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대전 - "게이" 라는 단어의 유래

"게이" 라는 단어의 유래

게이 옛말 암시: 1. 유 타오의 사랑. 춘추시대 위령공의' 미자결함의 애완동물' 에서 나왔다. 2. 용양의 부상. 전국 정책에서 오다. 위책, 왕위, 용양군. 3. 참는 기쁨. 춘추와 함께 온 여인사. 4. 슬리브의 중독을 끊다. 한헌제와 동현의 사별에서 유래했다. 5. 남풍이냐 남풍이냐. 아마 상순의' 삼풍' 중 하나인' 돈' 에서 나온 것 같다. 6. 아동 성희롱을 어루만진다. 아동 성추행에 관한 잡설은 황제에서 시작되었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8. 행운. 역사책을 읽다. 이 말은 황제의 운에 바칩니다. 9. 토끼는 여전히 남자 기생이다. 청초 원기 (좋은 사람) 에서 나온' 자묵' 중 호천보의 이야기. 10. 교활한 소년. 《시경》의 교활한 소년을 만나다. 1 1. 남자색. 일주서' 나' 창중' >' 미남이 늙었다',' 미남이 파산했다' 에서 나온 것으로 의심된다. 이것은 오랫동안 말했더니 출처가 불분명하다. 12. 친애하는 남편 (즉, 구 피렌). 명청 이래 줄곧 남성 연기자였다. 친애하는 남편은 남자 배우이자 색남을 위해 봉사하는 것이다. 13. 지고시디. 용전과 푸젠. 청대 푸젠의 계약 풍조가 매우 흥성하다. 치형은 그의 형의 집에 갔고, 그의 부모님은 그를 사위로 삼았고, 조금도 소홀하지 않았다. 동생이 장가를 들면, 채례는 왕왕 제형이 도맡아 한다. 결혼 후에도 오빠는 여느 때와 다름없이 좋다. 14. 얀 닫아. 좌전' 에서 노군과 왕기는 물들었고, 노군은 왕기를 영웅으로 삼았다. 지루의 전투에서 그들은 병거에서 용감하게 싸웠고, 함께 죽고, 함께 영안했다. 왕우가 젊기 때문에 중국인들은 추모식으로 그를 묻고 싶어한다. 공자는 "전쟁은 나라를 지켜줄 수 있지만, 장례식은 없다" 고 들었다. 왕우가 무기로 자신의 나라를 보위하고 죽을 수 있다는 뜻이다. 성인 (장례식) 에는 차이가 없다. 추모식은 성인이 되기 전에 죽은 사람을 위한 장례식이다. 공자는 그의 충용을 보고 왕에게 성인 장례식을 치르겠다고 고집을 부렸는데, 보이는 충용. 그들의 풍랑은 중국에서 잘 알려져 있다. 예법천리, 교인육을 관장하는 공자도 알 수 없지만, 공후계의 장례식은 적어도 그들이 이것에 대해 관용적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2000 여 년 전의 공자가 오늘날 이른바' 군자와 일반인' 보다 더 계몽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어쩐지 그가 고금의 가장 위대한 성인이었구나! ! ! 그건 그렇고. 시경' 에는 남녀의 사랑을 찬양하는 문장 들이 많은데, 그중에는' 두 사람의 사랑' 을 의심하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 예를 들면' 산거부',' 희자',' 양지수' 등이다. 심지어' 정풍' 이라는 문장 한 편도 있다. 여자 까마귀' 는 현혜로운 여자를 칭찬하며 남편을 설득하고 부지런히 친구를 사귀는 것이다. 후세 사람들은 늘 계명으로 현혜녀를 비유한다. 역대 이 시의 철인을 알아차렸는데, 이 시 이후 현모양처들이 남편 동성애를 용인한다는 의미를 알아채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원문과 번역문의 마지막 몇 단락에서 발췌한 내용: "아들이 온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에게 맡기겠습니다." 아들의 순종을 알고, 잡페하며 물었다. 자식을 아는 선은 잡다한 것은 반드시 보답해야 한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당신이 그에게 깊이 붙어 있다는 것을 알고, 당신의 헌신에 감사드립니다. 그에 대한 당신의 사려 깊음을 알게 되어, 나는 옥페에게 나의 애도를 표합니다. 네가 그에게 매우 관심이 있다는 것을 알고, 나는 옥페에게 보답으로 감사한다. (광서사범대학 출판사에서 출판한 왕택군 선생의' 선진양한시의 정수' 번역본을 참고하라) 참고: 1 열전집: 자, 오게 해주세요. 첸 Huan "마오 쩌둥의시 전기": 고대인들은 아카시아가 근면하다고 말했다. 2. 순: 사랑도. 자신과 조화를 이루고 자상하다는 뜻이다. 3. 좋아요: 자신에게 좋아요. 4. 시 끝의' 의' 자는 손님, 즉 남편의 친구를 가리킨다. 문장 중의' 의' 자는 허사여서 실제적인 의의가 없다. 2000 년 전 공자는 오늘 모두가 읽을 수 있는 시의 사랑을 읽을 수 없었다. 그러나 그는 시를 삭제했지만, 이것들을 모두 보존하여 그의 개방을 알 수 있었다. 요즘 사람들은 공자가 보수적이고 부정적이라고 맹목적으로 말하는데, 정말 공자를 읽지 않은 잘못이다. 15. 이 소년을 사랑합니다. 남자는 원래 남자를 뜻하다가 나중에 아내에게 쓰였다. 나중에' 아내의 길' 과' 첩의 길' 을 잡을 수 있는 남자에게 쓰였다. 예를 들어 한고조 유방흥희유, 한혜제는 홍유보다 운이 좋다. 사기' 와' 한서' 에서 볼 수 있듯이 두 아이는 성만 주고 이름은 주지 않았다. 16. 역사. 이것은 왕실에서 비교적 흔하며, 방사는 일반적으로 멋진 도사이다. 이런 바람은 당대에 성행하였다. 당태종은 태자를 버리고 소아성애와 연금술사 진영을 응석받이로 키웠다. 당태종은 첩과 그 중 두 명을 죽이고 뼈에 사무치게 미워했다. 그는 반란을 원했지만 이홍과 이현균은 모두 방사를 응석받이로 키웠다. 당나라 황제와 노인이 같은 성을 지녔기 때문에 국가는 도교에 대해 매우 추앙하고 있다. 17. 남자 첩이나 그의 아내. 이런 언어는 이미 오랫동안 전해져 왔다. 18. "빌딩 돼지 애상. 춘추시대의 송나라는 용모가 잘 생겼다. 그는 위령공 (유 타오의 아버지) 의 사랑을 받으며 궁종의 아내 남자와 밀통했다. 모두가 간음에 대해 알고 있다. 한번은 위왕이 송을 넘겼는데, 송인은 "돼지 주는 거야, 내 사랑?" 이라고 불렀다 그것은 의미 한다: 당신의 아이를 토론 한 암 퇘지는 만족 된다, 왜 아직도 우리의 아름 다운 멧돼지를 반환 하지 않는가? 그래서 후세에' 루돼지 애지' 라는 말이 나왔다. 애지란 주인과의 동성애 관계로 처첩 (루돼지) 과 관계를 맺은 사람을 말한다. (댓글) 19. E 군 자수 이불. 월인 오군과 오군자 Xi 는 초국의 영은으로 두 사람 모두 아름답다고 전해진다. 어느 날 그가 물 위에서 노를 젓자 베트남 뱃사공이 은밀히 그를 존경하며 베트남어로 노래를 불렀다. "...... 산에 나무가 있고 나무에 가지가 있다. 네가 모르기 때문에 기쁘다. 클릭합니다 오군은 즉각 행동으로 대답했다. "나는 그것을 안아주고 싶다. 자수로 덮을 것이다." 즉, 나는 그것과 자고 싶다. 후세 사람들은' 오군 자수 이불' 을 사용하여 동성애자에 대한 사랑을 나타냈다. 20. 작은 역사를 제시하다. 진나라의 주샤오시는 잘생긴 남자로 사람들이 그를 위해 미쳤다. 한스 장은 일찍이 주샤오시의 시를 칭찬한 적이 있다. 남송시, 사혜련이' 두릉덕시 증여시, 단편' 을 썼을 때, 그가 사모하는 미남은 당시 단편 으로 불렸고 후세에도 이런 언어를 자주 사용했음을 알 수 있다. 2 1 .. 알겠습니다. 한무제는 장남 김일경 (글자는' 석표' 합성, 컴퓨터는 입력할 수 없음) 을 선호하며' 농 2' 라고 부른다. 한 번, 레논은 뒤에서 무제의 목을 껴안고 다정해지기 시작했다. 하필이면 김이 와서 뭔가 놀았다. 그는 한번 보고 그를 노려보며 눈물을 흘리며 달아났다. 그는 무제에게 "우리 아버지는 화가 나셨다. 클릭합니다 무제는 금칼을 화나게 했다. "왜 내 아기에게 화를 내니? 클릭합니다 나중에 처녀가 자라서 전하의 궁녀와 새롱거리다가 김에게 붙잡혀 뼈에 사무치게 미워서 가법으로 그녀를 죽였다. 무제는 화가 나서 김에게 물었고, 김은 울면서 아들을 죽인 이유를 말했다. 무제는 슬퍼서 눈물을 글썽이며 더욱 금을 존중했다. 《한서》를 참고하다. 호광 금태양석 단전. 후세는 줄곧 아이를 불렀다. 23. 입국객. 동진 환온, 지초. 환온은 동진의 권신이고, 조조는 그의 심복모사이다. 어느 날 밤, 그들은 함께 있었다. 아침에 셰안 등이 일을 의논하러 왔는데, 공교롭게도 지씨 가족이 아직 자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Xie' an 은 웃었다: "Zhai sheng 은 커튼 손님입니다. 클릭합니다 입막한 빈의 전고는 이로부터 왔다. 24. 친구를 사랑합니다. 언어가 언제 나올지는 미지수이다. 홍루몽' 에서 보옥과 진중련은' 풍류 친구가 학교에 들어간다' 고 말했다. (참고: 모든 명칭 중에서 저자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가장 우아하고, 가장 인간적이며, 윤리를 반박하지 않기 때문이다.) 25. 나비 오페라. 왕위 웨이 코티지 노트' 의 큰 방에서 왔습니다. 26. 사오빙을 붙이다. 이 말은 두 남자 사이의 성교를 가리킨다. 명청시대에 있었던 속담이다. 《홍루몽》에서는 이 언어를 자주 사용한다. 27. 아이를 키우다. 홍루몽' 에서 자진은 파슬리를' 아내를 키우고 아이를 낳는다' 고 욕했다. 레드' 에서 어떻게 파슬리 같은 소년을 키울 수 있을까? 자진 자신이 그를 키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