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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어 신운의 구성 원칙

다음으로, 나는 이 짧은 명단을 만들 때 고려하고, 참고하고, 근거로 하는 몇 가지 원칙적인 문제에 대해 독자들에게 간단한 설명을 해 드리겠습니다. -표준어

운발의 구분은 표준어와 신화사전의 발음에 근거한다. 한어병음 35 개의 모음은 14 운으로 나뉜다 기억하기 쉽도록 두 개의 칠언율시로 14 운을 대표할 수 있습니다: 한시세배, 강타오는 옥기를 씁니다. -같은 몸과 리듬

운은 한어병음에서 주음으로 구분되며 모음은 운모 (), 운복 (), 운미 (), 운미 () 세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모음 시작 부분의 I, u, u 부분을 운두라고 합니다. 운두 뒤의 모음 부분은 모음 발음의 주요 부분이며, 예를 들면 ua 의 A, ei 의 E, iou 의 O 를 운복이라고 한다. 운복 뒤의 자음 부분, 즉 N 과 ng 는 운미라고 합니다. 운복과 운미는 모두 운체의 정식 이름이다.

어떤 모음은 운율이 없고 운율만 있다. 어떤 모음은 운치가 없고, 운복은 운체이다. 분명히 운체가 일치하고 발음이 같은 단어는 읽기에 조화롭고 통일되어 운율이 있다.

이른바' 동체 동운' 이란 동운체의 단어가 동운부에 귀속되는 것을 가리킨다. 이렇게 음운학의 구분은 명확하고 조작할 수 있는 기준과 잣대를 갖게 되어 과학적 근거를 갖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음운학, 음운학, 음운학, 음운학, 음운학, 음운학, 음운학) 한어병음이 영어 글자를 사용하는 구체적인 상황을 감안하여' 동체' 를 판단할 때 개별 구체적 상황에 대해 약간의 조정을 하였다.

음표가 있으면 운은 어머니라고 하고, 운은 없으면 운은 운이다. 더 자연스러운 것은 모음이 같고 압운이 같다는 것이다. -평평하고 소리로 구분되지 않습니다.

모든 운부 윤평, 양평은 평성자이다. 상승조 또는 하강조로 발음되는 단어는 하강조 단어이다. 입력한 단어를 더 이상 구분하지 않습니다. 이렇게 각 운부는 사실상 자연스럽게 평성 평화성의 두 부분으로 나뉜다. 운율판을 사용할 때는 새로운 운율로 음표로 바꾸세요.

평수운을 더욱 편리하게 동시에 사용하기 위해 각 운의 뒤에는 본 운평성자에 포함된 원성자가 표기되어 있다. 소리 없는 부분의 원래 입성자는 더 이상 표기되지 않는다. -음은 마음대로 정하고, 운은 소리에 따라 정한다.

다음자의 경우 발음에 따라 그에 상응하는 운치에 속한다. 사용에서는 문장에서의 단어의 구체적인 의미에 따라 발음을 결정하여 운율과 계층 및 등급 구분을 결정합니다. --오늘부터 과거를 알고, 2 트랙 병행을 주장한다. 지금은 옛것을 원해도 무방하고, 넓음은 엄함을 방해하지 않는다.

낡은 시를 창작하고, 새로운 운의 사용을 제창하지만, 평등과 같은 낡은 운의 사용에 반대하지 않는다. 그러나 같은 시에서는 신구운의 다른 부분을 혼용해서는 안 된다. 독자가 감상하고 편집자의 심사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서, 일반적으로 신운시를 명시해야 한다.

전반적으로, 새로운 운율은 옛 운보다 더 간단하고, 더 넓고, 더 크다. 이것은 시 창작의 번영을 촉진해야 한다. 그러나 이것은 고운의 지속적인 사용을 방해하지 않는다. 이것이 바로' 지금은 옛날보다 못하다' 는 원칙이다. 그리고 새로운 운을 사용해도 중국어 신운보다 더 엄격하고 섬세한 운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바로' 폭이 엄함을 방해하지 않는다' 는 원칙이다.

우리는 음계 개혁이 큰일이라고 생각하는데, 단번에 이룰 수는 없다. 총결산은 아직 완벽하지 못하므로, 약간의 실험기간을 거쳐 다시 수정해서 보완해야 한다. 이' 짧은 명단' 이 많은 시 작가와 애호가들을 어느 정도 도울 수 있기를 바라며, 시단에서 많은 새로운 운좋은 시가 쏟아져 나오기를 바라는 것이 바로 우리가 이 짧은 명단을 출판하는 근본적인 목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