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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경의 정수는 무엇인가!

심경은 반야불법의 정수이다. 이제 우리는 물러서서 둘째, 불교의 반야지혜에 대해 이야기하자. 여러분은 모두 반야를 알고 있습니다. 모두 외울 것입니다.

심경, 오늘 반야폴로미도 심경을 전하고 동연법을 고치지만 성의를 가지고 온다.

들어봐, 이건 법적으로 규정된 것이니, 나를 기대하지 마라. 배울 수 있는지 없는지는 너의 지혜에 달려 있다. 항상 금욕과 지혜 사이에 있는 사람은 누구나 성취할 수 없고, 그는 공책 한 개와 펜 한 자루로 정착할 수 있다. 시간이 많이 걸리다

일어나, 필요 없이 내려놓는다. 이렇게 열심히 연습하면 얼마나 좋을까! 그러나 사람들이 그것을 내려 놓을 때, "작은"

한가한 것은 사람에게 좋지 않다. "소인이 되어 망상을 일으키는 것은 옳지 않다. 심경의 반야불법은 대승 6 도의 궁극적인 성과이다. 소위 삼불, 반야폴로미도인.

아용도로의 삼덕삼덕을 얻다. Prajna 를 수행하지 않으면 달성 할 수 없습니다. 부처를 배우는 것은 미신이 아니라 평범한 종교이다.

가르치다. 학불은 너에게 의심이 많고, 생사, 스스로에게 묻는 것과 같은 문제가 있어야 한다고 요구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나는 네가 분명히 관찰하기를 바란다.

지혜로 성취한 것은 미신이 아니라 반야다. 그래서 반야가 불교의 중심이고, 점차

그것은 prajna 의 플레이, 두 번째 진화는 오직 법을 아는 것입니다. 반야폴로미도의 수행은 용수보살의 대대적인 추진으로 빛을 발했다.

장 () 은 중국의 선종 () 과 같이 때로 반야파 () 라고 불리기도 하고, 또 하나의 별명인 심종 () 과 만물종 () 이 있다.

부처의 마음. 반야법 대승경 600 권은 모든 중생에게 어떻게 지혜로 성취할 수 있는지를 알려주는 것이다.

법신을 벗어나는 길. 한 권의' 금강반야경' 은 600 권의' 반야경' 의 농축 에센스이다.

예, 반야의 본질에 관해서는, 중심의 중심은 중국어 번역으로 외운 260 자 심경이다.

사서오경, 게다가 책 제목, 모두 * * * 270 자. 먼저 경제' 마하반야 바라밀다심경' 을 읽다. 이 성구가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사리버, 부처의 대제자,

부처에게 반야폴로미도법을 어떻게 지키느냐고 묻자, 부처는 관자보살에게 이 질문에 대답하라고 했다. 셰리프가 물었다, 자관.

대답으로 그것을 고전으로 기록하여 후대에 전하다. 이전에 여러 번 말했었는데, 지금 너에게 반야를 가르쳐 줄게.

관법은 위에서 말한 빠른 보디심이다. 우선 원문을 읽어야 한다. \ "관자유보살, 심반야 폴로미도, 오운이 텅 비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모든 것이 비참하다. "이것은 첫 번째 단락이다. 마지막' 모든 고난' 에 주의해라. 만약 우리가 불교의 교리를

연구하려면 부처의 모든 설법에는 두 가지 노선이 있다. 첫째, 항상 xiaojing Sidi 법에 기초한 "쓴 불멸의 길"

기초, 세상 만물은 모두 쓰다. 고민도 씁쓸하고, 생사는 큰 고통이다. 생전에 반드시 죽음, 생과 죽음 등이 있다.

씁쓸하다. 너는 어떻게 고생을 했니? 어떻게 벗을까요? 그렇지 않으면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네가 성언을 받지 않는 한, 너는 모든 망상에서 벗어날 것이다.

분노, 직업장벽을 없애야 모든 고난을 풀고 고난에서 즐거움을 얻을 수 있다. 그러나 모든 필사자는 고통을 겪을 것이다.

재미를 위해, 당신은 모든 고통을 축적하고, 필사적으로 고통을 추구하는 것을 현실의 행복으로 삼기 때문에, 불설은 중생이 뒤바뀌었다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너는 어떻게 고생을 했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