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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르는 법
그림, 획: 8. 급진주의: 아아. 구조: 완전히 닫힘. "바르다" 는 발음이 "바르다" 로 발음되는 상용한자로, 가장 먼저 갑골문에서 볼 수 있다. 그것의 원래 의도는 고대에 도시, 도시, 국경의 도식 데이터를 가죽, 실크 등의 재료에 표기한 다음 사고, 찾기, 계획, 그림 시각 작품과 문서로 확장하는 것이었다.
수수께끼: 창밖의 겨울. 겨울에 목도리를 싸서 밖에서 말을 하면 안에 눈이 온다. 동과가 갇히다. 한 입에 큰 동과 하나를 먹다. 사방이 모두 바람이 통하지 않아 중간에 북풍 (A 형 한자) 이 자주 불다.
강희사전': 당운, 기윤, 여운, 정운: 같은 종종이고, 동조는 제자입니다. 《설문》: 계획하기 어렵다. 시작 ... 음, 이해하기 어려워요. 서카이는 "화면은 미리 계획해야 하기 때문에 입에서 나오는 것이다" 고 말했다. 인색하기 어렵다.
쓰기 요소:
1, 수평 및 수직: 필드 셀을 쓸 때 먼저 수평과 수직에 주의해야 합니다. 수평선은 수평선에 평행해야 하고 수직선은 수평선에 수직이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글꼴이 정확하고 편향되지 않습니다.
2. 적당한 크기: 논자를 쓸 때 글꼴 크기는 용지 크기와 쓰기 내용에 따라 결정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수전자격의 크기는 적당해야지, 너무 크거나 너무 작을 수는 없다. 글꼴이 너무 크면 공간이 너무 많이 사용되고 전체 모양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너무 작은 글씨체는 식별하기 어려워 읽기에 영향을 줄 수 있다.
3. 중심 대칭: 전자격을 쓸 때 각 단어의 중심 대칭을 주의하세요. 중심 대칭은 글리프의 균형과 안정성을 보장하여 비뚤어지거나 왜곡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4. 적절한 비율: 논자를 쓸 때 각 단어의 적절한 비율을 주의해라. 적당한 비율은 글꼴의 아름다움을 보장하여 너무 크거나 너무 작지 않도록 한다.
5. 명확한 전환점: 논자격을 쓸 때 각 단어의 명확한 전환점에 주의해라. 명확한 전환은 글꼴이 명확하고 모호함을 피할 수 있도록 합니다.
6. 유창한 작문: 논자격을 쓸 때, 너는 유창한 작문에 주의해야 한다. 유창한 글쓰기는 글쓰기의 아름다움을 보장하고 일시 중지와 지터를 피할 수 있다.
7. 기운이 생동하다: 논자를 쓰려면 기운이 생동하도록 주의해야 한다. 생동감 있는 매력은 전체적인 아름다움을 보장하고 답답함과 단조로움을 피할 수 있다. 이를 위해서는 글쓴이가 전체 레이아웃과 내용에 따라 글꼴의 크기, 두께, 경중 등의 변화를 결정하여 미관과 대범한 효과를 얻을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