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자전 검색 - 태가 달린 4 자 성어.

태가 달린 4 자 성어.

1.' 충분하다' 는 글자가 있는 4 자 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오직' 충분하다' 는 글자가 있는 4 자 성어: 꿈을 꾸기에 충분하다 [gò u shé n y 와 mè ng] 기본 정의: 하나의 사건이나 일을 묘사하는 것은 이렇게 극적이고, 심지어 황당무계하고, 신선이 하는 꿈만이 이렇게 훌륭하다.

사물의 과장을 묘사하는 농담으로, 사건이나 사물을 과장된 방식으로 표현하는 데 도움이 된다. 문장 만들기: 1, 이 드라마의 결말은 정말 사람을 곤두박질치게 한다. 모든 관객들은 이것이 정말 꿈이라고 감탄하지 않을 수 없다.

2. 이 드라마의 줄거리는 정말 환상적이다. 나는 아직 회복되지 않았다. 확장 데이터:

그만해, 소리.

발음: g u. 단어, 절 (g not u) 이 많고 문장도 우렁차다.

많이' 는' 수량이 많다' 를 의미한다. 문장' 은' 구부리기' 를 의미한다.

"많이" 와 "문장" 의 조합은 "차량의 하중판, 나무틀 등" 을 나타낸다. ) 구부러지기 시작할 정도로 크다. 클릭합니다 중국어 설명: (1) 어느 정도 만족하고 수량적으로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 사용.

~ 세어 봐. ~ 벤.

발 ~ 네 ~.

~ 친구. 돈 ~ 아니요 ~? 。

항상 시간이 많지 않다고 생각한다. 이 노래를 나는 몇 번이나 들을 수 없다.

(2) 피곤하고 짜증나: 나는 충분히 들었다. (3) 달성 하 고 특정 기준 또는 수준에 도달: ~ 획득.

~ 체크무늬. ~ 조건.

로프 ~ 아니 ~ 긴 상용구: 보본 (gòuběn), 보본, 손해가 없다. 한 번의 경쟁이나 거래에서 득실이나 기타 우세와 열세는 서로 상쇄된다.

이 가격은 마침 비용을 지불하기에 충분하다. 하나를 죽이면 충분하고, 두 개를 죽이면 한 명이다.

(g ü ubush ng) 에 이르지 못하고 [특정 기준] 에 이르지 못하고, 노형에 이르지 못한다. 영향 범위를 벗어남 능력, 한계 및 범위를 넘어서; 나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 나는 그것을 만질 수 없다. 나는 그것을 만질 수 없다.

일정한 기준에 도달하여 모범 노동자가 되다. 도달 가능 (gü udezhbao) 손 등] 터치 가능.

기린은 나무의 잎에 닿을 수 있다. 어떤 자격에 도달할 자격이 있다.

그가 모델이라고 판단하는데, 그는 자격이 있습니까? 충분한 수입이 바로 일상적인 수요를 충족시킨다. 그의 집은 모두 좋지 않은데, 어떻게 학교에 갑니까? 충분한 우정 (gmi u Ji o Qing) 깊은 우정; 좋은 친구.

그는 우호적인 사람이다. 두 사람은 어려서부터 함께 자라서 교분이 충분하다.

G u u j NR 은 매우 무거운 무게를 묘사합니다. 매우 높은 정도 매우 사납다. 정말 더워요. 이 술은 정말 독하다.

충분히 (gü ule) 는 놀라움과 권고를 나타내는 데 사용되며, 자주 번갈아 사용되어 요구에 부합함을 나타낸다. 친구 (gmi u p é ng you) (1) 친구가 되다. 충성해야 한다.

(2) 진정한 친구 또는 진정한 친구가 되십시오. 충분하다 (g ü uqi ß ng, g ü uqi ß ng) (1) 더 이상 참을 수 없다.

심하게 아프다 (2). 그의 발은 매우 심하게 얼었다. (gmi uqi baiode) 매우 나빴다. 그만해, 더 이상 볼 수 없어. 그가 그렇게 우는 것을 보니 이미 충분히 더워서, 그가 이미 사람이 감당할 수 있는 한계에 도달했거나 초과하는 것을 보니 정말 참을 수가 없다.

하루의 일은 충분하다. 충분 (g ü ush 욕) (1) 일정량, 화물이 충분하지 않다. (2) 일정 수준에 이르지 못하고, 그는 충분히 강하다 (g ü us _ NDE), 그의 말은 각박하거나 그의 행동이 다른 사람에게 해롭고, 그의 행동은 충분히 해롭다 (g ü us _ NDE) 이 시는 정말 듣기 좋다. 그것은 충분히 재미있지 않다. 그는 오늘 아주 재미있게 보냈다. 그는 설비가 충분한지 의심했다. 그는 손이나 몸의 다른 부위나 다른 물체를 뻗어 만지거나 잡았다. 선반이 그렇게 높은데, 어린아이가 닿을 수 있을까? 강희사전: 광운은 고재이고, 길운은 고재이다.

한자리에 모이고, 한자리에 모이다. 좌사두비푸' 는 이미 충분히 풍부해서 우리는 그것만 연구할 수 없다.

또한,' 광운' 은' 집운' 집후를 가로채고 음파다. 이통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충분한 꿈. 바이두 백과-충분하다.

2. 다사 4 자 성어:

지식이 해박하고 다재다능하며,

고민하고,

많은 사람들이 있는 곳,

교외 다기지,

더 많은 것을 쟁취하고, 경쟁을 줄이며,

힘과 힘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많은 장군과 병사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강력한 군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비 하나,

적게는 적을수록 많아진다.

재난이 심각하다.

풍부하고 다채로운,

많을수록 좋습니다.

풍부하고 다채로운,

감상,

풍부하고 다채로운,

지혜가 풍부하고 지혜가 풍부하며,

너무 많이 말하는 사람은 실패할 것이다.

다정하고 다의적입니다.

우아함,

까다로운,

위험을 무릅쓰고

희귀하고 이상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는 사람들,

희귀한,

곤히 자고,

언어 상실,

많은 축복을 빌며

다정하다.

식견이 넓다.

불필요한 노력,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일이 번거로움으로 가득 찼다.

다사다난한 가을,

전능하신 분,

온갖 악행을 저지르고,

남의 일에 참견하지 마라.

가장 쉽게 변하다

옛날에 한 농부가 도끼 한 자루를 잃어버렸다.

그는 이웃집 아들이 훔친 줄 알고, 그 사람의 말과 행동을 도처에서 살피며, 보면 볼수록 그 사람이 도끼를 훔친 도둑처럼 느껴졌다. 나중에 도끼를 잃어버린 사람이 도끼를 찾았다. 원래 그는 며칠 전에 산에 올라가 나무를 베다가 실수로 계곡에서 길을 잃었다.

도끼를 찾은 후 그는 또 이웃의 아들을 만났다. 그를 다시 보세요. 그는 도둑처럼 보이지 않는다. 이웃의 도끼를 의심하다: 사실을 중시하지 않고, 일에 대해 의심을 품다.

2. 춘추시대에는 송나라에 농부가 있었다. 그는 항상 밭의 농작물이 너무 느리게 자라고 있다고 생각한다. 오늘 보러 갔는데, 내일은 또 묘목이 영원히 키가 크지 않은 것 같다. 그는 이렇게 생각했습니다. "무엇이 그들을 더 높고 빨리 자라게 할 수 있을까? 어느 날 그는 밭에 와서 한 그루씩 모종을 뽑았다.

한 그루 한 그루 한 그루씩 대량의 모종을 뽑아 큰 힘을 썼다. 그가 묘목을 뽑은 후, 그는 기진맥진했지만, 그는 매우 기뻤다. 집에 돌아오자 나는 자랑했다. "오늘 피곤해 죽겠어요. 나는 묘목이 몇 인치 자라도록 도왔다! 클릭합니다 "이 말을 듣고 그의 아들이 밭으로 뛰어들어 밭의 모종이 모두 죽은 것을 발견했다. 주조에는 구제할 수 없는 학자가 있는데, 이름은 부판 () 이다.

부판 들은 시 방면에 재능이 있을 뿐만 아니라 국가 사무를 잘 관리한다. 나중에 그는 주려왕 옆에서 국가 사무를 처리하는 것을 도왔다.

그러나 주려왕은 오만하고 법을 곡해한다. 간신은 온갖 수단을 다 써서 비위를 맞추려고 한다.

부판 는 퉁명스럽게 그에게 충고하고, 국가 대사의 폐단을 나란히 열거했지만, 이 간신은 주려왕의 귓가에 그의 험담을 했다. Zhou Liwang 은 매우 부판 피곤 합니다. 그 이후로 간신이 들락날락하며 부판 무시를 했다.

부판 () 는 매우 화가 나서 시 한 수를 썼는데, 나중에 시경 () 에 수록되었다. 시에서 간신을 비난하며 말했다. "악행은 구제할 수 없다!" " "구제 불능": 병이 골병에 걸려서 약을 구할 수 없다.

후자의 비유는 일이 구제 불능이 될 정도로 나쁘다. 4. 남북조 때 송국에는 종기명이라는 장군이 있었다. 그는 어려서부터 용감하고 야심이 있었다.

어느 날 종이의 삼촌이 그의 야망이 무엇인지 묻자 종이가 대답했다. "나는 장풍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싶다." 내가 모든 장애물을 뚫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는 뜻이다.

각고의 공부와 열심히 일한 끝에 종이는 마침내 선전할 수 있는 장군이 되었다. 나중에 사람들은'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쳐' 라는 말로 어려움에 맞서는 정신을 묘사하였다. 남북조 시대에는 북방의 북주와 남방의 진국이 장강을 경계로 삼았다.

수나라 황제, 북주 총리, 폐주 경제, 자립 황제, 수나라 건립. 그는 진국을 멸하기로 결심하고, "나는 전국민의 부모님이다. 허리띠처럼 좁은 장강이 있기 때문에, 나는 남방 사람들이 고생하는 것을 보고 그들을 구하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나중에 사람들은' 일대의 물' 을 사용하여 두 곳이 서로 가깝고 좁은 수역이 하나밖에 없다는 것을 묘사하였다.

6. 춘추시대에는 유백아라는 사람이 있었는데, 음율에 능통하고 금예가 뛰어나다. 그때 그는 유명한 피아니스트였다. 유백아가 젊었을 때, 그는 매우 총명하고 공부하기를 갈망했다. 그는 일찍이 다른 사람에게서 배운 적이 있고 피아노 기술도 수준에 이르렀다. 그러나 그는 항상 자신이 모든 것에 대한 감정을 뛰어난 방식으로 표현할 수 없다고 느꼈다.

보아의 선생님은 그의 생각을 알고 배를 타고 동해의 봉래도로 갔다. 그래서 그는 자연의 경치를 감상하고 바다의 파도 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보아는 고개를 들어 파도가 세차게 일고 물보라가 튀는 것을 보았다. 바닷새가 울부짖으며 노래하고 있다. 숲 속의 나무들이 울창하여 마치 선경에 들어가는 것 같다.

자연의 조화되고 아름다운 음악이 내 귓가에 솟아오르는 것처럼 묘한 느낌이 저절로 생겨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그는 어쩔 수 없이 피아노를 연주하고, 소리는 마음대로 돌며 자연의 아름다움을 거문고 소리에 녹여, 보아는 전례 없는 경지를 체험했다.

선생님은 그에게 "너는 배웠다. 클릭합니다 어느 날 밤 보아에서 배를 저었다.

청풍명월을 맞으며, 그는 생각이 만만치 않아, 다시 한 번 거문고를 연주했고, 거문고 소리가 은은히 울려 퍼지며 점점 가경으로 접어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갑자기 나는 누군가가 해안에서 비명을 지르는 것을 들었다.

보아가 소리를 들었을 때, 그는 배에서 나와 한 나무꾼이 해안에 서 있는 것을 보았다. 이 사람이 지음이라는 것을 알고, 즉시 나무꾼을 배에 초대하여 흥겹게 그를 위해 연주했다. 보아가 산을 찬양하는 곡을 연주하자 나무꾼이 말했다. "얼마나 좋을까! 웅장하고 장엄하며, 태산처럼 하늘을 찌를 듯이 우뚝 솟아 있다! " 그가 급증하는 파도를 연주할 때 나무꾼이 말했다. "얼마나 좋을까! 끝없이 넓게 펼쳐져, 마치 세차게 흐르는 물, 끝없는 바다를 보는 것 같다! " 보아는 흥분해서 흥분해서 "지음! 클릭합니다 너는 정말 나의 지기이다. ""

이 나무꾼은 바로 종자기이다. 그 이후로 두 사람은 아주 친한 친구가 되었다.

이 이야기는 열자 당원에서 온 것이다. 고산 흐르는 물' 이라는 성어는 지음과 아름다운 음악을 비유한다.

7. 단어 선생님은 문장 중 매우 중요한 단어를 시정하는 선생님을 가리킨다. 이 언어는 송대 도악' 오대사 보보' 에서 나왔다.

당대는 중국 봉건 사회 발전에서 매우 번영한 시기이며, 문학예술도 매우 발달했는데, 그중에서도 시가 가장 대표적이다. 당시에는 시인이 많았을 뿐만 아니라 시가도 많았고, 예술과 콘텐츠 수준도 높았습니다.

당시 수많은 시인 중 척적 시인이 있었다. 어느 겨울, 그는 대설 후 원야에서 매화가 자랑스럽게 피는 것을 보고, 초겨울에 만개한 매화를 읊기 위해 시' 조매' 를 한 편 썼다. 이 시에는 두 줄의 시가 있다. 눈이 오기 전 마을에는 어젯밤에 몇 개의 지점이 문을 열었다.

글을 다 쓴 후 그는 매우 만족했다. 정곡이라는 사람이 척적 이 쓴 이 시를 보고 이 시의 의의가 아직 소진되지 않았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반복적인 사고와 퇴고를 거쳐, 그는 이 두 구절의 시를 바꾸었다. 깊은 눈의 옛 마을에서 어젯밤에 지점을 열었다. 그는 매화 몇 송이를 피운 이상 조매라고 할 수 없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정곡의 변경은 숫자를 한 글자로 바꾸고 한 글자만 고쳤지만,' 아침매' 의 주제를 더욱 적절하고 시의 경지를 더욱 완벽하게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정곡에 대한 이런 변화는 상당히 칭찬을 받았는데, 당시 정곡을 자신의 사사라고 불렀다.

8. 오래전 처라는 체스 고수가 있었다. 그의 바둑 솜씨는 뛰어나다. 처에는 그와 함께 장기를 배우는 학생이 두 명 있다. 한 학생이 선생님에게 매우 전심전력으로 공부한다.

다른 하나는 없습니다. 그는 장기를 배우기가 쉬워서 진지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 선생님이 설명하실 때, 그는 거기에 앉아 있었고, 눈은 바둑을 보고 있는 것 같았지만, 마음속으로는 "지금 야생에서 백조 한 마리를 죽이면 맛있을 것 같다" 고 생각했다.

그는 늘 백일몽을 꾸고 정신이 방황하기 때문에 선생님은 전혀 듣지 않는다. 결과적으로, 두 학생 모두 있지만.

4. 4 자 큰 글자 4 자 큰 글자:

먹고 마시고,

웃고,

작은 문제를 크게 풀다.

함박눈,

자신의 기술을 과시하고,

유명한,

크게 놀라고,

우 수리,

폭설,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재물이 많고 분위기가 거칠다.

보여주는 한,

작은 징벌과 큰 계명,

경치는 훌륭합니다.

가족의 이익을 돌보지 않고,

심오하고 심오합니다.

큰소리치다

갑자기 깨달았습니다.

이를 위해 울고,

대담하고,

폭이 넓고 자원이 풍부하다.

거대한 기세,

미친 듯이 기뻐하고,

거대한 물건입니다.

스와그,

도망가고,

울고,

위대한 계몽,

대범하고 대범하다.

원칙 문제에서 분명히 해야 한다

5. 4 자 성어에는 4 자 4 자 성어가 있습니다.

장 시,

몇 번이고, 몇 번이고,

사방팔방으로

전국 각지,

사지를 땅에 대고 쓰러지다.

고르고 고르고,

사면초가,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안정적이고,

문방 사보,

비천하다.

마음이 심란하다.

모든 방향으로 뻗어나가고,

사방팔방의 야심,

일을 잊어버리고,

이러쿵저러쿵 말하다.

네 개는 모두 비어 있습니다.

3. 사덕에서,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삼처사 첩,

아침저녁으로,

분열했습니다.

위험,

4 방향 컨버전스,

네 모퉁이,

반복해서,

네 가지 학문 방향,

4 개의 벽에 살고 있습니다.

네 이웃과 여덟 채의 집,

리우 시 치

6. 가장 많은 글자를 가진 4 자 성어는 사면항행: 주행이다.

바람을 잘 보고 키를 만드는 것을 묘사하면, 각 방면에서 여유를 가질 수 있고, 반을 먹을 수 있고 반을 잊을 수 있다. 그는 만났다. 만날 때 잊지 않다.

기억의 오래된 절반을 묘사하십시오: 만남; 오래 된: 원래, 옛 친구로 확장. 한 면만 본 옛 지인을, 스님을 보지 않고 부처를 보지 않고, 여산의 진면목을 알 수 없다는 뜻이다. 산의 이름은 장시 () 성 구강시 남부의 산이다.

비유는 사물의 진상과 본질을 알아보지 못한다. 땀을 흘리는 것은 극도로 긴장하거나 매우 피곤하고, 변폭을 고치지 않고, 변폭을 고치지 않고, 어수선할 수 없는 것을 묘사한다. 여산은 산처럼 보인다. 산의 이름은 강서성 구강시 남부에 있다. 사물의 진상이나 진면목을 비유하다: 산명은 강서 구강남부에 있다.

사물의 진상이나 진면목, 말 얼굴 소머리, 각종 얼굴이 험상궂은 홍인: 얼굴 전체를 비유한다. 기분이 좋고 정력이 넘치는 모습을 묘사하다. 얼굴은 변하지 않는다: 얼굴; 색상: 색상.

똑같아 보입니다. 위험에 직면하여 냉정하고 두려움이 없는 모습을 묘사하는데, 예를 들면 관우는 남자가 표면일 뿐이라는 뜻이다.

또한 한 남자가 아름답고, 모든 것을 볼 수 있고, 세상 물정을 잘 알고 있으며, 무엇이든 잘 대처할 수 있다고 묘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전방위적이고 정교하다: 섬세하고 섬세하며, 사람의 민첩함을 가리킨다.

이것은 밝고 넓은 창문을 가리킨다. 나중에는 사람됨이 매끄럽고, 사람을 대하는 것이 세심하다는 것을 묘사하는 데 쓰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방팔방이 모두 핍박하다. 패기, 기세를 묘사하다.

사면초가는 총명하고 세상 물정을 비유하며 모든 것을 통찰한다. 팔면기지는 일처리가 원활하고 모든 일을 처리하는 것을 묘사한다.

각 측은 좋은 사교의 모든 측면을 묘사했다. 백면선비는 스펙이 부족한 선비다.

백면 선비라고도 합니다. 백수북부: 고대에는 남방이 존경을 받았고, 북방은 겸손했다. 이는 학생들이 그들의 선생님을 존경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늙었다고 해도 선생님이라고 한다. 다른 사람과의 인연.

교분이 깊지 않음을 설명하다. 북방, 고대 군주는 남북으로 향하고, 신하는 군북으로 보고, 남에게 복종을 표시했다.

원래 얼굴은 불어이었는데, 인간성을 가리킨다. 후자는 사물의 본색을 가리킨다.

겉보기에 문장 () 는 과장되거나 비현실적이고 대강대강하는 방법을 가리킨다. 새로운 얼굴 만들기: 새로운 얼굴.

원래 잉연각이었던 주인공의 초상화는 이미 퇴색되어 카오 장군이 다시 그려야 생생해 보인다. 은유는 새로운 형태나 상황을 창조했다.

화가 나면 웃지 않고, 태도가 즐겁고 남을 괴롭히지 않는다는 것을 비유한다. 대중 앞에 나타나다.

각광을 지적했다. 얼굴에 웃음이 가득하다: 미소를 가리킨다.

즐겁고 편안한 표정을 비유하다. 유쾌한 얼굴을 묘사하다.

대면하는 징과 북은 대면하는 토론, 대항 또는 논쟁을 비유한다. 네 앞에서 웃는 것은 네 앞에서는 다정하지만 네 뒤에서는 속임수를 쓰는 것을 비유한다.

얼굴을 맞대고 토론하거나 토론하다. 동풍인은 일 년에 한 번 봄바람을 마주하고 있지만, 그 해에 만난 감정은 더 이상 볼 수 없다.

어떤 방면의 일을 단독으로 책임지다. 빨간 귀와 빨간 얼굴, 빨간 귀와 빨간 얼굴.

자신이 너무 힘들거나, 감정이 격하거나, 부끄러울 때의 표정을 묘사하다. 귀는 면전에서 그에게 말할 뿐만 아니라 귀로도 그에게 알려준다.

어른의 열정을 형용하다. 부정적인 교사 부정적인: 나쁜, 부정적인 측면.

인민과 적이 되는 사람의 언행을 가리켜, 이면에서 인민을 교육시킬 수 있다. 사물의 이면에서 쓴 문장.

아이러니한 반의어를 많이 가리키며, 사람을 등지고 있는 것을 무자비하게 묘사하다.

가루와 지성의 밀가루, 머리 위의 기름. 한 여자의 메이크업을 묘사하다.

부자의 얼굴' 과' 백성' 은 매우 풍부한 장서를 묘사했다. 얼굴을 뒤집는 것은 악에서 선으로 바뀌는 것이지, 감히 함부로 하지 않는 것이다.

마음을 씻고, 낡은 관념을 정리하고, 낡은 면모를 바꾸다. 비유는 완전히 달라져 마음을 씻고 얼굴을 바꾸었다.

얼굴을 바꾸는 비유는 겉모습과 형식만 바꾸었을 뿐, 실질은 변하지 않았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먼지가 가득한 얼굴에 먼지가 가득하다.

그것은 또한 유감스럽거나 우울한 표정을 묘사한다. 얼굴이 상심하여 공허함을 표시하다.

비둘기 모양의 얼굴은 몸이 허약하고 얼굴이 초췌한 것을 묘사한다. 기회를 틈타 탕의 비유에 따라 일을 처리하다.

양면 이중설은유는 두 방면에서 선택적이다. 냉면 냉철은 청관이 권세 있는 사람을 두려워하지 않는다는 것을 비유한다.

못생긴 얼굴과 비천한 표정이 역겹다. 양면파는 양면파의 연극을 하는 것을 비유하고, 하나는 면전에서, 하나는 뒤에서 하는 것을 비유한다.

얼굴은 부츠와 같고 얼굴은 부츠와 같다. 주름이 가득한 얼굴을 묘사하다.

안색이 창백하고 야위고, 안색이 노랗고, 몸이 허약하다. 영양실조나 병든 사람을 묘사하다.

두 개의 하얀 얼굴이 일치하지 않고 양쪽이 비위를 맞추는 것을 비유한다. 빨간 얼굴, 빨간 얼굴, 빨간 펜, 빨간 귀.

흥분이나 부끄러움으로 얼굴이 붉어지는 것을 묘사하다. 안색이 창백하고 얼굴에 핏기가 없다.

극도의 공포나 극도의 허약함을 묘사하다. 대면 묶음 및 대면 묶음: 양손 묶음, 위너 지향, 저항 포기 우영: 관을 차에 넣었어요.

더 이상 반항하지 않겠다고 했으니 고통을 받아주세요. 이것은 고대 군주가 패전하여 항복한 의식이다.

폭로: 폭로. 너의 머리와 얼굴을 드러내라.

여성이 공공장소에 나타난다는 뜻이다. 지금은 공개적으로 모습을 드러내는 것을 가리킨다.

남면백성은 과거에 귀족과 부의 비유였다. 책이 많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새면고등어는 굶주림으로 허약하고 야위는 것을 묘사한다. 안색이 창백하고 안색이 창백하다.

공포를 묘사하다. 여산의 진면목은 사물의 진상이나 사람의 진면목을 비유한다.

면수기계는 일처리 정책과 방법을 면수해야 한다. 너는 나를 바라보고, 나는 너를 바라보고 있다.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두려움이나 무력하게 상대방을 바라보며 말을 하지 않는 사람을 묘사한다. 얼굴은 푸가루처럼 남자의 아름다움을 묘사한다.

새로워지고, 완전히 바뀌고, 새로워진다. 천리 밖' 은 사물을 명확하고 진실하게 전달하는 것을 비유한다.

각 방면에서 모두 돌볼 수 있고, 누락되지 않았다. 모든 방면을 배려했지만 일반화되었다는 얘기다.

벽에 기대어 서서 무술을 배우지 않는 사람을 비유한다. 예를 들면 벽에 기대어 서 있으면 아무것도 볼 수 없다. 직접 Earti 에게 알릴 뿐만 아니라 직접 그에게 말해야 한다.

어른의 열정을 형용하다. 완전히 다르다.

변화를 묘사하다. 헝클어진 머리와 때가 묻은 얼굴, 머리카락이 헝클어지고 얼굴이 더럽다.

과거에, 가난한 사람들은 열악한 조건 하에서 생활하는 것으로 묘사되었다. 수정되지 않았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모든 미소는 사람들의 기쁨과 편안한 표정에 대한 은유이다. 상냥하고 친절한 얼굴을 묘사하다.

면벽: 불어, 조용히 벽을 마주하고 앉아 있는 것을 말한다. 스님은 옆벽에 문을 닫고 길이 깊다.

어떤 분야에서 어떤 사람이 큰 성과를 거두었다는 것을 비유하다. 직접 다투다: 직접 다른 사람의 잘못을 비난하다. 법정 분쟁: 법정에서 논쟁하다.

직언하여 감히 간언하다. 헝클어진 머리와 때가 묻은 머리카락이 헝클어져서 얼굴이 매우 더럽다.

과거에는 가난한 사람들이 살아 있는 것으로 묘사되었다.

7. 네 글자에 "and" 와 "fish" 를 더하다

시험에 합격하여 시험을 보다.

칼이 날카로울 때, 그것을 흔들어라. 시기가 무르익었을 때 행동을 취한다.

다른 사람이 계승하다.

그 특정한 나이

제때에 즐기다

우리는 정말 불행하다, 오월천.

적용되지 않는 입법

다른 사람이 그들의 의견을 물었을 때, 겸손한 성명

동작이 빠르다

인류의 부상, 행동의 행동

신용이 매우 좋다

해자 안의 물고기에 재앙을 가져왔다. 무고한 구경꾼들을 혼란에 빠뜨렸다.

인자함은 심지어 죽은 사람에게까지 뻗어 있다.

주입의 깊이

무고한 희생자

동작이 빠르다

무고한 사람에게 연루되다

사랑방

긴급한 재난이나 심각한 고난.

장학금이 빈약하다

뜻밖에 공격하다

효과적으로 방어할 수 없다

어떤 일을 하다

어떤 일을 하기를 기다릴 수 없다

말 한 마디가 다 나왔지만, 말은 쫓기 어렵다. 말은 반드시 해야 한다

자신을 처신하여 누군가를 배려하다.

어떤 진지한 이야기도 하지 마라.

상황이 위급하다

채찍은 길지만 채찍은 말을 때릴 수 없다

깊이를 이용하다

점차적으로 침식하고 전체적으로

내 아들은 아버지를 닮지 않았다.

긴급하거나 긴급한 것.

오극을 구하다

파슬리

자신의 처지를 두고 생각하다.

말하고 동의하지 않다

어떤 일과 기타 관련 일 때문에.

표면에서 중심까지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가까운 곳에서 먼 곳으로 전진하다

일이 갑자기 일어난 것은 결코 좋지 않다

후회해도 늦었다.

누군가의 도움 능력을 초월하다

어찌할 바를 모르다

관견이 닿다

너무 멀리 가는 것은 충분히 멀리 가지 않는 것만큼 나쁘다.

후회가 너무 늦다

후회가 너무 늦다

후회/후회가 너무 늦다

동작이 빠르다

한숨도 못 쉬다

인류의 부상, 행동의 행동

한 사람이 자신의 배꼽을 물어뜯을 수는 없다. 후회는 이미 너무 늦었다.

뒤처져서 사람들은 앞 기수의 먼지만 볼 수 있었다. 뒤처져 따라잡을 수 없었다.

어리석기 짝이 없다

너무 멀리 떨어져 있어 힘이 크지 않다

근처에서

후회가 너무 늦다

후회가 너무 늦다

동작이 빠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