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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어 사전 번역

3 줄 번역

순은 무 () 에서 태어났고, 건물 사이에서 태어났고, 접착제는 어염 속에서 태어났고, 관일우 () 는 유림 () 에서 태어났고, 손석 () 은 바다 속에서 태어났고, 프리실라 () 는 도시 속에서 태어났다. 순은 밭에서 뽑혔고, 미장공에서 뽑혔고, 어염상에서 뽑혔고, 관을우는 감옥관에서 석방된 후 선발되고 발탁되었고, 손석이는 한적한 해변에서 법정으로 초청되었다. 브리시는 노예 시장에서 도로 사서 높은 무대에 올랐다. 부터: 임명을 일컫는 말. 고 말했다 (고 말했다): 의 "고 말했다" 와 동일: 부터. 관리부: 필드. 들판의 도랑. 판사: 교도소 책임자. 엘리베이터: 선택 및 임명. 따라서 하늘은 스리랑카인들에게도 내려질 것이며, 그들은 먼저 사상의 고통, 근골, 배고픈 몸, 빈 몸, 난동을 겪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그들의 끈기는 그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다. 그러므로 하느님이 이 사람에게 큰 책임을 주신다면, 먼저 마음을 아프게 하고, 뼈와 근육을 피로하게 하고, 배고픔을 당하고, 그의 몸과 피부를 야위게 하고, 가난을 당하고, 그가 하는 일을 방해하여 그의 마음을 뒤흔들고, 그의 성격을 단련하고, 이전에 없던 재능을 키워야 한다. 그래서: 그래서. 임: 책임, 사명. 네, 그렇습니다. 고통: 그래서 ... 고통. 박지희: 제조 ... 피곤해요. 배고픔: 굶주리다. 비어 있음: 가난하다. 제작 ... 가난하고 비참하다. 바디 라인: "바디" 와 동일, 바디. 그래서: 이러한 방법을 사용하십시오. 이동: 실례합니다. 인내: 해 ... 힘들어요. 쩡: 같은 "증가", 증가.

사람들은 항상 실수를 하고, 그런 다음 실수를 바로잡을 수 있다. 사람들은 나중에 잘못을 바로잡을 수 있도록 자주 실수를 한다. H: 자주. P: 과실. 이것은 실수를 하는 것을 의미한다. 그리고: 그 후.

머리 속에 갇혀서 내가 하기 전에 하고 싶다. 내 마음은 매우 혼란스럽고, 막히고, 그리고 뭔가를 할 수 있다. 상수: "가로", 막힘, 원활하지 않다. 뭔가 하다.

색상을 체크인하고, 소리를 내고, 은유를 합니다. 초췌하고 초췌하여 그의 얼굴, 노래와 한숨의 목소리, (그의 얼굴을 보고 그의 목소리를 들었다) 그리고 사람들이 그를 알게 되었다.

국내에 신하와 왕을 보좌하기에 충분한 현인이 없다면 이웃 나라가 붕괴될 위험이 있는 경우가 많으며, 이웃 나라에는 외국과 필적할 만한 것이 없고, 외국으로부터 오는 징벌이 있는 나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한 나라가 국내에 법률을 준수할 줄 아는 대신이나 왕을 도울 수 있는 현자가 없다면, 외국에 적대국이나 외국 침략의 위험이 없다면, 이런 나라는 왕왕 멸망을 향해 나아가는 경향이 있다. 재중: 안에서, 집에 있다는 뜻이에요. 붓: 같은 "완료", 보조 완료. 아웃: 밖에, 외국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자신이 우환에서 태어나 안락으로 죽었다는 것을 아는 것도 마찬가지다. 나중에, 당신은 걱정으로 사람들이 생존하고 발전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안일함과 즐거움 속에서 당신은 죽을 것입니다. (존 F. 케네디, 걱정명언) 걱정에서 태어나다: 걱정은 사람을 살아있게 한다. 편안함으로 죽다: 편안함과 기쁨은 사람을 죽일 수 있다.

단어 및 단어 주석

원어의 해석

순발: 번영, 발전은 순발: 밭, 논밭 임명을 의미한다.

푸가 그것을 두 건물 사이에 두었다고 말했다. 당시 감옥을 감독하던 관원인 관의무를 추천하여 그것을 수재에게 두었다.

그러므로 하늘이 스인에게 내려지는 것도 사실이고, 하늘이 스인에게 내려지는 것도 사실이다.

따라서 하늘은 스리랑카 사람들에게 내려질 것입니다. 하늘에서 내려온 대임은 또한 큰 책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따라서 하늘은 스리랑카 이스 사람들에게 무너질 것이다: 이 사람은 먼저 그의 의지를 겪어야 한다: 긍정.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리랑카, 스리랑카, 스리랑카, 스리랑카, 스리랑카, 스리랑카)

우선, 고통을 겪고 뼈와 근육을 삐어야 합니다. 지치다.

기아: 배고픔을 일으키다. 배고픔: 몸과 피부.

빈 몸: 자원 부족. 이것은 동사이다. 빈곤의 고통을 겪도록 하다. 비어 있음: 가난하다. 누락: 절대 빈 몸: "몸", 몸.

누군가의 행동을 교란하다.

그들이 하는 일을 혼동하다: 그들이 하는 일이 이렇게 유연하기 때문에: 이런 방식으로 들어온다

그래서 인내심: 충격, 그래서 인내심: 만들기 ... 어렵다.

쩡이 (Zeng Yi), 그가 할 수없는 일은 사람들의 인내를 "증가" 하고 증가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자주.

사람들은 항상 실수를 한다. 그리고 그들은 잘못을 바로잡을 수 있다. 그리고 그 후에.

곤경에 빠지다.

고려 중인 균형:' 횡경' 과' 경색' 을 통해 오류 발생 후 조치를 취하는 것을 의미한다. 분발하는 것은 뭔가 하는 것을 의미한다.

로그인 색상 정지점: 체험, 사운드에 나타남: 생성

그리고 비유: 알다시피, 이렇게 하면 법가: 통벽, 보좌 법가: 법도를 고수하는 대신과 왕을 보좌하는 현자가 없을 것이다.

이 단락의 저자 소개를 편집하다.

맹자

맹자 (기원전 372 년경-289 년경) 전국 시대 루추족 (현재 산둥 추성) 사람. 전국 중기 사상가, 정치가, 교육자. 그것은 유교 사상의 계승과 발전으로' 아시아 성인' 으로 불린다. 공기, 공자의 손자, 공자의 손공기의 제자는 전국 중기에 공자에 이어 유교 학파의 가장 대표적인 인물이다. 그의 학문적 업적은 공자와 거의 같다. 사람들은 그들을' 공맹' 이라고 부르며 노자 공자 묵자와 함께 중국 4 대 골동품이라고 부른다. 그는 그것을 사용하지 말라고 로비했다; 나는 제선왕을 만나러 왔다. 왕현은 그에게 매우 예의 바르지만, 그는 한번도 써본 적이 없다. 그래서 맹자는 공자에게 돌아와 제자들을 가르쳤다. 맹자가 죽은 후 그의 제자 만장 공손추 등은 그의 언행을' 맹자 7 편' 으로 기록했다. 정치주장:' 인정',' 민귀군',' 평화를 주장하고 전쟁을 반대한다'. 맹자' 는 유교 고전 중 하나이자 사서 중의 하나이다. 현존하는 문장 7 편, 26/KLOC-0 장, 약 85,000 자. 맹자와 몇 제자가 쓴 것으로 맹자 로비 언론의 기록이다. 내용은 맹자의 언행, 정치 이론, 철학, 윤리, 교육 사상에 대한 논쟁을 포함한다. 문장 이치가 투철하고, 기세가 웅장하고, 언어가 유창하며, 감정이 풍부하다. 맹자사는 자사 (스승은 자사의 학생) 에서 공자의 사상을 계승하고 발양하여 공자에 버금가는 유가 대사가 되어 공자와' 공맹' 이라고 불렀다. 맹자는 공자를 모방하여 제자들을 이끌고 각국을 로비했다. 그러나 당시에는 각국이 받아들이지 않았고, 그는 은퇴하고 제자와 함께 글을 썼다. "맹자" 는 7 편을 계승하는데, 제목은 각각 "양위, 위, 아래" 이다. "공손추" 는 손을 위아래로 움직입니다. "탱 wengong" 위아래로; 루; "완 장" 위아래로; "높은 자세" 위아래로 기복; 위아래로 "충성을 다하다". 그의 이론의 출발점은 성선론으로,' 인정' 과' 왕도' 를 제기하고 덕치를 주장한다. 남송 때 주는' 맹자',' 논어',' 대학',' 중용' 을' 사서' 라고 불렀다. 그때부터 청나라 말년까지' 사서' 는 과거 시험의 필수 부분이었다. 맹자의 문장 진동은 말이 있고, 기세가 웅장하며, 논증에 능하다. 맹자의 먼 조상은 노국 귀족이었을 때 노국에서 추국으로 이주했다. 맹자는 세 살 때 아버지를 여의고, 맹모는 고생을 참고 그를 키웠다고 한다. 맹모는 매우 엄격하다. 그의 이야기는' 맹모 삼천' 과' 파기교자' 와 같은 천고의 좋은 말이 되어 후세 어머니 교육의 전범이다. 맹자는 유교 고전 중의 하나이다. 맹자의 사상의 핵심은' 인' 과' 의' 이며,' 인정' 을 제창하는 것은 공자 사상의 발전이다. 그의 산문은 기세가 웅장하고, 감정이 강렬하며, 격월로 가득 차 있다. 비유를 사용하여 일과 변론을 잘 설명하면 사람들의 주의를 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설득력도 높일 수 있다. "내가 원하는 것을 원한다" 라는 이 문장 는 이런 특징들을 잘 표현했다. 이 글은 맹자의 로비 연설이다. 후세 사람들이 보편적으로 받아들이는 해석은 원문에서 순,,,,,, 관중, 손석, 프리실라가 하층 사회에서 온 여섯 명으로 등재된 뒤 "하늘이 대임해야 하고, 사람은 먼저 의지에 시달려야 한다." 라고 말했다. "의지의 단련을 쉽게 떠올리게 하고, 마지막 문장은 역경 속에서 분노의 격려가 특히 연상된다. 맹자는 유가에서 가장 중요한 대표 인물 중 하나이지만, 송대 이전의 그의 지위는 그리 높지 않았다. 중당 한유가' 원도' 를 집필하고 맹자를 선진유가에서 유일하게 도통을 계승한 인물로 등재한 이후 맹자의' 업그레이드 운동' 이 생겨나면서 맹자와 그의 저서의 지위가 점차 높아지고 있다. 송신종희녕 4 년 (107 1), 맹자는 처음으로 과거시험에 포함됐다. 원풍 6 년 (1083), 맹자는 처음으로' 추국공' 으로 정식 명명되었고 이듬해 공묘를 즐기도록 승인되었다. 나중에 맹자는 유교 고전으로 업그레이드되었다. 남송 때 주XI 는' 맹자' 와' 논어',' 대학',' 중용' 을 4 책으로 합친 것으로, 실제 지위는' 오경' 보다 훨씬 높았다. 원원에서 순원년 (1330) 까지 맹자는' 아성공' 으로 불렸고, 나중에는' 아성공' 으로 불리며 공자에 버금가는 순위에 올랐다. 명대 주원장은' 맹자 절도' 를 집필할 때' 맹자' 에서' 민이 중하고, 나라가 두 번째이며, 군이 가볍다' 와' 도둑자를 위한 남편, 군자를 죽이지 않는다' 는 장과 문장을 삭제했다.

문어문 상식

일반어

(1) 증의는 할 수 없다. (2) 먼저 마음의 균형에 갇혀 행동하다 (균형,' 가로', 경색, 원활하지 않음). (3) 들어가면 법가 (필선,' 필' 과' 보조필' 을 통해) 가 없을 것이다. (4) 빈 몸 (행, 전달 "모양", 모양).

다의라는 단어

(1) 머리: 순발은 1 무 (머리, 사용) 에서 발생하며 색발과 비유 (머리, 머리) 가 특징이다. 그 화살을 십중팔구 보다. (촬영, 촬영) 어양 (징발) 을 방어하기 위해 활을 보냅니다. 들향기가 짙다. (꽃) 백발, 처진 (머리) 노란 머리, 처진 (머리) (둘) 중 마음에 갇히다 (중: 중) (3) 뇌졸중: 어떤 일을 하다 (뇌졸중, 위반) 법가의 뇌졸중 (뇌졸중,' 비' 가 보조한다. (4) 변하지 않는다: 나라가 망하고 (불가피하다), 국민이 태어난다. (5) 사람이 살 수 있는 (실수) 것은 자신의 영토가 너무 명확해서 오래 살 수 없기 때문에 기억할 것이다. (과도한;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너무 많습니다. (6) 언급: 계획을 높이면 반드시 죽을 것이다. (상승; 시작) 강한 남자가 죽고 죽음은 큰 이름이다. (성적 (성공) 고개를 들어 보니 달빛인 것을 발견하고 다시 가라앉았고, 나는 갑자기 집이 생각났다. (들어 올리다; 들어 올리다) (7) 일: 마음속에 갇혀 무게를 재어 보고 한다. 재단하다. (일어나; 손) 은 작문에 속한다. 정자가 누구예요? (글쓰기, 창작) 정자가 누구예요? (건축) 찬바람이 뼈를 찌를 때. 스프링이 석두 위에 부딪쳐서 짤랑거리는 소리가 났다. 말이 길을 만들고 날면 활이 벼락 같다. (좋아; 코끼리) (8) 장군: 그래서 하늘이 대임할 것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항연, 외국 장군 (납, 납), 추 장군 (9) 을 만들 것이다. 선비: 관을우 () 가 그 병사를 선비 (고대의 형옥을 담당했던 관원) 로 승진시켜 많이 이용자가 되었다. 이 평범한 분노도 비학자의 분노다. (10) 안: 안락함 (안일) 과 의식걱정 (공양) 으로 죽다. 참새는 백조의 야망을 알고 있습니까? 어떻게 합니까

고대와 현대의 다른 의미

(1) 순발은 1 무 () 에서 고의를 만들었다: 임명됨; 오늘의 의미: 배포 (2) 푸설은 건물 사이의 고대 의미를 높였다고 합니다. 이용되었습니다. 의미: 들어 올리다. (3) 그러므로 인내심을 가져야 한다. 그래서 옛뜻: 이런 방법으로; 현대의 의미: 인과 관계를 나타내는 관련 단어. (4) 색상 로고의 고대 의미: 표시; 오늘의 의미: 외출. (5) 나중에, 그것은 고대의 의미: 이해, 이해; 현대의 의미: 비유. (6) 만약 네가 들어온다면, 법가가 들어온 고의는 없을 것이다: 집에서; 의미: 입력. (7) 이길 수 없는 외국 환자가 되는 것은 오래된 의미이다: 외국에 있다. 의미: 나가. (8) Zeng yi 가 할 수없는 것은 고대 의미입니다: 자신이 가지고 있지 않은 재능; 없다는 뜻입니다.

품사의 유연한 운용

1. 우환 (생) 명사에서 태어나 동사로 살고 있다 .2. 행복 (죽음) 명사로 죽다 동사로, 디 3. 그들의 마음 (고통), 힘 (피로), 5. 그들의 몸 (굶주림) 을 굶기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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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심 논점

우환에서 태어나 안락으로 죽다

방법을 시연하다

1 예 2 데모. 추리 3. 유추 4. 대비 4.

수직 논원 구조

우환에서 태어나다' ('맹자')' 순은 우환에서 태어나 우환에서 태어났고, 접착제는 우환에서 태어났고, 우환에서 태어났고, 손숙오는 우환에서 태어났고, 손숙오는 우환에서 태어났고, 손숙오는 우환에서 태어났고, 손숙오는 우환에서 태어났고, 손숙오는 우환에서 태어났다 따라서 하늘은 스리랑카인들에게도 내려질 것이며, 그들은 먼저 사상의 고통, 근골, 배고픈 몸, 빈 몸, 난동을 겪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그들의 끈기는 그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다. 사람은 변하지 않고, 그 후에야 변할 수 있다. 마음 에 갇혀, 균형 고려, 그리고 않습니다; 색상을 체크인하고, 소리를 내고, 은유를 합니다. 국내에 신하와 왕을 보좌하기에 충분한 현인이 없다면 이웃 나라가 붕괴될 위험이 있는 경우가 많으며, 이웃 나라에는 외국과 필적할 만한 것이 없고, 외국으로부터 오는 징벌이 있는 나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그리고 나는 내가 안락으로 죽었다는 것을 알았다. " 이 글은 사례와 추리를 결합하여' 우환에서 태어나 안락으로 죽었다' 는 관점을 논증했다. 전문은 모두 네 단락으로,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제 1 부 (제 1 ~ 제 2 항): 역비 형식으로 역사상 6 명의 유명 인물의 예를 들어 힘겹게 인재를 양성하는 이치를 강력하게 논증했다. 제 2 부 (제 3 항): 정반 양방면에서 고된 훈련의 필요성을 논증하여 인재가 어려움 속에서 배양되고, 안일함과 쾌락이 사람을 죽게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다투다

"사람은 변하지 않는다 ..." 는 말은 "사람은 변하지 않고 변할 수 있다" 는 뜻입니다. 마음에 갇혀 심사숙고하고 제작, 서명, 송음, 은유 ",본문 주석과 교직원의 번역은 모두 적합하지 않기 때문에 실례를 무릅쓰고 당신께 가르침을 청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 "마음 에 갇혀, 균형 고려, 그리고 만들기; 색상을 체크 인하고, 소리를 내고, 은유적으로 "사람은 변하지 않고, 바꿀 수 있다" 는 해석이 "그리고 바꿀 수 있다" 는 뒤의 세미콜론은 마침표로 바꿔야 한다. 교직원은 "마음에 갇혀 걱정으로 균형을 잡은 다음 완성" 을 "머리가 괴로워 생각이 막혀 일을 할 수 있다" 고 번역했다. 이는 기본적으로 정확하지만' 졸림' 은 여기서 슬픈 해결책이어야 한다. "유" 는 개사로서 "존재" 를 의미하므로 "존재" 로 번역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 "내 마음이 슬프고, 내 생각이 막히고, 그리고 열심히 일할 수 있다" 로 번역하는 것이 더 적합하다. "색깔에 서명하고, 소리를 보내고, 은유한다" 는 글에 대한 주석은 "그의 색깔을 보고, 그의 목소리를 듣고, 사람들은 그를 이해할 것이다." 교직원은 "얼굴에 표현해야 말로 이해할 수 있다" 고 번역했다. " 나는' 색으로, 소리로' 는 다른 사람이 색깔로 그의 잘못된 행동에 소리를 낸 다음, 그를 경계하고 이를 의식하게 하여 그의 잘못을 바로잡는 것을 의미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지혜명언) 불쾌한 표정을 짓고 풍자적인 목소리를 내며 깨닫게 했다. 이런 식으로 문장 사이의 논리적 연결은 매우 명확하다. 이 말은' 사람은 집착하고 나서야 바꿀 수 있다' 는 두 가지 이유를 설명한다. 하나는 내인이' 이후의 일' 이고, 다른 하나는 외인이' 이후의 은유' 라는 것이다. 이렇게 해석하면 더 적절하다. 선생님과 고문의 번역에 따르면, 그것은 매우 모호할 뿐만 아니라, "그것은 슬픔에서 태어났다" 는 것을 증명할 수 없다. 이 말은' 유' 글자로 말해야 하는데, 이 글자는' 설문해자' 에서' 유' 를 의미한다. "자신이 무슨 말을 하는지 아는 사람도 여간이다. "중국어 사전" 에서 "유" 라는 단어의 두 번째 의미는 "용맹" 이다. 6 층은 명도를 의미한다. 이러한 해석에 따르면,' 이해' 로 해석하는 것이 적절하다. 이렇게 하면' 이해됨' 이라는 말을 배제하고, 이 층의 글쓰기를 논리성과 투철성으로 만들 수 있고, 모호함을 일으키지 않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