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자전 검색 - 책 레이아웃 디자인 우수 사례 및 설명

책 레이아웃 디자인 우수 사례 및 설명

1. 책 레이아웃 디자인 상식

책 레이아웃 디자인 상식 1. 책 디자인의 상식은 무엇입니까?

책 레이아웃 디자인의 기본 사항

1. 레이아웃 디자인의 목적: 독자를 편리하게 하고 아름다운 즐거움을 준다.

레이아웃 디자인의 정의: 레이아웃 디자인. 일정한 형식에서 원서의 장르, 구조, 계층, 삽화 등에 대해 예술화의 합리적인 처리를 진행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몇 가지 형식 사양:

A) 시집: 보통 좁은 형식이에요.

B) 이론 서적: 빅 32 가 더 많이 사용됩니다.

C) 어린이 책: 정사각형 개구부 근처

D) 작은 사전: 크기가 42 이하이고106/173mm 입니다.

E) 과학 기술 서적: 더 크고 넓은 레이아웃이 필요합니다.

F) 그림책: 정사각형에 더 가까운 것이 있습니다.

책 제본 및 책 제작 심사 기준

1. 바인딩: 디자인이 출서 의도와 일치합니까?

2. 레이아웃:

A) 도서의 레이아웃, 판심, 그림 크기가 조화를 이루는지 여부 디자인 스타일은 속표지와 부록 레이아웃이 읽기 쉬운지, 책의 내용에 적합한지 여부 (특히 글꼴 크기, 행간, 사장 간의 관계, 왼쪽과 오른쪽이 가지런한지, 왼쪽만 가지런한지 등) 를 포함하여 책 전체를 관통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B) 글꼴이 책의 내용과 스타일에 적합합니까?

C) 설계가 어떻게 구현되었는지 (텍스트와 그림, 주석, 각주 사이의 관계를 쉽게 찾을 수 있는지 여부)

D) 문자 레이아웃이 한눈에 적절하고 목적에 맞는지 여부 (눈에 띄는 문자, 서로 다른 글꼴의 적절한 혼합, 제목/페이지 번호/머리글 배열 등). ) 을 참조하십시오

셋. 예술 디자인:

A) 표지 디자인과 표지 디자인이 책의 내용과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제본 등판에 문자가 있는지 여부.

B) 커버 디자인과 커버 디자인이 전체 시나리오 (예: 텍스트 및 색상) 에 통합됩니까?

C) 표지 선택 재료가 합리적인지 여부.

E) 표지 디자인이 책 제본의 공예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여부 (예: 표지와 제본 사이의 이음매, 평평한 책의 접힘, 양장서의 홈 등). ) 을 참조하십시오

D) 사진 (사진, 삽화, 기술 일러스트레이션, 장식품 등) 예 아니오. ) 는 기본 방안에서 책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여부에 따라 선택됩니다.

F) 기술: 레이아웃이 균형을 이루는지 여부 (자간이 너무 넓거나 좁은지 여부)

G) 레이아웃: 표 색인, 표 및 공식의 레이아웃 품질이 3 차원 부분과 일치하는지 여부, 단어와 단어 사이의 간격이 단어의 크기와 스타일에 적합한지 여부 (문장 부호 및 기타 특수 기호 사이의 간격이 본문 글꼴, 제목 글꼴 및 제목 글꼴과 일치하는지 여부) 자간은 균일한가요? 제목의 줄 바꿈이 텍스트의 의미와 일치하는지 여부 눈에 띄는 글꼴이 글꼴 스타일에 적합한지 여부 전행이 현명한가? 너무 많나요? 왼쪽의 레이아웃만 가지런하다. 오른쪽이 화목한가요?

H) 집행: 집행이 일관성이 있는지 여부; 제목, 장, 단락, 그래프의 간격이 균일한지 여부 페이지 첫 줄의 첫 번째 단어 위치에 잘못된 구두점을 사용하지 않도록 할지 여부.

2. 책을 어떻게 조판합니까?

책 조판 디자인 팁: 1, 빈 조판 디자인이 꽉 찰 필요는 없습니다. 혼잡해 보이지 않도록 비워 두십시오.

2. 서체는 먼저 서체의 선택에 주의하고, 둘째, 서체가 너무 많지 않도록 주의한다. 잡지 조판 디자인의 경우 영어 글꼴과 중국어 글꼴의 조화에 주의해야 한다.

중국어와 영어 서체는 반드시 고조되어야 하고, 풍격이 일치해야 하며, 송체의 굵직한 영어와 선 중등인 중국어는 하나로 결합할 수 없다. 얼굴 글꼴은 세 가지, 최소 세 가지 크기, 최소 세 가지 배경 색상보다 적은 것이 좋습니다.

3. 많은 열 텍스트가 있습니다. 너는 먼저 열거할 수 있다.

단 하나로 전문을 쉽게 읽을 수 있다. 둘째, 글꼴 크기, 행간 및 자간은 같지만 너무 혼잡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텍스트가 삭제되더라도. 4. 배치 설계에는 보이지 않는 직사각형 상자와 보이지 않는 정렬 선이 있어야 합니다.

조판 디자인의 통일, 균형 및 리듬. 6. 색상 블록 레이아웃 디자인에서 색상 블록 응용 프로그램에서 도면의 색상을 자주 선택합니다.

7. 독서습관은 사람들이 위에서 아래로, 오른쪽에서 그림을 보는 습관에 주의를 기울인다. 8. 그림 레이아웃 많은 그림이 있을 때 프레임을 묶습니다.

그림의 원래 모양을 유지하고, 추상적인 것을 하지 않는 한 정물로 그림을 늘이거나 확대/축소하지 않는 것을 명심해라.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그렇지 않으면 물체가 변형되면 보기 어려울 것이다.

확장 데이터:

책 표지 디자인의 요소: 책 표지 디자인에는 책 제목, 작성자 이름, 출판사 등 세 가지 주요 요소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책 제목은 표지 중간에 있으며 글씨체가 가장 크다.

부제가 있는 경우, 주 제목 바로 다음에 와야 합니다. 글꼴은 일반적으로 주 제목보다 1~2 작습니다. 책 제목이 세로로 되어 있는 경우 제본 방향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책 제목은 일반적으로 왼쪽 위, 제본 영역 근처에 있습니다.

바인딩 방향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작은 작성자 이름과 가로 제목이 있는 책의 경우 작성자 이름은 제목의 오른쪽 아래 또는 제목 아래 중간에 있어야 합니다.

작성자 이름의 글꼴 크기는 주 제목과 부제목보다 작아야 합니다. 출판사의 이름 앞에는 보통 사회적 표시가 있다.

출판사의 이름은 책 가운데 아래쪽에 있으며 표지 아래쪽에 있는 완성선으로부터 0.5cm 이상 떨어져 있습니다. 출판사 명칭의 사이즈는 통상 출판사에서 규정한다. 구체적인 규정이 없다면 도서 포맷의 크기에 따라 합리적으로 조정해야 한다.

도서 조판 조판 규칙

도 서의 조판, 특히 시스템 테이블의 조판은 조판 기술에서 복잡 한 작업입니다. 배출된 책을 보기 좋게 만들려면 숙련된 조작이 필요하다.

책의 분류와 구성, 책은 약칭하여 표라고 한다. 실험 데이터 결과의 효과적인 표현입니다. 책의 종류도 많고, 다른 각도에서 분류도 많다. 그들의 조판 방식에 따라 책은 서적과 일부 서적의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데이터시트, 통계표, 흐름도, 시간표, 급여표, 경험표, 송장, 계약서 등의 예비 부품 서적과 정기 간행물. 그 구조에 따라 책은 가로표, 무선표, 선체표의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열선과 행선으로 배열된 책을 가로줄표, 카드선표라고도 합니다. 공간으로 분리된 전선이 없는 책을 무선 시계라고 합니다. 서로 다른 페이지에 책을 배열한 다음 맞춰찍기 위해 인쇄한 책을 선표라고 합니다. 서적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것은 횡선과 직선표이다. 일반 책은 일반적으로 테이블 이름, 머리글, 테이블 및 테이블 주, 각 섹션의 이름 등 네 부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여기서 테이블 제목은 테이블 순서와 제목으로 구성되며, 일반적으로 본문 크기와 크기가 같고 1 보다 작은 굵은 글꼴을 사용합니다. 제목은 열 제목으로 구성되며, 제목 안의 텍스트는 텍스트보다 1-2 작은 글꼴 크기로 정렬됩니다. 표체는 이 책의 내용과 주체로, 항목 열, 데이터 열, 주석 열 등을 포함한 여러 행과 열로 구성됩니다. 각 열의 문자 요구 사항은 본문보다 1-2 자 작습니다.

4. 조판에 대한 상식

창업자가 비약한 전문 조판 소프트웨어는 인터넷의 여러 곳에서 찾을 수 있다.

배치 설계 정의: 배치의 배치 설계입니다. 일정한 형식에서 원서의 장르, 구조, 계층, 삽화 등에 대해 예술화의 합리적인 처리를 진행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몇 가지 형식 지정 사항:

A) 시집: 보통 좁은 형식이에요.

B) 이론 서적: 빅 32 가 더 많이 사용됩니다.

C) 어린이 책: 정사각형 개구부 근처

D) 작은 사전: 크기가 42 이하이고106/173mm 입니다.

E) 과학 기술 서적: 더 크고 넓은 레이아웃이 필요합니다.

F) 그림책: 정사각형에 더 가까운 것이 있습니다.

책의 조판 디자인 과정

책의 조판 디자인 과정은 주로 다음 과정으로 구성됩니다.

1. 표준 레이아웃 작성: 페이지 번호 설정, 여백 중심 설정, 페이지 번호 유형 설정 및 글꼴 설정.

2. 머리글 설정 및 각주 형식

3. 도형과 표의 조판 형식.

4. 각 레벨의 제목에 대한 글꼴 크기, 줄 점유 및 조판 형식 (예: 가운데, 앞 공백, 뒤 줄 등). ).

5. 텍스트의 글꼴 및 크기.

6. 본문 외 첨부 파일의 조판 형식 (일정, 도면, 참고 문헌 등). ).

확장 데이터:

도서 조판은 페이지를 기초로 한다. 각 페이지는 문자, 차트 등으로 구성됩니다. 통일 된 기술 사양에 따라 크기가 다릅니다. 같은 책에서 텍스트는 형식과 내용에 관계없이 글꼴 크기, 길이, 행간 등에 대해 균일해야 합니다. 을 눌러 버전의 기본 일관성을 유지합니다. 제목, 페이지 번호, 본문, 주석 및 차트 간의 관계를 주로 처리하여 레이아웃의 구성이 명확하고 조정되며 아름답고 가독성이 강합니다.

고교 과학기술 서적과 교재는 16 형식을 많이 사용하며, 흔히 공식, 차트 등의 내용이 많이 포함되어 있으며, 레이아웃이 작고 조판하기 쉽지 않고 페이지 수가 많기 때문에 16 형식이 더 적합하다.

잡지 정기 간행물은 책보다 지면이 많고, 열 (2 단 ~ 4 단) 이 많으며, 글꼴 크기가 유연할 수 있고, 판심은 책보다 크게 편성될 수 있다.

인쇄와 기계 제본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대부분의 페이지는 32, 48, 64 와 같이 16 으로 나눌 수 있는 숫자이며 간단한' 승마 주문' 을 사용합니다.

바이두 백과-도서 조판

책 레이아웃 디자인은 독서에 어떤 편의를 제공합니까?

책 레이아웃 디자인의 기본 사항

1. 레이아웃 디자인의 목적: 독자를 편리하게 하고 아름다운 즐거움을 준다.

레이아웃 디자인의 정의: 레이아웃 디자인. 일정한 형식에서 원서의 장르, 구조, 계층, 삽화 등에 대해 예술화의 합리적인 처리를 진행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몇 가지 형식 사양:

A) 시집: 보통 좁은 형식이에요.

B) 이론 서적: 빅 32 가 더 많이 사용됩니다.

C) 어린이 책: 정사각형 개구부 근처

D) 작은 사전: 크기가 42 이하이고106/173mm 입니다.

E) 과학 기술 서적: 더 크고 넓은 레이아웃이 필요합니다.

F) 그림책: 정사각형에 더 가까운 것이 있습니다.

책 제본 및 책 제작 심사 기준

1. 바인딩: 디자인이 출서 의도와 일치합니까?

2. 레이아웃:

A) 도서의 레이아웃, 판심, 그림 크기가 조화를 이루는지 여부 디자인 스타일은 속표지와 부록 레이아웃이 읽기 쉬운지, 책의 내용에 적합한지 여부 (특히 글꼴 크기, 행간, 사장 간의 관계, 왼쪽과 오른쪽이 가지런한지, 왼쪽만 가지런한지 등) 를 포함하여 책 전체를 관통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B) 글꼴이 책의 내용과 스타일에 적합합니까?

C) 설계가 어떻게 구현되었는지 (텍스트와 그림, 주석, 각주 사이의 관계를 쉽게 찾을 수 있는지 여부)

D) 문자 레이아웃이 한눈에 적절하고 목적에 맞는지 여부 (눈에 띄는 문자, 서로 다른 글꼴의 적절한 혼합, 제목/페이지 번호/머리글 배열 등). ) 을 참조하십시오

셋. 예술 디자인:

A) 표지 디자인과 표지 디자인이 책의 내용과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제본 등판에 문자가 있는지 여부.

B) 커버 디자인과 커버 디자인이 전체 시나리오 (예: 텍스트 및 색상) 에 통합됩니까?

C) 표지 선택 재료가 합리적인지 여부.

E) 표지 디자인이 책 제본의 공예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여부 (예: 표지와 제본 사이의 이음매, 평평한 책의 접힘, 양장서의 홈 등). ) 을 참조하십시오

D) 사진 (사진, 삽화, 기술 일러스트레이션, 장식품 등) 예 아니오. ) 는 기본 방안에서 책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여부에 따라 선택됩니다.

F) 기술: 레이아웃이 균형을 이루는지 여부 (자간이 너무 넓거나 좁은지 여부)

G) 레이아웃: 표 색인, 표 및 공식의 레이아웃 품질이 3 차원 부분과 일치하는지 여부, 단어와 단어 사이의 간격이 단어의 크기와 스타일에 적합한지 여부 (문장 부호 및 기타 특수 기호 사이의 간격이 본문 글꼴, 제목 글꼴 및 제목 글꼴과 일치하는지 여부) 자간은 균일한가요? 제목의 줄 바꿈이 텍스트의 의미와 일치하는지 여부 눈에 띄는 글꼴이 글꼴 스타일에 적합한지 여부 전행이 현명한가? 너무 많나요? 왼쪽의 레이아웃만 가지런하다. 오른쪽이 화목한가요?

H) 집행: 집행이 일관성이 있는지 여부; 제목, 장, 단락, 그래프의 간격이 균일한지 여부 페이지 첫 줄의 첫 번째 단어 위치에 잘못된 구두점을 사용하지 않도록 할지 여부.

책 레이아웃 디자인의 순서는 무엇입니까?

인쇄판의 몇 가지 기본 지식은 신문출판 정보 표현의 기본 형식이며, 신문출판의 이미지와 사유이며, 신문출판의 언어이다.

고급 조판 도구의 응용과 예술적 창의성의 레이아웃 디자인은 뉴스 출판물 농축 문화, 침투 예술, 시대에 순응하는 기초이다. 따라서 레이아웃 디자인과 구도에 대한 완전한 이해를 바탕으로 조판 소프트웨어와 도구를 올바르게 적용하는 것이 각종 뉴스 간행물의 효율성, 예술, 규범 제작의 관건이다.

따라서 레이아웃의 구성 및 조판 규칙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파악해야 조판 소프트웨어의 다양한 도구를 사용하여 표준 및 사양을 준수하는 레이아웃을 효과적으로 배출할 수 있습니다. 레이아웃 1 의 구성. 레이아웃 조판 기본 사항 레이아웃 조판 기본 사항에는 주로 레이아웃 요소, 조판 전문 용어, 교정 기호의 역할 및 다양한 레이아웃 처리가 포함됩니다.

이러한 지식은 레이저 조판 기술의 필수 불가결한 부분이다. 자격을 갖춘 프로세스 디자이너와 운영자는 "조판 언어" 와 일부 조판 프로세스 지식을 습득해야만 효율성과 품질을 얻을 수 있습니다.

1. 한 권의 책은 일반적으로 표지, 속표지, 저작권 페이지 (내용 요약 및 저작권 포함), 머리말, 카탈로그, 본문, 후기, 참고 문헌, 부록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속표지라고도 하는 속표지는 기본적으로 표지와 동일하며, 일반적으로 시리즈의 제목, 부제목, 모든 저자와 번역자의 이름, 출판된 연도, 장소 등을 포함한다.

속표지에는 일반적으로 도안이 없고, 보통 본문과 함께 인쇄한다. 판권 페이지는 버전 기록 페이지와 버전 설명 페이지라고도 하며, 책의 탄생 이후 역사에 대한 소개로 독자들이 그 책의 출판을 이해할 수 있게 해 줍니다. 속표지 뒷면의 아래쪽, 책의 마지막 페이지 아래쪽 또는 표지의 오른쪽 아래 (가로판 참조) 에 붙어 있으며, 그 위에는 대부분 요약이 인쇄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페이지에는 책 제목, 저자, 발행인, 인쇄소, 출판사, 레이아웃, 버전, 인쇄번호, 인쇄번호, 글자 수, 날짜, 정기 간행물, 책 번호가 인쇄되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인쇄소는 한 권의 책의 조판, 인쇄, 용지를 계산하는 데 사용되는 기본 단위입니다. 일반적으로 한 장의 종이 한 면을 인쇄장이라고 하고, 한 페이지의 다른 면을 인쇄장이라고도 한다.

단어 수는 페이지당 단위로 페이지당 단어 수에 행 수를 곱한 것과 같고, 책의 단어 수는 페이지당 단어 수에 페이지 수를 곱한 것과 같습니다. 페이지에서 숫자, 표, 공식 및 빈 행은 모두 전체 페이지를 기준으로 계산되므로 "단어 수" 가 책의 실제 단어 수를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2. 레이아웃 요소 레이아웃은 책, 간행물, 신문의 한쪽과 빈 부분의 합을 말합니다. 즉, 책 한 페이지, 간행물에는 내심 주변과 내심 빈 부분의 폭이 포함됩니다.

그림 2. 1 과 같이 레이아웃을 통해 레이아웃의 전체 설계를 볼 수 있습니다. 페이지의 중심은 페이지의 중앙에 있으며 텍스트를 배열합니다.

핵심 상단에 배열된 책눈썹이 있는 문자와 기호를 통칭하여 책눈썹이라고 한다. 여기에는 페이지 번호, 문자 및 눈썹이 포함됩니다.

일반적으로 장을 검색하는 데 사용됩니다. 책 본문 양쪽에 각각 페이지 번호가 있는데, 일반적으로 책 절개 쪽에 있다.

인쇄업계에서는 한 페이지 번호를 한 면이라고 하고, 앞면과 뒷면의 두 페이지 번호를 한 페이지라고 합니다. 주석이라고도 하는 주석은 텍스트 또는 단어의 내용을 해석하고 보완합니다.

행별 눈금 주석, 각 면 아래쪽에 있는 눈금 각주 또는 페이지 뒤의 눈금 주석, 각 문장 뒤의 눈금 주석 및 책 뒤의 눈금 주석입니다. 텍스트에서 주석을 식별하는 번호를 주석 코드라고 합니다.

3. 개본의 크기를 대개본이라고 하고, 개본에 대해서는 통종이로 계산한다. 한 장당 종이 전체를 접어서 얼마나 많은 작은 페이지를 접는 것을 대개본이라고 한다. 중국에서는 다음 그림과 같이 기하학 급수로 쌍개본의 이름을 지정하는 것이 습관이 되었다.

중국에서 생산되는 종이의 일반적인 크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787* 1092 mm 평기지는 중국 문화용 종이의 주요 크기이며, 중국의 기존 대부분의 종이와 인쇄기는 이 크기의 종이를 생산하고 적용한다. 현재 동남아 국가들은 여전히 이런 크기의 종이를 사용하고 있으며, 다른 지역에서는 이런 종이를 거의 사용하지 않는다.

850* 1 168 mm 의 크기는 787* 1092 mm 25 인치를 기준으로 큰 면의 요구를 충족합니다. 이런 사이즈의 종이는 주로 대개본의 수요에 쓰이는 반면, 이른바 대32 개본 서적은 이런 종이로 만든 것이다. 880* 1230 mm 용지는 다른 유사한 형식의 용지보다 크기 때문에 인쇄 시 용지 활용도가 높고 형식도 더 아름답고 대범하며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사양입니다.

4. 서심의 크기는 책의 형식에 따라 결정된다. 마음이 너무 작으면 글자 수가 줄고, 마음이 너무 커서 레이아웃의 미관에 불리하다. 일반 단어와 단어 사이의 간격은 행과 행 사이의 간격보다 작습니다. 줄 사이의 간격은 단락 사이의 간격보다 작습니다. 단락 사이의 간격은 주변 공백보다 작아야 합니다.

코어의 폭과 높이의 구체적인 크기는 텍스트 크기, 모서리당 행 수, 행당 단어 수에 따라 결정됩니다. 각 면의 행 수는 행 간격의 영향을 받습니다.

인쇄 표준 용어에서 줄 사이의 공간을 행간이라고 하고, 줄 중심선 사이의 거리를 행간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정사각형과 화광 조판 시스템에서는 표준 용어의 행간을 행간이라고 합니다.

출판물의 행간은 일반적으로 (1/2) 이며, 5/8 과 3/4 행간이 있다. 표 2. 1 서로 다른 글꼴 크기, 줄, 형식이 다른 단어 수 및 페이지 중심 크기 나열.

참고: 눈썹을 추가하는 경우 페이지당 행 수를 한 줄씩 줄여야 합니다. 글자 수와 줄 수는 한자 숫자 5 로 계산됩니다.

5. 일반적인 조판 용어 (1) 표지 (표지 1, 표지, 표지 및 서면이라고도 함) 에는 제목, 작성자 이름, 번역가 이름 및 출판사 이름이 인쇄되어 있습니다. 표지는 책을 미화하고 책의 핵심을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2) 안쪽 표지 (제 2 표지라고도 함) 는 표지의 뒷면을 가리킨다. 봉투는 일반적으로 비어 있지만 정기 간행물에서는 카탈로그나 관련 사진을 인쇄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3) 뒷면 (일명 표지 3) 은 뒷면의 안쪽 페이지를 가리킨다. 뒷면은 일반적으로 빈 페이지이지만, 정기 간행물에서는 본문 또는 기타 본문 외부에 문자와 사진을 인쇄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4) 표지 도서 (일명 표지 4 와 표지) 는 표지 오른쪽 아래에 통일된 책 번호와 가격을 인쇄해야 하며, 정기 간행물은 뒤표지에 저작권페이지를 찍거나, 인쇄목록 및 기타 비문에 쓰이는 글과 사진을 인쇄해야 한다. (5) 제본 영역 (일명 표지) 제본 영역은 표지와 뒤표지를 연결하는 제본 영역을 가리킨다.

책등에는 일반적으로 책 제목, 권 수 (책, 집, 책), 저자 이름, 번역자 이름, 출판사 이름이 인쇄되어 있어 쉽게 찾을 수 있다. (6) 서관은 표지에 책 제목이 찍힌 부분을 말한다.

(7) 발판.

8. 책을 디자인하고 조판하는 방법?

(1) 표지 (표지, 표지, 표지 및 서면 형식이라고도 함) 에는 책 제목, 작성자 이름, 번역자 이름 및 출판사 이름이 인쇄되어 있습니다. 표지는 책을 미화하고 책의 핵심을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2) 안쪽 표지 (제 2 표지라고도 함) 는 표지의 뒷면을 가리킨다. 봉투는 일반적으로 비어 있지만 정기 간행물에서는 카탈로그나 관련 사진을 인쇄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3) 뒷면 (일명 표지 3) 은 뒷면의 안쪽 페이지를 가리킨다. 뒷면은 일반적으로 빈 페이지이지만, 정기 간행물에서는 본문 또는 기타 본문 외부에 문자와 사진을 인쇄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4) 표지 도서 (일명 표지 4 와 표지) 는 표지 오른쪽 아래에 통일된 책 번호와 가격을 인쇄해야 하며, 정기 간행물은 뒤표지에 저작권페이지를 찍거나, 인쇄목록 및 기타 비문에 쓰이는 글과 사진을 인쇄해야 한다.

(5) 제본 영역 (일명 표지) 제본 영역은 표지와 뒤표지를 연결하는 제본 영역을 가리킨다. 책등에는 일반적으로 책 제목, 권 수 (책, 집, 책), 저자 이름, 번역자 이름, 출판사 이름이 인쇄되어 있어 쉽게 찾을 수 있다.

(6) 서관은 표지에 책 제목이 찍힌 부분을 말한다.

(7) 발자국 발자국은 표지 아래에 출판단위명이 찍힌 부분을 말한다.

(8) 속표지 (표지나 하위 표지라고도 함) 는 책의 표지나 안감 뒤 본문 앞 한 페이지를 가리킨다. 속표지에는 일반적으로 책 제목, 저자 또는 번역가의 이름, 출판사 및 출판 연도가 인쇄되어 있습니다. 속표지는 또한 장식적인 역할을 하여 책의 미감을 증가시킨다.

(9) 삽입물은 책의 한 페이지를 인쇄하고 삽입하는 것을 의미하며, 레이아웃이 형식을 벗어난 곳에 종이나 표가 인쇄되어 있다. 때로는 레이아웃과 크기가 같지만 원본과 다른 용지 또는 색상으로 인쇄되는 레이아웃이 레이아웃을 초과하지 않는 페이지라고도 합니다.

(10) 장 페이지 (중간 제목 페이지 또는 독립 페이지라고도 함) 는 본문에 있는 각 문장 및 장의 시작 부분에 문장, 총서 또는 장 이름이 인쇄된 단일 페이지입니다. 단일 및 이중 코드 섹션 페이지는 비워 둘 수 있습니다. 텍스트 페이지를 이중 코드 뒤에 삽입하면 이중 코드는 일반적으로 암호로 계산되거나 페이지 번호와 무관합니다. 장 페이지는 때때로 색종이에 인쇄되어 차이를 표시하기도 한다.

(1 1) 카탈로그는 책의 장, 섹션 제목의 기록으로, 독자가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주제 색인 역할을 합니다. 목차는 일반적으로 책과 정기 간행물의 본문 앞에 배치됩니다 (정기 간행물의 인쇄 페이지 수 제한으로 인해 목차는 일반적으로 두 번째, 세 번째 또는 네 번째 표지에 놓임).

(12) 저작권 페이지 저작권 페이지는 버전의 기록 페이지입니다.

인쇄판의 몇 가지 기본 지식은 신문출판 정보 표현의 기본 형식이며, 신문출판의 이미지와 사유이며, 신문출판의 언어이다.

고급 조판 도구의 응용과 예술적 창의성의 레이아웃 디자인은 뉴스 출판물 농축 문화, 침투 예술, 시대에 순응하는 기초이다. 따라서 레이아웃 디자인과 구도에 대한 완전한 이해를 바탕으로 조판 소프트웨어와 도구를 올바르게 적용하는 것이 각종 뉴스 간행물의 효율성, 예술, 규범 제작의 관건이다.

따라서 레이아웃의 구성 및 조판 규칙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파악해야 조판 소프트웨어의 다양한 도구를 사용하여 표준 및 사양을 준수하는 레이아웃을 효과적으로 배출할 수 있습니다. 레이아웃 1 의 구성. 레이아웃 조판 기본 사항 레이아웃 조판 기본 사항에는 주로 레이아웃 요소, 조판 전문 용어, 교정 기호의 역할 및 다양한 레이아웃 처리가 포함됩니다. 이러한 지식은 레이저 조판 기술의 필수 불가결한 부분이다. 자격을 갖춘 프로세스 디자이너와 운영자는 "조판 언어" 와 일부 조판 프로세스 지식을 습득해야만 효율성과 품질을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