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며칠 동안의 부견으로 허명이 생겼다.
"두서투른" 은 당대 시인 왕적이 쓴 오언절이다. 고아 원: 며칠 동안 떠 다니는 학생, 보이지 않는 무명. 술을 많이 빚고 대나무 숲에 의지하는 것이 낫다. 부생, 옛사람들은 세상일이 무상하고 인생이 짧다고 생각하여 인생을 부생이라고 불렀다. 에 따르면: 전체 당나라시의 "부동", "하나", 명각본, 명지폐본의 "유".
모양이 없거나 "효과가 없다" 고 합니다. 대나무 숲, 여기는 말장난으로,' 대림 칠현' 의 전고를 사용한다. 우리는 당나라가 이 () 의 천하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도가 () 의 창시자인 노자 () 는 마침 이 () 라는 성을 가지고 있다. 당연히, 통치의 필요성 때문에, 그는 도가사상을 추앙하며, 원래 은둔을 좋아했던 왕적 () 이다.
몇 가지 시련과 좌절을 겪었고, 관직의 고난에 대해 깊이 체득하였다. 나의 이상과 포부가 모두 실현될 수 없을 때, 게다가 내 기질까지 더하면 도가가 출세한다는 생각이 완전히 우세하다. 관직의 세계를 간파하고, 이때부터 자연을 비웃고, 술과 한패가 되어 젊은 나이에 죽었다.
그러나 고대에 독서인에게 한창은 10 년 동안 열심히 공부했는데, 공명을 구하고 좋은 앞날을 얻기 위해서였다. 젊은 군인이 자신의 이상 포부를 실현하려면 반드시 공명을 이루어야 하는데, 이것은 근본적으로 관리가 되는 것이다. 봉건 사회에서 유교가 입세하는 사상은 종종 학자들이 젊었을 때 주도적인 역할을 하는데, 이른바 인재가 세상을 구제하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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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 지, 단어 무효 전력, 번호 donggao 아들, 산서 Jinzhong Qixian 사람들, jiangzhou Longmen 카운티 사람들. 수당 대신 왕통의 동생. 수나라 말, 심지어 웃음은 비서 정자를 제외한 육합현으로 봉쇄되었다. 천하대란에 직면하여, 나는 벼슬을 버리고 고향으로 돌아왔다. 무덕 초년, 지방으로 가라는 명령을 받았다. 정관 초년, 병으로 직장을 떠나 고동 (현재 산시 하진현 고동촌) 에 투신하여' 동고자' 라고 불렀다.
정관은 18 년 (644 년), 졸년은 56 세이다. 성격이 소박하고 도도하며 술을 목숨처럼 즐기며 오두를 마실 수 있고, 스스로 오두선생의 전기를 만들어 주경과 술보를 썼다. 그 시는 가깝지만 얕지 않고, 질이 좋고, 정말 소소하며, 활달하고 포부가 있어 위진을 곧바로 쫓아간다. 법체는 육조에서 기원하여 수당 () 에서 형성되어 무효가 선성 () 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