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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떻게 좋은 글씨를 연습할 수 있습니까?
첫째, 연습할 때 모사, 모사, 모사 중 어느 것이 중요하며, 당신의 서예 성공 여부를 결정한다.
댓글은 성인이 경필자를 배우는 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방법이다. 사람을 찾는 중요한 특징 중 하나는 수동적인 연습이며, 한 동작에 대한 기계적 반복이다. 이것은 연습과 완전히 다릅니다. 우리는 그림을 그릴 때 기본적으로 한 폭을 그릴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한 바가지를 그릴 때는 종종 서너 분의 그림조차 그릴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수십 번을 묘사해도 너의 그림 수준은 향상되지 않았다. 묘사는 기계적이기 때문에, 뇌 학습의 성분은 부차적인 것일 뿐이다. 한 글자를 잘 쓰려면,' 입의 첫 번째' 를 중시해야 한다. 바로 우리 머리 속에 글자가 있는 이미지를 다시 써내야 하는데, 서술은 정반대다. 좋은 글자는 뇌에 조건반사가 생기지 않고, 서첩을 떠나 이전과 같은 글자를 쓴다.
베끼는 것은 오해이며, 매일 관심을 갖는 것은 양이다. 수십 번 몇 백 번 베껴 썼고, 서첩에 적힌 글자도 모두 같고, 자기가 쓴 글자도 똑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런 연습 방법은 단지 일종의' 복사 숙제' 일 뿐, 아무것도 배울 수 없다. 수량과 품질은 개념이 아니기 때문에 모사는 사실 서첩의 서예가 아니라 모사첩의 글자이다. 필첩은 역시 자신의 말이고, 반복되는 것은 역시 자신의 잘못이다.
견지하는 것은 중요한 학습 방법이다. 하지만 여러분은 발표의 요점을 이해해야 합니다.
먼저 서첩의 글자가 어떻게 쓰여졌는지, 획이 무엇인지, 조합이 무엇인지 생각해 보세요.
둘째, 게시물은 항상 원본 게시물과 비교해야 한다. 첫 번째 후, 너는 돌아가서 원첩과 비교해야 한다. 부족한 것을 발견하면 다시 한 번 쓰고, 비교하고, 다시 한 번, 쓸 때까지 반복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반복해서 반복하는 것은 여전히 너의 잘못을 강화하고 있다.
셋째, 게시물은' 먼저 구상한 다음 붓을 써야 한다' 는 뜻으로, 붓을 쓰기 전에 머릿속에 글자가 있는 이미지가 있어야 한다는 뜻으로, 자첩을 자주 보고, 자첩에 적힌 글자를 기억하고, 많이 보면 익는다. 서예 "만권의 책을 읽고, 붓을 신처럼 쓰는 것" 은 여전히 중요하다.
넷째, 자신의 이전 서체를 잊고 착실한 연습을 한다.
성인이 한자를 철저히 배우려면, 자신의 이전 서체를 잊고, 자신의 글자의 추함을 깨닫고, 심지어 자신의 글자에 혐오와 반감을 느껴야 한다. 그런 다음 0 부터 시작하여 가장 기본적인 연습부터 구조까지. 임시 게시물은 이와 같아야 합니다. 글씨를 쓸 때는 역시 딱딱한 붓글씨 연습을 하는 방식으로 써야 한다. 아무리 늦어도 이전의 서체는 잊어야 한다.
다섯째, 구조를 바로잡는다
하드 쓰기의 경우 먼저 구조를 바로잡아야 한다. 하드펜이든 소프트 펜이든 먼저 구조를 조정해야 한다. 구조의 좋고 나쁨은 글자의 전반적인 효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자신이 좋아하는 해서체 서첩을 하나 고르세요. 하지만 이 서첩은 꼭 예뻐야 해요. 나는 네가 해서체를 잘 쓰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물론 해서체가 가장 잘 쓰여졌다. 친해서체 서첩의 역할은 서체를 바로잡고 구조를 조정하는 것이다.
여섯째, 전문적인 지도와 실천
선생님과 글쓰기를 열심히 연습하는 것이 낫다. 선생님은 각 방면의 건의를 하여 잘못된 길로 빠지지 않을 것이다. 선생님이 실천을 주도하는 효과는 자기 접촉의 몇 배이다. 때때로 서예의 곤혹은 격차에 있는 것이 아니라 선생님의 지도가 부족하다는 것이다. 한 글자에 얼마나 많은 요구가 있는지 아십니까? "천리 밖" 이라는 단어를 아십니까? 너의 필적에 문제가 있는 곳을 아니? 이런 것이 없다면, 진전은 당연히 느리다.
7. 봉각 서예: 1 학년 ~ 3 학년 (초등학교 해서반) 과 4 ~ 고등학교 (해서반) 성인 (해서체 반)
봉형 서예 훈련 시리즈는 완전한 경필 서예 훈련 교재 체계로, 취학 전 도서, 초등학교 서적, 중학교 서적부터 성인용 서적에 이르는 모든 측면을 포괄한다.
특징: 10 년 연구 개발? 시스템 무결성? 복잡한 것을 단순하게 만드시겠습니까? 간단히 말해? 단계 설정? 점진적이고, 학생의 상황에 따라 학습 계획을 세우고, 배우면서 배우고, 일대일로 가르치며, 베끼지 않고 빨갛게 그리지 않는다.
초급 자습서는 유치원부터 중학교 3 학년까지의 학생들에게 적합하다. 본 과정은 한자의 음성, 획, 필순, 구조 등에서 학생들의 작문 기교를 가르치는 것은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쉬운 입문서 서예 과정이다. 글씨 연습 과정 전체가 홀가분하고 유쾌하여 아이의 학습 흥미를 높였다.
해서체 과정은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3 학년 이상 학생, 교사 교육에도 적용된다. 이런 교수법은 전통적인 경필 서예 연습의 긴 주기를 깨고 두 가지 구조규칙을 통해 128 개의 편측부를 모두 한자로 결합했다. 마지막 속도 향상 훈련은 학생들이 정상적인 시험 쓰기 속도에 이르게 할 것이다.
이 과정은 성인 학습을 포함하여 고등학교 이상에 적합합니다. 그것은 무미건조한 서예 이론을 흥미롭게 만들고, 복잡한 서예 기법을 단순화하고, 주로 한자 구조의 규칙성을 설명한다. 낭랑하고 입에 오르면 배우기 쉽고, 5 일 30 교시, 효과적으로 작문 수준을 높일 수 있다!
여덟, fengge 5 일 빠른 단어 연습 의 중요성에 대하여:
첫째, 우리는 5 일 속성반, 즉 30 개 수업이 있는데, 주로 고등학교 이상을 겨냥하고, 성인 단계를 포함하고, 초등학생은 속성반을 추천하지 않고, 묘목을 뽑는 것은 좋지 않다.
둘째, 모든 반의 모든 학생들은 5 일 30 시간 동안 큰 향상과 효과를 거두었습니다.
지금 학생들은 숙제 스트레스가 심해서 많은 학생들이 잘 쓰지 못한다. 방학 동안 글쓰기에 전념하고' 속성' 을 추구하는 것은 이해할 수 있고 실현될 수 있다. 그러나 초등학생은' 속성반' 에 참가해서는 안 된다.' 속성반' 이 조건부이기 때문에 초등학생은 그렇지 않다.
1. 나는 일정한 기초를 가지고 있다. 나는 서첩을 베꼈지만 잘 쓰지 못했다. 왜냐하면 나는 쓸 줄 모르기 때문이다. 성반은 선생님의 요구를 거쳐 학생의 깨달음을 얻어 질적인 비약을 형성하였다. 글쓰기의 기초가 없어 속성반에 참가하는 것은 효과가 없다.
2. 나이는 6 학년 이상이니 중학교 이상의 학생이 좋겠네요. 속성 수업은 학생들이 글쓰기의 법칙을 파악할 수 있도록 해야 하는데, 이것은 형이상학적 논리적 사고이다. 우리는 인간의 사고 발전에는 세 단계가 있다는 것을 안다. 유아단계는 동작사유이고, 유아단계는 주로 이미지사유이다. 중학교 때부터 논리적 사고가 주요 위치를 차지하기 시작했다. 어린이 이미지 사고 단계에서 학생들은 단기간에 대량의 추상적인 법칙을 장악할 수 없고, 학생회는 매우 무미건조하여 학습에 대한 흥미를 잃게 된다.
3.' 속성' 은 학습자가 상당한 끈기를 가져야 한다. "속성 수업" 은 강도가 커서 학생들이 꾸준히 해야 한다. 글자체의 미관은 단기간에 크게 향상되었지만 여전히 부족한 점이 많다. 속성 학습은 기본적인 방법일 뿐, 더 많은 숙련과 이해가 필요하다. 따라서 속성 과정을 마친 학생들은 장기간의 연습이 필요하다. 이를 위해서는 학습자가 상당한 끈기를 가져야 한다. 초등학생은 자제력이 부족하여 속성 과정의 학습에 적응하기가 어렵다.
현재 학생과 학부모 모두 글쓰기에 대한 공포가 있어' 1 차 세계대전이 끝까지' 를 희망하고 있다. 일부 서예 연습 기관들은 학부모의 급공근리에 영합하는 심리에 영합하는데, 누구든지 무턱대고 속성반을 외우는 것은 무책임하다. 글쓰기는 우리의 일생을 동반하는 숙제이다. 펑고 선생님은 초등학교 단계의 아이들이' 충돌' 하지 말라고 건의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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