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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고전 중국어의 "아들" 의 중요성
고대 문어문에서 "자" 는 "옷", "저고리", "빨강" 을 의미한다.
강희사전' 은' 예' 라는 글자를 와자, 즉 필사 과정에서 서체가 변하는 글자로 본다. 오자는 일종의 특수한 이체자이다. 그래서 사실' 너' 라는 뜻으로' 너' 라는 뜻입니다. 고대 문어문의' 예' 는 문맥에 따라 두 가지 의미가 있다.
(1) 차체와 외투. "설문" 에서 "옷 몸도" 라고 지적했다. "장례식" 에서 "이것도 불린다. 옷을 말하는 사람은 자신의 몸매를 잘 알아야 하며, 특히' 옷 2 피트 2 인치' 는 정말 짧은 외투라고 지적해야 한다.
② 빨간색입니다. \ "견자 구오 푸 \" 에서 \ "그래서 천자는 옷을 입고, 제후는 옷을 입고, 의사는 입고, 선비는 입는다. \" " 내부는 빨간색입니다. 이 말은 "황제는 화룡의 붉은 가운을 입고, 왕공은 검은 가운데 붉은 가운을 입고, 대청 의사는 순례나 제사를 지낼 때 가운을 입고, 의사 옆에 있는 택시는 가죽옷을 입는다" 는 뜻이다. 각기 다른 복식은 황제, 왕자, 대신, 문인의 각기 다른 등급 서열을 반영해 분봉제의 특징을 반영했다.
또한 "Shuowen" 은 "예" 의 의미가 얼마나 큰지 지적합니다. 옷과 몸의 의미 외에도'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당신' 도 아름다운 의미를 제시했다. 그러나 고대 중국어 원문에는' 있다' 의 아름다운 의미를 더 이상 설명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