 와 같다.

6. 사람이 문외하여 사람이 사상이 있고 감정이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7. 사람은 물건이 아니다. 사람이 변했음을 설명한다. 풍경은 여전하다.

8. 사람들은 음식 위에 떠 있다: 과잉, 잉여. 급식: 임금을 가리킨다. 사람의 재능이 임금을 초과했다는 뜻이다. 후예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일의 필요를 충족시킬 수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떠다니는 사람' 이라고도 불립니다.

9. 사람마다 자기의 포부를 가지고 있다. 즉, 사람마다 서로 다른 포부와 포부가 있으니 억지로 해서는 안 된다.

10. 사람들은 비명을 지르고, 사람들은 비명을 지른다. 혼란스럽거나 왁자지껄한 광경을 묘사하다.

1 1. 정세는 격동으로 묘사된다.

12. 인간의 극단적인 가족계획은 절망할 때 전략이 있다는 것이다.

13. 가족계획이 비상시에 갑자기 좋은 생각이 떠올랐다.

14. 급친자는 위험에 처했을 때 친척과 친구들에게 의지하고 싶은 사람을 말한다.

15. 세속 사회와 불후의 세계. 풍경이 아름다운 곳을 가리킨다. 비유를 하나 하자면 상황이 완전히 다르다.

16. 인간 천국은 세상의 아름다운 곳을 가리킨다.

17. 방문객은 예의바른 사교를 가리킨다. 왕래하는 손님이 많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18. 오가는 사람은 예의 바른 사교를 말한다. 왕래하는 손님이 많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방문객과 함께 가다.

19. 사람들이 왕래하며 끊이지 않는다. 접대에 바쁜 것도 형용한다.

7. 성어 대전 4 자 성어, 헤링본으로 시작하는 사람은 외모로 사람을 평가해서는 안 된다. 낯선 사람은 낯선 사람이 아니며, 낙후자는 재앙을 당한다.

사람들은 모르고, 사람들은 안정감이 없고, 인재가 배출되었다.

인재는 얻기 어렵고, 인재는 출중하며, 인재는 빈털터리이고, 인부는 두 번 잃어버리고, 인물은 두껍다.

사람은 정치를 구하고, 사람은 외롭고 생소하며, 사람은 번성하여 자연을 정복한다.

사람이 많으면 말이 많고, 사람이 적으면 수다스럽다.

믿지 않는 사람은 자신이 누구인지 모른다. 사람은 나무돌이 아니고, 사람은 성현이 아니며, 사람은 문어가 아니다.

사람은 사물이 아니다. 사람은 행복하다. 사람은 행복하다. 사람은 사람보다 많다. 사람은 자신의 이익을 가지고 있다.

사람은 사람을 목이 잠기게 하고, 사람은 사람을 기쁘게 하고, 사람은 사람을 혼란스럽게 하고, 사람은 사람을 외롭게 한다.

사람들은 매우 가족 계획, 가족 계획 불안, 가족 계획 불안, 사람들은 매우 보고 싶어 한다.

인간지옥, 인간천당, 인간천당, 인간영재.

자신의 재능을 충분히 발휘하고, 사람은 피곤하고, 사람은 왕래하고, 사람은 왕래한다.

노인, 노인, 노인, 가난한 사람, 붐비는 사람, 개, 사람, 동물.

인면 복숭아꽃 시장은 인명과 관련이 있고, 인명은 하늘에 달려 있다.

사람은 독살하지 마라, 사람은 명돼지를 두려워하고, 사람은 강함을 두려워하고, 사람은 가난하고 지혜는 짧으며, 사람은 나를 버리고 천 명을 취한다.

장사는 장사보다 못하다. 모두가 죽을 것이고, 모두가 죽을 것이다.

인정은 차갑고, 인정은 세상 물정, 인정은 치열하고 인정은 치열하다.

인지상정은 사람이 적은 야망, 사람이 적은 지혜, 사람이 나를 데리고, 사람이 빌딩으로 가는 것이다.

모든 사람은 모든 사람이 처벌을 받아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모든 사람은 위험에 처해 있다.

하나님 * * * 하나님 께 화가 나십니다 * * * 하나님을 질투하고, 삶을 질투하며, 삶을 드러내고, 내일 어딘가에 있습니다.

인생은 익숙하지 않고, 인생은 익숙하지 않고, 인생은 70 세이며, 인생은 이슬과 같고, 인생은 부치는 것과 같다.

인생은 꿈과 같다. 살아라, 예로부터 아무도 죽지 않았다. 사람들은 모두 변천을 의논하고 있다.

무의식, 무의식, 무의식, 무의식, 대사인력.

사람이 장수하면 사람이 죽어서 이름을 남긴다. * * 사람은 사람이 한마음이라는 것을 알고, 마음은 같다.

사람은 죽고, 사람은 죽고, 사람은 죽고, 사람은 죽고, 물건은 죽고, 사람은 죽고, 사람은 힘을 잃는다.

사람은 사람을 업신여기고, 사람은 말을 할 수 없고, 사람은 말을 할 수 없고, 사람은 돈으로 죽고, 새는 먹고 칼로 죽는다. 나는 물고기다.

사람이 인문을 모으다. 나는 선견지명이 없는 사람이라 반드시 가까운 근심이 있을 것이다. 사람은 늙지 않고, 사람은 모자란다.

인심은 위대하고, 인심은 배로부터 멀어지고, 사람은 신이 지키지 않는 황제에게 돌아간다.

인간은 놀라고, 예측할 수 없고, 예측할 수 없고, 예측할 수 없다. 사람들은 모두 뜻이 성읍이 되고, 태산은 정상에 올랐다.

마음은 얼굴 같고, 마음은 좀 잃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8. 헤링본 시작 부분의 성어 네 번째 글자는 당시 인재가 많았다: 외모가 많았다. 재능 있는 사람이 많다.

사람과 돈은 모두 비어 있고, 사람과 돈은 찾을 곳이 없거나 손실이 있다.

인민의 정치행동은 과거에 권력자가 살아 있을 때 그의 정치적 주장을 관철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했다.

낯선 곳에서 익숙하지 않다. 한 곳에 처음 도착해서 현지 인사와 지리에 익숙하지 않다.

사람은 반드시 하늘을 이기고, 사람은 하늘을 이긴다. 사람의 힘이 자연을 이길 수 있다는 뜻이다.

사람이 많으면 힘이 세다.

손이 많으니 손이 많다는 뜻이다. 사람이 많이 붐비면 물건을 잃어버리거나 잃어버리기 쉽다.

사람 말이 많고 잡다한다: 어지럽다, 가지각색이다. 많은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고, 다양한 관점이 있다. 현장에 있는 사람이 많고 다른 의견이 많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믿지 않는 사람들은 믿을 수 있는지 모른다: 신용; 그: 저; 지휘자: 네, 좋습니다. 만약 한 사람이 신용을 지키지 않는다면, 나는 정말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남이 신용을 지키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은 좋지 않다.

사람은 목석이 아니다. 사상이 있고 감정이 있어 외부의 사물에 쉽게 감동되는 것을 말한다. 생명도 없고 의식도 없고 감정도 없는 나무와는 다르다.

이전 기하학: 몇 개, 몇 개. 단지 시간이 얼마나 걸릴까. 그것은 오래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만연한 순간: 사납고 방자하다. 나쁜 사람이나 반동세력을 묘사해 한동안 격렬하고 방자했다.

잠깐: 등, 등. 어느 시기에 사람들이 사방으로 퍼졌다.

잃어버린 시간: 정확한 시간, 정확한 시간. 낭비할 시간이 없다. 부적절한 일을 하지 말라는 뜻이다.

그때의 독특함은 바로 그때의 독특함으로서 비교가 되지 않았다.

한 걸음 한 걸음 내딛는 묘사가 매우 두드러져 한동안 아무도 비교할 수 없었다.

한 시대를 풍미하다: 초목이 바람에 날려 매우 인기가 있다. 바람이 불어 식물을 쓰러뜨리는 것과 같이 당시 매우 유행했던 것을 묘사하다.

유행하는 순간: 바람처럼 유행하다. 일정 기간 동안 매우 유행하는 것을 묘사하다.

챔피언: 월등히 앞서서 1 위를 차지했습니다. 동행을 초월하여 어느 시기에 손꼽히는 것을 묘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