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압운이란 무엇입니까?

압운이란 무엇입니까? 압운이란 무엇입니까?

압운이란 시에서 동음 이의어가 다른 문장 중 같은 위치에 놓이는 것을 의미하며, 압운은 일반적으로 끝에 놓여지기 때문에 운족이라고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문장운은 암송과 기억에 편리할 뿐만 아니라, 작품에 리듬과 음조가 조화를 이루는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압운은 시격법의 기본 요소 중 하나이다. 시인은 그들의 시에서 압운을 사용하는데, 이것이 바로 압운이다. 《시경》에서 후세의 시가에 이르기까지 압운이 거의 없다. 운을 맞추지 않는 민요는 없다. 북방 희곡에서는 압운을' 신문' 이라고도 부른다. 압운을' 참조' 라고 부른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시 한 편이 압운인지 아닌지를 분별할 수 있다. 운율이 무엇인지는 그리 간단하지 않다. 하지만 ... 오늘 우리는 한어병음이 있어서 운율의 개념을 설명하기 쉽다.

시 속의 소위 운율은 대략 한어병음 중의 소위 모음과 같다. 한자가 병음 글자로 철자를 쓸 때 보통 성모와 운모가 있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예를 들어 단어 "male" 은 Gūng 로 철자됩니다. 여기서 g 는 성모이고 sūng 는 운모입니다. 이니셜은 항상 앞에 있고 모음은 항상 뒤에 있다. 동' 동',' 통',' 통',' 용',' 용',' 종',' 콩',' 정' 등을 살펴보겠습니다. 그들의 모음은 모두 장모음이기 때문에 동음 이의어이다.

예 (1): 산은 낮에 가려지고, 바다는 금강을 배출한다. 백척간두로 한 걸음 더 나아가다

예 (2): 달빛이 지궁을 비추다. 30 일 저녁에 나는 빈랑을 땄다. 달빛 (동요)

예 (3): 기압 때문이 아니라 당신의 지원 때문이다. Anders Li 와 Huang weiwen 의 "나의 자랑" 가사

예 (4): 당신은 "정밀" 하고 나는 "정밀" 합니다. 죽엽청을 한 잔 마시다. "대나무 잎 녹색" 광고 문구

시와 다른 운문의 문장 끝에 규칙적으로 해음어를 배치하다. 운을 맞추는 단어를 운율 발이나 운율 단어라고 한다. 압운은 시와 다른 운문의 언어 특징 중 하나이다. 그 주된 역할은 소리를 조화롭고 아름답게 하고, 부드럽고 듣기 좋은 것을 암송하여 기억 순환을 용이하게 하는 것이다. "운" 과 "모음" 은 정확히 같은 개념이 아닙니다. 동음자란 운위가 같거나 비슷한 모음을 가리킨다. 만약 운치가 있다면, 운미는 같고, 운미는 다를 수 있다. 운율을 편리하게 하기 위해서 사람들은 해음과 운율의 글자를 몇 개의 운치로 나누었다. 현대 베이징 음성학의 음운학에 따르면 가장 흔한 운율은 18 운과 13 운이다.

소개

압운 (압운과 엽운이라고도 함) 이란 압운 단어를 지정된 위치에 두는 것이다.

운부란 모음과 같은 단어를 한 부류로 분류하는 것을 운부라고 한다.

동운부의 글자는 모두 동음자이다. 어떤 시든 고금을 막론하고 압운을 요구한다. 차이점은 압운에 대한 제한이 얼마나 적고 엄격하고 넓다는 것이다. 이것도 시와 다른 문학 장르의 가장 큰 차이다. 비교적 많이 쓰이는 것은 108 평수운 ② 입니다.

압운은 시의 음악성을 증강시키는 중요한 수단이다. 음조가 조화롭고 기억하기 쉽도록 현대시는 운율을 매우 중시한다. 고대인들은 보통' 당운',' 광운',' 예부운',' 배문운',' 시운통합',' 시운합벽' 등 운율을 전문적으로 지도하는 공식 서적을 사용한다. 그중 남송왕문옥' 신간' 의 운율이 가장 유행한다. 이른바 108 평수운이다.

네가 말한 압운어는 무슨 뜻이니?

운율 () 이나 압운 () 은 운문을 만들 때 일부 문장의 마지막 단어에 모음이 같거나 비슷한 단어를 사용함으로써 낭독이나 노래를 부를 때 낭랑한 조화감이 생기는 것을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이런 같은 모음을 사용하는 곳을 운발이라고 한다.

시를 쓰는 것은 운이란 무엇입니까? 어떻게 운을 맞출 수 있습니까?

한자의 발음은 한어병음으로 설명하는데, 성모와 운모 두 음으로 이루어져 있다. 예를 들어, "ren" 이라는 단어의 발음은 첫 글자 R 과 마지막 en 으로 구성됩니다. 압운이란 바로 두 문장이고, 마지막 글자의 병음 모음은 같다. 예를 들어 사람 (r-en) 과 진리 (zh-en) 와 봄 (ch-un) 이 있습니다. 여기 춘자의 운un 은 사실 uen 의 약자 사양입니다. 여기서 en 은 운미입니다. 운치가 일치하면 운율이 맞춰집니다.

평성은 한어 발음의 성조, 평성, 과거에는 평성 평화성으로 나뉘어 오늘의 병음 성조 중 한 소리와 두 소리에 해당한다. 과거에는 상승, 이동, 입성의 세 가지 성조가 있었다. 상성은 오늘 병음 성조의 세 성조에 해당하며, 하강조는 오늘 병음 성조의 네 성조에 해당한다. 입성 이런 성조는 오늘날의 표준 표준어에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과거에는 입성자가 오늘의 다른 네 가지 성조에 할당되었는데, 그 중 대부분은 평성으로 분류되었다.

시사가부와 마찬가지로 장르가 다르기 때문에 운율 방법도 약간 다르다. 우리는 고시 중의 오언, 칠언의 장르가 두 개의 오언 혹은 칠언의 문장이 하나의 대련이라고 불리는 하나의 완전한 문장으로 결합되는 것을 볼 수 있으며, 각 대련의 끝은 모두 압운되어 있다. 게다가, 압운자의 성조는 반드시 일치해야 한다. 즉, 평성과 평성이 조화를 이루고, 제성과 제성이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평정은 운을 맞추어서는 안 된다. 그러나, 어떤 특수한 경우, 한 쌍의 대련의 두 문장은 운을 맞춰야 한다. 장시 (길이가 짧은 시, 중간에 극히 드물다) 가 운을 맞추는 곳, 그리고 운율을 바꾸는 대련은 첫 번째 문장에는 새로운 운율이 있어야 하고, 두 번째 문장에는 새로운 운율이 있어야 한다. 그리고 각 대련마다 새로운 운율이 있어야 한다. 둘째, 그것은 한 편의 시의 첫 번째 연련의 첫 문장으로, 보통 선택적이며, 주로 첫 번째 문장의 마지막 글자의 어조에 달려 있다. 첫 번째 문장의 마지막 단어의 성조가 시 전체의 성조와 일치하면 반드시 운을 맞춰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운을 맞출 필요가 없다. 이것이 바로 너의 문제의 예이다. 왜 한두 문장이 운을 맞추는지-첫 번째 문장이 평성으로 끝나므로, 그것은 반드시 운을 맞춰야 한다. 세 번째 문장은 세 번째 문장과 네 번째 문장이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세 번째 문장을 걸지 마라. 그리고 율율시의 상련과 하련의 평정은 상응해야 하고, 세 번째 문장의 마지막 글자는 평정이어야 하며, 평정과 운율을 맞추어서는 안 된다.

압운이란 무엇인가!

첫째, 표준어 음성시스템의 성모: 265,438+0 자음과 39 모음. 구조성분으로 볼 때 단모음, 복모음, 비모음의 세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다.

성조는 음절 전체를 관통하는 상승조로, 색다른 기능을 가지고 있다. 음절: 표준어 음절은 성모 운모 성조로 이루어져 있으며 음운과 성조의 조화에는 일정한 법칙이 있다. 음절의 철자와 철자법

음절 철자에는 ①Y 와 W 의 사용, ② 위 두 점의 생략, ③iou, uei, uen 의 생략, ④ 성조 기호와 방음 기호 사용, ⑤ 연연 읽기와 대문자를 포함한 규칙이 있다. 한어병음 방안을 정확하게 사용하기 위해서, 우리는 반드시 이 규칙들을 파악해야 한다.

둘째, 운과 운 1. 압운은 시격법의 기본 요소 중 하나이다. 시인은 그들의 시에서 압운을 사용하는데, 이것이 바로 압운이다.

2. 압운이란 특정 문체의 일부 문장 중 한 곳에서 동음사를 사용하는 것을 말한다. 운을 맞추는 문체를 운문이라고 하는데, 시는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운문이다. 《시경》에서 후세의 시가에 이르기까지 압운이 거의 없다. 운을 맞추지 않는 민요는 없다. 중국 북방 희곡에서 압운은' 인용' 이라고도 하고, 합운은' 배배' 라고도 한다.

3. 시의 운율 여부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느낄 수 있는 것이다. 운율이 무엇인지 설명하는 것은 그리 간단하지 않다. 그러나, 오늘 우리는 한어병음이 있어서, 운율의 개념은 쉽게 해석할 수 있다.

일반적인 이해: 시의 소위 운율은 대략 한어병음 중의 소위 모음과 같다. 한자가 병음 글자로 철자를 쓸 때 보통 성모와 운모가 있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예를 들어 단어 "male" 은 g not g "ng" 로 철자됩니다. 여기서

G 는 이니셜이지 ng 가 아니다.

이것은 모음 자모는 항상 앞에 있고 모음 자모는 항상 뒤에 있다. "Dong" D, "T-ng" T-ng, "L-ng" L, "Z-ng", "C-ng" C3-ng 등을 살펴 보겠습니다. 그들의 모음은 모두 장모음이기 때문에 동음 이의어이다.

정확한 이해: 운은 모음과 다르다. 운발은 모음에 운치가 포함되지 않은 부분을 가리킨다. 고대에는 압운에도 성조의 성분이 포함되어 있었으며, 압운이 같은 단어는 반드시 같은 성조를 가져야 했다.

운두는 복모음 중 운복 앞의 모음을 가리킨다. 일반적으로 고모음으로부터 발음이 크지 않다. 표준어에는 I, u, u [y] 의 세 가지 운율이 있다.

운복은 복모음 중 가장 크고 발음이 가장 큰 모음으로, 주모음이라고도 한다. Ua [ua] 의 a, ei [ei] 의 e, iou【iou] 의 o 와 같습니다.

운복 앞의 모음은 운수이고, 운복 뒤의 모음이나 자음은 운미이다.

운미는 복모음 중 운복 뒤의 모음이나 자음을 가리킨다. N [n] 과 ng [? 【두 자음 끝과 I 와 u 모음 끝. Ei [ei] 의 I, iao [I u] 의 u, an [an] 의 n, ing【ing] 의 ng 과 같습니다.

4. 모든 운율 단어는 운율을 맞출 수 있다. 압운이란 둘 이상의 압운이 같은 단어를 같은 위치에 두는 것이다. 압운은 보통 문장의 끝 (압운의 위치는 일반적으로 문장의 끝) 에 있기 때문에' 운족' 이라고도 불린다.

다음 예를 살펴보겠습니다. 서호인 선생의 벽 [송대] 왕안석의 처마는 이끼 (tái) 없이 자주 정리되고 화초나무는 수작업으로 재배됩니다 (Z I). 한 수호밭은 녹색으로 둘러싸여 있고, 두 산은 녹색 (l 圵 I) 을 보낸다.

이곳의 "이끼", "식" 과 "라이" 는 운율을 맞추는데, 그들의 모음은 모두 ai 이기 때문이다. "라오" 라는 글자는 운을 맞추지 않는다. 왜냐하면 "라오" 는 철자가 라오이고, 그것의 모음은 이다.

오, "이끼", "심기", "라이" 와는 동음이 아닙니다. 시 법칙에 따르면 이와 같은 네 편의 시의 세 번째 문장은 운을 맞추지 않는다.

병음에서 a, e, o 앞에는 ia, ua, uai, iao, Ian, uan, üan, iang, ueng, ie, üe, ONG 과 같은 I, u, u 가 있을 수 있다 이런 나, 너, 너

이를 운율이라고 하며, 다른 운의 단어도 동음 이운이나 운율로 볼 수 있다. 예를 들어, 사계절 중 농촌은 흥분으로 가득 차 있다. [송], 범성은 대낮에 밭을 갈고, 밤에는 마 (M) 를 실현하고, 마을의 아이들은 자신의 일 (JI) 을 책임진다.

자녀들과 손주들은 농사와 직포를 배운 적이 없고 뽕나무 그늘 아래 호박을 심는 것도 배웠다. "마", "집", "박" 의 모음은 a, ia, ua 입니다. 모음은 정확히 동일하지는 않지만 동음 이의어이며 압운도 똑같이 조화를 이룹니다.

연습: 이번 봄날 아침, 나는 쉽게 깨어났고, (Xi 시간) 주위에는 곳곳에 새소리가 가득했다. (niǎo) 하지만 나는 아직도 그날 밤, 그 폭풍우가 기억난다. 나는 얼마나 많은 꽃이 부러졌는지 알고 싶다. (쉿)

해석: 샤오, 새, 샤오는 운율을 맞추는데, 그들의 모음은 모두 "m: o" 이고, 두 번째 문장의 "소리" 는 운을 맞추지 않기 때문이다. 시의 법칙에 따르면 .....

네가 말한 압운어는 무슨 뜻이니?

시와 다른 운문의 문장 끝에 규칙적으로 해음어를 배치하다. 운을 맞추는 단어를 운율 발이나 운율 단어라고 한다. 압운은 시와 다른 운문의 언어 특징 중 하나이다. 그 주된 역할은 소리를 조화롭고 아름답게 하고, 부드럽고 듣기 좋은 것을 암송하여 기억 순환을 용이하게 하는 것이다. "운" 과 "모음" 은 정확히 같은 개념이 아닙니다. 동음자란 운위가 같거나 비슷한 모음을 가리킨다. 만약 운치가 있다면, 운미는 같고, 운미는 다를 수 있다. 예를 들어 청산은 은은한 물이고 강남 초목은 가을이 마른다. 양주 판관 한조 (두목) 를 보내는 이 두 문장의 운율은' 조' 와' 퇴색' 과' 한 입' 이다.

무엇이 스텝과 운율을 맞추는가.

Complement 는 step 이라는 단어와 운율이 같다.

압운이란 무엇을 의미합니까?

안녕하세요, 운율, 운율이라고도 합니다. 운문을 만들 때, 어떤 문장의 마지막 글자에 모음이 같거나 비슷한 단어를 사용함으로써 낭독하거나 부를 때 낭랑한 조화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런 같은 모음을 사용하는 곳을 운발이라고 한다.

어떻게 운을 맞추나요? 압운이란 무엇입니까?

압운은 시격법의 기본 요소 중 하나이다. 시인은 그들의 시에서 압운을 사용하는데, 이것이 바로 압운이다. 《시경》에서 후세의 시가에 이르기까지 압운이 거의 없다. 운을 맞추지 않는 민요는 없다. 중국 북방 희곡에서 압운은' 인용' 이라고도 하고, 합운은' 배배' 라고도 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시 한 편이 압운인지 아닌지를 분별할 수 있다. 운율이 무엇인지 설명하는 것은 그리 간단하지 않다. 그러나, 오늘 우리는 한어병음이 있어서, 운율의 개념은 쉽게 해석할 수 있다.

시 속의 소위 운율은 대략 한어병음 중의 소위 모음과 같다. 한자가 병음 글자로 철자를 쓸 때 보통 성모와 운모가 있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예를 들어 단어 "male" 은 g-ng 로 철자됩니다. 여기서 g 는 첫 글자이고 s-ng 는 마지막 문자입니다. 이니셜은 항상 앞에 있고 모음은 항상 뒤에 있다. "Dong" D, "T-ng" T-ng, "L-ng" L, "Z-ng", "C-ng" C3-ng 등을 살펴 보겠습니다. 그들의 모음은 모두 장모음이기 때문에 동음 이의어이다.

어떤 운율이 있는 단어라도 운을 맞출 수 있다. 압운이란 둘 이상의 압운이 같은 단어를 같은 위치에 두는 것이다. 보통 압운은 항상 문장의 끝에 놓여지기 때문에' 운족' 이라고도 불린다.

고운의 상세한 분류는 시대마다 다르며 약간의 미묘한 차이가 있다. "구름 물 Ping" 과 같은 많은 응용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관련 정보는 바이두 백과사전 홈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다: baike.baidu/view/398121? . fr = ala0

신운은 간단합니다. 신화사전을 찾아보시면 됩니다. 같은 모음은 당연히 동음자입니다. "중국어 신운" 은 모음이 비슷한 단어 (이웃 운) 를 18 운으로 나누었다. 자세한 구분은 묵향재 블로그 주소: MXZZ55. 블로그.163/... 56897/

압운의 법칙은 무엇입니까?

당대인은 당대에 성행하는 격율시와 절구를 근체시라고 부르고, 당대의 이전 격률이 느슨하고 형식이 자유로운 시를 고시라고 부른다.

한자는 네 가지 소리, 즉 평면, 상, 곡, 입성이 있다. 그중에는 윤평 (상성) 과 양평 (하성), 상 (상성), 곡 (사성), 입성 등이 있다.

리듬 법칙: 편평하게 번갈아 가며 순환을 견지한다 (아래 편평함은 각각-와 1 으로 표시).

첫째, 레벨과 레벨이 번갈아 나타납니다

다섯 단어에는 네 가지 기본 형식이 있습니다. 일곱 단어의 각 단어 앞에 두 단어를 추가하기만 하면 됩니다.

(1)-11(1)11-

(2)111-(2)-11/kloc-;

(3)11-1(3)-11-/kloc/

(4)-11-(4)11-1/kloc/

현대시는 평정의 교대 조화를 중시하여 리듬감과 운율미를 형성한다. 오언절에는 모두 네 가지 문장이 있다: (1) 짝과 짝수, 첫 글자는 짝일 수 있다. ② 평평하고 평평하다. (3) 평평하고 가끔, 머리말은 짝일 수 있다. (4) 평평하고, 머리말은 평평할 수 있다. 이런 합법화된 문장형을 규칙문이라고 한다. 현대시는 보통 평정운으로 제한된다.

현대시의 위아래 문장은 일연이라고 하고, 상문은 대문이라고 하며, 다음 문장은 대문이라고 한다. 격법은 한 쌍의 대련에서 두 문장이 비교적 평평하거나 기본적으로 대립할 것을 요구하며, 마지막 대련의 두 번째 글자는 이전 대련의 두 번째 글자와 같다. 즉, 함께 붙이는 것이다. (첫 글자는 왕왕 평평하지 않고 비공식적이어서 두 번째 글자를 기준으로 한다.) 이 두 가지를 위반하는 것을' 오준' 과' 탈착' 이라고 한다.

위의 규칙에 따르면, 오언절에는 다음과 같은 네 가지 평평한 형식이 있다.

A. 쿵쿵, 첫 번째 문장은 운을 맞추지 않는다.

(허) 평평하고 평평하다.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운).

예를 들어, 헤론 호스텔의 왕지환:

해가 서산 부근에서 천천히 가라앉고 황하가 동해로 흘러 들어간다. 한 단계 더 올라가고, 더 멀리 본다

B. 일어서서 첫 번째 문장은 운을 맞추지 않는다.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운).

(허) 평평하고 평평하다.

이단: 연을 들어보세요.

금귀비 축의 고연은 아름다운 소리를 내고, 고연의 미인은 옥방 앞에 앉아 있다. 최선을 다해 주랑의 호의를 얻으려고 노력하는데, 너는 그녀가 일부러 잘못된 현을 누르는 것을 봐라.

* 푸: 펀치

C. 입을 삐죽거리며 운율의 첫 번째 문장:

평정 (평정운), 평정 (평정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운).

예를 들어, 루론의 "세사르 2 세":

어두운 숲 속에서 풀이 갑자기 바람에 흔들리고 바람이 속삭이고, 장군은 야수가 오는 줄 알고 화살을 뽑았다. 날이 밝을 때 화살을 찾았을 때, 이미 석변으로 깊숙이 들어갔다.

* 화이트 헤드: 입성한 인물

또 다른 예로, 서우 슈가의 노래:

북두칠성은 밤하늘에 높이 걸려 있다. 격슈한의 밤, 검과 사나운 수비대를 데리고 있다. 오늘까지, 종마의 토번 사람들은 감히 먼 곳을 바라본다. 그들은 감히 남쪽으로 내려가서 임도현을 넘을 수 없다.

* 7: 입성자

D. 일어 서서 첫 번째 문장과 운율:

(평평한) 평평한 "한" (평평한 운율), (한) 평평한 (평평한 운율).

(허) 평평하고 평평하다.

예를 들어, 왕 왕의' 규수' 제 1 부

봄에는 따뜻한 꽃이 피고, 버드나무는 어두운 꽃이 밝다. 요양객' 을 보도하기 위해, 나는 기다리지 않는다.

칠언절구, 약칭' 칠절구' 는 현대시의 일종이다. 칠문식은 오문식의 성장으로 볼 수 있다. 오언절구 앞에 두 글자를 더하면 제 1 절과는 반대로 7 언절문이 된다. (즉, 7 자는 처음 두 글자가 없으면 다섯 글자이기 때문에, 나는 오언절문의 표기법을 소개하지 않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언어명언) 다음은 칠언절문의 네 가지 형식이다.

1, 상하 수평 (첫 번째 문장 압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평하고 잔잔하며,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다.

예를 들어 이백은 강릉에 갔다.

이른 아침, 나는 하늘 높이 솟은 강릉성에 작별을 고했다. 멀리 천리 떨어진 곳에서 배는 겨우 하루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양안의 원숭이의 울음소리가 아직도 귓가에 어느새 끊임없이 울고 있는데, 카누는 이미 무거운 청산을 통과했다.

상승 및 하강 (운율에 첫 번째 문장):

평평하고, 평평하고, 평평하고, 평평합니다.

탁구, 핑, 핑, 핑, 핑, 핑, 핑, 핑, 핑, 핑, 핑, 핑, 핑, 핑, 핑, 핑, 핑, 핑

예를 들어, 세 개의 도로가 있습니다.

매실 황씨 .....

운이란 무엇인가?

① 18 운과 13 운과 표준어 운모 대조표

열여덟 운:

첫째,' 신화사전' 의 모음 A, ua, ia 는 같은 운부에 속한다.

두 번째 물결, 모음 o 와 uo.

세 곡, 모음 e.

네 개는 모음 ie, UE 입니다.

다섯 개의 모음 I (첫 글자 zh, ch, sh, Z, C, S, 제치와는 다름).

6, 모음 er.

Qiqi, 모음 I (이니셜 b, p, m, f, d, t, n, l, j, q, x, y, 5 와 다름).

바웨이, 모음 ei, ui 입니다.

오래 열어, 모음 ai, uai.

열 이모 모음 U.

11 마리의 물고기, 모음 v.

12 대, 모음 ou, iu.

13 궁 모음 ao.

14 개의 차가운 모음 an, Ian, uan.

15 개의 표시, 모음 en, in, un, VN 입니다.

16 세기 모음 ang, uang, iang.

17 경, 모음 eng, ing.

18 홀, 모음, 오그.

13 곡의 곡은 13 개의 운율 부분입니다.

꽃과 대마 18 운.

2 소파, 2 파 3 곡 18 운.

삼경사, 18 운의 4.

사의패, 18 운의 오육칠.

오회더미, 팔미운.

육회래, 열여덟 운구.

칠고모수, 18 운 10 고모수.

팔의패, 18 운 11 어.

아홉 에서 찾고, 열 여덟 운율 십이 대기.

10 개의 외진 술집, 13 개의 18 운 집.

11 자 전, 14 는 열여덟 운이다.

12 대신님, 18 운 15 분입니다.

13 왕양 18 운 16 당.

14 중동, 17 궁 18 동운.

13 레일의 칠고모수와 팔의패는 10 고 11 어의 운율에 해당하기 때문에 합병은 13 레일이다.

② 106 급 운율:

상평

상평: 이동

동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시계

상평: 얼동

동농중종용충용 () 은 가슴을 봉하고, 각 틈에서 영용용 () 의 봉봉 () 을 묘사하고, 위엄 있는 농송 () 과 함께 조안 * *

상평: 삼강

강강, 창문, 원통, 쌍방강, 말뚝

상평: 네 가지.

비장으로 시체를 치료하고, 비장으로 몸을 다스리고, 비장으로 몸을 다스리고, 비장으로 몸을 치료하고, 비장으로 몸을 치료하고, 비장으로 몸을 치료하고, 비장으로 몸을 치료하고, 비장으로 몸을 치료하고, 비장으로 몸을 치료하고, 비장으로 몸을 치료하고, 비장으로 몸을 치료한다.

상평: 네 가지.

가지치기로 비석을 불며, 의리가 적절하다. 가죽 이석 풀 규정, 몸법 위험, 몸법 완화, 미간 슬픔. 이 시와 이 깃발은 슬프다. 절은 키스 규가 의사라는 의혹에 근거한 것으로, 그녀는 그녀가 광기를 고수하고 있다고 생각했고, 그녀는 시체를 입고 울타리를 먹고 있었다.

상평: 오미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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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평: 물고기 여섯 마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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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평: 일곱 가지 위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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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평: 일곱 가지 위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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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평: 버치

가결화, 땔나무가 잘 어울리고, 친구가 연무에 묻혀 있다.

상평: 오래가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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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평: 재 열 자루

매중의 석탄 장미가 많고, 천둥이 쌓인 것을 재촉하고, 잔을 밀다. 이런 재능과 부는 모두 베어져서 아기를 심었지만 최 쌍은 좋지 않았다.

상평: 열한 가지 진리

실제 원인: 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