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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님 서예사전
공간은 끝없는 외로움, 시간과 신진대사가 시들고, 이것은 마음에서 태어난 것이다. 슬픈 마음은 따뜻함에서 점점 멀어지고 있다. 남은 석양은 얼마나 더 지속될 수 있습니까? 이 탁한 술을 마시고 세상 끝까지 돌아가지 마라!
이것은 얼마나 슬픈 노래인가. 행간에 드러난 것은 세상사에 대한 변덕스러운 깊은 한숨이다. 그는 인생의 명리, 세상의 생사, 명리와 모든 슬픔과 이별을 꿰뚫어보고 희비가 엇갈렸다. 그래서 그는 멀리 타향으로 가서 고독 속에서 사는 이유를 찾을 수밖에 없었다.
이숙동은 중국 현대에서 가장 유명한 서예가, 음악가, 연극가, 교육자, 철학자, 시인, 학자이다. 그는 많은 문화 분야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고, 결국 그는 법가 중이 되었다.
승려로서의 그의 최종 영향은 예술가로서의 그의 역할보다 더 의미가 있지 않습니까? 아름다움에서 진실까지, 사실 인생의 필연이다. 그렇지 않다면, 그것은 단지 네가 아직 중도에 있을 뿐이다. 조만간 너는 결국 거기에 도착할 것이다. 만약 네가 욕망만 가지고 전진할 수 있다면, 그건 상관없다. 다만 시간이 아직 오지 않았다. 어느 날, 당신은 여전히 노예가 아니라 주인이 될 것이며, 다섯 가지 욕망을 가진 평범한 사람이 아니라 해방자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는 한 걸음 더 나아가 모든 사람의 개척자이자 가이드가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숙동은 진정한 전설이다. 그는 보통 사람이 경험할 수 없는 것을 경험했고, 그는 보통 사람이 가질 수 없는 것을 가지고 있다.
그의 가족 배경은 드물다. 그의 업적은 매우 적다. 그의 지혜는 다른 사람과 비교할 수 없는 것이다. 그의 결심은 더욱 비길 데 없다.
그의 경지는 일반인이 따라올 수 있는 것이 아니다. 그러나, 우리가 확신할 수 있는 것은 송대 이후 서예 서체가 어떠한 진화나 혁신도 없었다는 것이다. 후세 사람들은 안체와 유체만 배울 수 있지만, 현대에는 홍의대사의 서예만이 하나의 전체가 되어 새로운 형식을 창조했다. 작별곡 한 곡, 가사와 노래는 모두 주인의 진실한 내면의 묘사로 고전이라 할 수 있다.
이런 생활은 생동감 있고 감동적이며, 주인 생활의 에너지 밀도가 매우 높으며, 결국 희비가 섞인 말을 남겼다.
슬픔과 행복의 교차점을 누가 이해할 수 있습니까? 나는 슬프고 부끄럽다, 한번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