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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의 중사를 어떻게 보는가?

겹침은 단어의 재사용이다. 중국 고전시에서는 겹친 단어가 있을 때 사용되어 큰 심미 효과를 가지고 있다. 사람들은 겹침에 대해 이야기할 때 자기도 모르게 겹침을 생각하지만, 겹침은 겹치는 상황 중 하나일 뿐이다. 즉, 겹침에는 겹침이 포함되지만 겹침에는 겹침이 포함될 수 없습니다. 중국 고전시에서 중어의 사용은 다음과 같을 수 있다.

첫째, 간단한 반복.

예를 들면: 내 침대의 발가에 이렇게 밝은 빛이 있는데, 벌써 서리가 내렸을까? 。 나는 고개를 들어 달을 응시하고, 고개를 숙이고, 향수의 정이 저절로 생겨났다.

이백에서: "정야사고"

3 선에는 양용' 명', 양용' 월', 서너 선에는 양용' 머리',' 머리' 가 있다. 일반적으로 고시절구 중 편폭이 짧기 때문에 가능한 한 단어의 중복을 피해야 한다. 그러나 이 시에서 한자를 반복해서 사용한다. 간단한 반복이지만 중복은 보이지 않습니다.

둘째, 스택을 형성합니다.

예를 들면: 양양은 산빛을 따르고, 숲그림자는 맑다. 그것은 석두 위의 소리는 알지만, 산 속의 고요함은 기억한다.

《황제 이전의 쩡: 산 아래의 샘물》에서 나왔다

재사용된 단어는 형식상으로는 연결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의미상으로는 동등하다. 이것이 바로 겹치는 단어다. 단어와 문장의 겹침은 시사가부에서는 결코 드문 일이 아니다. 두 단어의 겹침은 종종 원래의 밋밋한 문장을 개방적이고 흥미롭게 만든다.

겹친 말, 어떤 것은 객관적인 사물의 동태를 교묘하게 묘사하고, 어떤 것은 시인의 사상 감정을 깊이 진실하게 표현했다. 한 가지든 한 마디의 가사든 의성, 모형, 전신의 경지에 도달하여 시의 음절을 소리 내고 전하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한자의 음성 특징은 겹친 글자에서 생생하게 표현되었다.

셋째, 진리를 형성한다.

예를 들면: 손님 걱정을 보고, 무뢰한 봄이 강정에 가다. 꽃을 보내 깊이 연구하더라도, 흑자가 말하는 것이 너무 딩닝하다고 생각한다.

에서--du fu: "9 절구 (on)"

"손님을 보고도 깨어나지 않는다" 는 리듬에 따라 "손님을 보고 슬퍼하다-깨어나지 않는다" 라고 읽는다. 이렇게' 근심' 이라는 글자는 시 속의 궁극적인 진리를 형성한다.

넷째, 겹이 쌓인 글자의 구성.

예를 들어, 두 사람은 꽃을 교환하고, 한 잔씩 한 잔을 교환한다. 술에 취하면 자고 싶다. 너는 너 자신을 떠날 수 있다. 그렇지 않다면 아침에 바이올린을 들고 있다.

Li Bai 에서: "산속에있는 외로운 사람과 상호 작용"

처음 두 개의 "컵" 이 겹침을 형성하여 다음 "컵" 과 중복됩니다. "조양시론" 은 시를 쓸 때 오자를 삼가고, 교묘하게 오자를 할 수 있는 사람도 있다고 말했다. 태백의 시' 한 잔 한 잔' 은 기분 나쁘지 않다. 남편 태백은 일부러 먼저 성명했기 때문에 칠언육어, 언어가 건강하고 읽기도 길지 않았다.

다섯째, 대비를 이루다.

예를 들어 모래사장에서 보면 보고, 모래사장에서 보면 본다. 만 리를 뉘우치고 무슨 공명이 있는가? (서양속담, 명예속담)

중심점 인삼에서: "축하가 없습니다. 클릭합니다

두' 모래사장 위' 는' 일출' 과' 일몰' 으로 연결되어 있어 대비의 의미는 자명하다. 유석의 경우,' 당시선' 은' 자식' 이라는 두 글자로 다정하고 무정하다.

참고 자료:

중국 지식 네트워크-한자와 중국시의 영어 번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