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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자놀이의 획 순서
설명:
1, 불사: 절은 불교도들이 수행하고 불상, 불경, 불탑 등을 모시는 장소입니다. 승려가 살고, 연습하고, 홍법이 사는 곳이기도 하다.
2. 불교종파: 사원도 불교종파의 이름 중 하나이며, 선사, 법사 등이다. 이 교파들은 모두 자신의 전승, 교리, 수행 방법을 가지고 있다.
3. 불교명절: 절도 불교명절의 이름이다. 예를 들면 랍팔절, 관음생일, 석가모니 생일 등이다.
4. 고대 관원의 서명: 고대에 절은 중앙관원의 서명 중 하나였다. 예를 들면 대리사와 태창사와 같다. 이 관원들은 국가 종교 사무 예악 문화 등의 사무를 관리한다.
5. 성: 절도 성이에요. 역사적으로, 당대의 대시인 백거이의 절친한 친구 맹교와 같은 절호를 성으로 하는 사람들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절의 기원과 진화의 역사;
1, 절의 기원은 서주시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처음에 "전" 이라는 단어는 한 사람이 물판을 들고 궁정에 서서 관원이나 궁정의 위엄과 권력을 대표한다는 의미였다.
2. 춘추전국시대에 사찰자가 점차 변화했다. 원래 오른쪽 부분의 "의" 글자가 "인치" 로 바뀌었는데, 이 "인치" 는 시작을 나타낸다. 따라서' 관자놀이' 라는 단어의 의미는 손으로 물건을 들고 있는 것으로 바뀌었다.
3. 진나라와 한 시대가 되자 사찰자의 적용 범위가 점차 확대되면서' 대리사',' 태상사' 등의 단어가 나왔다. 이 단어들 중' 절' 은 관원이 사무하거나 의사한 관서 또는 법정의 건물을 가리킨다.
4. 불교가 중국에 들어오면서 절 문자의 적용 범위가 더욱 확대되었다. 불교가 중국에 들어오자 각지에 잇달아 사찰이 세워졌다. 이 사원들은' 절',' 절' 이라는 단어가 불교중사의 동의어가 되었다.
5. 남북조 시대에는 절이라는 단어가 더 널리 사용되었고, 불교사찰의 이름뿐만 아니라 정부 사무실의 이름으로도 사용되었다. 예를 들면' 대리사' 와' 태창사' 이다. 이와 동시에 절이라는 단어는 불교 교파의 명칭이 되었다. 예를 들면 선사와 법사와 같다.
6. 당대에 이르러 사찰문자의 응용은 더욱 다양해졌고, 불교절과 관청의 이름뿐만 아니라 불교명절의 이름 (예: 랍팔절과 관음 생일) 에도 쓰였다. 또한, 사원 단어는 성 중 하나가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