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대전 - 유아조의 4 자 성어를 사용하다

유아조의 4 자 성어를 사용하다

1 .. 네 글자의 성어 공 () 이 아기를 데리고 있다.

[베 é I g é ng y é ng é r]

기본 해석

공 베: 고대 여왕이 살았던 궁전; 아기: 가지런한 여아 아들. 딸에게 효도하는 대명사로 쓰인다.

상세히 설명하다

1. 설명: 공비: 고대 황후가 살던 궁전; 아기: 가지런한 여아 아들. 딸에게 효도하는 대명사로 쓰인다.

2. 에서: "전국 정책 제나라 4": "공 뮤의 아기 소녀 아들은 안전합니까? 늙을 때까지 결혼하지 않고 부모님을 입양했습니다. 모두 효심에서 국민을 이끌고, 후웨이는 북한에 들어가지 않았다. "

문법: 공식; 개체가 됩니다. 딸에게 효도하는 동의어로 쓰인다

성어가 용을 잇다

텅스텐의 아기와 어린이는 경솔하지만 존중하지 않는다. 예의는 대단할 것 같아요, 대중님, 정중입니다. 환환 놀이, 실크 놀이, 죽제품 신문 핑안, 위태로운 것을 잊지 않는다. 알과 석두 사이에 미색을 다투고, 노래와 노래는 갈라놓을 수 없다. 가격은 값을 매길 수 없다. 성하의 맹세는 바다가 영원히 젖지 않고 파도가 다르다. * * 너와 나의 우정은 동쪽에서 서쪽으로 치고, 서대는 울며 우는 것이다. 얼굴이 창백하고 절구가 깊어 열 줄이 다르다. 일주일, 셋, 셋, 둘, 둘, 두 세대는 모두 사람이고, 억만 명의 병사는 지칠 줄 모르고, 강유하고, 경제적으로 의기투합한다. 우물 안 석인과 석마는 즉시 가족이 되었다. 과거의 일은 이미 지나갔고, 과거의 일은 여전히 계속되고 있다. 오늘은 무슨 밤입니까? 성운은 비와 비를 일으킨다. 풍편운은 안개를 가리고, 이름은 매우 유명하다. 누구야? 누구야? 이 오랜 친구의 의미는 깊고 오래 간다. 내 마음속에는 다른 것이 없다.

4 자 그룹' 보물' 성어는 34 개입니다.

장애수공 (1) 은 한나라 경학파의 유생을 가리키며, 불완전한 경학에 집착하고, 일가의 말에 집착하는 것을 가리킨다. 나중에 늘 사상이 보수적이라는 것을 비유하여, 개선할 줄 모른다. ② 불완전한 고서 문헌을 보존하는 것을 가리킨다.

나라를 지키고, 나라를 지키며, 국민들이 편안하게 살며 즐겁게 일할 수 있게 하다.

자위는 자연재해로 전쟁을 견지하는 것을 말한다.

환경을 보호하고 국민의 안전을 보장하다: 국민의 생활을 안정시키다. 국경을 보위하여 국민들이 편안하게 살면서 즐겁게 일할 수 있게 하다.

우리 나라를 지키고, 우리 고향과 조국을 지키다.

환경을 보호하고, 국민을 보호하고, 국가 변방을 지키며, 인민을 평온하게 하다.

보나, 그녀는 숨기고 숨겼다.

개선하고 싶지 않은 보수 사상과 행동.

보태가 이윤을 유지하는 것은 안정과 번영을 유지하는 국면이다.

이윤을 보전하고 태국을 보호하는 것은 안정과 번영을 보장하는 것이다.

너의 일을 지켜라: 네가 이미 이룬 성과를 지켜라. 성적과 성과를 유지하다.

수위를 지키다: 구관록. 대신은 자신의 월급을 지키기 위해 아첨하며 감히 떠들지 못했다. 신하의 과실과 사퇴 거부도 일컫는다.

이익 잉여금: 전체; T: 평화. 옛 의는 재운이 극성할 때 신중하게 재난을 피하여 원래의 지위를 유지해야 한다.

차를 버리고 멋진 바둑 경기를 하는 전술. 더 중요한 것을 희생하고 가장 중요한 것을 보호하는 것을 비유한다.

범인을 안내하여 보증인을 찾아 보증금을 내고 보석금을 내다.

자동차 보험은 원래 체스 용어였다. 후자의 비유는 부차적인 것을 버리고 주요를 유지한다.

바울의 강점: 보호와 육성. 지지와 배양의 공로.

아보의 일은 지지와 배양의 공로를 가리킨다. "바울의 공적" 과 같습니다.

첸 baozhi 의 오래된 가방: 보호와 양육. 지지와 배양의 공로.

보험 지도자: 두목, 머리. 냉정을 유지하다. 말끝을 가리다.

가뭄과 장마 보수는 토지 관개 배수가 양호하여 가뭄이나 비가 많이 와도 좋은 수확을 얻을 수 있다. 일반적으로 밑지는 이윤이 있는 것을 가리킨다.

국민의 신뢰를 보호한다는 것은 집권자가 반드시 신앙과 정의가 있어야 국민의 지지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총명한 사람은 자신을 잘 보호한다. 지금은 원칙투쟁을 피하고 자신의 태도에 연루될까 봐 두려워하는 것을 말한다.

강력한 미디어 파워가 다리를 놓아 결혼을 도맡아 하다.

자신의 업적을 고수하다: 이미 이룬 성과를 견지하다. 성적과 성과를 유지하다.

군대를 포기하고 잘 생긴 집을 보호하십시오: 포기; 차와 잘 생긴 남자: 중국의 두 체스 조각. "차" 는 전차라는 뜻이고, "멋있다" 는 것은 군 통수의 뜻이다. 주요를 보호하기 위해 부차적인 것을 포기하는 것을 비유한다.

바둑어는 어떤 투쟁에서 주요 인물을 구하기 위해 책임을 부차적인 인물에게 옮기는 것을 의미한다.

천보 () 는 천보 () 와 같다.' 시경 소야 ()' 의 제목: 구예 (): 시 중 9 자 () 가 있다. 옛날이여, 장수를 축하합니다.

만절은 만절을 보장하지 않는다: 만년절조를 가리킨다. 나는 이미 노년에 이르렀지만 체조를 유지하지 못했다. 일이 곧 성공할 때 실패했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아기 도시는 자신을 보호한다: 구불하고 둘러싸다. 성벽에 의지하면 자구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아침에 살 수는 없지만 밤에는 살 수 없습니다. 매우 까다롭거나 어색하다.

아침에 어떤 모습일지, 밤에 어떤 일이 일어날지 알 수 없습니다. 형세가 위급하다고 묘사하여 예측하기 어렵다.

너는 자신을 보호할 수 없다. 너는 자신을 보호할 수 없다.

아침에는 북한을 보호하지 않는다: 아침; 저녁: 황혼. 아침에는 저녁 상황을 보장할 수 없다. 형세가 위급하다고 묘사하여 예측하기 어렵다.

3.' 아이단' 이라는 단어는 아내와 아이를 버리고, 아이를 낳고, 집에서 아이를 낳고, 장년 소녀, 이웃 소녀를 낳는다.

1. 너의 아내와 아이를 버려라

아내를 버리고 자식을 버리는 것은 성어로, P-O Q, Q-H-I 로 읽는데, 이는 도망칠 때의 비참한 처지를 묘사하는 것을 의미한다.

맑은 하늘은 여전히 ​​ "복숭아꽃 팬 이순신": "연기와 먼지를 보고, 아내와 아이들을 버리고, 재결합하기가 어렵다."

연기와 먼지의 파벌을 보고 아내와 아이를 버리면 입단하기 어렵다.

2, 그리고 아이를 때린다

송대 황궁에서 후비를 위해 음악을 연주하는 소녀.

예송소옹의' 자명': "자명태후, 사람이 많을수록. 열두 살 때 헌법의 신성함을 맛보았는데, 궁중에서 연극동이라고 불렀다.

자명 황후는 베트남인이다. 제가 11 살 때, 저는 종종 수수방관하는 신전의 한쪽에 갔습니다. 왕궁 안의 사람들은 이 소녀가 내궁에서 황후들을 위해 음악을 연주한다고 말했다.

3. 집에서 아이를 낳다

구사회에서 노비가 낳은 아이는 여전히 노예였다.

"이자성" 제 1 권 제 2 장: 그는 그와 함께한 지 거의 2 년이 되었다는 것을 기억한다. 그는 서브가 매우 조심스러워서 실수가 없다. 집에는 아이가 없지만 주인에 대한 그의 충성은 구현과 거의 같다.

4. 꽃기 소녀

꽃기 소녀, 중국어 단어, 계화노해로 읽는다. 열여섯 살 된 소녀를 뜻한다. 지금의 꽃다운 소녀는 보통 꽃처럼 늙은 여자를 가리키며 반드시 16 세가 되는 것은 아니다.

5. 옆집 소녀

이웃집 여자아이는 중국어이고, 고명사는 이웃집 소녀로, 주로 청순하고 달콤하며 착한 소녀를 묘사한다.

바이두 백과-이웃 소녀

바이두 백과-자생하이얼

4. 태슬단의 네 글자는 무엇입니까? 1. 공식 차용. 행정 장관 귀인

2. 발 씻기: 물이 맑을 때 모자를 씻고, 물이 탁할 때 발을 씻는다. 사람의 자질을 비유하는 것은 스스로 결정한다.

3. 벼슬이란 대대로 벼슬을 하는 가족을 말한다.

4. 추치우자: 오르락내리락하는 것을 비유한다.

5. 사영족: 사영과 사영, 고대 고관 귀인의 관장식으로 왕관을 머리에 고정시키는 데 쓰인다. 옛날에는 대대로 벼슬을 하던 사람을 가리킨다.

6. 유류: 남녀가 함께 앉아 예의에 구애받지 않고 과음을 하는 것을 말한다.

대관식: 머리를 묶고 모자를 묶기에는 너무 늦었습니다. 열정적으로 남을 돕는 것을 묘사하다.

8. 왕관 착용: 왕관을 쓰는 것보다 목에 묶는 것이 낫다는 뜻입니다. 구제에 급급하다는 비유.

5. 중간팀의 4 자 성어로 중년이 되면 친지들을 떠나는 슬픈 심정을 묘사한다.

탐구: 찾고, 탐구하다. 어둠 속에서 찾다. 뒷비유는 지도가 없고 혼자 공부합니다.

양궁이나 사격을 정확하게 묘사하고 매번 목표물에 명중한다. 일을 할 때 자신감이 충만하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술 한 잔 속의 물건.

박한자는 박한이다: 미한. 중매인: 사람을 해치다. 경미한 한기도 사람의 건강을 해칠 수 있다. 사람이 늙었거나, 문제가 생겨서, 조금 얻어맞아도 참을 수 없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중국과 외국의 유명 수영장: 교류. 명성을 널리 알리다.

삼모지 삼모지: 불교 용어, 산스크리트어 음역어,' 정정' 이라는 의미, 즉 잡념을 막고 마음을 진정시키는 것이 불교 수행의 방법이다. 속의 신비를 비유하다.

그것을 이용하다: 일에서 그것을 얻는다. 이익: 기회를 빌어 부당한 권익을 도모하다. 남의 이익을 차지하다.

방해, 장애 설정, 일부러 난처하다.

말과 행동이 난폭한 사람은 거칠고 캐주얼해 보이지만, 실은 신중하고 신중하다는 것을 형용한다.

위대하고, 위대하고, 정의로운 것은 모두 매우 공평하고 공정하다.

내실 단어 내실: 쑤 일치; 규방: 여성의 침실. 규방에 머물면서 시집가기를 기다리고 있다. 그것은 여성이 성인이 되기를 기다린 후 고용되었다는 것을 의미했다.

중요한 관원은 축 중간에 있다. 관저의 중요한 위치를 비유하다.

중류 기둥은 황허의 급류 속에 기둥 산처럼 우뚝 솟아 있다. 이것은 강력하고 독립적인 사람이 격동과 어려운 환경에서 지주 역할을 할 수 있다는 비유이다.

안개에 빠지다: 추락하다. 막막한 안개에 빠지다. 비유가 어리둥절하다.

비방: 다른 사람을 공격하고 아첨하다. 악독한 언어로 사람을 비방하고 모함하다.

연못에 없는 것은 연못에서 오래 산 작은 동물이 아니다. 원대한 포부를 가진 사람이 결국 큰일을 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바람에 촛불을 들고 있다: 그것을 잡아라. 바람에 촛불을 끄는 것은 쉽다. 그것은 죽어가는 사람이나 곧 파괴될 것에 대한 비유이다.

바람 속의 촛불. 바람에 흔들리는 촛불. 수시로 죽을 수 있는 노인을 비유하다. 수시로 파괴될 수 있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솥 안의 생선은 생활이 어렵다는 것을 비유하여, 이미 오랫동안 삶지 않았다.

6. 4 자 성어로' 문을 닫을 수 없다' 는 말은 외부와의 교제를 중단하고 중도에 출가하라는 뜻이다. 중간, 중간, 성인을 가리킨다. 출가하여 스님이나 비구니가 되다.

성인이 되어 출가하여 비구니가 되다. 비유, 중도 전행은 독특하고 독창적인 스타일이 아니다. 남다르다: 반복; 출현: 반복; 가난: 피곤함.

연이은 출현으로, 아직 적의 기습을 다하지 못하고, 자백을 가리키며, 적의 예상대로, 무슨 책이냐, 무슨 책이냐, 하전문의 근거가 있는가. 쓸데없는 소리, 뜻밖의 것은 뜻밖의 일이다. 의도에 쓰이고, 예상하지 못하고, 예상치 못한 뜻은 예상치 못한 충고, 즉 계략을 뜻한다. 계획: 계획.

전략을 세우다. 뜻밖에 한 가지 생각이 떠올랐고, 뜻밖에 한 가지 행동을 취했다: 미리 형세와 결과에 대한 추정.

사람들의 기대를 뛰어넘고, 사람들의 기대를 뛰어넘고, 사람들의 기대를 뛰어넘고, 즉석에서 추태를 부리고, 대중 앞에서 망신을 당하고, 망신을 당하고, 오리지널: 네 마음속의 생각과 디자인. 시의 본의는 독특하다.

후자는 마음속의 생각, 디자인 또는 생각이 독특하고 독특하다는 것을 가리킨다: 눈 주위. 눈물이 통제 없이 눈에서 흘러나오는 것을 말한다. 자신의 심정이 매우 흥분되는 것을 묘사하고, 사건의 전말을 이야기하고, 퇴로의 근원을 밝히거나 말하고, 벼슬길의 승진과 강직을 말하며, 자신의 아이를 대하는 것처럼 자신의 벼슬길을 아끼는 것을 말한다.

초월: 초월. 추출: 원래 풀의 출현으로, 한 곳에 모인 사람 또는 사물을 가리킨다.

평균 수준을 넘어 다른 모든 것보다 높다. 항아리를 들고 관개를 하고, 물항아리를 들고 관개하다.

비유는 더 힘들고 효과는 더 나쁘다. 역설: 위반과 혼란.

부정한 수단으로 얻은 재물도 다른 사람이 부정한 수단으로 점유할 수 있다. 마음대로 번 돈을 마음대로 쓰다.

직기는 시의 구상과 배치의 은유이다. 글쓰기가 다른 길을 개척하고 혁신하는 것을 가리킨다.

독창적 인 컷: 또한; 머리 절단: 머리 속의 디자인과 계획. 또 하나의 생각이나 디자인이 있다.

다른 것을 생각해내는 방법을 지적하다. 예상대로, 원인이 바뀌었고, 예상대로 되지 않았다.

황급히 달아나다: 서두르다, 당황하다. 당황하여 문밖으로 나가 도망가다.

각 층이 겹겹이 엇갈리다. 계층 겹침: 반복; 죽었어: 몇 번이고. 잇따라 나타나다.

많은 일을 비유하다. 비범한 탄생, 초월, 죽음.

우월함은 남보다 우월하다. 이용이 부족하고 중복이 부족하다: 공허하고 힘이 없다.

반복해서 반복하다. 상대방이 방어나 힘이 약한 곳에서 군사공격을 하는 것을 말한다.

불쑥 튀어나와 사색하지 않는 묘사. 많은 추함이 있어서 각종 추함이 모두 드러났다.

먼지는 더러운 환경에 머물면서 순결한 절개를 유지하는 것을 비유한다. 번복: 너; 반대: "반환" 을 전하다.

본의는 네가 무엇을 하면 어떤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지금 사람의 언행은 변덕스럽고 앞뒤가 모순된다.

조를 계곡에서 옮겨 큰 나무 한 그루로 옮기다. 비유적 지위가 상승하다.

추함: 부조리; 추함: 수치스럽습니다. 사람 앞에서 망신을 당하다.

출상은 장군이 될 수 있고, 입조는 재상이 될 수 있다. 문무를 겸비한 사람을 일컫는 말, 문무직도 모두 높은 사람을 일컫는 말.

언어로 말하면 문장 한 편을 쓸 수 있다. 사유가 민첩하고 말재주가 좋다고 묘사하다.

수출이란 품성과 능력면에서 남보다 우월하다는 것을 말한다. 상처를 주는 말을 하여 사람을 모욕하다. 네가 말한 것은 인간의 존엄성에 해롭다.

출세한다는 것은 남보다 우월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예상치 못한: 외부.

사람들의 예상을 초월하다. 출산천: 관직을 비유하다.

벼슬을 하던 사람은 이미 벼슬을 하지 않을 때처럼 무고하지 않다. 초자연적: 신기한 경지를 가리킨다.

극도로 높은 경지. 문학과 예술의 성과를 형용하다.

우수: 초월 클래스: 유사; 추출: 원래 풀과 같이 채집으로 확장됩니다. 동류를 초월하다.

더 많은 것은 사람의 도덕적 능력을 가리킨다. 변화무쌍한 출현이 또 사라지고, 확실성이 없어 종잡을 수 없다.

계획과 기획: 전략. 그림: 계획.

전략을 세우다. 늘 다른 사람에게 건의를 하는 것을 가리킨다.

서프라이즈: 대명사, 상대; 서프라이즈: 생각지도 못했어요. 상대방이 예상하지 못한 틈을 타서 행동을 취하다.

서프라이즈: 서프라이즈, 서프라이즈 시스템: 유니폼. 갑작스러운 습격으로 적을 물리치다.

예컨대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승리하다. 입국죄는 법원이 잘못을 판결하고, 유죄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무죄이고, 무죄인 사람은 유죄이다.

평생을 걸어온 초심은 출생에서 사망으로 가는 것이다. (서양속담, 인생속담) 나중에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개인의 안위를 돌보지 않는 것을 묘사하다.

태어날 때부터 비범하여 세속을 초월하다. 늘 세속 생활에서 벗어나 선계로 올라간다는 뜻이다.

루루: 고대에는 스파이크가 다섯 개의 전흑을 던졌고, 가장 성공적이었습니다. 비유가 단번에 이겼다.

연꽃: 연꽃. 새로 개업한 연꽃.

시가 신선하고 아름답다는 것을 비유하다. 그것은 또한 자연스럽고 화려한 여자를 묘사한다.

대중 앞에 나타나다. 각광을 지적했다.

곤경에서 벗어나는 등. 네가 곤경, 억울함, 우울증에서 벗어난 날을 가리킨다.

무례한: 겸손하고 예의 바르다. 말이 거칠다.

글로 말하는 것은 본의는 규범이지만, 나중에는 문자의 영동을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말은 형식이 없고, 말은 방자하며, 예의가 없다.

말은 질서 정연하고, 말은 질서 정연하다. 공익을 1 위에 두는 것은 국가와 집단의 이익을 출발점으로 일을 고려하는 것이다.

초가집: 초가집. 원래는 새로 머리를 드러낸 발을 비유했다.

이제 집이나 학교를 떠나 일하러 가는 것을 비유한다. 경험이 부족하다.

많은 실수가 있습니다: 혼란. 오류: 오류입니다.

혼란스러운 곳이 많다. 전반적으로, 글을 쓰거나 인쇄한 것은 매우 나쁘다.

격투: 중국 전통극에서 일종의 무술기교로 극중 주요 인물이 여러 상대와 격투를 벌여 각종 무술장면을 형성한다. 사람을 때리거나 싸우는 것을 비유하다.

옛 연극이 현장에서 살인을 공연할 때, 붉은 물로 그림을 그리며 피를 흘리는 척하는데, 이를 색깔이라고 한다. 여러 사람 앞에서 비밀을 밝히거나 추태를 드러내는 것을 비유하다.

인라인 우수란 자기 인라인 일을 하는 것을 의미하며, 성적이 특히 두드러진다. 독창성: 독특하고 독특합니다. 베틀: 베틀과 베틀은 직조 방법으로 확장됩니다.

비유 문장 명제와 입의는 독특하고 참신하며 남다르다. 독립의견: 의견, 관점.

자신의 관점과 다른 견해를 제시하다. 문을 박차고 나오다: 문을 부수고 들어와서 문을 열었다.

갑자기 돌진해서 문을 열고 나갔다. 형용할 수 없다.

무릇 공허하게 시와 서화를 묘사하고, 과거의 고정관념에 반하여 독특한 상상력으로 이기다. 한 걸음 앞서: 칩.

다른 사람보다 칩이 하나 더 크다. 남보다 강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