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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문 인쇄업세율

1. 납세자가 상품을 판매하거나 수입하는 경우, 본 조의 2 항과 3 항의 규정을 제외하고 세율은 17% 입니다.

납세자 판매 또는 수입세율이 13% 인 다음 상품:

1. 식품 및 식용 식물성 기름;

2. 주민 수돗물, 난방, 에어컨, 온수, 가스, 액화석유가스, 천연가스, 바이오가스, 석탄제품

책, 신문 및 잡지;

사료, 비료, 살충제, 농기계 및 플라스틱 필름;

5. 국무원이 규정한 기타 화물.

(3) 납세자 제로 세율 수출 물품; 그러나 국무부에서 별도로 규정한 것은 예외다.

납세자는 가공 수리 용역 (이하 과세 용역) 을 제공하며 세율은 17% 입니다. 신문의 인쇄 품질은 생산 기술, 장비, 관리 및 운영뿐만 아니라 원자재의 품질 및 인쇄 적합성과도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신문 한 부의 질을 어떻게 검사하고 평가합니까, 새로 반포된 국가 기준은 어떻게 규정되어 있습니까? 이러한 문제는 아래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생산 과정에서 각 공정의 품질 관리, 주요 원자재의 품질과 적합성이 신문 인쇄 품질에 미치는 영향, 표준화, 디지털화, 표준화 관리와 컬러 신문의 품질 간의 관계를 주로 소개했다. 우선, 사진 촬영 과정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이 과정은 조판의 일반적인 정확도 외에도 두 가지 측면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하나는 사진 스캔입니다. 두 번째는 출력입니다. 컬러 사진을 예로 들자면, 대부분의 신문은 정사각형이나 화광 컬러 사진 촬영 시스템을 사용하며, 사진 처리는 Photoshop 소프트웨어에 의해 수행됩니다. Photoshop 시스템의 매개 변수를 올바르게 설정하는 것은 인쇄 품질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이 가운데 주로 다음과 같은 측면이 있다.

① 인쇄 잉크 설정.

이 매개 변수는 Photoshop 에서 생성된 CMYK 색상을 설명하는 매개 변수입니다. CMYK 값에 사용되는 잉크를 확인한 다음 모니터 설정 매개 변수를 보고 이러한 요소가 표시되는 방법을 계산합니다. 원색 잉크를 설정할 때는 먼저 잉크 색상을 설정한 다음 계획된 잉크 모양 모델을 Photoshop 에 제공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SWOP (두루마리 오프셋 사양) 설정 중 하나를 선택한 다음 선택한 인쇄물과 일치하는 전체 잉크를 선택합니다. 둘째, 도트 확대에 대한 보정 값을 설정합니다. 이는 상대량입니다. 예를 들어, 내장 값이 20% 인 경우 중간 점 확장은 10% 감소, 즉 10% 의 점 확장만 보상할 수 있습니다.

② 분판 설정.

분판 설정은 인쇄기의 잉크 양뿐 아니라 분판 곡선도 제어합니다. 따라서 이 매개변수를 올바르게 설정하는 것이 적합한 배합 색상을 얻는 데 중요합니다. 여기서 총 잉크 양, 회분 재지정 및 배경 색상 제거, 검정 잉크 한계 및 배경 색상 게인 설정에 주의해야 합니다. 여기서는 군말을 하지 않는다.

(3) 교수형 네트워크 수를 설정하십시오.

신문지의 인쇄 적합성에 따라 컬러 신문의 사진 스크린 선 수가 너무 높아서는 안 된다. 이는 사용된 신문지의 품질에 따라 달라진다. 매끄러움과 백색도가 높은 용지는 약간 높게 설정할 수 있지만 신문지가 거친 용지는 낮게 설정해야 합니다. 일반 출력 제어는 85 ~ 120 lpi 사이입니다. 또한 화면 각도 설정도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축이 없는 점을 사용할 때 주 팔레트는 45 를 선택합니다. 청록색, 자홍색, 검은색 플레이트의 스크린 각도는 30 도, 노란색 플레이트와 다른 색상 플레이트의 스크린 각도 차이15 도 차이가 나야 합니다.

④ 스캔 해상도 설정.

일반적으로 신문 인쇄의 스캔 해상도는 1.5 ~ 2.0 배의 스크린 선 수, 즉 240lpi 를 초과해서는 안 됩니다. 스캔 해상도를 낮게 설정하면 그림의 세부 사항과 계층이 줄어듭니다. 너무 높게 설정하면 파일 크기만 증가하고 이미지 품질 향상에는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사진을 스캔하는 동안 색상 교정과 적절한 선명 효과에도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신문지의 적응성에 따라 종이로는 최대 5 권을 넘지 않는 것이 경제적이다.

신문 인쇄 2) 주요 원자재의 인쇄 적합성 요구 사항

신문이 인쇄하는 주요 원료는 신문지와 잉크를 가리킨다. 컬러 신문이 보편화되면서 신문지와 컬러 잉크에 대한 품질 요구도 높아지고 있다. 신문용 냉잉크 오프셋 인쇄 (GB/T 17934.3-2003) 규정에 따르면 이 글은 인쇄 적합성을 소개하고 상업과 비상업인쇄는 여기에 소개하지 않습니다.

① 신문지는 신문 생산에서 가장 중요한 원료이다. GB/T 17934.3-2003 에서 신문지의 색상과 광택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국가 기준을 상세히 보다. 또한 GB 19 10-89 에 따라 신문 용지의 주요 기술 요구 사항에는 정량, 용지 세로 파단 길이, 가로 찢김, 부드러움, 흰색, 불투명도, 먼지 등이 포함됩니다. 이 기준을 자세히 살펴보세요.

(2) 신문 인쇄에 사용되는 잉크는 빠른 응고와 밝은 색상의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한다. 잉크의 품질 요구사항에는 주로 색상, 착색력, 입도, 유동성, 투명도, 점도, 광택, 건조 및 고색과 같은 측면이 포함됩니다. 새로 반포된 국가 표준인 GB/T 17934.3-2003 에는 잉크 색상에 대한 특별 규정이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납활자 인쇄는 납활자를 완전한 레이아웃으로 배열하는 인쇄 기술로, 중국은 예로부터 있었다. 서양에서 도입된 현대 납활자 인쇄술은 납, 안티몬, 주석을 비례적으로 만들어 기계로 인쇄한다는 점이다. 그것은 중국 전통 납활자 인쇄 기술보다 더 선진적인 인쇄 기술이다. 그 수신 시간은 일반적으로 모리슨이 광저우에서 사람을 고용하여 중국어 서체를 조각한 1807 부터 시작한다.

납활자 인쇄 소개

영국 런던 선교사협회 개신교 선교사 마리슨 (1782- 1834) 이 중국에 선교하여 2007 년 9 월 8 일 이삭에 도착했다. 서구 식민지 국가들이 중국에 개신교 선교사를 파견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중국에서 선교하려면 중국어 성경이 급히 필요하니 중국어를 잘 아는 것이 좋다. 따라서 모리슨은 중국어 (당시 중국어에 정통했던 유럽 3 인 중 하나) 를 배우고, 중국인의 생활방식을 모방하고, 그것을 중국어 이름' 모리슨' 으로 번역하며, 광저우에서 중국어 서체를 조각하고 중국어 활자를 만드는 사람을 비밀리에 고용하기 시작했다. 모리슨의 행동은 구 기독교에 대한 질투일 뿐만 아니라 청 정부가 금지한 것이다. 나중에, 정부가 새겨진 노동자들이 재난을 가져올까 봐 두려워한다는 것을 알게 되자, 그들은 조각형을 불태워 사라지게 했다. 이것은 모리슨의 경력에 큰 손실과 좌절을 가져왔다. 다행스럽게도, 마윈 역시 동인도 회사의 통역자이기 때문에 추방되지 않았다. 말의 움직임은 중국이 서양 활자 인쇄로 중국 서체를 만들고 중국 활자를 주조하는 시작이기 때문에 역사가들은 서구 근대 인쇄술이 중국에 도입되는 시작으로 보고 있다.

18 14 (청가경 19 년), 모리슨은 구업을 재개하고 서양식으로 중국 활자와 활자를 계속 만들었다. 같은 실수를 되풀이하지 않기 위해 조수 윌리엄 미련 박사와 새로 모집한 중국 기독교인 채가오 (채가오) 가 말라카에 파견돼 동방인쇄소를 설립하고 18 19 (청가경 24 년) 에 첫 번째' 새' 를 인쇄했다 이것은 근대 서방 납활자 인쇄술이 중국어 조판에서의 초기 응용이다. 한편 영국인 머스크 만 박사는 인도에서 중국어를 공부하고 18 15 년 (가경 20 년) 과 장수동, 장요곤과 페낭에서' 중국 인쇄약사' 를 집필하며/Kloc 에 있다. P.P. Tnoms 는' 신약' 과' 구약' 을 번역하고 인쇄할 때 마카오에서 각인 금형을 주조하고 중국어 활자를 주조했다. 중국에서 서양식으로 중국 활자를 만드는 또 다른 시도다. 이후 서방 국가들은 잇달아 모방하여 중국 납활자를 연구하여 제작했다. 수십 년 동안 영국, 미국, 프랑스, 독일 등은 연구 개발에 주력해 왔지만, 성과는 그리 크지 않다. 영국인 데일 (또는 대만 조얼로 번역됨) 이 주강 몰드를 사용하고, 강철 몰드로 구리 몰드를 스탬핑한 다음, 구리 몰드로 활자를 만들 때까지 중국 활자의 발전은 돌파구가 되었다. 장백리가 전기 도금 (주조) 법을 발명했을 때 중국 활자의 생산 기술은 이미 성숙했다고 할 수 있다. 서방 납활자 인쇄술이 중국에 도입되고 중국 출판물이 중국에서 인쇄될 때 첫 번째 문제는 수천 수만 개의 중국 납활자를 생산하는 것이다. 1807 년, 모리슨은 광저우에서 사람을 고용하여 중국어 서체를 조각했고, 18 15 년, 마스만토의 톰 가문은 마카오에서 사람을 고용하여 중국어 서체를 조각했다. 그 이후로 서방 국가들은 잇달아 모방했다. 전반적인 상황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1827 년 8 월 영국 목사 Dell 이 페낭에 와서 중국 납활자를 개발하기 시작했다. 1828 년 말라카에 도착하여 중국 서적 인쇄에 종사하다.

1833 년 (도광 13 년), 중화서국은 모리슨이 중국 도서관 편집자에게 보낸 편지를 발표했는데, 이 편지에는 중국 활자를 경제적으로 주조하는 방법에 대한 내용이 실려 있으며, 금속 활자에 대한 Dell 의 장문도 발표됐다. Dell 의 논술은 다섯 부분으로 나뉩니다. 1, 중국 활자의 특징 둘째, 중국 금속 활자의 필요성; 셋째, 과거 중국 금속 활자의 시험 제작의 단점; 넷째, 금속 활자를 개선하기위한 제안; 다섯째, 강철 금형을 조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Dell 은 먼저 납판을 주조한 다음 단일 활자로 톱질할 수 있는 조각판 세트를 얻을 것을 권장합니다. 나무가 부드럽고 주형이 저속하기 때문에, 5 ~ 6 년밖에 쓸 수 없고, 다시 주조해야 하고, 비용이 많이 든다.

같은 해 독일인 칼 프리드리히 아우구스트 지츠라프 (cnarles gutzlaff1803-1851) 가 40 조각을 냈다

1834 년 (도광 14 년), 미국 교회는 재화 선교의 목적으로 중국에서 중국 목각 한 장을 받아 보스턴으로 보내고 납판 주조로 중국 납활자를 만든 다음 중국으로 돌아가 중국 교회 서적과 신문을 인쇄했다.

1836 년 (도광 16 년), 한자의 수가 어마하기 때문에 한자 서체를 조각하고 한자 활자를 주조하는 공사가 크며, 법인격란다는 한자' 겹이' 사용을 주장한다. 한자가 분할되어 조각된 후 하나의 완전한 문자로 결합되는 것이다. 만, 그릇, 질투, 가을 등의 글자는 각각 벌레, 돌, 여자, 곡식 등 부수와 만, 가구, 입, 불 등을 새긴 다음 필요에 따라 각각 철자로 쓴다. 미국 장로회는 이에 관심이 많았고, 5000 여 위안의 가격으로 3000 가지 서체를 주문하여 오스트레일리아 장로회 인쇄소에 교회 출판물을 인쇄하도록 보냈다. 그러나 이 방법은 글꼴과 유형의 수를 줄일 수 있지만 컴포지션이 복잡하고 문자의 크기와 길이가 다르고 깔끔하지도 않고 아름답지도 않아 오래가지 못합니다.

1838 년 (도광 18 년), 프랑스 왕립인쇄국 (파리에 설치됨) 은 중국에서 한 쌍의 목판한자를 구입해 납판을 주조하고, 단식으로 톱질하고, 중국인쇄교회 서적과 신문을 돌려보냈다. 사용하기가 매우 편리하다고 합니다.

같은 해 싱가포르 런던 교회의 Dell 목사는 영국과 미국 친구들의 지지를 받아 강철 주물 캐릭터를 개발하여 2000 년에 전시하여 정교하게 만들었다. 아편전쟁 이후 그는 홍콩으로 이주하여 인쇄를 시작했다. 그는 1843 으로 죽었다. 그는 죽기 전에 1845 개의 큰 글자와 몇 개의 작은 글자를 새겼다.

1844 년 (도광 24 년), 미국 장로회는 마카오에 꽃성서 연구사를 설립하여 리처드 콜이라는 미국인이 주재했다. 미국에서 인쇄를 공부한 중국 소년이 고리와 함께 중국으로 돌아왔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조판 기계 한 대와 프린터 두 대를 포함하여 미국에서 소량의 글꼴을 운반해 왔다. 나중에 나는 Dell 에서 생산한 그런 것을 사용했다. 중국 서적과 정기 간행물을 인쇄하기 위해 고리력은 Dell 의 업무를 계승하고, 글꼴을 계속 조각하며, 널리 인쇄되는 작은 글꼴과 디지털 글꼴을 제작했습니다. 구리가 만든 활자와 활자는 서적과 신문을 인쇄하는 데 사용되었을 뿐만 아니라 다른 출판사들뿐만 아니라 태국 방콕까지 수출했습니다. 1845 년 꽃조사사는 닝보로 이주하여 미국 장로회 선교출판사로 이름을 바꿨다. 1846 년, 새로운 주조로 및 기타 재료가 미국에서 운반되었습니다. 1847 년, 고리가 사임했고, 미국 장로교회 출판사는 다른 사람이 주재했다.

1858 년 (함풍 8 년), 미국 장로회는 윌리엄 감블을 파견하여 미국 장로회 선교 뉴스 업무를 담당한다. 장벨리는 일찍이 미국 필라델피아에서 인쇄를 공부했다. 중국에 온 후 그는 중국어 글씨체가 복잡하고, 글자가 많고, 글씨가 작고, 조각하기 어려운 특징을 겨냥해 닝보에서 1859 도금 글꼴을 창작했다. 황양나무를 서체로 삼아 뒷면을 조각한 다음 구리 마이너스 해서체를 도금한 다음 구리 해서체를 문자로 톱질하여 놋쇠 껍데기에 넣는 것이다. 이 방법은 조각 시간을 크게 줄일 뿐만 아니라 품질도 좋아서 아주 작아도 조각할 수 있다. 이후 장은 또 서구 활자의 규격을 참고해 한자를 크기가 다른 7 가지 활자로 만들어 각각' 우선',' 명',' 중',' 행' 으로 명명했다. 이 7 종 한자의 크기가 7 종 서문의 크기 (체높이 23.546mm, 0.927 인치) 와 같기 때문에 중서 문자의 혼행 문제를 해결했다.

서방 조각판과 다이캐스팅의 사용에서 미국 장로회 선교사 장백리가 미국에서 발명한 전기 도금에 이르기까지 뛰어난 성과를 거두었다. 1859 년 (함풍 9 년) 미국 장로회 교회 출판사는 상하이 쓰촨 북로 요코하마 교북으로 이주하여 이 방법으로 납활자를 계속 제작하고 있다. 호칭을 편리하게 하기 위해서, 나중에 사람들은 그것들을 숫자에서 7 까지 배열했다. 이런 활자의 규격과 명칭은 표 13- 1 에 나와 있다. 이 표는 하보운' 중국 활자 인쇄약사' 에서 발췌한 것으로 총 76 페이지, 인쇄공업출판사, 1990 판에서 발췌한 것이다.

표 13- 1 생강이 만든 7 가지 활자 사양명 일람표

원래 명칭은 미국 활자와 같은 번호로 바뀌었고, 명칭은 당시 미국 구 번호와 맞먹는다. 주의하다

더블피카 (Double Pica)24 의 오래된 미국점은 지금보다 크다.

자명 2 호 작은 쌍피카 (작은 쌍피카) 22

한자 세 번째 글자 이중선 오선 스펙트럼 16

3 선 다이아 (3 선 다몬트) 13.5, 또 일부는 영국 활자 영국의 영어 규격에 근거한 것이다.

사자 5 호 픽업 1 1

주 6 단어 브레빌 (Brevier)8

사다코 7 호 루비 (배) 5.5

미국 장로교회 출판사 장백리가 만든 7 가지 활자 제작 속도가 빠르고 품질이 좋으며 용도가 넓다. 상해신고박물관, 토산만 인쇄소, 문동박물관 인쇄부에서 모두 사용했습니다.

1869 년 (동치 8 년), 장백리가 미국으로 이직했을 때 일본 나가사키를 거쳐 자신의 도금 조형 기술을 당시 일본 활판 인쇄소 목본창조에게 전수했다. 이러한 활자들이 미관과 정돈이 부족하다는 점을 감안하여 일본인들은 이를 재개발하여 생강이 만든 7 가지 활자의 크기와 높이 규격을 바꿔 중일 양국이 장기간 사용하는 7 가지 중국 활자를 만들었다. 중국의 전통적인 활자 인쇄에서 선자와 조판은 모두 원대 왕진이 발명한 바퀴형 조판 선반과 청대 무영전의 글씨장 등을 사용하는 설비이다. 근대에 이르러 미국 장로회 선교사 장백리가 전기 도금 중국어 서체를 발명한 후 중국어 조판 틀을 개선하는 데 주력했다. 첫째, 그는 미국 장로회 출판사가 인쇄한 28 권의 책 (예:' 신구약전서') 중 한자를 사용하여 한자의 빈도를 측정하고, 얻은 통계 (28 권의 책, 4 166 면,165438 면) 를 근거로 한다 다시 보세요. 한자를 사용 빈도에 따라 15 로 나누고, 이 15 를 상용자, 예비자, 산간자 세 종류로 요약하여 목판 한자 원보를 만든다. 원보활자틀, 일명 삼각대, 양동이틀은 왼쪽, 가운데, 오른쪽 세 부분으로 나뉜다. 전면 중앙에는 24 개의 디스크가 있는데, 이 24 개의 디스크는 위, 중, 하층으로 나뉘는데, 그 중 8 개 디스크는 일반 문자를 포함하고 8 개 디스크는 문자를 갖추고 있다. 양쪽 (좌우) 에는 64 개의 접시가 있는데, 이 접시는 산간자를 담는 데 쓰인다. 모든 활자는' 강희사전' 의' 부수색인법' 에 따라 배열된다. 조판할 때 선택기는 중간에 서서 문자를 선택하는 것이 매우 편리하여 활자의 조판 속도를 크게 높였다. 이것은 장백리가 중국 근대 납활자 인쇄술 발전에 또 하나의 중요한 공헌이다.

19 세기 초 납활자 제작 기술이 서구에서 중국으로 전해졌다. 활자를 새기고 납활자를 주조하는 것은 원래 중국 고법이다. 이후 구리 몰드의 제작이 나날이 새로워지면서 납활자 주조도 개선되어 수작업에서 기계화로 발전했다. 처음에는 납자가 수공 주조로에서 주조되어 시간당 열 글자만 주조할 수 있었다. 나중에 페달 주조로와 수동식 주조로를 사용하여 시속 700 개 또는 800 개로 속도를 높였습니다. 민국 초년, 상무인서관에는 톰슨 자동주조로가 도입되었다. 매일15,000 개 이상의 문자 유형이 주조되었을 뿐만 아니라, 주조 유형은 처리 없이 직접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때 주조 기술은 이미 성숙해졌다.

리소그래피 및 종이 인쇄의 소개 및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