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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등학교 3, 4 학년을 위한 교실 게임? 긴박하다

교실 수업 게임 방법 대전

첫 번째

게임 이름: 기차 운전

적용 범위:

병음 글자, 음절, 새 단어, 단어 등을 복습하여 공고히 하는 데 쓰인다.

이 게임은 적용 범위가 넓어서 준비가 간단하다. 이 게임은 교실 조작에 매우 적합하여 모든 학생들을 흥분시킬 수 있다. 그러나 공고한 단계를 복습하는 것이 더 적합하다.

게임 준비: 관련 편지 및 이니셜 카드

운영 절차:

(1) 게임은 내용에 따라 다른 형식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너는 가로나 세로로 기차를 운전할 수도 있고, 2 트랙 기차를 탈 수도 있다.

(2) 가이드: 어린이 여러분, 우리 함께 작은 기차를 타고 어느 기차가 먼저 우리의 수도 베이징에 도착하는지 봅시다.

기차를 탈 때 다른 어린이들이 기차를 배울 때' 우-우지직, 우지직' 소리를 내는 것은 분위기를 조성하고 학생들의 학습 흥미를 자극하는 데 도움이 된다.

(3) 예를 들어 배운 새 단어를 복습할 때, 교사는 먼저 카드로 새 단어를 전시한 다음, 한 그룹의 학생들이 그 단어의 발음과 단어 조합을 차례로 읽도록 할 수 있다.

선생님: "첫 번째 그룹에서 복선 기차를 타고 발음을 먼저 읽고 친구를 찾아주세요."

실수를 한 사람은 기차를 멈춘다.

선생님: "어느 수리공이 수리를 도와주나요? 클릭합니다

다른 그룹에서 수리공을 골라 수리하고 (발음과 글자를 다시 읽고), 수리한 후 계속 주행한다.

두 번째 유형

게임 이름: 친구를 찾으십시오.

적용 범위: 단어의 옆부분, 구조, 반의어, 성모, 운모의 철자를 복습한다.

게임 준비: 새 단어가 있는 금메달, 꽃 카드.

운영 절차:

(1) 가이드: 꼬마야, 좋은 친구를 찾고 싶어? 친구를 찾는 게임을 하자.

(2) 예를 들어,' 문해 4' 제 1 권은 새 단어를 배운 후 학생들에게 같은 편측부 단어를 찾아 좋은 친구로 삼도록 요청한다. 이렇게 할 수 있다.

평생 카드 한 장을 들고 말했다. "봐, 봐, 봐, 누가 내 좋은 친구야?"

"라", "촬영" 카드 학우들은 모두 앞으로 나아가서 "나는 너의 좋은 친구이다" 라고 말할 수 있다.

모두들 "그래, 그래, 바는 다의 좋은 친구야." 마지막으로, 우리는 두 명의 좋은 친구의 손에 있는 글자를 보고, 이 두 글자의 편측부에 대해 이야기한다.

또 다른 예로, 선생님은 금메달 몇 개를 만들 수 있는데, 그 위에는' 달리기' 와' 점프' 라는 새로운 단어가 붙어 있다.

모두들 함께 박수를 치며 말했다. "보세요, 보세요, 보세요, 좋은 친구를 찾으세요."

금메달을 단 학우들은 한 번 보고, 새 단어를 읽고, 같은 옆말을 걸어놓은 꼬마와 손잡고 좋은 친구가 되었다.

적당한 것을 찾으면 모두들 "그래, 그래, 넌 좋은 친구야." 라고 말한다.

틀렸습니다. "틀렸습니다. 틀렸습니다. 빨리 다시 찾아보세요."

(3) 선생님도 성모나 운모가 같은 새 단어를 준비해 금메달로 각 사람의 가슴에 매달아 먼저 낭독한 다음 아이가 같은 부분을 발음하는 단어를 선택해 친구를 사귀게 할 수 있다. 선생님도 같은 글씨체 구조를 가진 두 개의 새 단어나 단어를 준비하고, 성모와 운모를 준비하여 학생들이 다 읽고 나서 손을 잡고 친구를 사귈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4) 이렇게 하면 게임에서 학생들의 학습 흥미를 자극하고 게임에서 배운 지식을 공고히 할 수 있다.

세 번째

게임 이름: 순풍귀

적용 범위: 음표 글자 (코음, 혀음) 와 발음이 비슷한 새 단어를 복습한다.

게임 준비: 각 학생은 병음 카드와 관련 새 단어 카드를 준비한다.

운영 절차:

(1) 가이드: 누구의 귀가 가장 똑똑하고 바람을 맞는 귀인지 비교해 봅시다. 잘 들어주세요.

(2) 선생님이나 소선생님이 신고를 하면, 다른 학생들은 해당 이니셜, 모음, 음절 또는 새 단어 카드를 찾아 "찾았습니다, 찾았습니다 누가 옳다고 생각하는지, 정확하고, 빨리 읽고, 정확하다.

(3) 이는 학생들이 절강 방언에서 구별하기 어려운 혀와 비음을 구분하고, 학생들의 청력을 향상시키고, 학생들이 듣는 좋은 학습 습관을 기르는 데 도움이 된다.

네 번째

게임 이름: 메신저

적용 범위: 이 게임에는 두 가지 놀이가 있습니다. 하나는 자모를 받는 것입니다. 그 적용 범위는 병음 글자, 음절, 새 단어, 단어, 문장을 인식하는 것입니다. 또 다른 하나는 자모, 운모, 음절 전체 인식, 음절 2 병음, 삼병음 분류, 또는 신조어 부수, 구조별 분류, 과일, 동물별 분류에 적용된다.

게임 준비: 관련 카드 및 사서함 수.

운영 절차:

방법 1: 메일을 받습니다. 문자 b 를 읽는 것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선생님: 선생님, 여기 편지가 좀 있습니다. 우체부에게 배달해 달라고 부탁하고 싶습니다. 편지를 받은 아이들은 단지 그들의 신앙을 표현하기만 하면 된다. 이 편지는 바로 너의 것이다.

성기: 정링링, 정링링, 우체부의 이모 (아저씨) 가 편지를 보내왔다.

누가 이 작은 봉투를 받았습니까? 모두에게 읽어 주세요.

학생들이 동요를 말할 때 선생님이나 선생님이 한 학생에게 카드를 보내라고 했다. 카드를 보낸 동창이 무대에 올라 카드를 들어 모두를 데리고 소리내어 낭독했다. 만약 학생이 제대로 읽었다면, 그를 따라 읽으며 말했다. "네, 네, 빨리 받으세요." 만약 틀렸다면, "틀렸다, 틀렸다, 아무도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다." 그런 다음 한 학생에게 어려운 학생을 읽도록 도와주세요.

방법 2: 편지. 선생님은 이런 사서함 세 개를 준비해야 하는데, 전체적으로 이니셜, 운모, 음절을 표시해야 한다. 앞으로 이런 사서함은 음절, 새 단어, 단어를 분류할 때 라벨을 바꾸면 된다. 다음은 알파벳 B 의 분류를 예로 들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선생님: 우체부 아저씨는 너무 바빠서 편지를 많이 보낼 시간이 없어요. 당신이 우체부가 되어 그것들을 해당 우편함에 넣어주시겠습니까?

성기: 정링링, 정링링, 우체부의 이모 (아저씨) 가 편지를 보내왔다.

이 작은 봉투는 누구의 것입니까? 빨리 찾아주세요.

학생들이 동요를 말할 때, 선생님이나 선생님은 한 학생에게 카드를 나누어 달라고 했다. 카드를 보낸 학생은 무대에 올라 카드를 들어 올려 BBB, 즉 성모를 읽고 해당 우편함에 넣는다. 만약 네가 옳다면, 그를 따라 읽어라. "그래, 그래, 그래, 빨리 편지를 받아라." 만약 틀렸다면, "틀렸다, 틀렸다, 아무도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다." 그런 다음 한 학생이 그를 읽고 분류하도록 도와주세요.

다섯 번째 종류

게임 이름: 폭죽을 터뜨리다

적용 범위: 병음 글자, 음절, 새 단어, 단어, 문장을 낭독한다.

게임 준비: 읽어야 할 관련 카드를 빨간색 폭죽통에 넣는다.

운영 절차:

선생님: 여기 큰 폭죽이 있어요. 폭죽 속의 글자 (음절, 새 단어, 단어, 문장) 를 정확하게 읽으면 폭죽에 불이 붙는다. 누가 한번 해보고 싶어?

성기: 명절이 왔습니다. 폭죽을 터뜨리세요. 무슨 총?

한 학생이 올라와서 카드 한 장을 꺼내고, 책을 들고, 다 읽고 폭죽에 불을 붙였다. 잘못 본 게 아니라면, 아래 학우들이 그와 함께 읽고 폭죽 소리를 흉내낸다.' 펑펑'; 만약 네가 잘못 읽었다면, 벙어리 대포의 소리를 흉내내라: "엿보기-".

게임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선생님은 한 조의 학생들을 함께 초대하여 그룹 내 학생들 간에 경기를 하고, 어떤 학생이 폭죽을 가장 많이 터뜨렸는지 비교하거나, 그룹 간에 경기를 하며, 어느 그룹이 폭죽을 가장 많이 터뜨렸는지 비교할 수 있다.

여섯 번째 종류

게임 이름: 맞춰봐.

적용 범위:

(1) 입을 보고 글자를 알아맞히다.

(2) 동작을 보고 새 단어 단어 성어를 알아맞히다.

(3) 수수께끼를 듣고, 새 단어, 단어 등을 추측하다.

게임 준비: 관련 카드와 수수께끼 등.

운영 절차:

1, 선생님: 제 입모양을 보세요. 제가 무슨 소리를 내는지 맞춰보세요. (둘)

선생님은 한 학생에게 추측하게 하거나 반 전체가 손에 해당하는 카드를 들어 올리게 할 수 있다. 나는 추측한다, 나는 추측한다. Bbb.

선생님: 제 동작을 보세요. 제가 어떤 단어를 연기하고 있는지 맞춰보세요. (달리기와 점프)

선생님: 얘들아, 수수께끼 맞추기를 좋아하니? 나는 여기에 수수께끼가 하나 있다. 우리가 어떤 단어를 배웠는지 알아맞혀 보세요. (사람이 구름 속을 거닐다)

일곱 번째 종류

게임 이름: 불의 눈

적용 범위: 음절의 성조, 특히 모음 ui 와 iu 의 성조, 위의 두 가지 규칙을 생략하고 비슷한 문자를 생략한다.

게임 준비: 손오공의 사진과 관련 카드.

운영 절차:

선생님은 잘못된 음표로 음절을 표시하셨다. 교정은 이동할 수 있습니다.

선생님: 이 음절에는 작은 실수가 숨어 있어요. 누구의 눈이 가장 밝은지 보고 문제가 있는 곳을 찾아라.

성기: 작은 원숭이 왕, 반짝이는 눈, 빨리 찾아와. 무슨 문제가 있습니까?

학생 한 명을 불러 손오공을 찾아오다. 적당한 것을 찾았을 때, 학생들은 "작은 눈이 밝다" 고 말했다. 만약 네가 잘못을 저질렀다면, 너는 "소호대 구분이 없다" 고 말했다.

여덟째 종류

게임 이름: 과일 따기

적용 범위:

이 게임은 각 과의 복습, 주기복습과 중기, 기말복습에 적합하다. 적용 가능한 내용은 주로 인식이다. 병음 자모, 음절, 획, 옆부, 생자, 한자의 글자. 게임 형식은 다양하며 내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① 인식된 내용은 과일 정면에 있고, 학생은 과일을 골라 내용을 읽을 수 있다. 제대로 읽고, 여러분과 함께 읽고, 따낸 열매를 경품으로 드립니다. 잘못 봤어요. 자신의 과일에서 큰 나무에 붙이는 것을 가져가세요. ② 네가 읽는 것은 과일 정면에 있다. 선생님은 어떤 내용이든 읽어서 학생들이 이름으로 고르도록 했다. 제대로 따고, 여러분과 함께 읽고, 따낸 열매를 경품으로 그에게 드립니다. 나는 잘못을 따다가 자신의 과일에서 하나를 따서 큰 나무에 놓았다. ③ 당신이 읽는 것은 과일의 반대편에 있습니다. 선생님이 출석을 부르면 학생들이 무대에서 마음대로 골라낸다. 떼어낸 후, 그들은 뒷면의 내용을 읽을 수 있게 되었다. 제대로 읽고, 여러분과 함께 읽고, 따낸 열매를 경품으로 드립니다. 잘못 봤어요. 자신의 과일에서 큰 나무에 붙이는 것을 가져가세요. "과일 따기" 게임은 조작이 간단하고, 응용범위가 광범위하며, 학생들의 흥미가 높다.

게임 준비:

선생님과 학생들은 각각 색종이나 블로우 종이로 만든 과일 (사과, 귤, 배) 몇 개를 준비한다. 과일의 내용은 바로 바꿀 수 있고 과일은 작은 상품으로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과수로서 선생님은 나무 한 그루를 만들어 영구히 사용하거나 칠판에 임시로 붓을 그릴 수 있다.

게임 조작 절차:

두 번째 게임 형식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선생님: 가을이 왔습니다. 과일이 익었습니다. 누가 큰 과일을 따겠습니까? -따뜻하고, 따뜻하고, 따뜻하다.

성기: 큰 과일을 따겠습니다.

선생님: XX (선생님 출석, 학생이 무대에 올라 과일을 따요. ) 을 참조하십시오

학생: 과일을 따고' 따뜻하고 따뜻하다, 따뜻하다' 를 읽는다. 반 친구들은 모두 뒤에서' 훈훈함' 을 읽는다.

9 종

게임 이름: 7 색 꽃

적용 범위:

이 게임은 주기복습과 기말고사 복습에 적합하다. 적용 가능한 내용은 분류하여 복습할 수 있고, 구두 표현을 통해 검사할 수 있다. 예: 이니셜, 모음, 음절 분류; 이 책에서 배운 새 단어에서 콧소리, 혀소리, 옆부분이 같고 구조가 같은 단어를 찾아 단어를 확장하고 단어로 한 마디 할 수 있다. 이 게임은 학생들이 분류하고 지식을 쌓는 데 편리하다. 게임 경쟁이 치열하여 학생들은 흥미를 느낀다.

게임 준비:

선생님은 블로우 성형 종이로 화심을 만들었고, 화심의 내용은 즉시 바꿀 수 있고, 화심은 재사용할 수 있다. 각 학생은 색종이나 블로우 종이를 이용해 꽃잎 몇 개를 준비하고 다시 사용할 수 있다.

게임 조작 절차:

선생님: 정원에 꽃이 만발하다. 어느 것이 가장 아름다운지 봅시다.

이 게임은 반 전체가 할 수도 있고, 큰 조로 할 수도 있다.

학생들의 대답에 대해 선생님은 평가 내용을 파악해야 하며, 예를 들어 단어를 가지고 한 마디 하는 등 반 전체가 함께 진행할 수 있다.

선생님은 단어가 적힌 꽃심을 칠판에 붙여 학생들이 문장을 만들 수 있게 했다. 각 그룹마다 다른 색깔의 꽃잎을 사용한다. 학생이 그렇다고 하면 화심 옆에 그룹 색깔을 나타내는 꽃잎을 붙여라. 틀렸습니다. 같은 색깔의 꽃잎을 하나 빼겠습니다. 경기가 끝나면 어느 그룹에 붙인 꽃잎이 가장 많은지 비교하면 이기는 그룹이다.

② 학생들이 답이 맞는지 아닌지를 스스로 판단할 수 있는 내용에 대해 큰 그룹으로 게임을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전후 비음과 혀음을 구분한다.

선생님은' 앞코음' 과' 뒷코음' 이 있는 꽃심을 팀장에게 건네주셨고, 팀원들은 꽃잎 한 장을 붙이겠다고 하셨다. 만약 네가 잘못을 저질렀다면, 너는 한 조각을 빼야 한다. 마지막으로 어느 그룹의 꽃이 가장 크고 아름다운지 비교한다.

열 번째 종류

게임 이름: 당신을 시험하십시오.

적용 범위:

이 게임은 각 과의 복습, 주기복습과 중기, 기말복습에 적합하다. 적용 가능한 내용은 주로 표음자모 음절 획선 옆부, 생자, 한자의 글자. 게임 과정에서 학생들은 자신의 새 단어 카드를 들고 교실에서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다. 그들이 누군가를 만났을 때, 그들은 그의 단어 카드에 어떤 단어가 있는지 시험하고, 다른 학생의 단어 카드에 있는 단어를 읽는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교사가 지정한 학생의 절반을 자리에 앉아 수험생으로 삼고, 나머지 절반의 선생님이 시험을 볼 때까지 기다린 다음 서로 배역을 교환할 수도 있다. "시험 시험" 게임은 조작이 간단하고, 모든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으며, 문해력이 효율적이며, 받아쓴 새 단어의 내용을 게임에 효과적으로 녹일 수 있다.

게임 준비: 학생당 몇 장의 카드를 만듭니다.

게임 조작 절차:

선생님: 작은 선생님들, 우리는 어제 제 8 과' 햇빛' 을 배웠습니다. 이제 당신이 배운 새로운 단어와 다른 사람을 시험하고 싶은 새로운 단어를 카드에 적어 주세요. 다 쓴 후에는 자신의 새 단어 카드를 들고 작은 파트너를 찾아 시험을 볼 수 있다.

제 11 종

게임 이름: 석두 밟으며 강을 건너다.

적용 범위:

이 게임은 각 과의 공고함과 단원, 단계 복습의 사용에 적합하다. 적용 가능한 내용은 독서를 위주로 병음 자모 음절 음절 편옆 부수 새 단어 단어 단어 등이 될 수 있다. 이 게임 소품은 간단하고 상황 설정과 경기 시스템이 학생들의 참여 적극성을 크게 동원해 교육 효과가 뚜렷하다.

게임 준비:

운동장은 교실 앞뒤 통로에 배치할 수 있다. 선생님은 긴 밧줄 두 개와 낡은 종이상자 몇 개를 준비했다. 두 개의 긴 밧줄은 게임의 정세를 설정하는 데 쓰이며, 긴 밧줄이 당겨질 때, 그것은 강의 양쪽을 대표한다. 버려진 종이상자는 석두, 새로운 단어 또는 단어 카드를 만드는 데 사용된다. 물론 이 작업은 실제 교육에서 비교적 번거로울 수 있으므로 가장 간단한 소품으로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석두 한 장은 종이로 대체할 수 있고, 종이 한 장은 석두 한 조각을 나타낼 수 있다. 준비 10 장, 읽을 내용을 미리 위에 인쇄하세요.

게임 조작 절차:

가이드: 아이들, 우리는 학습을 통해 많은 지식을 습득했습니다. 이제 우리 네 명씩 함께 공부의 난관을 극복하고 어느 팀이 승리의 다른쪽에 순조롭게 도착할 수 있는지 보자.

성기: "헤헤, 자, 우리 같이 강을 건너자."

1. 반 전체를 4 개 조로 나누고 팀장을 선정하며, 아이가 스스로 디자인한 이름 (예: 스커드 팀, 코밴드 등) 으로 그룹 간 협력 경쟁 분위기를 높인다.

2. 먼저 4 인조를 선정해 게임을 하고, 다른 그룹은 밧줄 양끝에 서서 게임을 관람한다.

4 인조 4 명의 작은 파트너가 차례로 강을 건넜다. 혼자 놀 때 다른 세 친구는 출발선 밖에 서서 기다리고 있다.

4. 게임 도중 한 아이가 앞' 석두' 의 내용을 큰 소리로 읽을 수만 있다면 그에 상응하는' 석두' 를 밟을 수 있다.

5. 정확하게 읽는다면 반의 어린이: "네, 네, (반복)" 입니다. (박수)

6. 만약 네가 충분히 자세히 읽지 못한다면, 반 전체가 "틀렸다, 틀렸다!" 라고 말할 것이다. 생각해 봐, 내가 도와줄게! " (개별적으로 손을 들어 발언하다)

7. 모든 사람은 다리를 건널 때마다 10 의 어려움을 겪습니다. 만약 팀 중 네 명의 학생이 순조롭게 다리를 건널 수 있다면, 그들은 복권 한 장의 상을 받을 것이다.

8. 팀의 개별 학우들이 어려움을 만나 강을 제대로 건널 수 없을 경우, 해당 팀의 추첨 번호를 공제한다.

9.' 작은 석두' 의 읽기 내용은 자주 교체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표수의 높낮이에 따라 최고의 협력팀을 뽑았다.

12 종

게임 이름: 상표 부착

적용 범위:

이 게임은 병음 복습, 방과 후 단어 복습 또는 단위 단계 복습에 적합하다. 인교판 제 1 권' 슈퍼마켓' 과' 채소밭' 두 편의 본문을 복습하고 공고히 하면 이 게임을 사용할 수 있다. 적용 가능한 내용에는 음절어와 단어가 포함됩니다.

게임 준비:

각종 실물과 그에 상응하는 음절이나 단어 카드. 실물은 범주별로 준비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1, 문구: 연필, 자, 지우개, 연필깎이, 사전, 필통, 연습장.

과일: 사과, 바나나, 배, 귤, 복숭아.

야채: 가지, 오이, 콩, 무, 호박, 양배추, 양배추, 토마토.

게다가, 우리는 현지에서 취재하여 교실에 있는 기존 물품을 이용할 수 있다. 분필, 칠판 지우개, 화분, 금붕어항, 정수기, 컴퓨터, 텔레비전 등 게임 준비.

게임 조작 절차:

준비: 강단에 각종 물건을 놓고 칠판에 헝클어진 음절 단어나 단어 카드를 붙여 주세요. ) 을 참조하십시오

가이드 언어: 아이들, 보세요, 슈퍼마켓에 이렇게 많은 것들이 있어요. 그러나 이 물품들의 상표명을 붙이기에는 이미 늦었다. 일시적으로 슈퍼마켓 매니저로 활동하여 칠판에 있는 이 상표들을 해당 물품에 붙여 주세요. 우리 함께' 태그' 하자.

성기: "찾아서 붙이세요. 하나하나 잘 어울려요!" "(박수)

1. 학생 한 명을 무대에 올려 칠판에 그가 읽을 수 있는 음절 단어나 단어 카드를 떼어내서 해당 물체에 붙이세요.

2. 학생들은 좋은 상표가 표시된 물건을 들어 큰 소리로 낭독한다. 반 전체가 모두 심사위원이다.

3. 만약 학생이 정확하게 읽고 붙이면: "좋아요!" " ) 학생이 따라한 번 읽다.

만약 학생이 읽기나 붙여넣기에 실수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틀렸다, 틀렸다!" 라고 말할 것이다. 다시 생각해 봐! " () 손을 흔들어 책을 읽는 꼬마가 바로 대답했다. (손 들어) "내가 도와줄게!" 그런 다음 학생들은 독서를 시작하고 나머지 학생들은 따라 읽습니다.

제 13 종

게임 이름: 슈퍼마켓에서 쇼핑

적용 범위:

이 게임은 기말 복습 단계에서 과외 소양을 테스트하기에 적합하다.

게임 준비:

교실을 배치하고, 학급 수에 따라 책상과 의자를 해당 그룹으로 나누어 교실의 각 구석에 배치하다. 학생은 자신의 식자봉투를 가지고 식자백에서 수집한 광고, 상표표, 직접 만든 단어카드 등 식자내용 4 인 그룹 (중복 내용 제거) 을 모아서 순서대로 책상 위에 올려놓는다. 4 명마다 한 권씩' 슈퍼마켓 가이드' 를 뽑는다 (즉, 모든 단어와 구를 정확하게 읽을 수 있는 학생이 선출된다).

게임 조작 절차:

안내: 꼬마야, 슈퍼마켓에 물건이 정말 많아. 각 카운터에 가 봅시다.

성기: "어른들은 슈퍼마켓에 가서 누가 더 많이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세요. 클릭합니다 (박수)

1. 학생들은 슈퍼마켓에서 카운터를 자유롭게 선택해서 팀을 지어 게임을 할 수 있다. 게임은 같은 그룹의 학생들이 책상 위의 문해 자료를 정확하게 읽어야 한다 (한 번에 다 읽든지 아니면 한 번에 한 단어씩 읽든지). 이 점에서,' 슈퍼마켓 가이드' 는 심각한 판단을 내릴 것이다.

2. 만약 세 학생이 서로 이 글을 잘 읽는 것을 도와주면,' 슈퍼마켓 안내원' 은 이 팀에 복권 3 장 (1 인당 1 장) 을 장려한 다음, 나머지 카운터에서 4 명씩 게임을 계속한다.

3. 만약 세 명의 학생이 일부 문해 내용을 읽는 데 어려움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마트 안내' 는 제때에 그들을 데리고 세 번 읽기를 확인하고 복권 한 장 (즉 복권 두 장) 을 공제한다. 만약 그들이 어려움에 부닥치면, 그들은 복권 한 장을 공제받을 것이다. 이런 식으로 난이도가 3 급 이상이면 복권을 보내지 않을 것이다.

4. 일행은 슈퍼마켓의 5 개 카운터를 돌아다니며 복권의 총수를 누적하여 선생님께 보고한다.

5. 마지막으로 선생님은 투표를 총괄하여 1, 2, 3 등상을 각각 한 장씩 선택하셨다.

게임은 자녀의 과외 학습 소양을 체계적으로 검사하고 피드백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조별 협동경쟁을 통해 학생들이 협동학습의 즐거움과 강한 집단의식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제 14 종

게임 이름: 즐거운 터치.

적용 범위:

이 게임은 주기 복습이나 기말 복습에 적합하다. 적용 가능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옆부분과 복자가 새로운 단어를 구성합니다. ② 병음&; 음절 단어와 새로운 단어&; 단어 쌍 ③ 새로운 단어와 새로운 단어는 새로운 단어를 구성한다.

게임의 형식이 유원회에서 등불을 추측하는 형식에 가깝기 때문에 학생들은 참여면이 넓고 적극성이 높다. 병음, 새 단어, 단어의 복습을 효과적으로 융합하다.

게임 준비:

1. 긴 밧줄 세 개와 각기 다른 색깔의 과일 모양의 작은 카드 몇 장을 준비합니다. 빨간 카드로 딸기를 만들고, 노란 카드로 바나나를 만들고, 녹색 카드로 시드니를 만든다. 교실의 세 벽에 각각 밧줄 하나를 잡아당겨 이 작은 카드들을 매다.

2. 동색 동색 카드를 번호순으로 나누어 각각 두 세트의 내용을 씁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레드카드: 반은 옆을 쓰고 반은 단어를 쓴다.

영주권: 반은 병음이나 음절 단어를 쓰고, 나머지 반은 새 단어나 단어를 쓴다.

노란색 카드: 다른 새 단어를 씁니다.

게임 조작 절차:

가이드: 가을이 왔습니다 (기말이 왔습니다). 봐라, 우리 과수원의 과일이 곧 수확될 것이다. 과수원에 가서 과일을 따자. 그러나 이 과일들은 이상한 특징이 있어서 하나씩 따면 안 된다. 그들은 적당한 동류 친구를 찾아 함께 나무에서 따야 한다.

성기: "열매가 높이 걸려 있어 만지기 좋아! 클릭합니다 ""

1. 놀이공원 행사 형식으로 반 전체가 과일 세트를 자유롭게 선택해서 게임을 할 수 있다.

2. 학생들이 독자적으로 짝을 이룬 후' 나무' 에서 열매 두 개를 따서' 수상처' 를 받아 짝을 이루는 이유를 설명했다. 레드카드가 이 그룹 (가장자리에 한 글자가 있음) 에 있다면, "흙변과' 내부' 가' 마운드' 를 형성하면 마운드가 묻힌다" 고 말할 수 있다 영주권인 경우 (병음이나 음절 단어에 새 단어나 단어가 있는 경우) 병음과 단어를 따로 읽을 수 있다. Yellowcard (다른 단어) 라면 "지구와 공이' 지구' 라는 단어를 구성한다" 고 할 수 있다.

3. 학생이 보고한 후 짝지어 제대로 읽으면 도장을 수여하고 게임을 계속한다.

4. 매칭이 잘못되면 과일을 제자리에 다시 넣어주세요. 메달이 없어도 계속 경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5. 정해진 시간 내에 누가 당첨되었는지 비교하고 순서에 따라 1, 2, 3 등상을 설정하고 그에 상응하는 행사 상품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