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대전 - 히가시노 규우 작품에는 어떤 사악한 여성 이미지가 있나요?

히가시노 규우 작품에는 어떤 사악한 여성 이미지가 있나요?

"사악한 소녀" 라는 단어는 사전에서 두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다. 하나는 못생긴 여자다. 둘째, 성질이 작고 성질이 나쁜 여자. 동야규우가 쓴' 악녀' 는' 아름답고 매력적이며 남자를 손바닥 사이로 놀리는 여자' 를 대표한다.

1,' 야행성' 의 당택설이삭

초등학생 동원량사는 당택설이삭을 돕기 위해 날카로운 칼 한 자루를 아버지의 심장에 찔렀다. 진실을 감추기 위해 눈 이삭도 자신의 어머니를 죽였다. 다음 15 년 동안 두 사람은 낯선 사람처럼 거리를 두지만 기생 관계처럼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다.

어머니처럼 빈곤 속에 살지 않기 위해, 눈이삭이 상류사회에 들어서면서 운명을 완전히 바꾸는 것이 그녀의 인생 목표가 되었다. 그녀는 현상 유지에 불만을 품고 열심히 분투하면서 외부의 엄청난 압력을 느꼈다. 성공에 대한 극도의 갈망 때문에 눈 이삭의 내면에 자기도 모르게 편차가 생겼다.

어렸을 때 그녀는 어머니를 살해한 사실을 교묘하게 감추었다. 아마도 그때 그녀의 어린 마음에는 악마의 씨앗이 묻혔을 것이다. 눈 이삭이 발달하면서 내 마음속의 죄악의 꽃이 서서히 피었다. 돈과 지위를 얻기 위해 재벌의 아들과 결혼하여 자신의 고급 패션가게' R & amp;' 를 열었다. Y.

그리고 그녀는 남편을 돕지 않는 것을 버리고 곧 회사를 물려받을 사장과 다투기 시작했다. 눈이삭은 수단을 가리지 않고 목적을 달성하는 것이 사회의 발전을 기다리며 자신을 해방시키는 것보다 더 편리하다고 생각한다. 그녀가 적극적으로 이상을 추구하는 과정에서 항상 남자와 사회에 대한 반항이 뒤따랐다. 그녀가 말했듯이, "결혼은 몸을 파는 것이고, 돈을 받지 못하면 의미가 없다."

눈 이삭이 있는 세상에서는 사랑도 인간성도 없다. 결국, 그녀를 위해 많은 양사를 바쳤고, 그녀의 뒤에서 죽었다. 그녀는 여전히 뒤돌아보지 않고 의연히 앞으로 걸어갔다.

2. 꿈의 밤의 신해와 아름다운 겨울

당택설이삭보다 신해의 아름다운 겨울이 더 높은 경지에 이르렀다. 그 희귀한 지진으로 그녀는 자신의 신분을 교묘하게 숨기고 자신을' 신해미동' 으로 변모시켰는데, 이는 그녀가 과거에 작별을 고하고 교육자의 딸이 된 첫걸음이라고 할 수 있다. 매동은 미모를 자신의 가장 강력한 자본으로 여기고 자신의 외모를 중시하며 성형수술을 많이 했다.

그녀는 자신이 상류 사회에 진출하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자신에게 관심이 있는 성공한 남자를 유혹하는 방법을 잘 알고 있다. 인생의 승자가 되는 것이 그녀의 유일한 소원이기 때문에, 이를 위해 그녀는 입이 매달리고, 심지어 육체를 팔아서 그녀가 원하는 모든 것을 얻는다. 소설 속 매동은 스스로 손을 대지 않고 모든' 장애' 를 해결했기 때문에 그녀는 무절제한 마녀라고 할 수 있다.

전통적인 부부 여성 이미지와 달리 자기 중심적인 사악한 여성 이미지의 출현은 우연이 아니라 시대 변화의 결과이다. 다른 말로 하자면, 악녀는 사회 발전의 화해할 수 없는 산물이다. 하지만 일본 사회에서는 남성중심주의 성행하고 있으며, 여성은 남녀 평등 운동을 계속함으로써 자신의 권리를 쟁취할 수밖에 없지만, 성과는 미미하다.

성공을 갈망하는 여성들은 울타리를 깨기 위해 미모와 몸매를 무기로 자신의 신세계를 개척하려는 남성들을 이용할 수밖에 없다. 그 당시 설이삭과 매동처럼 자신의 힘뿐만 아니라 남자에도 의지했고, 점점 더 많은 여성들이 이런 지름길을 통해 성공을 거두었다.

3, 용의자 X 의 헌신, 화강공자.

화강정자는 전남편의 얽힘을 참을 수 없어 뜻밖에 그를 죽였다. 석신이 경자를 짝사랑했기 때문에, 그녀를 보호하기 위해, 그는 방랑자를 죽이고 경자 전남편의 시체를 교체하여 진상을 가렸다. 방랑자의 죽음은 경자를 위한 완벽한 알리바이를 만들었고, 경찰은 어떤 단서도 찾지 못했다.

결국 석두 신은 경자의 스토커인 척하며 경자가 다른 남자와 새로운 관계를 맺으려 할 때 경찰에 자수했다. 석신이 이렇게 큰 희생을 치르는 것을 보고 자수정은 내면의 자책감을 견디지 못하고 경찰에 자수하고 석신과 화해하기로 했다.

한 도시락 가게에서 일하는 자수정은 부유하지 않지만, 그녀는 여전히 고등학교에 다니는 딸과 화목하게 지낸다. 남성권 사회에서도 일종의 도화원 같은 생활이지만, 악당의 전남편은 이런 평온을 깨뜨렸다. 당시 사회에서는 여성이 거의 권리가 없었고, 많은 여성들이 이혼해도 전남편의 속박에서 벗어날 수 없었다.

자수정과 같은 범죄를 저지른 여성은 질식할 수 있는 환경에서 기본적인 인권을 찾기 위해 보통 특수한 조치를 취해 장애를 해소하고' 악녀' 의 길로 나아가야 한다. 그들은 수동적이라기보다는 남녀 평등을 위해 반격하는 것이 낫다.

실생활에서 압박을 받고 참을 수 없을 때, 그들은 결국 자신의 고통을 남자에게 수백 번이나 강요한다. 그들은 자멸을 아끼지 않고 남존여비의 사회를 흔들면서 남자에게 좌지우지되고 싶지 않은 강한 자의식을 보였다.

확장 데이터:

작품 주제

죽음의 위협을 받는 영혼을 위로하다

히가시노 규우의 추리소설은 죽음의 위협을 받는 비천한 사람들의 영혼을 위로하는 이상을 표현했다. 이 이상은 생활난에 대한 진정한 감정을 가진 모든 인간 개인에게 속한다. 그가 쓴 하급자들은 현대사회와 대립하고, 과학기술적 이성과 그에 따른 감시체계에 반항하며, 차이를 널리 퍼뜨리고, 심지어 이단을 긍정하는 힘이다.

그는 이성을 지능의 제단에 올려놓는 것을 거절하고, 일방적으로 도구 이성의 고통을 선전하고, 이런 도구의 이성적 지배하에 사는 현대인들의 잊을 수 없는 죽음의 불안을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죽음의 그늘에 휩싸인' 규범 사회' 에서 그는 사람들의 희망과 추구를 받을 만한 삶의 경지를 창조했다.

사교노출

동야의 많은 소설은 모두 아버지를 죽인 줄거리를 다루고 있는데, 아이는 아버지의 정신과 육체의 고통을 참을 수 없어 아버지를 죽였다. 이런 비극의 근원은 아이가 아버지에 대한 호감이 없고, 아이로부터 사회적 인정과 존경을 받을 수 없다는 것이다. 그들의 아버지의 인격이 왜곡된 후, 반항할 수 없는 아이들에게 모든 원한을 털어놓아 사회적 비극을 초래했다.

바이두 백과-히가시노 규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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