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자전 검색 - 고고학은 주로 무엇을 연구합니까? 책을 많이 읽어야 하나요? 아니면 야외 발굴에만 집중할까요?

고고학은 주로 무엇을 연구합니까? 책을 많이 읽어야 하나요? 아니면 야외 발굴에만 집중할까요?

갑골문 → 김문 → 작은 인감 → 예서 → 해서체 → 행서.

(상) (주) (진) (중국) (위진) 초서

위에서 언급한 7 가지' 김윤전 조리, 싱카이' 의 서체는' 한서체 7' 이라고 불린다

중국 문자인 한자는 기원전 14 세기경에 생겨났고, 상대 말기 당시 최초의 8 개 문자는 갑골문이었다. 갑골문 상형 문자와 상형 문자는 한자의 상형 문자와 그림 때문에 매우 생동적이다.

서주 말년이 되자 중국 문자는 이미 봉인되었다. 발전의 결과는 도장이 두 가지 특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하나는 두께 평균선과 연선의 초급이 되고, 그려진 선은 매우 간결하고 생동적이다. 둘째, 표준화, 글리프 구조가 정돈되어 점차 화면 원형에서 벗어나 기초를 다지는 경향이 있다.

나중에 진아궁이에서 실을 잣는 정리스는 작은 인감이 아니라 간결에서 번잡까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작은 인감은 인감, 선, 표준화를 간소화하는 것 외에도 완벽에 이르렀고, 거의 완전히 분리된 화면과 문자가 깔끔하고 조화를 이루며, 매우 아름답습니다. 기본적으로 사각형 글꼴입니다. 그러나 작은 인감은 자신의 근본적인 결점이 있는데, 쓰는 것이 매우 편리하다는 것이다. 거의 동시에, 육체적으로 주의가 산만해졌고, 쌍방의 극본은 평평했다.

한대에 이르러 예서가 성숙 단계로 발전하여 한자의 가독성과 쓰기 속도를 크게 높였다. 나중에 이수조장 () 으로 발전하여 당대 시인의 서체를 표현하여 첨필초서 () 를 중점적으로 표현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어 예서, 해서체, 초서, 자족서 (일명 책) 의 결합체가 당대에서 유행하기 시작했다. 오늘 인쇄, 이런 변화는 해서체로 된 것이다. 행서는 해서체와 초서 사이에 있기 때문에, 그 글은 유창하고 민첩하며, 한체계의 소문은 오늘날까지 전해지고 있으며, 우리의 일상적인 필기습관은 모두 서체이다.

송대에 이르러 조각판 인쇄와 인쇄술이 발달하면서 한자가 널리 사용되어 새로운 서체인 송체 인쇄체를 더욱 보완하고 발전시켰다. 인쇄술이 발명된 후, 각인과 한자의 글리프 깎기는 깊은 영향을 미쳐 가로세로 굵고 눈에 띄는 조판을 만들어 나중에 송체라고 불렸다. 글씨조각은 EC 가 날씬하고, 뚱뚱하고, 통통하고, 통통하고, 유체옥의 몸매를 모방한다. 얼굴과 유벽통은 우뚝 솟아 있어 일정한 특징이 있어 가로면이 약간 거칠다. 명대에 이르러, 만력은 송대에서 조조 굵고 가는 세로로 변했다. 처음에는 민간 유행의 수준이 수직 계획에서 매우 섬세했다. 특히 홍무풍의 굵은 글씨체는 납작했다. 예를 들면 제목, 등롱, 고시, 그리고 사적인 경계악, 절당단표 등 관원들이 쓰는 글씨체가 있다. 나중에 노동자들은 홍무 스타일을 모방하여 유럽이 아닌 엔화가 아닌 피부 윤곽을 만드는 기구를 만들었다. 특히 이 서체는 획이 가로세로로 늘어서 있어서 정말 새기기 좋은 도장이 모두 달라서 산뜻하고 아름다운 효과를 내지 못했다. 그것은 인쇄에 점점 더 광범위하게 응용되어 이미 매우 보편화되고 있다. 16 세기 이래로 송이라고 불리며, 이식벽이라고도 한다.

한자에서 서로 다른 역사시대에 형성된 각종 서체는 모두 자신의 뚜렷한 예술적 특색을 가지고 있다. 고풍스럽고 우아하며, 예서에는 조용하고, 장식적인 초서가 풍부하고, 주행속도가 빠르고, 촘촘하고, 깔끔하고, 미관, 해서체, 행서는 좋은 필기현실과 각종 풍격, 다른 개성을 쉽게 알 수 있다.

한자의 진화는 상형 문자의 선과 붓글씨에 적응하는 획으로, 서체를 조각하고 인쇄하기 쉬운 기호이다. 그것은 역사의 진화이며, 중국의 서체 디자인은 풍부한 계시를 제공한다. 우리가 한자의 각종 서체의 특징과 풍격을 충분히 발휘하고 교묘하고 독특한 아이디어를 운용하려면, 반드시 정교한 작품을 디자인할 수 있을 것이다.

진시황 통일한자부터 한자의 발전 경로가 점차 발전하였다. 시대마다 서로 다른 내포를 가지고 있으며, 독특한 민족과 민속은 중국 국민의 지혜와 각지의 근면한 중국 역사 교과서에 깊이 새겨져 있다. 그러나 오늘날, 어떤 사람들은 자국어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하고, 다른 나라의 언어에 많은 열정을 쏟았다. 아니면 절반 대 절반. 이 본문은 국가의 영혼이다. 본문의 조국, 조국의 역사적 변천과 조국의 영혼을 이해하기 위해 우리는 이 주제를 선택했다.

한자의 발전과 함께 진나라가 중국을 통일한 후 한자를 단순화하고 정리하여 한자를 점차 규범화하였다. 중국 문자의 발전은 크게 네 단계로 나눌 수 있다: 경서, 전서, 예서, 해서체의 진화. 또 다른 도장, 인화점, 전서, 예서, 이근자, 이한의 차이. 그래서 역사상 새로운 서체는 오랜 발전을 거쳐 점차 형성된 것이다. 일반적으로 후자의 중국 문자에는 기본 모양 (표 1) 이 있습니다.

(표: 한자 책의 진화)

1 오라클

진 () 이 문자를 통일하기 전에, 중국의 문자는 서체 응용의 관점에서 보면 혼란스럽거나 혼란스럽다. 넓은 의미에서 중국 고전 인감에는 작은 인감 앞의 글이 포함되어 있다. 협의상으로는 중국의 문자사를 가리키며, 이전의 문자를 봉한다. 여기, 좁은 의미의 고전 개념. 그것은 갑골문 진 경전을 포함하고 있는데, 전자는 중국 최초의 8 주로 여겨진다.

갑골문: 상대 말기에 쓰거나 조각한 거북갑, 수골 좌측, 대부분 비문, 일부' 공책' 이 사임했다. 갑골문은 상형자에 부합하며, 단지 20% 만이 조자원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는 형성자를 안다. 일부 문자는 주사로 채워져 있으며, 두 가지 붉은 잉크 문자 상형 문자의 진화를 직접 묘사하는 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중국의 글이 상대에서 통일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준다.

음상 비문: 진진은 구리 금이라고 불리는데, 이런 문자의 비문은 구리에 새겨져 있어 쉽게 새길 수 있다. 갑골문에 비해 김문은 더 오래된 문자보다 상형적이다. 비문의 실제 표현은 이렇게 생동감 있고, 실감나고, 자연스럽다.

갑골문의 상대 청동기 비문은 속체와 정체에 관한 것으로, 정체가 점점 더 복잡해지고 있고 속체는 단순해지는 경향이 있음을 보여준다 (표 2 참조).

(표 2 오라클, 김문)

갑골문은 주로 칼로 거북뼈에 새겨져 있는데, 이런 표기법은 비교적 딱딱하다 (그림 3). 이러한 나이프 조각 기술은 현대 그래픽 디자인에도 사용됩니다 (그림 4).

2 대 전서

역사, 하상주, 문자학, 사주한자에 대한 공헌. 역사학자 주주 왕현은 혁신이 그에게 쉽다고 생각한다. 또 다른 주문, 주전, 주수, 사서에서 말했다. 역사 주간으로, 서로 다른 정의사서에 흩어져' 허' 를 통해 후세를 위해 모였다. , 저우 xuanwang 가장 유명한 돌 드럼.

3 소전

작은 인감은 표준 서체라고도 하며, 진 () 과 진 () 아궁이 () 쳉 리스 () 등에서 편찬하였다. 밀봉을 통해 단순화하다. 사총의 인장이라고도 불리는데, 필력, 감정의 의미 때문이다. 작은 인감의 형태와 구조의 감독과 조화, 자세가 균일하고 깔끔하며 급진적인 변화와 합병이 이루어졌다. 상형도장이 없다. 인감에서 인감으로의 진화는 중국 문자사에서 중요한 의의를 가지고 있다.

사배현

첫 번째 단계는 작은 인감에서 이수에 이르기까지 가장 두드러진 변화는 롱베이 돈에서 직진까지 각도를 바꾸지 않는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예서가 책등골이 가로지르며 살칼처럼 긴 꼬리를 끌고 있는 예서를 가리킨다고 생각하는데, 이것은 그 중 하나일 뿐이다. 미나리, 한립, 미나리의 예서는 모두 초기 예서 형식이며, 이한의 예서 서체는 비교적 성숙하다. 예서는 보통 "8" 에서 이한을 언급한다 (그림 6). 8 점' 의 미나리가 점점 파란을 일으켰다. 예서가 8 점으로 발전한 것은 자세가 성숙해서 생긴 것이다. 이 글자가 예서보다 더 굵기 때문에, 일종의 정기의 엄숙함이다 (그림 7). 그림 8 은 영문자를 보여 주지만, 그 존재는 각진 서체 예서에' 맛' 을 불어넣어 준다.

해서체

해서체', 실서, 본서, 본예라고도 불린다. 구양문의, 류공권 탁상. 의 아름다움과 순박함, 그중에는 고대 창업자 리의 숙적이 매장되어 있다. 이런 서체는 지금까지 계속 사용되어 왔으며, 표준 서체로 여겨지는 사랑의 세계이다. 해서체는 안정적이고 담담한 느낌, 개성적인 표기법, 개성의 차이가 있지만 같은 글씨체도 다른 스타일 (9, 10) 을 가지고 있다. 그래픽1/KLOC-0

6 스크립트

해서체' 는 해서체와 초서필 사이에 있어서 서체 (글자) 를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다. 서로 다른 작가들이 리와 케이에서 스크립트를 실행하는데, 그들의 현재 수준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행서는 낭만적이고 아름다운 분위기를 드러낸다 (그림 12).

(그림 12)

7 초서

"달리는 풀" 은 깨진 풀이라고도 하는데, 이런 풀, 봉인, 8 점, 장초, 뒤에는 각종 고대 문자의 변화가 있다. 조창조조가 여기 있습니다. 조창은 매우 강한 예서 맛을 가지고 있지만, 이렇게 명명한 것은 기념으로 쓰이는 것이기 때문이다. 조창의 진일보한 발전, 이런 풀은 흔히' 책의 합계' 라고 불린다. 이런 풀은 왕왕 비교적 간단해서 스크립트를 실행한다. 초서는 관중에게 호탕하고 매끄러운 느낌을 준다 (그림 13, 14, 15).

8 인쇄

인쇄술이 발명된 후, 인쇄의 필요성, 특히 출판물 인쇄의 필요성에 적응하기 위해 인쇄에 적합한 문자는 인쇄체인 송체처럼 가로와 세로 방향으로 점차 발전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인쇄체, 인쇄체, 인쇄체, 인쇄체, 인쇄체) 그것은 조각판 인쇄 황금시대의 송대에서 유래한 것으로 명대에 정형되어 일본인들이' 명식' 이라고 부른다. 글꼴은 인쇄 및 조각에 적합하며, 읽기, 출판 및 인쇄에 대한 글꼴의 시각적 요구 사항에 적합합니다.

9 가지 컴퓨터 글꼴

문화사업과 기술이 발달하면서 중서체의 영향으로 각종 새로운 서체, 포스터 (POP) 체, 인체예술, 조사정보정, 소녀 서체, 아리알 서체 변형 (이탤릭체, 평곡 등) 과 같은 흑체와 예술 서체가 나타났다. 컴퓨터에서 각종 한자의 사용이 더욱 광범위합니다.

다음 그림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고대 인도가 겹치는 원, 건물, 조사관, 포스터)

한자의 기원은 수수께끼이다. 중국의 숫자에 대해 말하자면 갑골부사와 갑골문의 고고학적 지지가 가장 먼저 3300 년 전에 나타났다. 고대 이집트와 메소포타미아의 글은 분명히 최근 2000 년이다. 지금까지 이순신 * * 은 5,000 여 개의 갑골문어, 약 1700 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어느 정도까지, 중국은 4 대 문명 고국 중 하나로서, 다른 사람보다 그렇게 뒤떨어질 이유가 없다! 거의 동시에, 우리는 첫 번째 갑골문에 80%, 형성의 20% 이상을 연상할 수 없는 일정한 인식과 형성자 성분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갑골문, 갑골문, 갑골문, 갑골문, 갑골문, 갑골문) 이것은 고대 이집트인과 수메르인의 다른 초기 상형문자와는 매우 다르다.

어떤 사람들은 고대 중국의 과학 기술 수준이 고대 이집트와 고대 그리스보다 훨씬 낮다고 생각한다. 고대 이집트인들은 거석으로 웅장한 피라미드를 지었지만, 단지 흙을 다지는 건물밖에 없었다. 고대 이집트인들의 상형문자는 아름다운 무늬의 단단한 석두 위에 새겨져 있었지만 동물의 뼈나 거북갑에만 거친 스크래치가 새겨져 있었다. 그러나 중국의 갑골문의 추상도를 보면 고대 이집트의 구상보다 훨씬 높다. 중국은 초기 상형문자의 초기 단계에서 직접 도약하여 더 높은 단계, 더 추상적인 문자로 직접 들어간 것 같다. 상형 단계: 표의 문자-중국 문자의 진화. 상형단계는 거의 상형갑골문 단계라고 불리며 매우 추상적이다. 나중에 한자가 진화함에 따라 한자는 더 이상 순수한 표의어가 아니다. 그리스인들이 파르테논 신전을 지었을 때 로마인들이 거대한 돔의 판테온을 조각했을 때, 중국은 진한시대 병마용의 피해자일 뿐이다. 진 () 소전 () 은 전국 통일의 규범문자를 가지고 있으며, 한대 () 의 예서 () 는 오늘의 중국 문자와 매우 가깝다. 이 크고 복잡한 언어 기호 시스템을 따라 뛰어내리거나 중국의 한자 문화를 따라 뛰어내릴 수 있다는 것은 기적이라고 할 수 있다.

초기 문자, 상형문자, 좋은 일을 할 수 있다. 우리의 언어는 끊임없이 언어가 표현할 수 없는 이미지를 풍부하게 한다. 고대 이집트인들과 수메르인들은 이 언어들의 독특한 대표자들을 기록하기 위해 발음 부호를 만들기 시작했다. 중국은 다른 솔루션을 선택했습니다.

"일+월 = 명+자 =" 와 같은 단어를 이해합니다.

"A" 와 같은 성어는 의미가 없고 한 음절만 나타낼 수 있습니다.

"말하기-더" 와 같은 통용어는 중국에서 나타나기 시작했다.

중국에 대해 말하자면, 사람들은 많은 영어 문화 수업에서 같은 장부를 생각하게 될 것이다. 동시에, 우리는 많은 생각을 했다. 언어를 배우는 가장 높은 경지는 이 언어의 사고를 운용하여 자신의 모국어를 사용하고 싶다는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한 사람의 창의적 사고와 모국어를 가장 잘 발휘할 수 있는 방식이며, 더욱이 외국어를 배워야 하는 엄청난 에너지 소모는 말할 것도 없다. 로마인들이 그리스 문명을 부러워하지 않는 것이 그리스에 좋은가요? 네. -이 두 언어를 사용합니까? 이미 가까워졌어요. 아랍인들이 원하는 것은 같은 것이지, 교환된 라틴어나 그리스어가 아랍어, 라틴어, 그리스어로 번역되는 것이 아니다. 마찬가지로 르네상스 시대에는 유럽인들이 아랍어로 바꾸지 않았을 때 아랍어가 라틴어로 번역되었다. 계몽, 민족 언어의 진일보한 번역과 보급 시기.

개인 용어는 좋은 외국어에게 외국어는 원래 힘들지 않다. 그러나 그의 번역 효율성은 훨씬 낮을 것이다. 그러나 전체 사회로서 모든 사람은 외국어를 배우는 데 많은 정력을 쏟고 비효율적이다. 가장 극단적인 경우는 민족 언어를 잃은 나라들의 역사가 완전히 사라졌다는 것이다. 가장 좋은 선택은 르네상스 시대의 아랍인과 유럽인들처럼 좋은 언어 번역 작업을 거쳐 민족 언어가 널리 퍼지게 하는 것이다. 그래야만 우리는 모국어 국가를 혁신하고 보다 효과적인 사고를 할 수 있다.

중국은 현재 전 영어의 딜레마에 직면해 있다. 언어문명이 절정에 이르렀다는 사실에 따르면 아랍인들이 직면한 고대 그리스와는 달리 로마 문명은 이미 정적문명을 잃었고 르네상스 시대 유럽인들이 직면한 이슬람 문명의 쇠퇴와는 다르다. 현재, 대량의 새로운 과학 기술 성과, 새로운 지식, 새로운 사상이 여전히 영어 세계에 존재하고 있으며, 영어라는 사회의 실제 국제 언어는 오늘날 세계에서 그 성공은 전례가 없다. 그것을 사용하는 인구는 모국어가 영어인 인원수가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크다. 중국 다음으로 약 400 만 명이다. 그러나 영어는 제 2 언어로 또는 어느 정도 영어를 사용하는 것이 세계 곳곳과 각 나라의 많은 사람들에게 더 중요하다. 따라서 학생들이 영어를 배우지 않는 것은 쉽지 않다. 단지 영어를 배우는 데 많은 시간이 걸렸기 때문이다. 좋은 광학 영어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누구나 영어를 배우면 자신의 자질을 향상시킬 수 있지만, 다른 극단으로 갈 수는 없다.

리마동, 서광계의 서구 르네상스 사상이 중국에 전해져 오늘까지 수백 년이 되었다. 아편전쟁 이후 160 년 동안 임칙서 번역 서방 서보, 심지어 오사신문화 운동이 시작된 지 거의 100 년이 지났다. 당대 중국은 르네상스에서 계몽운동으로의 전환점이다. 이제 영어를 배우고, 시도하고, 번역해야 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의 모국어를 생각하고 혁신하는 것입니다. 영어 연구와 신문 종사자의 수준을 제고하는 것은 기초교육을 보급하든 선진적인 과학문화 이념을 보급하든 간에. 영어는 중세 라틴어나 유럽의 르네상스처럼 중국에서 귀족 언어가 되어서는 안 된다.

한 민족, 한 나라의 역사를 썼다. 중국 문자의 진화는 중국의 역사처럼 장려되고 재미있다. 중국인과 중국 문자가 창조한 문자도 중국 인민을 이끌고 있다.

육서는 "주": "악왕을 지키고, 나라의 아들도를 개량하고, 육예를 가르친다: 1, 오례를 가리킨다. 두 번째는 6 악입니다. 수요일 금요일 촬영 5 여사월 나이트의 6 권의 책, 유열의 9 명의 인물, 그러나' 이주' 는' 6 개국' 만 소개했지만 자세히 설명하지 않았다.

중국 동부 한족 학자 허화기의' 사전' 은 "보교국이 제 1 버드나무다" 고 말했다. 주, 년, 수입은 주로 한 사람이 읽는 것을 가리킨다. 경찰이 동시에 볼 수 있는 사물,' 위',' 아래' 도 제 2 상형이다. 그림의 대상은 인체구락의 형성어 이름과' 일',' 월' 도 제 3 상형자,' 강' 이다 오' 와' 신' 은 기사의 노트다. 전사는 합의된 단계,' 테스트',' 올드',' 이 단어의 목소리 소품의 명목 아래 있는 물건' 이런 명목' 과' 용' 을 만들었다. "역사상 처음으로 허신의 6 서에 대한 정의를 정식으로 기록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후세 사람들이 육서에 대한 심사는 여전히 정의를 보장하는 것을 핵심으로 하고 있다.

[편집] 은 6 개의 리뷰를 작성했습니다.

[편집] 상형 문자

"독립조직인물" 의 문자선 또는 손짓으로 한 물체의 모양 특징을 표현하는데, 예를 들면 "월" 자형은 월치와 같고, "거북" 자형은 네 다리의 "말" 과 같고, "물고기" 는 가짜이며, 두 개의 풀머리, 어미, 풀이 있다. "하늘" 이라는 단어는 우리가 태양을 볼 때 볼 수 있는 모양처럼 중간점이 있는 원과 같다.

【편집자】 는 사건을 가리킨다.

그것은 독립적인 기관이다. 상형 문자와 사건 단어의 주요 차이점은 더 추상적인 것을 포함한다는 것이다. 칼날 위의 "칼날" 단어의 뾰족한 표시 "사납다" 와 십자 트랩 기호 ""는 주 위 또는 주 아래의 그림 기호이다. " 고 말했다: "3 3 수평". 이 스케치의 텍스트에는 비교적 추상적인 부분이 있다.

[편집] 소리,

상형 문자는 상형 문자에 적용되며 두 부분, 즉 아래 쉐이프 ("의자" 라고도 함) 와 소리 ("주석" 이라고도 함) 로 구성됩니다. 모양은 "벚꽃" 과 "나무" 단어 옆에 있는 모양과 같이 한 글자의 의미나 병음이 같거나 비슷한 단어의 발음을 나타낸다. 아기병원' 소리 옆에 있는 나무입니다. 장바구니 옆에' 보배' 라는 단어의 발음과' 대나무' 모양을 적고, 죽제 물품' 감옥' 이 그 글자를 표시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편집] 네. 존재

이것은 "상형 문자 분할" 입니다. 예를 들어,' 술',' 맥주 항아리',' 일원화',' 액체연상어' 는 이 단어의 의미를 나타내는 두 개 이상의 독립기구로 구성되어 있다. "물", 의미를 표현하려면 "해석" 의 의미이고, "칼", "소", "뿔" 의 분리 소식이 "명" 으로 전달되며 새의 목소리, "항", "새" 를 가리킨다.

사본

용자에 속한다. 지역마다 발음과 지역의 장벽에 따라 같은 물건에 다른 이름이 있을 수 있다. 이 단어가 같은 것을 나타내는 데 사용될 때, 같은 뜻을 나타낼 때, 그것들은 같은 근치나 부분을 갖게 된다. 예를 들어, "시험", "늙은" 이라는 단어의 본의는 노인, "영국의 달인" 이라는 두 글자, "맨 위" 자, 머리의 본의의, "각성", "빈" 그리고 본의의 모든 허점이다. 이 단어들은 같은 옆부분 (또는 부품) 과 해석방음 사이의 좋은 관계를 가지고 있다.

[편집] 은 6 개를 사용합니다

사실 고대인들은 한자 쓰기의 첫 번째와 여섯 번째 책이 아니다. 중국의 문자는 상대에 있고, 여섯 번째 책은 이미 개발되어 상당히 긴 시스템에 기록되지 않았다. 중국인의 성격 분석 체계는 6 권의 책 후에 총결된 것이다. 그러나,' 6' 이라는 시스템을 통해 사람들은 새로운 어휘를 창조하는데, 이것이 바로 이 시스템의 기초이다. "돌리기", "등등" 은 형태성 문자이고, "오목", "볼록", "당" 은 지시사, "하나", "은", "알" 이다.

갑골문 김문 상형문자가 많다. 그림이 가장 직접적인 조폐방식 중 하나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글이 멀어질 때, 우리는 부서에 점점 더 많은 노동력이 있다는 것을 조심해야 한다. 예를 들면' 잉어',' 미꾸라지',' 초어',' 미꾸라지',' 미꾸라지 아래 "물고기" 가 그들의 * * * 교류를 인식할 수 있는 한, 그 옆에 있는 발음도 그 글자들의 음을 거의 구별할 수 있는 가장 편리한 방법이 되었다. 현대에는 중국의 한어병음 문자의 80% 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