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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식의 발음은 무엇입니까?
사전에는 우리의 현재 용법과는 매우 다른 경멸적인 의미가 많이 있다. 지금은 미식가라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많다. 대부분 겉으로는 자조적이지만, 사실은 득의양양하다. 아마도 그들은 득의양양하여 안일한 생활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소위 미식가는 대부분 먹을 수 있고, 먹을 수 있고, 먹을 수 있고, 먹을 수 있는 성공과 반성공한 사람들이지만, 자칭 미식가는 조롱에 지나지 않고, 자신의 먹는 우월성을 강조하며 탐욕을 포기한다. 이것이 오늘날의 미식가가 사람들의 존경을 받을 수 있는 근본 원인이다. 먹을 수 있으면 탐낼 수 있고, 존중은 증오로 변한다. 샤자와 상주는 이런 인물의 대표이다.
그 연원을 따지면, 도롱은 짐승이 아니라 사람이며, 사치를 숭상하고, 재물을 탐하고, 동정심이 없는 놈이다. 좌전 문공 18 년' 에는' 진운가 (황제의 하관) 는 수재로, 식탐이 맛있고, 화물 뇌물을 받고, 사치를 탐내며, 싫증이 나지 않는다' 는 이야기가 있다. ... 사별한 사람이든 필요한 사람이든. 천하의 사람은 흉악이 3 보다 많은데, 그것을 대식성이라고 한다. "이로부터 알 수 있듯이,' 황제의 내경' 중 하관금운의 아들이며, 전형적인 파렴치한 사람이다.
주조에서는 음식을 담은 솥에 대식적인 이미지가 주조되어 사람들에게 게걸스럽게 욕심을 부리지 말라고 경고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나중에 천천히 삼각대의 필수 장식으로 바뀌었는데, 그 원래 의도는 점차 사람들에게 잊혀졌다. 도롱과 음식의 상징으로 사람들의 구두와 서면에 떠돌고 있다. 절제하고 방종하지 않는 초심을 언급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고대 통치자들은 검소한 것을 제창하고 탐욕을 권하는 것은 정치적 필요이자 당시 물질 생산 수준이 낮았기 때문에 상품 공급이 심각하게 부족한 것과 밀접한 관련이 있었다. 폭음 폭식은 건강을 해칠 뿐만 아니라 국가의 번영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고대에는 사람들이 평균주의 사회에서 사유제 사회로 전향했을 뿐 평등한 사상은 여전히 큰 영향을 미쳤다. 게다가 물질 생산의 부족과 더불어 통치자가 대량의 식량을 차지하면 대다수 사람들의 불만을 불러일으키고 사회의 불공정감을 증가시킬 수 있다. 만약 그들이 음식에 검소하다면, 그들은 사람들의 지지를 받을 것이다. 대우는 그 시대의 정면 전형이고, 샤걸과 상주는 이면의 전형이다. 샤자와 상주의 탐욕과 사치는 사람들의 분노와 증오를 불러일으켜 국가의 멸망을 초래했다. 이 점에 관하여 사서에는 많은 기록이 있다.
샤저와 상주왕의 폭식에 대한 증오에서 우리는 굶주림에 대한 두려움이 가득하고' 많이 먹어라',' 많이 마셔라' 보다 더 심각한 일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래서 정욕적인 음식에 대한 비난은 사회 전체에서 가장 보편적인 목소리가 되었다. 저우 사람들은 딩 (Dingzhong) 에서 대식 () 을 주조하여 후손에게 물려주는 것은 상주 () 의 교훈을 받아들이고 후세 사람들에게 전철을 밟지 말라고 경고하는 것이다. 이것은 중국이 수천 년 동안 자연경제가 주도적인 지위를 차지한 봉건 사회의 주도적인 정치 사상 중 하나가 되었다.
그러나, 음식에 대한 사람들의 추구는 정위의 장식이나 통치자의 선전에 국한되어서는 안 된다. 통치계급의 요구에 따라 한다면 중국의 음식문화는 현재 상태로 발전하지 않을 것이다. 정교한 옷과 맛있는 음식은 모두가 원하는 것이다. 한 농담은 "부패한 내용: 돈, 아름다움, 음식은 모두 내면의 욕망이다" 라고 말한다. 생각해 보세요. 확실히 이렇다. 이것은 또한 음식 문화 발전의 근본 원인이자 사회 발전의 기본 원인 중 하나이다. 미에 대한 추구가 없으면 사회는 전진의 동력을 잃게 된다. 중국의 수십 년간의 발전도 이 점을 보여준다. 이것이 아마 오늘날 미식가들이 여전히 대량으로 나타나는 이유일 것이다.
나는 오늘의 정의가 이렇게 정의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먹을 수 있고, 먹을 수 있고, 먹을 수 있고, 감히 먹을 수 있고, 어떻게 먹을 수 있는지 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