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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자의 문언 용법과 예문
1. 행동과 관련된 전제 조건을 소개합니다. (1) 동작이 발생하거나 나타나거나 계속되는 곳을 나타냅니다.
A. "유" 가 있는 빈 구조는 동사나 술어 뒤에 보완을 한다. "in" 으로 번역할 수도 있고, 여전히 "in" 으로 번역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규각 대신이 되는 것이 자신을 동굴로 끌어들이는 나쁜 길보다 낫다. B.' 위' 가 있는 빈 구조는 동사나 술어 앞에서 부사를 한다. "in" 으로 번역할 수 있습니다.
예: 한수 등 기병량주, 다시 중랑장이 되어 서방에 거절당했다. 왕웬 북부에서는 수만 개의 창호에게 둘러싸여 음식 ('삼국지 슈웨이 여포 전기') ② 소개 행동의 시작이나 발원지가 없다.
"유" 가 있는 빈 구조는 동사나 술어 뒤에 보완을 한다. "시작", "시작", "시작" 으로 번역할 수 있습니다.
예: 아들이 스스로 타락하여 왕의 환심을 얻지 못했지만, 자신의 유일한 아들을 셀 수 없어 조의 죽음 ('신릉군 도적부 구조 조') (3) 동작이 도착하는 곳을 소개했다. "유" 가 있는 빈 구조는 동사나 술어 뒤에 보완을 한다.
"끝" 과 "끝" 으로 번역할 수 있습니다. 예: 왕관을 위 () 에 속하게 하기 때문에 위공자에게 ('신릉군 도적부 구조 조') 2 라고 말하게 했다. 행동과 관련된 시간을 소개하다.
(1) 작업 발생 시기 또는 발생 시기를 나타냅니다. "유" 가 있는 빈 구조는 동사 서술어 앞에 부사를 하거나 동사 서술어 뒤에 보어를 만들 수 있다.
"in" 으로 번역할 수 있습니다. 예: 그래서 수재는 계획적인 감옥으로, 형세가 빽빽하다. 장작을 베어 벼슬을 하고, 의견이 바르지 않다. 그것은 예선 (임안보고) (2) 에 의해 결정되며, 행동이 계속되거나 끝나는 시기를 나타낸다.
"유" 가 있는 주빈 구조는 늘 동사 술어 뒤의 보어로 쓰인다. "끝", "끝" 또는 "끝" 으로 번역할 수 있습니다.
예: 부인은 일찍이 자신을 줄잉크에서 잘라낼 수 없어서 좀 늦었다. 채찍 유봉에 관해서는, 그녀는 축제를 인용해야 한다, 멀지 않다 ("보임안"). 3. 행동의 내용을 소개하다. "유" 의 주빈 구조는 동사 술어 뒤에 위치하여 보완을 한다.
"하나", "여덟" 으로 번역할 수 있습니다. 탈출기: 오늘 나는 그에게 마음과 마음을 하나 주고, 국민들에게 나에게 배우라고 말할 것이다. 4. 동작과 행동에 직접 참여하는 대상을 소개합니다.
"유" 가 있는 주빈 구조는 동사 뒤에 보어로 자주 쓰인다. 번역할 필요가 없습니다.
예: 소청 1 단계: 서자가 책을 모욕하고, 물조심을 가르치고, 성현을 학자로 승진시킨다 ("임안") 5. 동작과 관련된 개체를 소개하고 동작이 전송된 사람을 나타냅니다. "위" 가 있는 주빈 구조는 동사나 술어 뒤에 보어를 한다.
"방향" 으로 번역할 수 있습니다. 예: 공자의 여동생은 부인, 조혜문의 동생이다. 그녀는 왕웨이와 공자의 책을 남겼다. 위손에서 그녀를 구해 주세요 ('신릉군 도적부 구조 조'). 6. 납품 및 전송 수신자를 소개합니다.
"유" 의 주빈 구조는 동사 술어 뒤에 위치하여 보완을 한다. 주는 것으로 번역할 수도 있고, 여전히' 유' 로 번역할 수도 있다.
예: 경공공애녀, 연자 ('연자 춘추 장구 잡기') 와 결혼하세요. 7. 동작과 관련된 사람이나 일을 소개하고 사람, 일, 동작 간의 처리 관계를 나타낸다. ⑴' 위' 가 있는 주빈 구조는 동사 술어 뒤에 위치하여 보완을 한다.
"예" 와 "예" 로 번역할 수 있습니다. 예: 스스로 글을 새기려고 하지만 속신에는 도움이 되지 않아 귀를 모욕할 수 있다. ⑵ "위" 가 있는 빈 구조는 동사 술어 앞에 위치하여 부사어로 쓰인다.
"예" 와 "예" 로 번역할 수 있습니다. 예: 장거사, 풍주인, 학선. 임종을 앞두고 그는 조용한 방에서 명상을 하며 약 100 일 만에 시작했다. 8. 을을 소개하는 것은 갑의 행동과 관련이 있으며, 행동은 쌍방이 공동으로 완성하거나 진행하는 것이며, 갑측이 주도적인 역할을 하며 주동적이라는 것을 설명한다.
"유" 의 주빈 구조는 동사 뒤에 위치하여 보완을 한다. "동일", "동일" 등으로 번역할 수 있습니다.
예: 6 년 봄, 제나라 빠송, 제나라 (사기 세가지) 와 동맹을 맺지 않았기 때문이다. 9. 비교 또는 비유를 위해 물체를 도입합니다. 일반적으로 유사점과 차이점을 설명하는 데 사용됩니다.
"유" 의 주빈 구조는 술어 뒤에 위치하여 보완을 한다. 발꿈치',' and' 등으로 번역할 수 있습니다.
이때 자신을 다른 사람과 비교하지 못한다 ('신릉군 도적부 구조 조') 10. 비교된 객체를 도입하여 비교 정도를 나타냅니다. "유" 의 주빈 구조는 형용사 술어 뒤에 위치하여 보어를 만든다.
"비" 로 번역할 수 있습니다. 예: 사람은 본질적으로 죽거나 태산보다 무겁거나 홍모보다 가벼우며 (보인서안) 1 1 을 사용한다.
"유" 의 주빈 구조는 동사 뒤에 위치하여 보완을 한다. "피" 로 번역할 수 있습니다.
예: 왕품은 집에서 정소매에 현혹돼 장의에게 괴롭힘을 당했다 (굴원 열전) 12. 그는 행동의 수혜자를 소개하고 행동이 누구를 위한 것인지 지적했다. "위" 가 있는 빈 구조는 동사 앞이나 뒤에 위치하여 부사나 보어로 쓰인다.
"예" 로 번역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신하들이 노준을 최선을 다해 섬기지 않는다면, 그들은 반드시 그를 섬겨야 한다.
둘째, 접속사 접속사 또는 구는 병렬 관계를 나타냅니다. "상서" 에서 많이 사용한다.
"and", "and" 등으로 번역할 수 있습니다. 예: 형여행 (상서 강지방) 중 덕론을 알려드립니다. 출판사: 선을 행하는 이론과 처벌의 이유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셋째, 보조 단어 1. 문장에서 개사 목적어를 표시하는 데 쓰인다. 팬 에 네 나라 로, 법사 중주 (\ "노래 책 유아고 송 \"). 선전과 계몽.
4 개국을 보위하고 사방을 교육하다. 문장, 동사 앞, 주어 뒤, 때로는 시간을 나타내는 단어나 부사 뒤에도 쓰인다.
문장을 조화롭게 만드는 것은 읊조리는 의미를 강화하는 역할을 한다. 예: 왕우가 출세하고, 내 창을 갈고, 아들과 같은 원수 ('시경 진풍 무복'). 3. 문장의 첫머리에 사용되며, 때로는 동사 앞에 나란히 열거되어 있다.
예를 들어, "남해" ("시경 다야 고송") 에는 부사가 없다.
2. "유" 의 고대 용법
"이동"
(1) (상형도. 갑골문상, 공기가 막히고 여전히 횡단이 있음을 나타낸다. 본의: 그 이상)
(2) 가; 가자
이 아가씨는 시집갈 예정이어서 시댁에 행복하게 갔다. -"시 주남 야오 타오". 마오 전: "유, 가자. 클릭합니다
그것을 나에게 줘라, 그러나 나는 윤을 공격하고 나의 대신에게 방송할 것이다. -'책'.
가져가다
해는 풀 속에 있고 밤은 길 속에 있다. -"시 바람 7 월"
(4) 예; [보기] 를 좋아해요
이순신' 은 "돌 사이에 하루 종일 해서는 안 된다" 고 말했다 인터페이스가 석두 같다면 하루 종일 쓰는 게 좋지만 알 수 있어요. -"이순신 계사 아래"
(5) 또 다른 예는 How (방법)
품사성 변화
안에 ...
유유
청결
(1) 동작, 행동의 시간, 장소를 소개하는 것은' in',' in' 또는' in' [in, in 등. ] 을 참조하십시오
야외에 돈을 기부하다. -"후한 여성전"
(2) 다시 한번
하나의 기계로 변하다.
집에서 촬영하다. --노래 Ouyang xiu "귀전록"
(3) 다시
조롱박이 바닥에 놓여 있다.
실력은 충분하고, 사람은 비웃을 수 있지만, 자기는 아쉬움이 있다. --왕 송안석 \ "투어 두꺼비 \"
이때 얼음껍질이 녹기 시작하면서 파도가 갑자기 선명해졌다. --명나라 yuanhong 도로 "전체 정적 여행"
만리장성의 한계를 넘어 태안으로 가다. (유: 전치사, to. )--qingyao 는 "dengtaishan"
(4) 또 다른 예: 제 1 차 세계대전이1914 에서 발발했다. 우이 (어디); 유즈 (여기); 당시 (여기)
(5) 동작, 행동을 소개하는 목적어는' 방향',' 예',' 예' 에 해당한다
황제에게 알리다. -\ "liezi 당나라 웬 \"
나랑 무슨 상관이야? -논어
만약 네가 너의 몸에 있다면, 너는 부끄러움과 혼란을 느낄 것이다. --당 한유 선생님의 이론
수추 말. -"보라색 동치 지검당"
부자와 이야기를 나누다. --pengqing 끝 책 \ "조카 학교 \"
그가 한 일은 국민에게 유익하다.
(7) 동작과 행동이 준수되고 "시작" 또는 "시작" 과 "시작" 을 의미합니다. 예: 청출어람이 파랑보다 낫다. 인민에서 따온 물건은 마땅히 인민을 축복하는 데 써야 한다
(8) 수동적인 문장에서 동작, 행동을 소개하는 사람은' 피' 에 해당한다.
시간을 고려하지 않다. --당 한유 선생님의 이론
여러 가지 질병을 앓고 있다. --스와 송 시 \ "전쟁을 위해 지키도록 가르치라. \"
묶인 사람들을 해치다. --팡 청 바오 "감옥 잡기"
자연에서 선택하다. --Xue qinfu cheng "파리에서 유화보기"
(9) 다시 한 번: 본인은 수준에 국한되어 이 조에 대해 구체적인 수정 의견을 제시하지 못했다.
(10) 비교 대상의 도입은 "비" [비] 를 나타냅니다.
여자보다 더 많다. -"전국 정책 조 정책"
모 선생님은 3 인치도 안 되는 혀가 백만 선생보다 낫다. -"역사 기록 Pingyuan 6 월 위칭 열전"
진리와 같다. --Xue qinfu cheng "파리에서 유화보기"
(1 1) 다시 한 번
환각과 같다.
자연과 친해지다. --카이 Yuanpei "사진집"
(12) 국민의 이익은 무엇보다 높다.
(13) "to, etc" 에 해당하는 동작과 동작을 상대방에게 추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 영예는 코치에게 속한다
(14) 상대 위치 (인치) 를 나타냅니다. 갈비뼈에 수직인 척추를 예로 들 수 있습니다.
(15) 성
유
(1) 접사. 동사나 형용사 뒤에 끼워져 번역이 없다.
인치까지 정확하다. -"후한 여성전"
왕자보다 더 많다. -"관화 진어"
(2) 다시 한번
만일 어려움이 있다면.
어려움을 피할 수 있다.
(c) "에서"
④ 또 y 를 본다.
3.' 위' 자의 고대 용법 ◎ 위야 (1) (상형문자.
갑골문상, 공기가 막히고 여전히 횡단이 있음을 나타낸다. 의미: 초월) (2) 가라. [가] 의 아들을 찾아 그의 집으로 돌아가다.
-"시 주남 야오 타오". 마오 전: "유, 가자. 클릭합니다
그것을 나에게 줘라, 그러나 나는 윤을 공격하고 나의 대신에게 방송할 것이다. -\ "책 \" (c) 은 [가져오기] 를 취하여 낮에는 마오, 밤은 길 위에 있다.
--"시 스타일 7 월" ④ 예; "봐" 와 "이순신" 은 "석두 사이에 하루 종일 해서는 안 된다" 고 말하는 것 같다. 인터페이스가 석두 같다면 하루 종일 쓰는 게 좋지만 알 수 있어요.
이계사 (5) 와 같은: 어성이 어떻게 변하는가? ◎ 행동과 행동이 Y 에서 도입한 시간과 장소 ◎ 동작과 행동이 Y 에서 도입한 시간과 장소 ◎ 동작과 행동이 Y 에서 도입한 시간과 장소
집에서 촬영하다. --노래 Ouyang 수리 \ "귀전 \" (3) 조롱박이 바닥에 놓여 있다.
실력은 충분하다. 사람은 비웃을 수 있지만, 자신은 아쉬움이 있다. 왕송안석' 유보두꺼비' 가 얼었을 때 봉인을 풀고 파도가 맑아지기 시작했다.
-명나라 위안 홍도 \ "전체 정적 여행 \" 외부. 태안에 관해서는. (유: 전치사, to. ) 을 참조하십시오
-청 야오 鼐 \ "타잔 \" (4) 또 다른 예: 제 1 차 세계 대전이1914 에서 발발했다. 우이 (어디); 유즈 (여기); 때 (여기) (5) 동작과 행동을 소개하는 대상은 황제에게' 향',' 예',' 예' 등을 말하는 것과 같다. -'레자 탕웬' 은 나와 무관하다.
-'논어' 는 그 몸, 그 수치심, 현혹에 있다. 당한여의' 세설' 은
-'자주통치 길검당' 은 부자들을 위한 것이다. 펑청단서' 시조카가 학문을 위해' (6) 또 다른 예를 들면, 그가 한 일이 국민에게 유익하다는 것 (7) 은 어떤 행동과 행동이 모방되고,' 시작' 이나' 시작',' 시작',' 시작' 을 의미한다.
예: 청출어람이 파랑보다 낫다. 민중을 취하고, 민중 (8) 수동적인 문장에서 행동과 행동을 도입하는 주동성은 시간을 가리지 않고 [에 해당한다]. --당나라 한유 \ "교사 는 말했다 \" 다병.
-스와 송 시 \ "교전수 \" 는 묶여 있는 사람들을 다치게 했다. 팡 청 바오 (Fang Qing Bao) 의 "교도소 노트" 는 "자연" 에서 선택됩니다.
설금 복성' 파리에서 유화를 보다' (9) 다시 한 번: 본인은 수준에만 국한되어 이 (10) 에 대한 구체적인 수정을 하지 못했다. 이는' 여자보다' 라는 뜻이다. -'전국책 조책' 모선생은 3 인치도 안 되는 혀가 백만 선생님보다 낫다.
-\ "역사 기록 Pingyuan 6 월 Yuqing 전기 \" 진실. 설금복성' 파리에서 유화 보기' (1 1) 는 착시와 같다.
자연과 친해지다. 채원배투 (12) 는 또 다른 예이다. 국민의 이익이 모든 것 (13) 보다 높다는 것은 행동과 행동을 상대방에게 더하면' 주는 것' 과 같다는 뜻이다. ].
예를 들어 영예는 코치 (14) 가 상대 위치를 나타낸다. 예: 척추는 옆구리 (15) 성 ◎ 어우 (1) 접미사에 수직이다.
동사나 형용사 뒤에 끼운 후에는 인치로 번역할 필요가 없다. -\ "후한서 여와전 \" 은 왕후보다 더 많다.
-"만다린 유 오늘" ② 어려움을 피하십시오. 어려움을 피할 수 있다.
③ 유 ④ y 도 참조하십시오.
4. 고대 중국어에서 "유" 라는 글자의 용법은
① 그래, 맞아. 예문: ① 가난한 사람이 부자보다 더 많이 말한다 (2) 그의 아들을 사랑하고, 한 선생님을 골라 가르치고, 그의 몸을 요구하고, 선생님을 모욕한다. (3) 사람에게도 맞지만 "충분하다" 고 덧붙였다
(2) 네. 예: ① 조상이 귀국하여 외삼촌 집에서 만났다. (2) 법원에 9 명의 손님이 설립되었습니다. ③ 좌승상부의 신사와 의사, 학자는 이 계획을 모른다.
③ 사용, 사용, 사용. 예: ① 착각과 진실, 악은 같은가요? 진실은 환상과 같은가요? ② 몸 길이가 8 피트이고, 각각 관중과 낙의보다 낫다. 왕자는 너와 결혼하고 싶어한다. (4) 배를 보내는 것보다 동방을 맺어 * * * 로 천하를 돕는다.
④ 여기. 예: ① 허난 남부를 가리키며 한음에 도착했다. ② 죽음의 길에서 보면 조에게 속한다.
⑸ 에서, 에서. 예: ① 먹자는 듣고 산둥 때부터 시작한다. (2) 폐맹은 서 있지 않고, 소유에서 비롯된 것이 아닌가? 3 녹색, 파란색에서 가져 가라, 녹색은 파란색이다.
[6] 네. 。 측면. 예: ① 징 국영 주택, 하지만 사람들에게 충분하지 않다. (2) 남에게 비웃을 수는 있지만 스스로 후회한다.
(7) 비례. 예문: ① 공자가 말했다: "가혹한 정치가 호랑이보다 맹렬하다. 클릭합니다 (2) 남자의 노력은 반드시 세상에 있어야 한다. (3) 청청, 청청, 청과 블루. (본의는 후자를 가리킨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이불에 맞다. "탈출기" 서체는 당신이 조국의 왕이 될 수 있어서 매우 행운입니다. 2 남에게 복종하다. ③ 그래서 정소매에 현혹되어 장의에게 속았다.
⑨. 탈출기: 시간에서 벗어나 여가 시간에서 배운다. (본의는 이전의 "유" 를 가리킨다. ) 을 참조하십시오
⒇ 방향. 탈출기: ①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여가 시간부터 배우기 시작한다. (원래 후자 "유" 를 가리켰다. 일이 급하니 손장군에게 도움을 청하십시오.
(1 1) 여기 있습니다. 탈출기: 나는 천하의 좋은 점을 모두 내 것으로 삼는다.
"그래서"
① 이 시간에. 탈출기: 그래서 손님들은 색깔이 바뀌어 갔어요.
⑵ 현대 중국어의 "다음" 과 동일합니다. 예문: 그래서 장안안안준으로 가는 차를 탔고 퀄리티도 아주 좋았다
(3) 이 일에 있어서. 탈출기: 아버지가 돌아가셨을 때 아버지도 돌아가셨습니다.
(4) 이 경우. 탈출기: 그래서 진왕은 두려워하지 않고 주먹으로 그의 뺨을 한 대 때렸다.
⑸ 이와 관련하여. 탈출기: 그래서 나는 한숨을 쉬었다.
[6]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예: 잉크로 문공을 묻고, 진 () 은 잉크를 사용하기 시작했다.
길을 따라 가는' 노우'. 예: 경충안은 몸이 불편하고, 바이린 숭계 () 가 돈을 싸서 길에서 다른 사람에게 도피했다. 나는 내일 여기서 너를 만나고 싶지 않다.
그래서' 그래서. 탈출기: 혼란스럽고 두군의 말이 똑같아서 책을 한 권 썼어요.
5. 문어문 제 2 권' 의' 자 모든 용법 및 예시 모든 용법 (보완해야 함): 1. "그것" 이라는 단어는 지시대명사로 쓰인다. 예를 들면: ① 이충은 무엇을 알고 있는가? "알고" 는 "이것" 을 의미하며, "이 두 물고기는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 (2) "제 선생님입니다. 왜 그것을 파괴해야 합니까? 클릭합니다 아는' 은' 이렇게' 를 의미하며' 그는 나의 선생님이다' 를 의미한다. 어떻게 이렇게 그를 비방할 수 있습니까? (3) "북경에 와서 거기에 사세요. 클릭합니다 "그것" 은 "거기" 를 의미하는 장소를 의미합니다. (4) "그 목표를 보는 것은 십중팔구, 다만 약간 다를 뿐이다. "의" 는 양궁이 십중팔구 있는 상황을 가리킨다. (2) "그것" 은 제 3 인칭 대명사로 쓰인다. 이 상황은 자주 발생하고 글에서 반복된다. " 아는 것' 은' 그것' 과' 묵묵히 아는 것' 을 의미하며, 그것을 묵묵히 머릿속에 기억하는 것을 의미한다. ②' 환후가 그에게 물었다',' 그' 는 그 (편까치) 로,' 환후특파인이 그에게 물었다' 는 뜻이다. ③ "완성에 갈 때, 그는 유령을 어깨에 메고 그것을 꽉 잡을 것이다. "그것" 은 "가라" 를 의미하며, 이 문장은 "나는 남해에 갈 것이다. 어때요? " ②' 내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모르겠다' 와' 그것' 은 모두'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① \ "huanhou 는' 좋은 치료 좋은 병' 이라고 말했다 "그것" 은 여기서 실제적인 의미가 없고 문장의 독립성을 취소하는 데 쓰인다. ② "나는 서촉남해에 얼마나 많은 길을 가야 할지 모르겠다. 마찬가지로,' 그것' 은 여기서도 진정한 의미가 없다. 주목할 만하게도, 이 용법은' 의' 로 사용될 때 실수를 피하기 위해' 의 단어와 혼동하기 쉽다. (3)' 의' 글자는 문장에서 음절을 조절하는 역할만 하며, (1) "오래되면 눈이 싱겁고 한가한 느낌이 심하다." 오래'' 의' 문어문 중' 의 일반적인 용법은 바로 위와 같다. 그것의 법칙을 파악하기만 하면 그것의 용법과 의미를 쉽게 발견할 수 있다. 문어문에서 허사' 의 용법이 비교적 유연하여 많은 학생들이 그것의 용법을 분석하기가 매우 어렵다. 몇 가지 예를 기억함으로써, 그들은 며칠 후에 잊어버렸다. 어떻게 간단하고 편리하게 파악할 수 있는지, 필자는 자신의 교수와 결합하여 간단한 소개를 하는 것은 문장 구조 분석법을 운용하는 것이다. 나무 줄기의 가지와 잎이 분명하다. 전자는 형식이고 후자는 보충이다. "이로써 고대 중국어의 주술어 구조, 동빈 구조, 편의구조를 알 수 있다. "의" 용법은 문장에서의 그 위치에 따라 결정될 수 있다. 다음 분석을 보세요: (1) "술어+의" 형태를 볼 때 대명사로 쓰인다. 예를 들어 ① 세상을 만들어 말하다. 그들은 각각 술어 동사 "1", "1", "6 월" 의 목적어 역할을 하여 동빈 구조를 형성한다. 반대로, 허사 "의" 뒤에 술어 동사가 붙는데, 이 "의" 는 대명사이다. (2)' 주어+의+서술어' 처럼 생겼을 때, 주술어문의 독립성을 취소한다. 예: ① 외로움에 공명이 있다. "한 선생님의 가르침은 오래 전해야 한다." (3)' 명사+의+술어 동사/개사' 와 같은 형태는 개사 목적어의 표시이다. 예를 들면: ① 송대 무슨 죄? (2) 무슨 일이야? 위의 두 가지 경우 의문문에' 의' 라는 글자가 나오는데, 앞에는 명사' 죄',' 추함', 뒤에는 술어 동사' 예', 술어 동사 앞에는 목적어' 죄',' 추함' 이 있다. 이 경우,' 의' 자는 개사 목적어의 기호이다. 후위 정어의 상징으로, 예를 들면: ① 지렁이는 발톱에 비해 우세는 없지만 골격 근육은 튼튼하다. ② 말은 천 마일 떨어진 곳에 있다. ③ 돌은 크고 또렷하다. ④ 실크 대나무 귀의 혼란도 없고 번거로운 형태도 없다. 이 세 가지 경우,' 리',' 힘',' 천리 밖',' 귀에 어지럽다' 등의 단어 뒤에는' 의' 의' 가 붙는다. 형용사를 명사 앞에 직접 복원하면 된다. (5) "속성+의+명사" 와 같은 형태일 때 구조보조사를 만들어 "의" 로 번역한다. 예를 들어 ① 군의 병은 피부에 있고, 치료하지 않으면 유익하다. ② 오월 (WHO) 와 중국을 대적할 수 있다면, 허사 () 뒤에 명사 "병", "중" 이 붙는다. (3) 논두렁에서 휴경하다. 위의 세 가지 경우,' 의' 단어 뒤에는 각각 진 (), 령 () 이 있고, 앞에는 진 (), () 령에 해당하는 서술어 동사가 없다. 이 경우,' 의' 라는 단어는 동사로서' 가라' 로 번역된다. 연기가 오랫동안 타올랐다. ② 드럼, 블레이드, 갑옷 견인 병사 를 붓는다. ③ 나는 오랫동안 발 소리를 통해 사람을 구별할 수 있다. 위의 세 가지 경우, "직선" 은 "청소" 와 "드럼" 중 시간이 더 길다.
6. 문어문 1 중' 의 용법과 예. 대명사로서 사람, 일, 사물을 나타낼 수 있다. 대부분의 세대는 3 인칭이다. 그것은 "그" (그들) 와 "그것" (그들) 으로 번역된다. 예를 들어, 당신이 정책에 따르지 않는다면, 당신은 모든 것을 다 쓸 수는 없지만, 도리를 따질 수는 없다. (존 F. 케네디, 정책명언) 당신이 정책을 집행할 때, 당신은 그것을 직면할 것이다. ("마석") 2. 보조사 (1) 구조보조사, 정어의 기호로 쓰인다. 정어와 중심어 (명사) 사이에 사용하면' 의' 로 번역할 수 있고, 어떤 것은 번역할 수 없다. 예를 들어 작은 감옥을 고찰할 수 없다면 반드시 감정적일 것이다. (2) 구조 보조 단어, 전치사 객체의 기호. (공공 보) (3) 구조 보조 단어. 주술어구는 문장에서 주어, 목적어 또는 절을 할 때 주어와 술어 사이에' 의' 자를 써서 문장의 독립성을 취소한다. 번역할 때 생략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연꽃만 좋아하고 진흙은 묻지 않는다. (4) 음절 보조 단어. 형용사, 부사 또는 일부에 사용됩니다. (학습을 위해).
7. "유" 문어문의 용법은 문어문에서 "유" 의 용법이 있어야 한다: to; 가자.
예를 들면 그런 것 같아요. 또 다른 예: 행동, 행동 (예: 시간, 장소 등) 을 도입하는 방법은' 중',' 도착' 또는' 중 ...' 에 해당한다.
마찬가지로 베틀에서. 개사, to.
우이 (어디); 유즈 (여기); 동작과 동작의 개체를 도입할 때 방향, 오른쪽, 오른쪽과 같습니다. 예를 들어, 그가 한 일은 국민에게 유익하다. 즉, 행동과 행동은 "시작" 또는 "시작" 과 "시작" 을 의미하는 "시작" 과 "시작" 을 의미한다. 수동적인 문장에서 동작과 행동을 도입하는 주동성은 시간을 가리지 않고' be' 에 해당한다.
예: 실력은 충분하고, 사람은 비웃을 수 있지만, 자신에 대한 아쉬움이 있다. 왕송 안석' 두꺼비산행기': 베틀처럼요.
하지 않고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면, 다른 사람을 비웃을 수는 있지만, 일어날 때는 아쉬움이 있다. (조지 버나드 쇼, 후회명언) 만약 네가 너의 몸에 있다면, 너는 부끄러움과 혼란을 느낄 것이다.
당한은 선생님께 나머지: (여기) 행동과 행동의 대상이 도입되면, 옳거나 번역하는 것과 맞먹는다. 하지만 자신에게는 선생님으로부터 배우는 것이 수치스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정말 바보야! 자료를 여중으로 확대하니, 원래 이렇게 진부하고 서투른 단어는 우여곡절을 의미한다. 7a 686964616fe 4b 893e5b19e3133366306464 보다 오래된 단어는' 간' 자 옆에 구불한 선이 있어 걸어야 한다
유' 는 한자로 예로부터 있었지만, 의미와 지금과는 달리 고대와 현대에서는 다른 의미에 속한다. "유" 는 "유" 의 간화자가 아니다. ("간화자 총표" 나 "일반 사양 한자 표" 는 "유" 를 "유" 로 단순화하도록 규정하지 않고, 신화사전은 "유 Y 의" 를 "동일" 으로 정의한다.)
동시에 "위" 도 성이지만 "위" 와는 다르다. 문어문에서 흔히 볼 수 있다.
바이두 백과 참조-나머지.
8. 문어문에서' 유' 의 용법은 무엇입니까?
"유" 는 항상 명사, 대명사 또는 구와 목적어-목적어구를 조합하고, 동사와 형용사를 수식하여 다양한 조합을 나타내는 개사이다.
1 .. 시간, 장소, 범위, 대상, 측면, 이유 등. 소개 동작의 적절한 경우 "in", "in", "to", "from", "with", "to" 및 "to" 로 번역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는 여기서 장군을 다시 만나야 한다. "홍문연"
형국이 많은 사람이 적다.
난세가 죽었으니 문달에게 제후가 되라고 하지 마라. (모델 위치 ...)
손장군에게 도움을 청하라고 명령하십시오. 적벽전.
옷을 갈아입고 하우를 추구할 권리가 있다. "적벽전"
옥어가 석공운에 가깝다고 한다. ("왼쪽 일화" 는 인용되고 인용된다)
그래서 왕자는 당신과 결혼하고 싶어합니다. ("염파 () 는 전전 () 과 같다."
만약 당신이 몸 속에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선생님을 부끄럽게 여길 것입니다 ... ("선생님의 이론" 은 옳다, 옳다)
어제, 시황제는 스님에게 서방 진주의 화물을 조신에게 보증하도록 수여했다 ... ("왕종 수공오" 로)
2. 형용사 뒤에 비교를 하면 일반적으로' 비' 로 번역될 수 있고, 때로는' 비' 로 번역될 수도 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리앙 (Liang) 은 말했다: "나는 장관보다 길다. 클릭합니다 "홍문연"
얼음, 물, 하지만 물보다 더 춥다. ("설득")
때로는 대상의 성격과 상태만 나타내므로 번역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심상치 않은 생각은 깨지기 어렵다 ... ("오인묘비")
3. 동사 뒤에 행동을 소개하는 사람은' 피' 로 번역할 수 있고, 때로는 동사 앞의' 보기',' 받기' 등의 단어가 그에 해당된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아니면 도망, 거리를 두지 마세요 ... ("다섯 무덤 비문")
왕한테 괴롭힘을 당할까 봐 조씨를 잃을까 봐 ... ("염파")
나는 오국 전체를 들 수 없다 ... ("적벽전")
4. 이중음절 허사' 그래서' 의 용법은 현대한어와 정확히 동일하지 않다.
(a) 문장의 맨 앞에 놓아서 앞뒤 문장 간의 선후나 인과관계가 현재의 선후접속사 또는 인과접속사와 동일하다는 것을 나타낸다. 현대 중국어도 이렇게 사용한다.
그래서 진 () 왕은 걱정하지 않고 오히려 타격이다. ("염파")
오지민은 상심했다. 그래서 그는 자신의 귀에 거슬리는 목소리를 이용해 소음을 내고 서로 쫓았다. ("오묘 비문")
(b) 서술어 앞이나 뒤에 놓고 "다음" 은 부사나 보어이다. "위치" 의 사용법에 따라 각각 "여기" 와 "여기" 와 같습니다.
우리 아버지가 돌아가셨기 때문에 우리 아버지도 돌아가셨다. "이 직업에서" 와 "뱀잡이가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