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뱀이 부처를 놀리며 지구 그릇에서 자다 (영어' 765432 1' 의 해음)
첫 번째 부분: 스님이 강을 건너면 연꽃을 어디에 꽂을 수 있습니까?
두 번째 부분: 시랑 유람성. 누가 그 앞에 감나무를 심었습니까?
신련: 위원들이 인상적이고, 얼굴의 위망이 가증스럽다! (무정)
1 부: 감독이란 무엇인가, 감독이란 무엇인가, 왜 감독인가?
첫 번째 부분: 모선생은 잉크를 갈고, 모선생은 묵을 끼얹는다.
결론: 향기로운 석탄, 석탄 폭발 향기로운 눈썹 석탄.
결론: 목동은 나무를 베고 나무는 목동의 눈을 다치게 한다.
첫 번째 부분: 나무의 동나무, 나무 아래의 소년, 동나무를 하는 소년, 그리고 소년에게 떨어진 동나무.
최종선: 앞정원 밖, 집 안, 원외, 원외, 원외, 원외, 원외, 인터넷 밖.
신련: 정원 뒷복도, 뜰에는 의사, 복도에는 의사, 복도에는 의사, 한가하고 한가롭다. (무정)
첫 번째 부분: 복숭아 잎, 포도 잎, 초본 우디.
한 문장: 매화 osmanthus 장미, 봄 향기 가을 향기.
제 1 부: 초서리가 내릴 때, 과부가 총을 갈기는 것을 누가 불쌍히 여길 것인가?
2 부:' 곡우곡', 나는 내 소녀의 외롭고 추운 사실을 소중히 여긴다.
1 부: 보탑은 6 ~ 7 층으로 크레인을 수용할 수 있다.
한마디: 전체 책 12 페이지에 춘추시기가 기재되어 있다.
신련: 족보 4 ~ 5 필로 노인에게 써요. (무정)
첫 번째 부분: 부처님의 물가에서 홍합을 찾다.
최종선: 동파강에서 집으로 가져갑니다.
참고: 이 연합은 동파모 어느 날 가족을 데리고 놀러 나간 것이다. 나는 부처님을 만나 물가에서 하천을 파서 먹었기 때문에 나는 이 대련을 만들었다. 해음: 불인은 물가에서' 맛있는' 음식을 찾고 있어요. 이 말을 듣고 불인은 가족을 데리고 동파까지 왔다.
그리고 맞습니다. 해음: 동파강은' 도리깨' 를 가져옵니다.
제 1 부: 근대의 독서인은 모두 근시안이고, 자본은 시험 진입을 금지하고 있지만, 목을 적시고 수건으로 닦는다.
첫 번째 부분: sinan 여자는 Tongren 에 간다.
한마디: 요리사가 음식을 내올 것이다.
참고: 이 연합은 청대 오금삼이 지은 것이다. 여기서 친구가 외출할 때, 사남 여자가 동인 () 에 가는 것을 가리키며, 해음 () 을 가리킨다. 김 삼은 음식을 든 요리사를 가리켰다.
이곳에 온 요리사는 원래 상채인이었는데, 나중에 이회에서 살게 되었다. 그는 늘 이 두 곳을 왕복한다. 해음: 잉어찜을 얹은 요리사.
첫 번째 부분: 밀 씨앗은 폭우로 관개됩니다.
한마디: 건조한 고지대의 밭과 반드시 해야 한다.
참고: 이 동음 이의어는 Xia Dayu 입니다. 봄과 가을의 모지 철학자 (밀, 동음 이의어); 관중: 춘추시대의 인물 황제: 한 황제 리우 팡; Tian he: 이순신은 초기 한 왕조의 대학생입니다.
부문; 비간: 상주대신.
첫 번째 부분: 마노는 말의 뇌가 아닙니다.
한마디: 희찬은 늑대간이 아니다.
첫 번째 부분: 연꽃은 얼마나 아름답습니까?
한마디: 장과는 자두보다 더 시다.
첫 번째 부분: Xixi Xixi Xixi.
결론: 올바른 스컹크에서 수영 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부분: 닭은 콩을 먹고 싶어합니다.
밑줄: 여름 햇살이 들보에 비친다.
첫 번째 부분: 진흙, 비료, 식량은 아직 묽다.
한 마디: 짧은 야차는 길다.
참고: 이 동음 이의어 "니켈 Fei 스님 얇은"; 귀신 짧은 마녀장'.
제 1 부: 망매가 눈을 쓸어요.
결론은 산이 춤을 추고 흐르고 있다는 것이다.
참고: 이 연합의 묘미는 하련의 급독에 있다. 예를 들면 음계' Dole Mifaso Lasi' 와 같다. 다음 대련은 방언으로 숫자를 읽는다:' 1234567'.
첫 번째 부분: 아기가 타일에서 개구리를 파 냈습니다.
두 번째 부분: 엄마가 말을 욕하고 마취를 먹는다.
첫 번째 부분: 좋은 독서는 좋은 독서가 아닙니다.
한마디: 좋은 독서는 좋은 독서가 아니다.
제 1 부: 서호를 유람하고, 주석주전자를 들고, 주석주전자를 내려놓고, 주석주전자를 소중히 여긴다.
2 부: 서산에 가서 옷을 가지고 서산에 가서 좋은 옷을 소중히 여깁니다.
요점: 갑자당 한 명의 가족 구성원을 늘리고 갑자 갑자의 가족 구성원을 만족시킨다.
신련: 9 년 후 술그릇을 들고 술그릇을 잃어버렸어요
신련: 동안, 동안, 동안 바위 촬영, 동안 바위 죽이기, 고통, 어떻게 동안 (무정함)
신련: 베이징 헌금, 베이징 수령 100 근 백금 (오리지널)
참고: 구만: 삼협 구만계.
첫 번째 부분: 바닷물이 북쪽과 남쪽을 향해 내려가고 있다.
결론은 구름이 길고 길다는 것이다
첫 번째 부분: 길고 길고 길다.
다운스트림 회로: 회로, 회로, 회로, 회로
참고: 상식의 첫 번째, 세 번째, 다섯 번째, 여섯 번째 부분을 읽으십시오. 두 개, 네 개, 일곱 단어로 한 장 읽다.
한 단어, 세 단어, 다섯 단어, 여섯 단어로 hang 을 읽는다. 두 단어, 네 단어, 일곱 단어로 싱 (xing) 을 읽다.
1 부: 소년이 동나무에 부딪혔고, 동나무가 쓰러졌고, 소년은 기뻐했다.
다운스트림 링크 며느리가 주석 주전자를 들고 있는데, 주석 주전자가 새어 며느리가 화를 냈다.
다운스트림 링크 스님은 강에 서 있었고, 강물이 무너지고, 스님은 도망갔다.
첫 번째 부분: 배고픈 닭이 쌀을 훔치고, 아이들이 그들을 때린다.
다운스트림 링크 여름쥐가 들보를 식히고, 손님이 기침을 한다.
첫 번째 부분: 이타잉어, 잉어 침몰, 이셴디 잉어 부업.
다운스트림 링크 바람이 꿀벌을 불고, 꿀벌이 지면으로 돌진하고, 바람이 꿀벌이 날아가는 것을 막는다.
첫 번째 부분: 지아 섬은 술에 취했지만 설치되지 않았습니다.
다운스트림 링크 유령은 술을 마셔도 잔돈은 남기지 않는다.
첫 번째 부분: 비가 모래사장을 치고, 섬을 침몰시키고, 섬을 배열한다.
다운스트림 링크 바람이 촛불을 불고, 반은 흐르고 반은 남는다.
첫 번째 부분: 인화지를 지휘하고, 종이재가 지휘관의 머리 위로 날아간다.
다운스트림 링크 뱃속에 쓰면 배가 부르다.
첫 번째 부분: 목동은 나무를 베고, 장작은 목동의 눈을 때린다.
다운스트림 링크 매실에 석탄을 태우자 석탄이 매실의 눈썹을 더럽혔다.
첫 번째 부분: 의자를 옮기고 동동에 기대어 달을 감상하다.
다운스트림 링크 등불을 켜고 찬장에 가서 모든 책을 공격하다.
첫 번째 부분: 영원한 흐름, 영원한 건물, 영원한 건물에서의 영원한 흐름, 그리고 영원한 흐름.
다운스트림 링크 사람은 달에 인쇄하고, 사람은 달에 그림자를 드리우고, 사람은 달의 그림자에 인쇄하고, 그림자는 달과 같다.
첫 번째 부분: 망강루, 망강계, 망강루 위의 망강계, 천고강릉루, 천고강릉계.
다운스트림 링크 월인정, 월인영, 월인정, 월인영 수천 년.
제 1 부: 아버지 오자, 아들 오자, 부자 오자.
다운스트림 링크 스튜어트 스튜어트 스튜어트.
첫 번째 부분: 노란 쥐가 곡식밭을 걷고, 쥐가 곡식의 이삭을 끌고 있다.
다운스트림 링크 백양나무는 백양 아래에 누워 있고, 양은 백양나무의 나뭇가지를 갉아먹고 있다.
1 부: 얼어붙은 전함, 병사들이 얼음을 치고 얼음이 떠났다.
다운스트림 링크 진흙 신발, 진흙, 그리고 진흙.
첫 번째 부분: 산이 없는 것이 무산보다 못하다.
다운스트림 링크 어떤 물이 강처럼 맑을 수 있습니까?
첫 번째 부분: 단풍이 봉우리에 심어지고, 바람이 단풍을 불고, 봉우리가 움직이지 않는다.
다운스트림 링크 황로가 길가에 머물렀을 때, 노출된 황로는 놀라웠지만, 길은 놀라기 어려웠다.
제 1 부: 한가한 사람은 현인에 들어갈 수 없다.
다운스트림 링크 도둑은 오지 않고 도사는 오지 않는다.
신련: 낚시꾼은 출근하지 않아요.
신련: 죄인은 술에 취해서는 안 된다. (무정)
1 부: 나무 위의 동나무, 나무 아래의 소년, 동나무를 하는 소년, 떨어지는 동나무,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소년.
다운스트림 링크 집 앞 정원 밖, 집 밖 정원 밖, 정원 밖, 정원 밖, 정원 밖은 깨끗하고 조용하다.
첫 번째 부분: 스님법이 수프를 가지고 탑으로 가고 있는데, 실수로 손을 놓쳐서 수프가 탑으로 떨어졌다.
다운스트림 링크 재봉사 서씨는 그의 아내와 바둑을 두고 있었지만, 그녀는 그녀의 아내가 바둑을 포기했다는 것을 알아차리지 못했다.
첫 번째 부분: 낙양교, 다리 위에 메밀, 바람이 불면 메밀다리가 움직이지 않는다.
다운스트림 링크 앵무조개 섬, 국가는 배에서 내리고, 물은 배의 흐름을 막는다.
첫 번째 부분: 어머니는 말을 탔지만, 이 말은 매우 느리다. 엄마가 말을 욕하다.
다운스트림 링크 계집아이, 계집아이, 계집아이.
첫 번째 부분: 은 사마와 같고, 그들의 이름은 비슷하지만, 그들은 그렇지 않다.
최종선: 위파렴치, 손창무극, 피터 파렴치, 이것은 파렴치한 것이다.
1 부: 하늘의 별, 지하의 봉급, 사람 중심적, 의미가 다르다.
밑줄: 구름 속의 거위, 처마 앞의 거위와 고슴도치는 똑같다.
첫 번째 부분: 원숭이 두 마리가 깊은 산에서 나무를 베고, 새끼 원숭이가 감히 톱질을 한다.
다운스트림 링크 말이 진흙 속에 빠졌을 때, 늙은 야수 한 마리가 어떻게 문제가 생겼을까?
첫 번째 부분: 연근인련.
다운스트림 링크 살구는 자두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첫 번째 부분: 개가 강가에서 뼈를 갉아먹는다.
다운스트림 링크 물동파시 (시체).
첫 번째 부분: Xiangyang 의 첫 번째 샘은 항상 있습니다.
다운스트림 링크 좋은 사람의 축하 행사에는 물고기가 그치지 않는다.
첫 번째 부분: 옛 스님.
다운스트림 링크 미녀는 당 앞에서 수국을 들고 있다.
첫 번째 부분: 공자는 주말에 태어났습니다.
다운스트림 링크 경무 (무술) 는 한중에서 시작된다.
첫 번째 부분: 초롱, 종이 (오렌지색) 껍데기는 과거에는 방풍만 할 수 있었다.
다운스트림 링크 북을 치고, 진피는 반 (여름) 을 두드리지 않는다.
상련: 연씨 마음이 씁쓸하다.
다운스트림 링크 배 (가) 에 복산이 있다.
1 부: 보탑에 살면서 공명을 바라보며 강변을 여행하는 것이 어렵다고 불평했다.
다운스트림 링크 새는 새장에 있고, 사상은 새 둥지에 있다. 나는 관우가 날지 못하는 것이 싫다.
참고: 이 연합은 내강 삼원탑 대련이다. 공명 (제갈량), 강위 (강위), 여포 (여포), 조초 (조조), 관우, 장비.
첫 번째 부분: 두 척의 배가 경기를 하는데, 배를 젓는 속도는 범선이 빠르지 않다.
다운스트림 링크 백가쟁명, 피리 소리가 소호보다 더 맑다.
참고:' 분주하다',' 풍치 전기',' 적청',' 강' 은 각각 해음: 노숙, 판웨이, 적청, 개울이다.
댓글:
우한 채대진의 신비한 친구' 해음 퍼즐' 의 유래와 분류
해음 수수께끼는 하나 또는 두 개의 한자해음 (또는 해음, 절음) 을 뜻하거나, 해음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다른 한자가 아닌 재료를 취하는 일종의 퍼즐 게임을 가리킨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주음 퍼즐' 또는' 주음 퍼즐' 이라고 부른다. 우리가' 해음 퍼즐' 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육서해음' 의 전통을 따르기 위해 이 정의를 통해' 해음 퍼즐' 전체의 규칙과 특징을 밝히기 위해서다. 위에서 언급한' 소리 올리기' 와' 소리 바꾸기' 의 표현은 단일 수수께끼에 대해 논평할 때의 전문 용어일 뿐이다. 만약 그것들을' 해음 퍼즐' 의 이론 개괄에 사용한다면, 그것들은 여전히 적용 범위가 넓지 않은 결함이 있다. 그래서 우리가 과학적 이름을 가지고 있기 전에, 우리는 잠시 그것을' 해음 퍼즐' 이라고 부른다.
한자' 육서' 의 글자 의미 (상형, 지사, 뜻, 해음, 주석, 차명) 를 이용하여 수수께끼를 만드는 것은 중국의 유구한 우수 전통이다. 이 전통은 사혜의 새로운' 등호류 차별화' 에 반영된다. 이 책의 시작 부분에서 그는 큰 책' 육서 원리' 를 한 권 썼다. 수수께끼를 제외한 모든 방법을 수수께끼에 넣다. 스타일' 은' 육서' 에 속한다. 감사의 귀납은 과학적이고 합리적입니까? 잘 모르겠어요. 그는 왜 이런 귀납을 했습니까? 잘 모르겠어요. 우리는 정말 그의 책에서 구체적인 답을 찾을 수 없다. 장치남의' 유원 춘등담' 을 읽고 나서야 장의' 수수께끼성' 도 비슷한 논술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장은' 춘등담' 에서 "수수께끼는 그 스타일이 있다. 체지, 상형, 조화, 증손, 클러치, 변명의 차이가 있다. " 이어 장은 이런 수수께끼의 특징을 상세히 열거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사공은 현기 성자의' 이론' 을 표절한 것에 불과하다. 평론에는' 춘등담' 을 베끼는 곳이 많은데, 우리는 나중에 다시 토론할 것이다.
"6 서" 원칙은 고마운 이후 현대 미스터리 세계에 70 여 년간 영향을 미쳤다. 그것은 거의 신비한 세계에서 속되고 보편적으로 받아들여지는 이론적 틀이 되었다. 이' 틀' 을 깨고 새로운 수수께끼 이론을 재건하는 것은 여전히 비현실적이고 어렵다. 사공서의 "합", "컷", "운" 은 오늘날 "합" 범주에 속한다. 예를 들어,' 해음' 범주에서' 운' 이라는 단어는 우리가 지금 말하는' 해음 퍼즐' 이다. 이 수수께끼는' 결혼, 운명' 과' 목소리, 멤버' 와 동음 이의어의 수수께끼가 되어 현대 수수께끼계의 해음 해석의 고전이 되었다. 이 수수께끼는 청말민초의 등불 수수께끼 전적에 나타나 작가가 이름을 잃었다. 수수께끼는 원래 이렇다. "이건 결혼이 아니야." 명청 이래 민간 속담에' 비 원수가 모이지 않는다' 는 약간 개조된 문장식이다 ('홍루몽' 29 회 참조). 적' 은' 홍루몽' 에서 자보옥과 임대옥 은유이다. "결혼" 의 신비는 이해할 수 있다. 하지만 셰혜신은' 아니오' 라는 글자를' 상대' 로 바꿨다. 현기는 가깝지만' 말하기' 의 본의와는 거리가 멀다.
해음 수수께끼는 민간 해음 수수께끼의 파생과 육성이다. 민간 해음 수수께끼를 세균 배양의 온상에 비유하면' 해음 수수께끼' 는 온상에서 자라는 라즈베리와 버섯이다. 중국은 매우 오래된' 조화' 수수께끼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일찍이 남북조 시대의 악부시에는' 해음' 의 쌍관예가 많이 있었다. "고리" 해음 "귀화", "실" 해음 "사고", "부용" 해음 "부용", "연밥" 해음 "조천애자" 등. 심형이 진조의' 현' 체를 모방한 시' 한가한 집' 으로 발전하다.' 집이 얼마나 넓고, 인인이 쑥을 숨기다',' 집' 철거와' 지' 해음. 송대 전체에서 수수께끼에 관한 자료는 매우 풍부하다고 말해야 한다. 불행히도, 분리는 심각하다. 현재 길광 외에 동기유우의 단편은 이미 많지 않다. 진정한' 해음' 수수께끼는 찾기 어렵다. 우리는 명대 이개선 이후의 저작' 시선' 에서 한두 가지를 엿볼 수 있을 뿐이다. 예를 들어,' 시선' 의' 비구니' 는' 시간 화살' 을 찍는데, 해음' 시간사 싼' 과 연결되어 있다. 이곳의' 시간' 은 또 다른 해석이고,' 묘기' 는' 해음' 이다. 또 다른 예는' 석천은 배가 강을 건널 필요가 없다' 는 것이다. 속담에' 그는 자신의 법도가 있다' 는 말이 있는데, 그 중' 도' 는' 도' 의 해음이다. 이것은 오늘날의 "기초 격자" 와 같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해음' 수수께끼가 있는 민간 수수께끼는 청대 문인들이' 해음' 수수께끼를 선택하는 데 든든한 기초를 다졌다. 송명 2 대 세대의 노력 없이는 청대에서 근대에 이르는' 화음' 등 수수께끼가 발전할 수 없다. 수수께끼의' 배꽃',' 비백',' 옥대',' 바닥' 등 조화로운 음형은' 조화음' 수수께끼가 성숙과 고정으로 나아가는 상징이다. 장치남이' 부병 비통' 과' 컵판 난잡함' (해음' 비판과 랑병') 을' 세속전' ('춘등담' 제 1 권 참조) 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해음' 수수께끼가 처음에는 민간에서 나왔기 때문일 것이다. 사실, 이 수수께끼는' 세속적' 이 아니라 청대 가경 년 동안 강남문인의 진실한 창작이다. 아수생의' 죽계춘사지폐' 에 더 일찍 등장했습니다. 수수께끼는 원래 "슬프게 남편의 병세를 물었다." "조양체" (즉, "소양체") 를 정확히 보고 "고문" 을 한 마디 찍다. 컵판이 난잡하다' 는 것은 사람들이 잘 아는 성어로,' 사기',' 익살스러운 열전' 에 나타났다가' 삼몽',' 가로등' 등의 소설에서 반복되었다.
결혼도 머리도 아니다' 는' 화음' 의 수수께끼가 성숙한 역사적 배경 속에서 생겨났다. 이 수수께끼는 한 사람의 창조라기 보다는 집단적 지혜의 결정체이다. 처음에는 신비한 사람들의 특별한 주의를 끌지 못했다. 1990 년대 초까지만 해도, 코국정 씨 등 몇 가지 수수께끼 같은 엘리트들의 제창으로 점차 유행하기 시작했다. 코흐는 이런 신비감을 모방하여 다음과 같은 작품을 창작했다.
그러나, 내가 좌우의 모든 노래를 들었을 때, 나는 서양과 동양의 북소리를 들었다
음악 듣기 거북 (연), 짜고 소리를 표현하는 독서 (슈)
그런 다음 모방한 "소리" 가 일어납니다. 정백천의' 바람이 탑을 불기 전' (도장), 네모난 기둥의' 연못의 물소리가 거문고' (톤), 황목찬의' 명월청풍 닭소리' (근육), 장의' 북악소리가 용강' (후),' 의 이런' 양음' 을 띤 수수께끼들은 시대적 색채가 강렬하여 차세대 수수께끼들이 추구하는 정신적 면모를 보여준다. 그 내부의' 모방' 흔적이 뚜렷하다. 그의 작품 수는 민국의 옛 작품보다 못하다.
현재 민간 퍼즐 잡지에 나오는 대량의' 해음 퍼즐' 과' 중국 퍼즐 전집' 에 대한 체계적인 토론과 연구가 부족하다. 필자는' 중국 수수께끼' 중 몇 편의 문장, 이를테면' 퍼즐 경작',' 음수수께끼 사론' 등을 보았다. 실제로 "이론" 으로 올라간 문장 들은 아직 나타나지 않았다. 이것은' 해음 퍼즐' 이 단기간에 급속히 발전하여' 소리' 를 모방하는 많은 수수께끼가 몰려들기 때문일 수 있다. 그래서 미스터리 사람들은 아직 이 수수께끼들에 대해 전면적인 이해와 평가를 할 겨를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미스테리, 미스테리, 미스테리, 미스테리, 미스테리, 미스테리) 그리고 일부 수수께끼의 저작권도 구분하기 어렵다. 누가 1 위인지, 누가 베끼는지, 누가 누구를 모방하는지 결정하기가 정말 어렵다. 예를 들어, "지식이 곧 상인" (음) 의 수수께끼에 대해 어떻게 논평합니까? 그것은 "멀티 플레이어" 창작입니까, 아니면 신비한 사람의 싱글 창작입니까? 지금까지 정확한 결론은 없었다. 또 다른 예는 장 선생의' 후' 퍼즐이다. 작가는 자신이 코로의 작품을 모방했다는 것을 인정하기를 원합니까? 이것들은 모두' 해음 퍼즐' 의 이론 연구에 어려움을 가져왔고, 수수께끼계에 경종을 울렸다. 서로 베끼는 것은 생명이 없고, 진정한 등불 수수께끼만이 예술의 전당에 도달할 수 있다.
그러므로 우리는' 해음 퍼즐' 에 대해 전면적인 복습을 하지 않을 것이다. 한 측면에서만' 해음 퍼즐' 을 초보적으로 분류하여 더욱 절차적이고 규범화하게 한다. 독자들이 이런 빗질과 분류에서 약간의 계시와 본보기를 얻을 수 있다면 저자 본인에게도 가장 큰 위안이다. 편의와 글자 절약을 위해 모든 수수께끼는 작가의 이름을 생략하고 독자들의 이해가 필요하다.
"동음 이의어 퍼즐" 은 대략 다음과 같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째, 이중음 연역범주
1. 도는 결혼 (운) 과 같다. 2. 음악이 몸을 돌려 냄새를 맡는다. 3. 규격에 따라 같이 코디 (신발)
결혼, 음악, 규범은 모두 이니셜이 같은' 이중음절어' 이다. 그것은 현대 중국어에서' 연속어' 라고 불린다. 이런 어휘에 속하는 수수께끼는 모두' 이중음 연역' 이라고 불리는 이중음 연역이라는 수수께끼가 풍부하지도 않고 수수께끼가 되기도 어렵다. 그러므로 그 속의 신비를 철거하고 이해할 필요가 없다. 적당히 음을 올리는 것도 가능하다. 예를 들면' 제비' 로' 제비' 자음을 높이는 두 가지 경우가 있다. "양음" 해음 수수께끼에서는 2, 3 가지 경우의 "악" 과 "규격" 순서가 맞지 않으면 "회전" 과 "회" 로 바로잡아야 한다. 이런 수수께끼는 순전히' 소리' 를 바탕으로 한 것으로 작품이 희소하기 때문에 장사풍 선생은 그것을' 얻기 어렵다' 라고 부른다 ('음변의 수수께끼 4 론 참조).
둘째, 동음 폐쇄 클래스
4. 왼쪽과 오른쪽에 있는 노래 (반) 를 들어보세요 .5. 피리 노래는 서양과 동방에서 시작합니다
6. 드럼의 소리가 다시 시작된다. 7. 책과 드럼의 소리 (주식)
이곳의' 해음' 은 현대 4 성의 해음을 가리킨다. 예를 들어' 금' 과' 송' 은' 금' 과' 갈' 과 동음이다. 나머지는 이렇게 유추한다. "왼쪽-오른쪽" 과 "서쪽-동쪽" 은 하단 글자의 옆자리입니다. 6, 7 가지 상황과 같이 위치를 표시하지 않고 소리를 높여 보완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소리명언) 이 퍼즐은' 이중음' 퍼즐을 모방하여 형성된 것이다. 그것은' 이중음' 퍼즐보다 약간 넓지만 얻기는 쉽지 않다. 모방 작품이 완벽할 수 있을지는 온도라는 신비를 어떻게 파악하느냐에 달려 있다.
셋째, 음성 및 의미 중첩 범주
8. 관음 (시각) 9. 오자와 봉기를 분별하는 여우 소리 (호수) 10. 그 소리를 듣고 그 일을 알다.
음의가 겹치다' 는' 해음' 이 서로 겹친다' 는 수수께끼를 가리킨다. 이런 십자말 풀이는 취재가 편리하지만, 정확하게 하는 것은 쉽지 않다. 이 세 가지 사례는 이런 서스펜스 드라마 중의 선두주자이다. 8 가지 경우' 보기' 개념을 사용하여' 시각' 의 의미를 전달하고' 세계' 와' 시각' 의 해음을 사용하여 바닥을 찾아낸다. 몇 마디 말로 수수께끼가 되어 깨끗하고 깔끔하다고 할 수 있다. 9 건의 사례는 광무대택향 진승봉기의 이야기와 비슷하다. "의미" 라는 글자의 해석이 다르고, "여우" 음이 바닥에 채워져 있는 것도 좋은 구조다. 10 건' 상' 은' 상조' (음) 로 해석되고 씹는 힘이 있다.
넷째, 클러치 리프트 클래스
1 1. 서재 (촉) 12. 동호정 노래 듣기 (간지럼)
13. 암향 봄비 청금 (금) 14. 조성월은 피리 소리를 듣는다 (밤)
15. 시 강 16 앞에 고체 (이가) 가 하나 있다. 소, 말, 양, 돼지 (주) 가 있습니다
"이합 상승조" 는 퍼즐이 여전히 증손 클러치를 위주로 하고, 상승이 보조로 조정된다는 것을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퍼즐, 퍼즐, 퍼즐, 퍼즐, 퍼즐) 이런 수수께끼는 해음 수수께끼에서 가장 풍부하다. 신비의 원천이 넓어서 미스터리한 사람이 자유롭게 사건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체음' 글자 수수께끼는' 이중음절' 과' 해음' 글자 수수께끼를 기초로 변하는 일종의 글자 수수께끼이다. 신비감이 자연의 유창함보다 낫다. 칠자 수수께끼를 감안하면 큰 소리로 읽는 것이 좋다. 편폭이 제한되어 있어서 독자들에게 상술한 수수께끼의 특징을 알아보라고 간청하기 때문에, 나는 여기서 분석하지 않겠습니다.
다섯째, 형식 성자와 운율 퍼즐
17. 이 날은 장안과 가깝지만 아직 멀다. 우리가 만날 때 거위가 흩어진다.
18. 봄은 이미 흐르는 물과 함께 갔으니 화장은 읽어야 한다.
19. 쌍봉이 수면처럼 흐리고 귀조암어가 사적이다.
이런 수수께끼는 해체, 해석, 승조 등 다양한 기교를 종합하여 칠언율시의 형식으로 수수께끼를 구성한다. 속칭' 운율 퍼즐' 이라고 불린다. 수수께끼는 계층 및 수평이어야 하며 위에서 아래로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만약 네가 노래와 문장을 모두 가져온다면 신비감은 더욱 우아하고 오래갈 것이다. 예를 들어, 17 사례에서' 장안에 점점 가까워지고 있다' 는 말은' 세설 소혜' 의 고전을 채택하고 있다. 18 사례' 독서성으로 대답' 은 육유에서 쓴 시입니다. 19 례는 경경을 취하지 않았지만 상형이 생동감 있고 글이 간결하다. 이런 신비학은 저자에게 탄탄한 시가공저, 신비학에 정통할 것을 요구한다. 일반적으로, 시의 법칙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은 이렇게 해서는 안 된다.
여섯째, 동음 이의어 동음 이의어 버클 카테고리
20. 후아 펭 윤 투어 상인 juyuan (단어) 2 1. 강 붉은 귀 붉은 반 노래 (공동)
22. 나는 버드나무 옆에 목소리를 남기고 싶다. 가능한 한 빨리 친구를 떠나라 (여름)
해음' 은 시 (또는 운) 의 운율 부분을 주도적으로 하는 문자를 가리키며, 흔히 쓰이는 음성, 운율, 어조, 창곡, 평정, 제성, 입성 등과 일치하는 방식이다. 위의 네 가지 사례는 모두' 시운' 의' 평수운' 에서 따온 것이다. 예를 들어, 20 "제비" 는 "13 위안" 의 운율에 속하며, "상평" 은 연이라는 경극 배우가 유명한 기업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2 1' 강' 은' 삼강' 운에 속하고, 반쪽 얼굴, 얼굴, 빨간색은 모두' 강' 이다. 22 개' 모두' 는' 6 어' 운에 속하며 나머지는 할인해 드립니다. "여름" 은 "말" 운율, "친구" 와 "여름" 이 위아래로 엇갈린다. 이런 현기는 어렵지 않다. 네가 손에 운서 한 권을 가지고 있으면 언제든지 받을 수 있다. 이 수수께끼는' 체음' 이라는 단어보다 약간 질기다. 이런 수수께끼는' 운동' 등 수수께끼에서 진화한 것으로, 나는 제창하지 않는다. 예를 들어, 셰혜신은 논평에서' 운동' 을 전문적으로 한 장으로 토론하고,' 광운 풍속통' 을 예로 들어 홍옥에 대해 이야기한다. 수수께끼의' 바람' 과' 빨강' 은' 동' 운에 속하고,' 속물' 과' 옥' 은' 곡식' 운에 속한다.
일곱, 역방향 병음 수업
24. 하늘에 빗방울 소리 (1)25. 구름 아홉 소리가 큰 소리로 탄식하다. 구호는 진심으로 그의 죄를 용서했다
"반절단" 은 고대 중국어의 주요 주음 방법이다. 반체' 는 비속어에 쓰이며 명청 시대에 매우 유행했다. 반절단' 은 수수께끼로 청대의 해수수께끼서에 이미 나타났다. 코국정 선생의' 수수께끼' 라는 책에는' 반체크 무늬' 에 대한 상세한 소개가 있어 독자들이 스스로 열람할 수 있다. 셰혜신 (해설) 은 고대인의' 동평' 을' 동' 으로 찍는' 분음' 의 예를 만들었다. 즉, "동쪽" 의 평성은 "동쪽" 이다. 하지만 이것은 우리가 지금 말하는' 분음 절단' 이 아닙니다. 마지막 세 가지 예는' 빗방울',' 운구',' 구후' 의 성모와 운모로 병음을 한 다음 소리를 글자 수수께끼로 자르는 것이다. 예를 들어, 고대의 성모는 G 이고, 후우의 운모는 U 이며, 마침' 고' 의 병음이라면,' 고' 의 본의는' 죄' 이다. 나머지 비유는 나는 감히 설명할 수 없다. 수수께끼에서' 컷' 과' 반전' 의 사용에 주의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독자들은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른다.
여덟, 기타 사운드 버클 클래스
27. 영어를 읽고 전 세계를 여행합니다 (1)
본 사건은 당대 젊은 신비인의 작품에 속하며, 혁신 정신이 풍부하다. 영어에서 "하나" 라는 단어는 "하나" 로, 중국어에서 "끝" 처럼 들린다. 또한' 세상' 은 해체되기 때문에' 하나' 는 촬영한 것이다. 이것은 전형적인 한자 이외의 해음' 재료' 로 퍼즐을 만드는 음성 수수께끼이다. 등불 수수께끼가 끊임없이 발전함에 따라 이런' 해음 수수께끼' 는 언제든지 나타날 것이다.
위의 8 가지 해음 수수께끼는 당대의 이런 수수께끼의 주요 구성 요소이다. 수준과 학술능력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그 분류가 정확하지 않을 수 있으며, 식견 있는 사람이 잘못을 지적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당대의 해음 글자 수수께끼가 급속히 발전하다. 이것은 시대의 필요와 필연이자 잉그마들이 완강히 노력한 결과이다. 해음 퍼즐' 은 전통적인 움과 식견을 버리는 방법뿐만 아니라 문지르기도 했다. 이는 옛사람들이 하고 싶었지만 감히 할 수 없었던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것은 수수께끼의 예술적 표현 형식을 심화시키고 수수께끼의 창작의 원천을 넓혀 긍정할 만하다. 하지만 당대의 수수께끼의 수준이 고르지 않고, 수수께끼가 너무 빨리 만들어지고 세심한 조각이 부족하기 때문에 작품이 고르지 않다. 우수한 작품은 항상 있고, 불량한 모조품도 많다. 만약' * * * 창문 앞에서 비를 듣다' 가' 다르다' (다른 번체로) 를 찍었다면, 그것은 발음이 잘못된 퍼즐이다. "중국어 사전" 과 "배푸" 의 "정의" 를 찾아보세요. "유" 운에는 "정의" 가 없습니다. 해음도 불해음도 아니다. 실패입니다.
의심의 여지가 없다. 또' 날이 장안에 가깝다',' 연생' 이' 연' 을 쏘는 것과 같다. 표면적으로 보면' 제비' 와' 제비' 의 소리가 연결된 것 같다. 그러나' 장안' 의' 길이' 가 반드시' 길다' 는 것은 아니며' 긴 곳' 이라는 의미도 있다. 또한 "연, 연, 연" 이라는 단어는 동음자인데, 이것은 수수께끼로 이어진다. 만약 네가 이 결함을 자세히 검사하지 않는다면, 그것의 결점을 발견하기가 매우 어렵다. 그러므로 우리는 수수께끼에 대한 감상과 평가를 매우 중시해야 한다.
현대의' 해음 퍼즐' 은 여전히 탐사 단계에 있는 초급 제품으로, 많은 작품들이 아직 이상적이고 자연스럽며 입목 3 분의 경지에 이르지 못했다. 지나치게 치켜세우거나 그냥 무시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신비는 끊임없이 배우고 고전 문화의 수양을 강화해야 이 분야에서 장족의 발전을 이룰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