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자전 검색 - 동대 헛소리를 듣고 방으로 메시지를 보내다.

동대 헛소리를 듣고 방으로 메시지를 보내다.

리치는 동대의 수작을 듣고 집에 소식을 보내 물건을 요구했다.

그해 채연은' 아진의 노래' 를 만들어 이 노래를 총 18 절을 연주했다.

야만인은 뜨거운 눈물을 듣고 변초를 적셨고, 한은 계과에 돼지 간 소시지를 만들었다.

오래된 요새에서, 오래된 전투의 냉화는 지금 회색이고, 거칠고 무겁고, 흰색을 날고 있다.

이 손재주가 있고 낮은 곡을 거쳐 사방이 흔들리고 시들었다.

동선생은 신공이 교묘하여 귀신도 나와서 엿들었다.

아주 수월하게 천천히 빠른 다이얼을 문지르고 있는데, 왕복하는 회전에는 감정이 들어 있는 것 같다.

산의 소리는 새가 흩어지고 모이니, 노래는 만운처럼 어둡고 맑다.

젊은이는 밤에 타이타니 어머니의 울음소리처럼 비명을 질렀다.

쓰촨 () 는 순파 () 이고, 새는 소리 없이 노래하고 있다.

마치 우손공주가 집에서 멀리 떨어진 것처럼 허문성 공주의 원한과 같다.

비파 소리가 요란하고 소탈하여 강풍처럼 불고 비가 기와에 떨어진다.

봄날의 부스럭거리는 소리, 나무의 부스럭거리는 소리, 들사슴의 노래 같다.

장안시는 중원에 인접해 있고 궁문은 궁정 중앙에 있다.

방관은 명리에 얽매이지 않고 밤낮으로 앨리스의 장난을 갈망한다.

번역 및 주석

1, 동대: 동대는 당대의 유명한 음악가로 피아노 연주에 능하다. 호가: 악기의 이름입니다. 이곳의 호가노는 피아노에서' 호가 18 박자' 를 연주하는 곡을 가리킨다. 물건을 넣은 방: 방을 가리킨다. 물질적인 것이기 때문에 불러요. 돌은 그를 상빈이라고 부르며 이 일에 대해 이야기하기를 좋아한다. 그는 늘 손님을 집 잔치로 불러서 동문피아노를 연주하는 것을 듣는다. 이 시의 제목은 어느 권, 당권, 당시연보권, 당인권에서 네 편의 작품이다. 동대주우성, 물건을 집으로 보내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다. 당시연보 120 곡, 당시전집 133 곡. 밀러는 동아가 플룻을 불었다고 말한다. ". 당시별집' 권 30 권' 삭제 번역 당시' 권 9 권: 동대 허튼소리를 듣고, 말을 전하여 실일을 전하다. ""문원 "볼륨 서너: 동거문고를 듣고 방 한 칸을 선물하다. 쳉 씨는 동대의 목소리를 듣고 방으로 메시지를 보내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Shi zhecun 은 어떤 책과 동일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2]

채녀: 채연 (문희). 동탁의 반란 기간 동안 채연은 흉노의 좌왕헌에 살았다. 그녀는 호가의 목소리를 모방하고 피아노곡으로' 호가의 18 박자' 를 연주해 애도를 표했다고 한다. 박자: 한 토막의 음악.

3. 중국 사신 문장: 건안 13 년 (기원 207 년), 조조는 사신을 파견하여 흉노의 손에서 채연을 되찾았다. 귀향이란 채연을 가리킨다.

4, 상현, 뿔깃털: 고대에는 공상각 깃털을 오음으로 삼았다. \ \ \\ (S), 신화사전 200 1 개정판이 sh 로 읽혀지고, 바람이 나뭇잎을 불고, 거문고 소리가 난다.

5. 신구: 거문고 소리가 새끼 거위가 무리를 잃는 쉿 소리처럼, 가슴이 시큰거리고, 가슴이 시큰시큰하다. 루 작시: 군은 외로운 기러기 털을 보지 못하고 시큼하고 악양입니다. 절구:' 수도꼭지의 노래': 수도꼭지가 흐르고, 가벼운 노래만 춤을 추며, 진천을 바라보며 간장이 부러진다. 거문고 소리는 채연 모자가 작별을 고할 때의 슬픔과 같다.

6.' 한서 서역전' 우손: 한무제가 강두왕 유제인의 딸 유희군을 우손에게 시집보냈을 때. 공주는 "우리 집은 나와 천정이고, 우리 집은 나와 천정이고, 모두 외왕 우손에게 의지한다" 고 노래했다. 。 금고는 방, 벽, 고기는 음식, 치즈는 과육이다. 집이 자주 그리워서 마음이 많이 아파요. 황모를 위해서, 나는 고향으로 돌아가고 싶다. 로디: 토번시의 이름, 현재 티베트 라사. 이 말은 금성공주가 티베트에 가서 시집갔다는 것이다.

7. 변조: 전편의 상, 교조, 변조가 공조, 정조로 바뀌는 것을 가리킨다. 떠돌아다니며, 글이 폭풍과 같다.

8. 샘물, 용솟음치는 샘물. 터지고 용솟음치다. 백거이의 비파 여행: 은꽃병 하나가 갑자기 물줄기에 따라 부서졌다. 귓속말, 물소리. 나무 부스러기, 나무 꼭대기.

9. 동원원: 집의 거처. 당대의 상인은 문하 한 성, 자금성의 동쪽, 일명 좌성이다. 원엽, 금벽도. 봉황지: 중서성의 소재지, 자금성 서쪽, 우성이라고도 합니다. 국어서는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사람들은 국어서를 봉황풀이라고 부른다. "진서 순서전" 은 중국 책에서 유래된 지 오래되어 전문적으로 일을 한다. 또 실의에 빠져서 실망했다. 또는 축 하, 말: 내 피닉스 수영장을 받아, 왜 쓴! 청삭문, 연쇄무늬가 새겨져 있고, 청록색의 궁문으로 칠해져 있다. 이 말은 양시의 시' 고의는 왕중서' 로 번역된다. 관사진 한 장을 찍고 봉지를 바라본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리치의 이 시는 기원 747-748 년 (천보 6, 7 년) 에 쓰여졌다. 동대 동동은 당시 유명한 피아니스트였다. 이른바 호가성 () 이란 즉 호가음 () 이 호가조 () 에 따라 피아노 곡으로 번역된다. 그래서 동대는 진호갑이 아니라 피아노를 친다.

이 시는 역사 명곡' 호건농' 을 연주함으로써 동대정진의 감동적인 연주 기교를 감상하고 방 (방) 을 보내며 그가 지음을 만난 것에 대해 기뻐하는 느낌을 가지고 있다.

시의 시작은 동대를 언급하지 않고 채NV 를 말하는데, 상황이 갑작스럽다. 채녀는 동한 말년의 채연 (문희) 을 가리킨다. 문희가 한으로 돌아왔을 때, 그 음이 난처하여 피아노 곡으로 변해 후가 18 박자 (박자, 한 토막) 를 만들었다. 서너 마디, 문희가 피아노를 칠 때, 호인과 한은 상심할 수 없는 장면을 부각시켜 금곡의 감동적인 정취를 돋보이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대여섯 마디 말이 서로 어우러져 문희가 피아노를 칠 때의 쓸쓸하고 쓸쓸한 환경을 묘사했다. 황량하고 오래된 수비대, 두터운 황야, 모닥불과 흰 눈이 얽혀서 처량하고 슬픈 분위기가 되어 더욱 슬프고 감동적이었다. 위의 여섯 문장은 첫 번째 단락으로 시인은 호건 목소리의 원천과 예술적 효과에 대해 매우 생동감 있게 묘사하여 독자들을 조용한 예술의 경지로 이끌었다. 독자가 물어야 한다: 동동은 한 세대의 명사로서 어떻게 이렇게 다정한 후건농을 연기합니까? 그래서 시인은 파도에 따라 흐름을 따라 긍정적인 서술로 바뀌었다. 채녀부터 동대까지 수백 년이 지났는데, 한 수의 강철 거문고 소리가 교묘하게 둘을 연결시켰다.

먼저 현을 칠한 다음 뿔깃털을 칠하고, 두 번째 단계는 야생 사슴이 동료를 부르는 것이다. 그는 빌딩 사이를 뛰어다녔다. 동대에서 피아노를 치는 기술은 확실히 비범하다. 첫 번째 획은 거문고를 쓰기 시작하는 동작이다. 구금은 각각 징, 상, 뿔, 연, 깃털, 공, 회와 함께 7 현이 있다. 동대는 현을 가볍게 털고, 순서는 상현에서 초현까지, 곡조의 시작이 느리고 깊다는 것을 의미한다. 거문고 소리와 함께 교외의 가을 잎이 놀라 멍해졌다. 사람의 마음을 뒤흔드는 단어는 넋을 잃고 매우 생동적이다. 시인은 동대사에게 감탄을 금치 못하고, 그의 공연은 마치 신을 아는 것처럼 세상을 놀라게 할 뿐만 아니라 산 속의 요정들을 몰래 엿들었다고 말했다. 뒤에 몇 마디 말로 동대의 기교를 총결하였다. 앞뒤로 회전하는 것은 지법이 그렇게 능숙하고 수월하며, 피아노의 억양은 마치 연주자의 가슴에서 흘러나오는 것처럼 열정으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동대의 지법은 매우 현혹되어 있는데, 그러면 거문고 소리는 어떻습니까? 시인은 정면에서 출발하는 것이 아니라, 각종 이미지로 슬프고 아름다운 목소리를 돋보이게 한다. 거문고 소리가 오르락내리락하니, 마치 빈 산과 같고, 새말이 흩어지고 다시 뒤덮인 것 같다. (공자, 논어, 논어, 지혜명언) 곡조가 낮을 때, 마치 구름이 하늘을 가리는 것 같다. 날씨가 맑을 때는 일출 같다. 허스키한 거문고 소리는 길을 잃은 새끼 거위처럼 어두운 밤에 씁쓸한 신음소리를 내고, 시큼한 음조는 후' 오이디푸스음' 의 연속이다. 시가 갑자기 끊어졌다. 문희가 후두와 작별을 고하는 정경을 떠올려 채여금 1 단을 보살피고, 새끼 기러기로 후이를 비유해 금성의 서늘함을 느끼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그리고 두 마디, 자연의 풍경을 인용하여 거문고 소리의 거대한 매력을 부각시킨다. 거문고 소리가 메아리치고, 강이 정체되고, 새가 멈추고, 세상의 모든 것이 거문고 소리에 의해 움직이는 것이 바로 신령을 연결하는 것이다. 사실, 쓰촨 정말 조용 하지 않습니다, 새 들은 노래를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그냥 피아노의 목소리가 청취자를 매료 하기 때문에, 그리고 전체 귀는 피아노의 소리입니다. 시인은 이어 동다의 피아노 연주가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피아노 곡의 매력을 완벽하게 전달한다고 지적했다. 주의 깊게 들어라, 그 나지막한 목소리에는 한나라 우손 공주와 당대의 문성공주 같은 타향 슬픔이 가득했다. 채녀가 후건농을 창작한 심정에 잘 맞는다.

다음 네 마디 귓속말이 되어서야 시인은 거문고 소리를 정면에서 묘사하고 많은 시각화된 비유를 사용했다. 귓속말은 일종의 깊은 소리이지만, 일단 변조하면 갑자기 날아오르기 시작한다. (조지 버나드 쇼, 귓속말, 귓속말, 귓속말, 귓속말, 귓속말) 때로는 긴 바람이 숲을 지나가는 것 같고, 때로는 빗물이 지붕 기와에 부딪치는 것 같고, 때로는 샘물이 나무 꼭대기를 스쳐 지나가는 것 같고, 때로는 들사슴처럼 로비로 달려가 요요공의 소리를 내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경쾌하고 은은하며 변화무쌍하여 청자를 매료시킬 수 없다.

이 기간, 시인은 입이 현란하고, 통쾌하며, 동대가 호건농을 연기하는 장면을 여러 각도에서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동대정이 뛰어난 기예 덕분에 채녀가 18 박자의 풍부한 운치가 충분히 드러날 수 있었다. 시인의 동대에 대한 추앙은 두말할 나위가 없다. 마지막 네 문장도 방 하나를 보내는 물건이다. 당나라의 제도는 장안 () 이고, 남림황궁 () 은 북조남 () 에 앉아 있다. 고궁의 좌우는 각각 문하성과 중서성이다. 봉황지는 중서성을 가리키고, 청소문은 샤먼성의 대문이다. 물건을 주는 것은 성의 중요한 직위이다. 시에서 사람을 언급하지 않는 사람은 그 안에 있는데, 그 안에 법원에 가깝다는 것을 암시하고, 관직은 부러움을 자아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마지막으로, 이 시는 칭찬으로 끝난다. 집안일은 높을 뿐만 아니라, 명리에 무관심하다. 이런 고수는 밤낮으로 네가 거문고를 안고 있기를 바란다! 이것은 또한 동씨가 지음을 만났다는 것을 암시하는데, 이것은 행운이자 부러워하는 것이다. 리치의 동단' 호건농' 에 대한 감상은 그에 대한 생동감 있는 묘사로 자연히 지음보다 못하다.

주목할 만하게도, 이 시는 동, 채연, 방이 세 사람과 관련이 있다. 동아를 쓰는 기교는 아마 후건농에 대한 그의 공연을 통해 쓴 것이다. 후일농을 쓰려면 자연히 채연과 연계될 것이다. 그녀의 창작뿐만 아니라 그녀의 인생 경험, 특수한 환경과도 관련이 있다. 시 전체의 특색은 공연, 피아노 소리, 역사적 배경, 피아노 소리가 재현한 역사적 인물의 감정을 교묘하게 결합하는 것이다. 필법이 찰랑찰랑찰랑찰랑하며, 오는 대로, 오는 대로, 오는 대로, 오는 대로, 오는 대로, 오는 대로, 오는 대로, 오는 대로. 주도면밀하고 세심한 것을 고려하는 것은 매우 자연스럽다. 마지막으로,' 방' 에 대한 함축적인 칭찬은 동동에 대한 축하이자 작가에 대한 약간의 탄복이다. 리치가 벼슬길에 오른 지 오래되었지만 그는 자신의 공무를 잊지 않았다. 그는 그의 지기를 만나 그의 재능을 과시하기를 매우 갈망한다. 동대구 시 _ 동대고시

별동대

저자: 고석

새 한 마리, 여섯 마리, 날개를 펴고, 자책하며, 베이징을 떠난 지 10 여 년이 되었다.

대장부가 가난해서 누가 원하겠는가, 오늘 만나면 술값을 내지 않아도 된다.

참고 사항:

1, 동대: 동, 당현종의 유명한 피아니스트. 형제 중에서 1 등을 해서 동대라고 합니다.

2, 뱃사공: 어둡다.

3. 소군: 동대를 뜻합니다.

감사:

이것은 고별곡이고, 고별 대상은 유명한 피아니스트 동이다. 성당 시대에는 호락이 성행하여 칠현악기 같은 고악을 감상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었다. 최옥은 시가 있다: 칠현 한오음, 이 지음의 술은 예로부터 어렵다. 허난 팡 zilu (당나라 총리) 만 동 을 불쌍히 여겼다. 이때 고감도 실의에 빠졌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곤궁한 처지에 빠지는 경우가 많았다. (그는' 움직이지 마라' 2 호에서 남편이 충분히 가난해야 한다. 오늘 만나도 술값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을 참조하십시오. 하지만 이 송별시에서는 쾌활한 마음가짐과 호매한 필치가 높이 적용돼 그의 작별사를 격정적이고 분발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명언)

처음 두 문장은 천리 밖의 황운이고, 북풍은 함박눈이 분분했다. 장면을 간단하게 써라: 북풍이 휙휙 불고, 황사 이천이 하늘을 가리고, 곳곳이 희뿌옇게 변해서 구름이 누렇게 변한 것 같고, 밝은 햇살도 이제 희미해졌는데, 석양의 잔광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큰 눈이 흩날리자 기러기는 가지런히 남쪽으로 날아갔다. 이 처량하고 아름다운 환경에서 시인은 묘기를 품고 있지만 아무도 인정하지 않는 음악가에게 작별을 고했다.

마지막 두 마디, 앞길이 막막하고, 천하의 사람들은 군자를 모른다. 모두 친구를 위로하고 있다. 지기를 만나지 못할까 봐 걱정이 없고, 천하의 사람들은 너의 동동을 모른다! 말이 얼마나 크고 힘든지, 위로에 자신감과 힘이 충만하여, 친구들이 분투하고 분투하도록 격려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별동대의 시

별동대의 시

별동대

돈 (배우)

천 마일 떨어진 노란 구름,

북풍이 연이어 함박눈을 불었다.

미래의 길에는 지기가 없다는 것을 걱정하지 마라.

세상의 모든 사람들이 너를 모른다.

참고 사항:

1, 동대: 동, 당현종의 유명한 피아니스트. 형제 중에서 1 등을 해서 동대라고 합니다.

2, 뱃사공: 어둡다.

3. 소군: 동대를 뜻합니다.

감사:

이것은 고별곡이고, 고별 대상은 유명한 피아니스트 동이다. 성당 시대에는 호락이 성행하여 칠현악기 같은 고악을 감상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었다. 최옥은 시가 있다: 칠현 한오음, 이 지음의 술은 예로부터 어렵다. 허난 팡 zilu (당나라 총리) 만 동 을 불쌍히 여겼다. 이때 고감도 실의에 빠졌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곤궁한 처지에 빠지는 경우가 많았다. (그는' 움직이지 마라' 2 호에서 남편이 충분히 가난해야 한다. 오늘 만나도 술값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을 참조하십시오. 하지만 이 송별시에서는 쾌활한 마음가짐과 호매한 필치가 높이 적용돼 그의 작별사를 격정적이고 분발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명언)

처음 두 문장은 천리 밖의 황운이고, 북풍은 함박눈이 분분했다. 장면을 간단하게 써라: 북풍이 휙휙 불고, 황사 이천이 하늘을 가리고, 곳곳이 희뿌옇게 변해서 구름이 누렇게 변한 것 같고, 밝은 햇살도 이제 희미해졌는데, 석양의 잔광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큰 눈이 흩날리자 기러기는 가지런히 남쪽으로 날아갔다. 이 처량하고 아름다운 환경에서 시인은 묘기를 품고 있지만 아무도 인정하지 않는 음악가에게 작별을 고했다.

마지막 두 마디, 앞길이 막막하고, 천하의 사람들은 군자를 모른다. 모두 친구를 위로하고 있다. 지기를 만나지 못할까 봐 걱정이 없고, 천하의 사람들은 너의 동동을 모른다! 말이 얼마나 크고 힘든지, 위로에 자신감과 힘이 충만하여, 친구들이 분투하고 분투하도록 격려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가을에는 나산인이 삼협춘을 치는 것을 듣는다.

가을에 삼삼삼은 나산인들이 삼협 류천을 연주하는 것을 들었다.

산이 늙어서 거문고 소리가 싱겁다. 셔츠 소매가 옥휘장을 솔질하여 삼협봄을 연주하다.

이 곡은 반주하지 않고, 고당은 빈 산과 같다. 석림이 울부짖고 있는데 갑자기 창문 사이에 있다.

너의 손가락 주위에 흐느끼며 녹색 머리카락이 휘저었다. 극원은 초운에 대하여 원한을 품고, 연기를 약속했다.

베란다의 비를 의심하는 것은 마치 혼합 무산 유인원 같다. 눈과 귀가 귀신을 듣는 것이 편리하다.

추코 왕은 상심하여 페이시앙 눈물이 글썽였다. 누가 오동나무의 가지를 자르고, 주사현을 사용한다.

그것은 오래된 노래를 포함하고 오늘로 전달할 수 있다. 지기는 다시 만나기 어렵고, 나는 너의 만년을 소중히 여긴다.

곡말월이 이미 끝나서 나는 동방에 갇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