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팔기 제도를 자세히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팔기의 주인은 누구입니까?

명나라 만력 19 년 (기원 159 1) 에 누르하치가 각 주 각 부처를 통일하여 통일전쟁이 진행됨에 따라 군대에 항복하는 인구가 늘고 있다. 과거 혈연 관계에만 의존했던 군사와 생산조직은 더 이상 통일전쟁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없었다. 그래서 이런 특수한 정치사 환경에서 팔기 제도가 생겨났다. 만문로당' 은 "총서 공경칸이 중국인을 대량으로 편성하여 가능한 한 세고 균등하게 배열했다" 고 기록했다. 300 톤당 한 개의 소 기록을 편성하고, 한 개의 소 기록을 설치하다. 2 세대, 장정인 4 명, 마을 주민 4 명이 있을 것이다. 타탄' 300 명은 4 장으로 나뉜다. 무엇을 하든 어디를 가든지 사탑 제단에 있는 사람들은 교대로 교대하며, 그들의 동료, 동료, 동료들은 모두 갈 것이다. " (금액은 몽골어에서 온 것으로 주인의 뜻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통일전쟁의 확대와 노우편제의 증가로 다군 통일지휘와 대규모 작전의 수요에 적응하기 위해 누르하치는 5 개 루우 (실제로는 5 개 이상) 를 하나로 합친 것으로 현재 5 개 갑으로 구성된 고산, 즉 일면기를 이루고 있다. 그리고 8 가지 다른 형태의 깃발을 상징하고, 전쟁을 행군합니다. 생산 노동 행정은 고정된 단위이다. 깃발은 팔기 제도 중 가장 높은 조직 형태와 가장 큰 군사 편성이다.

처음에 누르하치는 깃발 조직 없이 모든 루소 병사들의 작전을 직접 지휘했다. 군대가 확대됨에 따라 전쟁 우회 전술의 필요성으로 인해 2 ~ 4 길로 나뉘어 각기 다른 깃발로 인도되어 점차 고정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명언) 그것은 최초의 4 면 깃발을 형성했다. 청고종실록' 에는 "처음엔 네 개의 깃발이 있었고, 깃발은 단색으로 구별되어 있었고, 황설은 파랑색이고, 연거푸 네 개의 깃발을 달고, 그 색깔을 상감했다. * * * 는 팔기였다" 고 기록되어 있다. 청대 기록에 기재된 팔기 개국시간은 정확히 동일하지 않아 후세 사람들에게 많은 의혹을 남겼다. 사실, 팔기제도의 출현과 발전은 50 여 년의 과정을 거쳤으며, 대략 초기 제도, 제도, 커스터마이징의 세 단계로 나눌 수 있다. 즉, 루우에서 사기, 사기에서 팔기, 그리고 팔기에서 24 기까지다. 만력 11 년 (약 1583) 에 누르하치가 군대를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만청군에 루우조직이 생겼다고 할 수 있다. 만력이십구년 (서기 160 1), 루소가 정식으로 개편하여 사기를 세웠다. 만력 43 년 (기원 16 15), 팔기 정식 개편, 팔기 제도 수립. 만주팔기가 건립된 후 몽골팔기가 건립되고 한군팔기가 건립되어 팔기제도가 보완되었다. 누르하치가 세운 팔기제도는 국가의 중앙조직과 기층의 루우조직을 유기적으로 연결시켜 만청 신민이 산림에 흩어져 있는 사회의 군사화, 군사사회화의 새로운 사회 구조를 형성하였다. 이런 사회구조는 생산성이 낮고 문화가 낙후된 만주족인을 효과적으로 조직해 건주 여진이 원시 부족에서 국가 사회로 진입하게 했다. 이것은 만주 사회의 부상의 열쇠입니다.

팔기제도 건립 초창기에는 본질적으로 군정 일체의 사회 조직 형태, 군무를 겸비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무, 군무, 군무, 군무, 군무, 군무) 행정 및 생산 기능, 즉' 출병, 입민', 경작전은 결코 간과된 적이 없고, 만주족의 사회경제 발전과 각 민족의 통치를 강화하는 데 적극적인 추진 역할을 했다. 누르하치는 전쟁에서 포로로 잡은 사람들을 통일하여 300 명당 한 명씩 루우를 편성하도록 규정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루우 슬리브 루액 (보조 칼라); 소 다섯 마리마다 진짜 한 마리가 있다. 다섯 개마다 고산 (깃발) 을 형성하는 것은 만주족 호적의 최대 단위이다. 모든 고산에는 깃발로 특별한 색깔이 있다. 팔기 호적은 3 년에 한 번 조사되고, 기외 인원은 호적을 사칭해서는 안 되며, 그 부하도 소속 루우로부터 멀리 떨어져 살면 안 된다. 합병과 화해가 점차 확대됨에 따라 여진 각 부의 통일을 제외하고는 한인, 몽골인, 기타 소수민족들이 잇달아 항복했다. 16 15 부터 청태종 누르하치가 8 기 제도를 세우고 1635 까지 청태종 황태극이 8 기 몽골, 1642 를 건립했다

팔기는 주로 만주족 팔기, 몽골족 팔기, 한군 팔기로 나뉜다. 만주족 팔기는 누르하치가 쓴 것이며, 관문 전 만주족의 정치제도, 문화제도, 사회의 기초이기도 하다. 몽골 팔기와 한군팔기는 황태극이 즉위 후 쓴 것이지만 몽골 팔기제도는 느슨하고, 막남, 모북몽골인들이 서로 견제해 만주입관에는 그렇게 중시하지 않았다.

만력 43 년 (16 15), 누르하치는 팔기 (팔주산) 제도를 세우고, 300 정은 우록, 오우록은 갑라, 오갑라는 고모산, 즉 깃발을 세웠다. 사실, 팔기의 수량은 수시로 증감된다. (만주어, 큰 화살을 의미) 본명 육매 10 정. 이 지도자는 루우의 이마를 진짜 이마라고 부르는데, 정말 만주어, 중국어는 좌령이라고 부른다. 출정과 사냥 모두 루소 단위로 만주족의 사회와 군사 제도를 위한 초보적인 토대를 마련했다. 만력이십구년 (160 1), 누르하치는 각 부족의 수와 인원의 자질에 따라 처음으로 루우제도를 개편했다. 그가 우록의 수를 300 마리로 늘렸기 때문에 좌령수하에는' 대자' 라는 두 명의 부수가 생겼다. 동시에, 각 루소는 4 개의 대단으로 나뉘는데, 각 대단은 장정 (만인, 사무원) 과 박사고 (만인, 지도자) 가 관리한다. 이때 만청군의 편제는 기본적으로 형성되었다. 그들의 지위에 따르면 딩기는 아하, 장갑 남자, 딩기로 나눌 수 있다. 아합은 노예이며, 대부분 한족과 조선족이다. 철갑인은 후예로서 민족이 다르고 지위가 아하보다 높다. 딩기는 여자 실물이다.

누르하치의 우록은 약 40 개, 즉 12000 여 명의 군대이다. 당시, 이것은 매우 큰 통관 화면이었다. 약 20 명의 루소가 누르하치 형제와 친척의 장군이다. 나중에 누르하치가 동생 슐하치와 장남 초영을 죽인 후 권력은 더욱 통일되었다. 동시에, 누르하치도 루소 단위로 분권의 폐단을 초래하기 쉽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는 팔기 제도 수립에 착수했다. 만력 43 년 16 15, 누르하치는 8 주 산제도를 세웠다. 위에서 나는 이미 고산의 인원 배치를 소개했다. 루우의 공식 편성은 변하지 않고, 깃발당 한두 개의 카라오진, 깃발당 한 개의 고산오진, 깃발당 두 개의 멜러오진이다. 고산 2 읍에는 또 깃발 주인, 일명 석벨러, 고산왕도 있다. 그는 깃발의 진정한 주인이다.

팔기 제도는 또한 누르하치가 정치적 필요에서 창설되었다고 할 수 있다. 이후 전쟁으로 누르하치는 정치적 필요를 위해 제제를 강화하고 팔기 편제를 재분배했다. 사벨, 사벨, 사벨이라는 말이 있다. 사벨러는 정치적 이익의 끊임없는 재분배로 인해 수시로 변한다. 예를 들어 운명은 6 년 (162 1) 이고, 네 개의 작은 벨러는 각각 데그라, 길하란, 아지그, 악토이다. 천명 11 년이 되자 네 명의 베일러는 아지그, 도르곤, 세 명만 남았고, 황태극 수하의 대장은 백정, 황정이었다. 동시에, 상승기 제도도 이때 확립되었지만, 주기 벨러의 지위는 상승기 때문에 달라지지 않았다. 황족을 호위하는 사람은 랑위라고 하는데, 반드시 황기 황기 백기의 기치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