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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시 소개

수시 소개

수시 (1036-1101년), 인품이 탁월하여 동파거사로 봉쇄되었다. 메이저우 매산인 송대의 유명한 대문학가, 정치가, 서예가.

초창기에는 동생의 전철을 따라 수재로 삼았다. 나중에, 왕안석 반대 때문에, 그는 황주로 강등되어 영임 보좌관이 되었다. 철종은 계승하여 의사로, 예부 의사로 불리며, 한림을 학사와 시종으로 옮겼다. 곧 항주는 또 유명해졌다. 중국과 외국의 관원. 마지막으로 강직된 Qiongzhou 는 운전을 하지 않는다. 혜종은 왕좌로 이사를 가서 상주에서 죽었다.

소식 () 의 단어는 이왕 () 부터 중년에 안진경 (), 양응식 (), 만년에 이영 () 을 배운다. 그의 학습 과정에서 볼 수 있듯이, 그의 화풍은 두왕의 필법이 뒤섞여 있어 청려함과 아름다움을 드러내고, 안진경의 필법은 더욱 두터워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영이 그에게 미치는 영향은 구조의 종횡과 필법에 나타나 있으며, 그의 업적은 타인에 대한 학습에서 나온 것이라고 할 수 있다. 그는 손목을 잘 늘어뜨리지 못하고 엄지와 검지로 필관을 쥐고, 펜은 손에 기울어져 현대인이 펜을 잡는 자세와 비슷하지만 자유자재로 자신의 스타일을 썼다고 한다.

황주 한식시권은 그의 대표작이다. 수시의 전세 가작이자 서예 서정적인 전형이다. 그의 큰 글자는 해서체로 되어 있는데, 안진경의 필법은 순수하고, 두터우며, 하늘하늘하다. 그러나 혁신적인 성과에 대해서는 행서보다 못하다.

캐릭터의 생활

조기 경험

수시는 미산에서 태어나 경수 3 년 (1037 1.8) 메이, 후당 초 장관 소웨이도에서 태어났다. 스시의 할아버지는 수서, 자중현, 할머니는 석씨였다. 수시의 아버지 소견은 바로 성자정이 말하는' 소노권' 이다. 소견은 늦었지만 열심히 일했다. 스시의 이름 "돌" 은 차 앞의 팔걸이를 뜻하는데, 이는 위급한 구제를 돕는 데 없어서는 안 된다는 뜻이다. 수시는 천성이 활달하고, 솔직하고 성실하며, 도가 풍격을 깊이 얻었다. 좋은 친구, 좋은 음식, 많은 음료, 좋은 차, 그리고 산속에서의 우아한 여행.

베이징에서 시험을 보다

가우 원년 (1056), 수시는 처음으로 쓰촨 (KLOC-0/056) 을 떠나 북경으로 가서 조정의 과거시험을 치렀다. 소견은 2 1 세의 수시와 19 세의 소도를 데리고 외진 서부 사천에서 하류로 내려가 북경에 와서 시험을 보았다. 당시 시험관은 문학 태두 구양수였고 초급 시험관은 옛 시인 메이였다. 이 두 사람은 시에서 혁신하기로 결심했고, 수시의 신선하고 소탈한 문필은 단번에 그들을 모두 놀라게 했다. 전략의 제목은' 형벌로 충론을 감상하라' 이다. 수시의' 형상충론' 은 시험관 구양수의 인정을 받았지만, 구양수는 제자가 공서한 것으로 착각하여 혐의를 피하기 위해 2 위에 굴복할 수밖에 없었다. 수시는 문장 속에서 "타오는 선비여서 사람을 죽일 수 있다" 고 썼다. 세 번째를 죽이라고 하자 야오는 세 번째를 죽이라고 했다. " 유럽과 메이는 모두 그의 문필에 감탄하지만, 이 글자들의 출처는 모른다. 수시가 그에게 고마워하는 것은 그에게 묻는 것이다. 수시가 대답하는 것이다. "어떻게 출처를 알 수 있단 말인가!" " 구양수는 이 말을 듣고 수시의 호기와 과감한 혁신에 감탄하며 수시의 미래를 예견했다. "이 사람은 책을 잘 읽고 잘 활용한다고 할 수 있다. 그 문장 장래에는 천하에 유일무이하다."

명동 사정

구양수의 거듭된 칭찬 아래, 수시는 잠시 명성이 크게 높아졌다. 그는 새 책 한 권을 낼 때마다 곧 경성에 전파될 것이다. 아버지와 아들 이 자본 명성 까치 에서, 자신의 기술을 보여 하려고 할 때, 소식 의 어머니가 갑자기 나쁜 소식 을 사망했다. 두 형제는 아버지를 따라 집에 돌아가 장례식에 참석했다. 가우는 4 년 10 월 복상 만료 후 베이징으로 돌아왔다. 가우는 6 년 (106 1 년 4 년 후, 그는 또한 법원에 가서 북소리를 들었다. 지평 2 년, 소경이 병으로 세상을 떠났고, 수시, 소철 형제가 관을 부축하여 귀향하여 3 년 동안 수효하였다. 3 년 후, 수시가 북한으로 돌아와 여야를 진동시키는 왕안석 변법이 시작되었다. 당초에 그의 구양수를 매우 좋아했던 것을 포함하여, 스시의 많은 스승들은 모두 신법에 반대하여, 새로운 왕안석의 정견을 인정하지 않아 어쩔 수 없이 북경을 떠나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여야의 낡은 비가 사라지고, 수시의 눈에는 더 이상 스무 살 때 본' 태평성세' 가 아니다.

불청객.

희녕 4 년 (107 1), 수시의 서한에서 신법의 폐단을 이야기하다. 왕안석은 매우 화가 나서, 사정이 황제 앞에서 수시의 잘못을 말하도록 요구했다. 수시는 이어 경직을 요청했다. 희녕은 4 년에서 희녕 7 년 (1074) 까지 항저우 판사로 파견되었고, 희녕은 7 년 가을 밀주 (산둥 여러 도시) 로 전근됐다. 희녕은 10 년 (1077) 으로 알려져 있다. 파고 정신 () 은 법편민 () 으로 인해 성과가 뛰어나다.

우타이시안

원풍 2 년 (1079), 수시 43 세, 호주로 전근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취임 후 황제 호주사표에 편지 한 통을 썼는데, 이것은 관례적인 공무이다. 그러나 수시는 시인이다. 그의 작품은 왕왕 감정적이다. 빨간 헤더 파일을 써도 개인적 색채를 더하는 것을 잊을 수 없다. "어리석은 삶이 때를 만나지 못하면 새로 온 사람을 따라잡기 어렵다", "노인들은 소란을 피울 수 있고, 왕을 키울 수 있다" 고 말했다. 이 말들은 신당에 의해 약점을 잡고 "북한을 우롱하고 오만하다" 고 말했다. 그들은 많은 수시시에서 그들이 은근히 비꼬는 문장을 골라냈고, 한동안 조정에서 반수의 목소리가 나타났다. 올해 7 월 28 일, 수시가 취임한 지 불과 3 개월 만에 어사대 관원에 의해 체포되어 경성으로 호송되었다. 수십 명이 참여했다. 이것은 북송의 유명한' 오대시안' (오대, 즉 옥석대, 위에 백나무가 심어져 있고, 일년 내내 까마귀가 서식하기 때문에 오대라고 불린다.

우태시안의 큰 타격이 그의 인생의 전환점이 되었다. 신당은 수시를 죽이려 한다. 여야도 구조활동을 병행했다. 스시의 정견과 같은 많은 원로들이 잇달아 글을 썼을 뿐만 아니라, 유신파의 유식한 선비들도 종신에게 수시를 죽이지 말라고 권했다. 왕안석은 당시 금릉으로 물러났고, "성세가 사람을 죽이는 게 어때?" 라고 적었다. 모두의 노력으로, 이 시는 왕안석' 한 마디' 에 의해 결정되었고, 수시는 가볍게 발락되어 황주 (지금의 후베이 황강) 부사로 강등되어, 이 주에 배치되어 지방관의 감시를 받았다. 스시는 수감 103 일, 몇 차례 참수 위기에 처해 있다. 다행히 북송 () 조 () 는 연간에 사대부를 죽이지 않는 국책을 실시하여, 수시 () 가 다행히 면할 수 있었다.

황주로 강등되다

출소 후 수시는 황주 (오늘 호북 황강시) 의 보좌관 (현대 민간자위대 부대장과 동일) 으로 폄하하였다. 이 직위는 상당히 비천해서 실권이 없다. 이 시점에서 스시는 이 복무를 거쳐 이미 의기소침해졌다. 수시가 무대에 오른 후 기분이 가라앉았다. 그는 황주 외곽의 적벽산을 여러 차례 유람하며' 적벽부',' 후적벽부',' 염노교 적벽회고' 등 명편을 써서 망명할 때의 사상감정을 표현했다. 남은 가족을 이끌고 성동에서 비탈길을 개간하여 농사를 지어 생계를 보태고 있다. 바로 이때 그는' 동파거사' 라는 별명을 얻었다.

권토중래법

1084 년 (원풍 7 년), 수시가 황주를 떠나 여주로 파견되었다. 길이 멀고 여행이 지쳐서, 수시의 자녀는 불행히도 세상을 떠났다. 여주가 멀어서 노비가 다 떨어졌어요. 게다가 아들을 잃은 아픔, 수시 () 는 법원에 편지를 써서 당분간 여주 () 에 가지 말라고 요청했고, 상주에 먼저 거주하다가 비준을 받았다. 그가 상주로 돌아갈 준비를 하고 있을 때 종신은 세상을 떠났다. 상주시 지역 수망은 종횡으로 풍경이 수려하다. 상주 () 에 살면서 그는 굶주림과 추위에 대한 걱정이 없고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 그리고 그는 베이징에서 멀리 떨어진 정치적 분쟁으로 가족과 많은 친구들과 아침저녁으로 지낼 수 있다. 그래서 소동파는 결국 상주를 자신의 최종 귀착지로 선택했다.

1085 년 송철종이 즉위했고 자희태후는 유철종의 이름으로 법정에 와서 청정을 들었다. 사마광이 다시 활성화되고 왕안석을 비롯한 신당이 진압되었다. 수시는 조 시랑의 직위로 돌아가 등주 (봉래) 에 올랐다. 4 개월 후 의사는 북한으로 소환되었다. 전 북한 sheren 씨 리터, 3 개월 후 중서 에서 sheren 씨 로 승진했고, 곧 한림 학사 법령으로 승진했고, 예부에 공물을 수여받았다. 수시는 신흥세력이 왕안석그룹의 인물을 필사적으로 억압하고 신법을 폐지하는 것을 보고, 그들이 소위' 왕당' 과 한통속이 되어 황제에게 다시 한 번 건의를 하는 것에 불과하다고 생각했다. 그는 구당 집권 후 드러난 부패 현상을 비난하며 보수세력의 강한 반대를 불러 모함을 받았다. 지금까지 수시는 신당도 용서할 수 없고 구당도 용서할 수 없어 다시 외조를 요구했다.

제방을 건설하다

원우 4 년 (1089), 수시는 용투각 학사로 항주를 알게 되었다. 서호가 오랫동안 침적되지 않아, 이미 과반수를 메웠기 때문에, "태평호 평호의 오랜 잡초가 무성하여, 이미 농업 생산에 심각한 영향을 미쳤다." 스시에서 항주까지 이듬해에 서호를 준설하고 민공 20 여만 원을 동원하여 농지를 추방하고 낡은 경치를 회복하며 호수의 가장 깊은 곳에 삼탑 (이 삼당 영월) 을 표지로 세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그는 준설된 진흙을 모아 서호를 관통하는 긴 제방을 건설하여 여섯 개의 다리로 연결되어 행인이 통행할 수 있게 했다. 나중에 "수공제" 또는 "수제" 라고 불렸다. 봄날 아침, 수제는 서호의 10 대 명경 중 하나로,' 수제춘효', 유엽피사, 파광화, 새말이 즐겁게 노래한다.

"동파처에서 수제를 수리하다", "수시는 일생 동안 세 개의 제방을 수리했다. 스시 강등 Yingzhou (이 안후이 푸양), 또한 Yingzhou 준설 서호, 제방 건설. 소성원년 (1094), 수시는 원녕군 부사로 강등되어 혜주 (현재 광동 혜양) 에 배치되었다. 60 대 가까운 스시는 밤낮으로 질주하며 비하 센터로 들어가 영남 백성들의 열렬한 환영을 받았다. 수시는 황제가 준 금을 꺼내 서호를 기증하고 제방을 지었다. 이를 위해, "장로가 즐겁게 모이고, 주전자가 텅 비었다. 사흘 동안 마실 수 없어 마을의 닭을 모두 죽였다. " 사람들이 축하하고 있다. 오늘날, 이 제방은 휘주 서호 입구에 있는데, 마치 녹색 띠처럼 호수 중앙을 가로질러 호수를 두 부분으로 나누고, 오른쪽은 평호, 왼쪽은 후풍이다.

여주를 배회하다

스시는 항주에서 매우 행복하게 지내면서 자신을 당나라의 백거이와 비교했다. 하지만 원우 제 6 년 (109 1) 에 북한으로 소환됐다. 그러나 정견이 맞지 않아 원우는 6 년 8 월 영주로, 원우는 7 년 2 월 양주 (1092) 로, 원우는 8 년 9 월 정주로 전근했다 (1093). 원우는 8 년 고태후가 승하하고 철종이 무대에 올라 신당이 다시 무대에 올랐다. 소생 원년 (1094) 6 월 다시 혜양 (현재 광둥성 혜주시) 으로 강등됐다.

소생 4 년 (1097), 62 세의 수시가 해남도 단주 (오늘 해남단현) 에 배속되어 변두리의 황량한 곳으로 파견되었다. 송나라에서 해남을 추방하는 것은 다른 사람을 베끼는 것보다 조금 가벼운 징벌일 뿐이라고 한다. 그는 여주를 제 2 의 고향으로 여긴다. "나는 서촉에 기생하는 단아인이다." 그는 이곳에서 학교를 운영하고 학풍을 도입하여, 많은 사람들이 멀지 않은 곳에서 단주에 와서 수시에서 경전을 취하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송나라 100 여 년 동안 하이난은 과거 시험을 본 적이 없다. 그러나 수시가 북방으로 돌아온 지 얼마 되지 않아 이곳의 장당조는 고향에 조공을 주었다. 이 때문에 수시는 "창해는 그 맥을 끊지 않았고, 주절벽은 본 적이 없다" 는 시를 썼다. 사람들은 줄곧 수시를 여주 문화의 개척자이자 파종자로 여기고, 그에 대해 깊은 숭앙을 품고 있다. 동파촌, 동파정, 동파전, 동파로, 동파교, 동파모 등. 지금까지 여주에서 전해지고 있는 것은 사람들의 추모 심정을 표현하며 언어조차도' 동파어' 를 가지고 있다.

최후의 결말

Huizong 가 왕위에 오른 후, 수시는 Lianzhou 안치 로 옮겨졌고, yonglian 안치 로 옮겨졌고, Yongzhou 는 안치되었다. 3 년 (1 100) 4 월이 되자 부원은 사면을 받아 민원의 관직을 회복하고 북쪽으로 돌아가는 길에 올랐다. 건중정년 7 월 28 일 (1 10 1 8 월 24 일) 상주시 (오늘 장쑤) 에서 사망했다. 65 세는 여주 탄성현 (오늘 하남 여현) 에 묻혔다. 수시는 유언장을 남기고 샹그릴라를 여주 () 의 천성현 군대향 () 에 안장하였다. 이듬해, 그의 아들 수과는 아버지의 관을 탄성현으로 반송하여 안장하였다. 송고종이 즉위 후, 수시는 교사, 사후' 문충' 으로 추격당했다.

물조가곡 수시.

달이 언제부터 나타났어요? 나는 멀리서 술잔을 들었다. 나는 하늘의 궁전도, 몇 월 몇 시인지도 모른다. 나는 어풍을 타고 하늘로 돌아가고 싶다, 나는 세옥의 누각에서 9 일간의 한기를 견디지 못할까 봐 두렵다. 춤을 추고 달의 그림자를 감상하는 것은 세상에 있다.

달이 성홍색의 정자가 되어 조각창에 낮게 걸려 졸린 자신을 비추고 있다. 달은 사람에 대해 어떤 원한도 가져서는 안 된다. 왜 사람이 가야 둥글까? 사람들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그들은 헤어지고 다시 만난다. 달은 어둡거나 밝아지고 둥글거나 둥글게 됩니다. 과거에도 완벽한 것은 없다. 사람이 오래오래 지속되고, 천개의 좋은 풍경이 있기를 바랍니다.

"달은 언제 오나요?" 1076 년 (송신종희녕 9 년) 추석에 쓰여졌다. 이 단어는 달이 뜨면서 오빠 소철이가 7 년 동안 보지 못했던 느낌을 바탕으로 한 것이다. 중추절의 달을 상상하고 생각하며, 인간의 애환을 우주생활에 대한 철학적 추구에 집어넣고, 작가의 복잡하고 모순된 사상감정을 반영하고, 표현했다. 첫 번째 단어는 집착의 삶을 반영하고, 두 번째 단어는 아름다운 인생을 표현한다. 문필이 소탈하고, 정서와 경치가 조화를 이루고, 경지와 사상이 하나가 되고, 사상이 깊고, 경지가 숭고하고, 철리가 풍부하며, 수시의 전범이다.

스시의 적벽에서의 향수

도도한 강물이 동쪽으로 흐르자, 그 옛 영웅들은 이미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았다. 옛 기지 서쪽, 인문이 모인다: 주랑적벽, 삼국이 정립하다. 가파른 암벽, 천둥 같은 파도가 강둑을 치고, 물보라가 천만 마리의 눈을 휘감고 있다. 기세가 웅장한 강산기가 그림처럼, 얼마나 많은 호걸호걸들이 한 번에 솟아올랐다.

주유의 봄바람 시대를 돌이켜 보면 젊고 아름다운 조가 막 시집을 갔는데, 그는 영기가 넘친다. 깃털 팬 나일론 스카프, 말, 웃음, 다 없어졌어요. 나는 오늘 전쟁터에서 수영을 하며, 나는 느낌의 마음을 느끼고, 너무 일찍 백발을 낳았다. 인생은 꿈과 같고, 술 한 잔을 뿌려 강상 명월에 경의를 표한다.

염노교 적벽회고' 는 송대 문학가 수시의 시로 호방어의 대표작 중 하나이다. 이 시는 월야 강면의 웅장한 경치에 대한 묘사를 통해 고대 전장에 경의를 표하고, 로맨틱한 인물의 재능, 기량, 공적을 추모하며, 작가의 비통한 심정을 우여곡절로 표현하며, 역사와 인생에 대한 저자의 결연한 마음을 표현했다. 시 전체가 고대 서정을 빌려 창력이 서늘하고 기세가 웅장하며 필법이 웅장하고 경지가 넓다. 그것은 경경, 영사, 서정을 한데 모아 마음을 뒤흔드는 예술적 힘을 준다. 일찍이' 고금의 절창' 으로 불렸다.

스시의 시

소시의 사회에 대한 견해와 인생에 대한 사고는 그의 문학 작품에서 조금도 숨기지 않고, 그중에서도 시로 가장 통쾌하다. 2700 여 수의 수지 중에서 사회현실에 개입하고 인생을 생각하는 주제가 두드러진다. 사회 현실의 각종 불합리한 현상에 대한 수시의 태도는' 시기적절하지 않다' 로, 그는 시종 현실을 비판하는 것을 시의 중요한 주제로 삼았다. 더 중요한 것은, 스시의 사회에 대한 비판은 뉴딜이나 현재에 국한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는 봉건 사회의 오랜 존재의 폐단과 나쁜 습관을 비판하여 더욱 깊은 비판 의식을 구현하였다.

깊은 생명사고는 수시가 침천에 대해 태연하고 활달한 태도를 취하게 하는데, 이것은 수시의 시에서 충분히 구현되었다. 수시의 역경 속의 시는 물론 고통, 원망, 우울증의 성분이 있지만, 수시는 고난에 대한 경멸과 고통에 대한 초월을 더 많이 보여준다.

수시는 학식이 해박하여, 시 예술 기교에 대한 숙달이 난로의 순청한 지경에 이르렀고, 예술 규범을 대하는 것은 놀라운 혁신 정신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스시의 표현력은 놀라울 정도로, 스시의 시가 포함할 수 없는 소재는 거의 없다.

소식

수시는 단어의 창작에서 비범한 성과를 거두었다. 하나의 문체 자체의 발전에 있어서, 수사의 역사적 공헌은 이미 수문과 수시를 능가했다. 류영에 이어 수시는 사풍을 전면적으로 개혁하여 결국' 코암' 이라는 단어의 전통 구도를 돌파하고, 단어의 문학적 지위를 높이고, 음악의 액세서리에서 독립된 서정체로, 사사의 발전 방향을 근본적으로 바꾸었다.

스시의 단어의 변형은 그의 어학 관념과' 독보적' 창작 주장에 근거한 것이다.

단어의 심미적 재미가 시와 어깨를 나란히 하기 위해서, 스시는 또한' 한 집' 이라는 단어의 창작 주장을 제기했다. 이곳의' 가족을 위해' 는 류영어의' 맛' 과 구별하기 위해 제기된 것이다. 단어의 표현 기능을 넓히고 시의 경지를 개척하는 것은 수시의 사풍 개혁의 주요 방향이다. 그는 전통적인 표현 여성의 부드러움을 남성의 자존심을 표현하기 위해 확장하고, 전통적인 표현 사랑을 표현 기질로 확장하여, 글로 하여금 시처럼 작가의 기질 포옹과 개성을 충분히 표현하게 했다.

수시의' 시를 단어로' 는 본질적으로 음악의 사체에 대한 제약과 속박을 돌파하여 음악의 액세서리에서 독립된 서정체로 바꿔야 한다. 스시의 글쓰기는 주로 사람들에게 보여지며, 노래를 부르지 않기 때문에, 그는 감정을 표현하는 자유를 중시한다. 비록 그도 단어의 리듬을 지키지만 그 구속을 받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스시의 아내

왕부: 저는 열여섯 살에 스시와 결혼했어요. 스시는 열아홉 살이에요. 결혼 후, 그들은 달콤하게 사랑한다. 결혼 11 년, 병으로 돌아가셨고, 때는 27 세였다. 스시는 마흔 살 때' 강 정월 20 몽' 을 적어 죽은 아내를 애도했다.

왕 윤지: 사촌 왕부, 수시가 죽은 지 3 년 만에 그와 결혼했다. 수시는 향년 58 세, 향년 46 세이다.

왕조운 (첩): 처음엔 예기였다. 서른여덟 살 때, 스시는 열두 살 된 조운을 되찾았고, 뒤이어 첩으로 받았다. 스시와 함께 벼슬길이 순조롭지 못한 세월을 보내다. 나중에 소생으로 3 년, 서른네 살에 죽었다.

역사 평가

황정견: ① 동파들이 이 문장 글을 쓰는 것은 우연의 일치를 보기 어렵기 때문에 매우 힘들다고 합니다.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그는 문장 나이보다 나이가 많아서 붓을 떨어뜨렸다. (2) 문장 멋진 세계, 충성. (3) 진선중 사람.

소철: 사람에게 존재하고, 두려움만큼 좋지 않다면 두려움이라고 부르는 것이 좋습니다. 잘 못 보면 겁이 난다. 아무리 해롭더라도 용감하게 옳은 일을 한다. 나는 이 번호의 세계에 갇혀 있지만, 나는 그것을 싫어하지 않는다.

육유: ① 동파는 노래를 부를 수 없다고 해서 악부가 조화롭지 않다고 한다. 차오 타오 (Chao Tao) 는 말했다: "샤오 셍 (Shao sheng) 의 시작, 동쪽 경사면은 가장자리 상인과 다르다. 동포가 취해서 선샤인 곡을 불렀다. 그리고 대중은 노래를 부를 줄 모르지만, 그는 호방해서 그에게 맞는 기질을 자르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동파사의 곡, 곡말, 비바람이 긴박하다는 것을 시험해 보다. (2) 공비 복비 화는 국우민을 걱정하기 쉽다. 천 년 후, 그것은 화가 났다.

진신: 동파 정렬체의 독특한 숭배, 유진 () 에 대한 추종, 어풍에 대한 추앙은 동파에서 시작된다.

허도: (류영) 사작은 기교가 매우 강하지만 속담이 섞여 있어 속민들이 특히 좋아해요. 이후 유럽과 소련의 왕자가 나와 곡풍이 가사로 바뀌었고 시스템이 우아했다.

후인: 작사인은 고대 악부의 마지막 창작입니다. 문장 속 호방한 사람들은 이것에 대해 거의 관심을 갖지 않고, 그들의 도를 쓸어버리고, 이것은 단지 파도게임이라고 말한다. 당인은 가장 근면한 민족이다. 유청은 커밍아웃 후 공공시스템을 숨기고 최선을 다했다. 네, 추가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Meishan 스와, 향기로운 상태를 씻어, 사전 예방 조치 의 정도 에서 제거, 그래서 사람들이 높은 망원 에 올라, 고개를 들고 큰 소리로 노래를 부르지만, 먼지 를 탈출, 그래서 꽃은 비누 발, 리우 플랫폼 입니다.

Zeng Guofan: 고대인들은 독일, 공, 단어 sanxian 이라고 불렀습니다. 입덕이 가장 어렵다. 주한 이래로 도덕을 널리 퍼뜨리는 경우는 거의 없다. 쇼, 조, 방, 뒤, 곽, 리, 한, 악 등 공신, 말, 반, 한, 유럽, 리, 뒤, 수, 황 등 공신, 고금 몇 명?

왕국위: 송사와 당시를 비교하면 동파는 태백처럼, 파슬리는 비벼서, 시청이는 낙처럼, 방회와 함께 10 자 같다.

왕세정: 한위 이후 이천여 년 동안 많은 사람들이 시로 유명해졌어요. 조자건, 이태백, 수지 첨만이 불후의 것이다.

Yuan Mei: 재능 있고 무자비한, 더 재미 있고 덜 운율: 재능이 높기 때문에 학문적 능력이 얕습니다. 한 가지 상승은 매듭짓지 않고, 강성이 많아도 부드럽지 않다. 한번 시험해 보면 조만간 가난할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