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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양 음악사 독학 교재?

오늘 교무 선생님은 서양 음악사 교재에서 관련 질문에 대한 답을 수집하고, 자시험 역년 진제와 중점 자료의 무료 다운로드를 수집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다음은 우리가 전국 자습생들을 위해 정리한 답입니다. 당신의 시험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음악사의 역사 총결산은 중세의 각종 음악작품에서 기본적으로 이 전통을 계승했다. A.M.S 박애수의' 6 세기 음악원리' 부터 14 세기, 즉 주로 음악리까지, 가끔 역사적 사건이나 대사기를 다루고 있어 사료로 사용할 수 있지만 음악사로는 사용할 수 없다 르네상스 초기에 J. Tinctoris, G. Zalino, V. Galilei 등은 이전 사람들의 음악 이론과 작품을 인용하고 자신의 논평을 덧붙여 역사에 대한 관심을 보이기 시작했다. 1600 년, 독일인 s 칼비시 우스 (1556 ~ 16 15) 가 그의 M. Praetorius 의' 음악집' 과 A. kircher 의' 음악통론' (1602 ~ 1680) 에는 이야기와 전설을 포함한 많은 역사적 사건들이 기록되어 있다 정말 음악사라고 할 수 있는 작품은 w.k.plinz (1641~1717) 에서 나온 것이다. 이 책은 각기 다른 역사적시기의 음악의 기원과 발전을 소개하고 전설적인 유대인 뮤지션 유바에서 17 세기의 주요 뮤지션에 이르는 전기를 연대순으로 썼다. 그 후, 대량의 통사 저서가 등장하기 시작했다. 음악사학의 초점은 사료의 통합, 작곡가의 개인전기 작문, 스타일 연구로 바뀌면서 바흐학회와 헨델 학회를 설립했다. 푸코의' 바흐전' 을 선도하며 많은 유명한 작곡가의 전기가 생겨났고, 헨델, 바흐, 베토벤, 모차르트, 슈베르트 등 전집의 편집출판도 이어졌고, 연구사상에서 작곡가를 역사 중심으로 하는 경향이 나타났다. 암브로스 (A.W. Ambrose, Ambrose 20 세기 초 음악사 연구는 점차 스타일사 연구로 옮겨갔고, 음악 자율의 방향으로 토론하는 경향이 있었다. 리만의' 음악사 수첩' 부터 옥스퍼드 음악사, J. 콘펠로의' 음악사', H. 크레츠시마르의' 스타일 음악사 수첩' 순으로 이어졌다. 또 단대사, 직업사, 전기류의 작품도 급증하고 있다. 제 1 차 세계대전 이후 G 애들러는 스타일 비판을 음악사 연구의 주요 임무로 내세워' 음악사 수첩' 등 새로운 트렌드를 형성하며 서방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쳤다. 이후 작품이 많아지면서 입장, 관점, 성향이 상당히 일치하지 않았다. 제 2 차 세계대전 후 음악사학의 발전은 두 가지 추세의 결합이다: 종합화와 전문화. 전자는 백과사전과 음악사로 표현된 집단 작문 성향이 강화되어 많은 유명 사전이 끊임없이 등장하고 개정되고 있다. 전문화된 책이 비교적 많다. 음악민족학이 발달하면서 서양 음악사 연구가 점차' 유럽 중심주의' 에서 전 인류 음악사 연구로 옮겨가고 있는데, 이런 경향은 색소스의' 악기사' 에서 이미 나타나기 시작했다. W 비올라의' 음악의 네 시대' 는 이 사상을 충분히 표현했다. 하지만 현재 일본 학자들이 자국과 동아시아를 연구한 것 외에 아프라 음악사는 여전히 심도 있는 연구 단계에 있다. 중국의 음악사 연구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일찍이 선진시대에 백가쟁명은 악리사료의 서술과 토론을 중시했다. 역사적에서 시작된 각 세대의 정사에는 음악의 연혁, 제도, 이론, 가사를 기록한' 악기' (또는' 악기',' 예악기',' 법력기') 가 있다. 또한' 통전',' 통지',' 문학통시험' (원),' 당휘',' 송집',' 사정대전' (원) 등 음악에 대한 기록도 있다. 당초서',' 예문지집',' 송대 태평평론',' 명대 경천편',' 청대 고금 도서집' 등 서적에도 사료가 적지 않다. 당대단 안제의' 악부잡기', 송대 곽모겸의' 악부시', 명대 한의' 원옥아의 음악', 청대 여의' 법율학', 링팅칸의' 연악시험', 진력의' 성율' 과 같은 비교적 전문적인 저서도 있다 그러나 대부분 법리학, 이론, 사료가 섞여 있다. 의미상 중국 음악사는 금세기 초엽보와 창립된 중국 최초의 음악사여야 한다. 의' 중국 음악사' (1934), 양의' 중국 음악사 개요', 1977 의' 중국 고대 음악사 개정' 입니다. 게다가 전문사와 서양 음악사 연구도 큰 진전을 이루었다. 예버와 처음부터 중국 전통의 역사관에서 벗어나고 싶었다. 예버와 중국 최초의 음악사를 집필하면서 "음악사는 일반 사상사와 문명사를 연구하는 중요한 구성 요소" 라고 말했다. 음악은 인류의 정신생활을 공급하는 수요이고, 의식주행과 인간의 물질생활을 공급하는 필요성은 같기 때문에 음악사 쓰기의 첫 번째는 한 시대의 인문 발전에 초점을 맞추고, 두 번째는 역대 작품에 대한 고증 성과다. 일본에서 정치, 법률, 음악을 배운 이 선생은 분명히 중국 고유의 통치사 관념에 불만을 품고 음악사를 전체 사회과학의 일부로 사회사 과정에 포함시키자고 제안했다. 그는 "우리는 이전의 모든 낡은 관념을 없애고 새로운 철학과 과학적 시각으로 그것을 관찰해야 한다" 며 "음악사" 라고 생각한다. 이런 역사적 관념은 전통 관념과는 달리 음악 자체를 예술 중 하나로 삼는 발전 단서로 이끌었다. 그의 역사적 분할은: 1 이다. 발명 시대 (황제 이전), 2. 진화 시대 (황제 후 저우 왕조), 3. 변화의 시대 (진나라와 한 왕조 이후 당나라) 와 4. 융합 시대 (송원 명청). 사료의 풍부함은 후대의 많은 학자들의 역사 저작과 비교될 수 없지만, 음악 자체에 관심을 갖는 것은 후세가 음악사를 단대사로 분류하는 합리적인 성분보다 더 중요하다. 예버와 1920 년대 중국 음악사학 관념의 대표라면 왕광기도 30 년대 치사 관념이 특히 눈에 띈다.

음악사의 역사 총결산은 중세의 각종 음악작품에서 기본적으로 이 전통을 계승했다. A.M.S 박애수의' 6 세기 음악원리' 부터 14 세기, 즉 주로 음악리까지, 가끔 역사적 사건이나 대사기를 다루고 있어 사료로 사용할 수 있지만 음악사로는 사용할 수 없다 르네상스 초기에 J. Tinctoris, G. Zalino, V. Galilei 등은 이전 사람들의 음악 이론과 작품을 인용하고 자신의 논평을 덧붙여 역사에 대한 관심을 보이기 시작했다. 1600 년, 독일인 s 칼비시 우스 (1556 ~ 16 15) 가 그의 M. Praetorius 의' 음악집' 과 A. kircher 의' 음악통론' (1602 ~ 1680) 에는 이야기와 전설을 포함한 많은 역사적 사건들이 기록되어 있다 정말 음악사라고 할 수 있는 작품은 w.k.plinz (1641~1717) 에서 나온 것이다. 이 책은 각기 다른 역사적시기의 음악의 기원과 발전을 소개하고 전설적인 유대인 뮤지션 유바에서 17 세기의 주요 뮤지션에 이르는 전기를 연대순으로 썼다. 그 후, 대량의 통사 저서가 등장하기 시작했다. 음악사학의 초점은 사료의 통합, 작곡가의 개인전기 작문, 스타일 연구로 바뀌면서 바흐학회와 헨델 학회를 설립했다. 푸코의' 바흐전' 을 선도하며 많은 유명한 작곡가의 전기가 생겨났고, 헨델, 바흐, 베토벤, 모차르트, 슈베르트 등 전집의 편집출판도 이어졌고, 연구사상에서 작곡가를 역사 중심으로 하는 경향이 나타났다. 암브로스 (A.W. Ambrose, Ambrose 20 세기 초 음악사 연구는 점차 스타일사 연구로 옮겨갔고, 음악 자율의 방향으로 토론하는 경향이 있었다. 리만의' 음악사 수첩' 부터 옥스퍼드 음악사, J. 콘펠로의' 음악사', H. 크레츠시마르의' 스타일 음악사 수첩' 순으로 이어졌다. 또 단대사, 직업사, 전기류의 작품도 급증하고 있다. 제 1 차 세계대전 이후 G 애들러는 스타일 비판을 음악사 연구의 주요 임무로 내세워' 음악사 수첩' 등 새로운 트렌드를 형성하며 서방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쳤다. 이후 작품이 많아지면서 입장, 관점, 성향이 상당히 일치하지 않았다. 제 2 차 세계대전 후 음악사학의 발전은 두 가지 추세의 결합이다: 종합화와 전문화. 전자는 백과사전과 음악사로 표현된 집단 작문 성향이 강화되어 많은 유명 사전이 끊임없이 등장하고 개정되고 있다. 전문화된 책이 비교적 많다. 음악민족학이 발달하면서 서양 음악사 연구가 점차' 유럽 중심주의' 에서 전 인류 음악사 연구로 옮겨가고 있는데, 이런 경향은 색소스의' 악기사' 에서 이미 나타나기 시작했다. W 비올라의' 음악의 네 시대' 는 이 사상을 충분히 표현했다. 하지만 현재 일본 학자들이 자국과 동아시아를 연구한 것 외에 아프라 음악사는 여전히 심도 있는 연구 단계에 있다. 중국의 음악사 연구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일찍이 선진시대에 백가쟁명은 악리사료의 서술과 토론을 중시했다. 역사적에서 시작된 각 세대의 정사에는 음악의 연혁, 제도, 이론, 가사를 기록한' 악기' (또는' 악기',' 예악기',' 법력기') 가 있다. 또한' 통전',' 통지',' 문학통시험' (원),' 당휘',' 송집',' 사정대전' (원) 등 음악에 대한 기록도 있다. 당초서',' 예문지집',' 송대 태평평론',' 명대 경천편',' 청대 고금 도서집' 등 서적에도 사료가 적지 않다. 당대 안제의' 악부잡기', 송대 곽모겸의' 악부시화', 명대 한의' 원옥아의 음악', 청대 여의' 법기', 링팅칸의' 연악고시', 진력의' 성율' 과 같은 비교적 전문적인 저서도 있다 그러나 대부분 법리학, 이론, 사료가 섞여 있다. 의미상 중국 음악사는 금세기 초엽보와 창립된 중국 최초의 음악사여야 한다. 의' 중국 음악사' (1934), 양의' 중국 음악사 개요', 1977 의' 중국 고대 음악사 개정' 입니다. 게다가 전문사와 서양 음악사 연구도 큰 진전을 이루었다. 예버와 처음부터 중국 전통의 역사관에서 벗어나고 싶었다. 예버와 중국 최초의 음악사를 집필하면서 "음악사는 일반 사상사와 문명사를 연구하는 중요한 구성 요소" 라고 말했다. 음악은 인간의 정신생활을 공급하는 수요이고, 의식주 생활과 인간의 물질적 생활을 공급하는 수요는 같기 때문에 음악사 쓰기의 첫 번째는 한 시대의 인문 발전에 초점을 맞추고, 두 번째는 역대 작품에 대한 고증 성과다. 일본에서 정치, 법률, 음악을 배운 이 선생은 분명히 중국 고유의 통치사 관념에 불만을 품고 음악사를 전체 사회과학의 일부로 사회사 과정에 포함시키자고 제안했다. 그는 "우리는 이전의 모든 낡은 관념을 없애고 새로운 철학과 과학적 시각으로 그것을 관찰해야 한다" 며 "음악사" 라고 생각한다. 이런 역사적 관념은 전통 관념과는 달리 음악 자체를 예술 중 하나로 삼는 발전 단서로 이끌었다. 그의 역사적 분할은: 1 이다. 발명 시대 (황제 이전), 2. 진화 시대 (황제 후 저우 왕조), 3. 변화의 시대 (진나라와 한 왕조 이후 당나라) 와 4. 융합 시대 (송원 명청). 사료의 풍부함은 후대의 많은 학자들의 역사 저작과 비교될 수 없지만, 음악 자체에 관심을 갖는 것은 후세가 음악사를 단대사로 분류하는 합리적인 성분보다 더 중요하다. 예버와 1920 년대 중국 음악사학 관념의 대표라면 왕광기도 30 년대 치사 관념이 특히 눈에 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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