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자전 검색 - 민간 문학의 명사 해석을 논하다.
민간 문학의 명사 해석을 논하다.
사실, 글이 없는 환경에서, 예를 들어 글이 발명되기 전, 심지어 오늘날에도 여전히' 단어없는 사회' 가 존재하는 곳에서는 대부분의 시가 구두로 전창한다. 이런 시를 우리는 이를 구두시라고 부른다. 이런 시의 이론은 구두 시학이라고도 불린다.
구두시학은 서양에서 이미 큰 진전을 이루었다. 연구의 시각으로 볼 때, 그것은 또한 방법론체계이며, 그것이 생겨난 날부터 구두 전통 연구와 밀접한 관계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즉, 구두시는 다른 민간 구두 장르나 구두 공연 스타일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사실, 구두 전파가 여전히 정보 전달의 기본 통로를 차지하고 있는 지역에서는, 많은' 지방적 지식' 시스템에서 시의 개념과 분류는 사람들이 잘 아는 분류 시스템과 크게 다르다. 예를 들어, 시 리듬의 역할은 운율체의 이학이 기억하기 쉬운 특징이기 때문이지, 항상 운율의 미감 때문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이런 예는 헤아릴 수 없이 많다.
주목할 만하게도 고전시학 법칙에 대한 의문은 구두시의 독특한 속성에 대한 강조에서 시작해 처음으로' 고전연구' 내부에서 전개됐다. 20 세기 전반기에 서구 학술계는 유래된 호머 질문에 답하기 위해 새로운 시도를 해 구두시 규칙에 대한 사고를 불러일으켰다. 유럽과 미국의 문학 연구자, 인류학자, 민속학자들은 모두 구두 전통 연구의 진영에 참여하여 점차 전체 이론 체계를 형성하였다. 중국에서는 구어 공식화 이론 (일명 패리 로드 이론), 민족시학,' 구어성' 에 대한 연구와 같은 소개가 있었다.
구두 강령론은 표현어 중' 공식' 을 주요 연구 대상으로 하여 공식의 표현이 구두시의 핵심 특징이다. 프로그램의 형식은 서로 다른 시 전통에서 서로 다른 정의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한 가지 기본적인 특징은 반드시 재사용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 문구들의 역할은 반복이 아니라 시를 짓는 것이다. 즉, 전통에서 형성된 고정적 의미 (종종 특정 운율 형식) 를 가진 기성 표현입니다. 이런 표현방식은 대대로 전해지고, 합격한 가수는 대량의 어구를 배우고 저장해야 한다. 실제로, 프로그램이 나타나는 빈도는 시가 구두 연원이 있는지를 판단하는 지표가 되는 경우가 많다. 초기 유럽 시 원고 (예: 호머 서사시, 프랑스의' 롤랜드의 노래') 의 판단은 이 방법을 많이 사용했다. 절차의 의미도 우리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복잡하다. 문자 그대로의 의미 뒤에는' 전통 지칭성' 이 있다. 호머가 우아한 여자가' 뚱뚱한 손' 으로 무엇을 하는지 묘사할 때, 우리는 종종 호머가 이 어구를' 부적절하다' 고 생각한다. 사실 고대 그리스 서사시 전통에서' 살찐 손' 은' 영웅' 이라는 뜻이다. 이런 전통적인 참조는 텍스트, 특히 사전의 정의를 읽음으로써 이해하기 쉽지 않다. 즉, 구두시의 해석은 시 전통이 뿌리를 둔 문화 토양에 더 많이 달려 있다는 것이다. 텍스트 자체에 대한 분석뿐만 아니라 이런 상황은 우리나라 많은 민족의 시 전통에서 관찰할 수 있다. 몽골족 서사시의 경우, 우리는' 독자' 를 갑작스럽게 만드는 표현이 많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이러한 표현은 경험이 있는' 청취자' 에게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다. 즉, 서사시의 청중과 전통에 있는 정보 수신자는 당연히 이러한 문구 뒤에 있는 전통의 의미를 이해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물론, 구두시의 특징은 글의 수준에만 반영되지 않을 것이다. 연구가 깊어지면서 구두시의 시적 특징이 여전히 이런 곳에 반영된 것으로 드러났다. 하나는' 성문' 이 강한 가이드 역할을 한다는 것이다. 첫 구절의 압운은 몽골족시의 주요 특징이며, 가수는 공연에서 첫 구절의 압운을 지도한다. 그의 공연에서의 많은 말실수들은 모두 이 안내 캐릭터와 관련이 있다. 민요가수들이 즉흥적으로 창작할 때, 이 특징은 더욱 충분히 드러난다. 두 번째는 배비의 대량 사용이다. 중국 전통에서 대비, 대결 등의 기법은 민요 가수들 사이에서 특히 유행하는데, 이것은 당연히 일종의 대비 스타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셋째, 검소한 문장. 일부 학자들은 호머가 인류 역사상 위대한 구두시인 중 한 명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는데, 그가 능숙하게 운용하는 새로운 문장의 수는 사실상 제한되어 있다. 반면에, 그가 기성 표현 방법을 가지고 있다면, 그는 결코 이른바' 참신한' 표현 패턴을 찾으려고 시도하지 않을 것이다. 넷째, 표현의 "중복" 입니다. 즉, 우리는 중복과 중복을 피해야 합니다. 서면 독서에 대해서는 받아들이기 어렵다. 그러나 듣기에는 참을 수 없는 고초가 아니라, 이런 반복을 통해서만 타임라인에서 순서대로 배열된 문자가 청중의 머릿속에 유닛 간의 밀접한 관계를 형성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구어적 사고와 서면 사고는 큰 차이가 있다. 문맹과 비문맹은 사물에 대한 이해와 분류에 큰 차이가 있다. 문맹의 개념 세계는 추리보다는 자신의 경험과 실천과 더 관련이 있다. 일반적으로 문맹적 사고와 표현의 특징은 전달, 분석, 중복 또는' 반복', 보수주의와 전통주의, 인문생활 세계, 대항식, 위치 및 참여, 동적 균형, 상황, 추상이 아닌 상황 등으로 요약할 수 있다. (이 문제에 대한 멋진 논술은 Walter Ong 의' 진실성과 문학성: 단어의 기술화' 를 참조하십시오. 뉴욕: 메투온, 1982. 발췌한 내용은 "구전의 사고와 표현의 특징" 을 참고하여, "민족문학 연구" 2000 년 증간) 을 실었다. 이런 구두 사고와 표현 특징에 대한 심도 있는 분석을 통해 구두시의 일부 속성을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다.
구두시학은 많은 곳에서 여전히 존재하며, 사람들의 주의를 끌지 못했지만 확실히 의미가 있는 문제를 발견하였다. 예를 들어 표현 단위의 설정에는 뚜렷한 차이가 있다. 서양시를 예로 들자면,' enjambement' 현상은 문인의 작품에 자주 등장하지만, 구두시에서는' 시행' 을 표현 단위로 더 많이 하거나 몽골족사 시가자의 말에 따르면, 한 줄의 시가' 한 글자' 와 겹치는 경우가 더 많다. 이 시는 문인 개념 세계에서 깔끔하게 배열된 인쇄 문자열이 아니라 리듬, 음악, 발걸음과 밀접하게 결합된 단위다.
여기에는 성능 문제가 포함됩니다. 많은 경우 공연 중의 운문 텍스트는 격법의 요구에 따라 비교적 엄격한 리듬을 형성한다. 그 선들은 적어도 "듣기에" 상당히 규칙적이다. 그러나 문자 그대로의 문자는 매우 고르지 않게 보인다. 공연장에서 가수들은 모음 음조를 길게 잡아당겨 리듬을 찾는다. 다른 말로 하자면,' 보기' 가 매우 조잡한 시들은' 음' 에서 반드시 난잡한 것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글자 수와 박자 사이에는 일정한 완충 유연성이 있다.
창작 방면에서 볼 때, 대형 구두시의' 창작' 은 보통 공연장에서 진행된다. 각 공연의 텍스트는 이전 공연의 같은 서사와 직접적으로 관련된 새로운 텍스트이다. 따라서, 그것은 전통적인 의미의 서사의 노래일 뿐만 아니라, 새로운 요소가 가득한' 노래' 이기도 하다. 각 공연의 텍스트는 다른 공연 텍스트 또는 잠재적 텍스트와' 인터텍스트' 를 형성한다.
구두시인의 창작, 전파, 수용 과정은 동일하며, 이는 구두시에 다른 새로운 특징을 가져왔다. 예를 들어, 구두시의 창작 과정은 청중의 직접적인 개입과 청중의 현장 반응에 의해 영향을 받는다. 관객들의 감정과 공연에 대한 반응은 가수의 공연에 영향을 미쳐 서사의 길이, 세부 사항의 복잡성, 문구의 과장, 심지어 이야기의 구조에 영향을 미친다. 관중의 구성도 이야기 주인공의 신분에 영향을 미친다. 예를 들어, 세르비아-크로아티아 서사시의 출연자들은 서로 다른 민족에 맞게 이야기의 주인공과 구조를 조정합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구두시와 문인 시 사이에 항상 넘을 수 없는 격차가 있는 것은 아니다. 많은 사회에서 다양한 유형의 가수를 관찰할 수 있다. 그들은 전통을 접하고 당대 교육과 서면문화의 영향을 받아 서사에 서면문학의 일부 규칙을 사용했으며, 그들의 작품에도 서면문학의 특징이 있다. 요컨대, 구두시와 문인시는 양극대립이라기보다는 한쪽 끝에서 다른 쪽 끝까지의 계보 관계로 중간에 많은 과도기 유형이 있다.
구두시학 연구가 깊어지면서 최근 몇 년 동안 새로운 학술 발전 추세가 나타났다. 오랫동안 교칙으로 여겨져 온 문학적 가치를 판단하는 전통적인 잣대에 의문이 제기되었다. 서면문학에서 총결된 시의 심미 법칙이 구두문학을 설명하는 데 쓰이는가? 도대체 누구고, 어떤 권위, 어떤 이유로 어떤 시가 인류문학의 보고의 작품 목록에 들어갈 수 있는지를 결정한다. 왜 이 차트에서 같은 위대한 구두 예술 작품을 볼 수 없을까요?
달팽이 소녀
닝보 민간 전설의 사람. 원래 \ "신 후기 찾기 \": 진안 황제 진안, 허우 공식 감사, 부모 손실 감소.
친척이 없고 이웃이 키운다. 17 ~ 8 세가 되면, 나는 자제를 공경하고 법을 어기지 않을 것이다. 처음 집을 떠날 때는 아내가 없었지만, 이웃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밤에는 누워서 일찍 일어나고, 밤낮으로 포기하지 않으려고 노력한다. 그 후 도시 아래에 큰 달팽이를 만들었는데, 예를 들면 냄비 세 리터였다. 이물질을 생각하고, 위험을 되찾고, 유골함을 보관하다. 가축이 열흘 동안. 매일 아침 야외에 도착해서 집에서 먹을 것과 마실 것이 있는 것을 발견했는데, 누군가가 하면. 이웃이 그로부터 혜택을 받는다는 말도 있다. 며칠 후, 나는 이웃에게 감사했다. 이웃이 말했다. "처음에는 아무것도 제대로 하지 못했는데 왜 감사해야 하나요?" 결국 그는 이웃이 그의 뜻이 아니라고 말했지만, 그는 잊어버렸다. 나중에 그는 더 진실되게 물었다. 이웃은 웃으며 말했다. "네 아내는 이미 자신을 잘 보살피고, 방에서 밥을 했다. 나는 지금 그것을 위해 요리를 하고 있다." 말없이 의심하다가 왜 그런지 모르겠다. 울린 후, 그는 문을 나서서 일찍 슬그머니 돌아왔다. 그는 울타리 밖의 집을 슬그머니 들여다보았는데, 한 소녀가 유골함에서 나와 난로 밑에서 불을 피우는 것을 보았다. 입구에 도착하면 유골함 속의 달팽이를 볼 수 있지만 여자는 볼 수 있다. 그러나 그는 주방에 가서 물었다. "신부가 어디서 와서 상대에게 밥을 해 줄까?" 곤혹스러워서, 그녀는 그것을 유골함에 다시 넣고 싶었지만, 그녀는 갈 수 없었다. 그녀는 대답했다: "나는 한중과 백수소녀에 있다. 천제는 고독을 애도하고, 공손하고, 신중하여, 나를 위해 전을 요리해 주었다. 10 년 동안, 나는 대청부를 부유하게 만들었고, 결혼했다. 나는 거기에 가야 한다. 그리고 녹색은 이유 없이 몰래 나를 훔쳐본다. 나는 이미 나의 모양을 보았기 때문에 나는 머물러서는 안 된다. 그래서 나는 위원회에 가야 한다. , 하지만 그 이후로 그렇게 나쁘지 않을 때. 농경에 부지런히 일하고, 고기를 잡아서 병을 치료하고 목숨을 바친다. 이 껍데기를 남겨 쌀알을 저장해 두면 없어서는 안 된다. " 숙박 하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당신은 하지 않습니다. 비가 오고 바람이 불 때 갑자기 죽었다. 결국 황위 건립, 계절적 희생. 만약 네가 오래 산다면, 너는 부자가 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마을 사람들은 그들의 아내와 결혼했다. 후관이 장운으로 삼다. 소녀사도 이쪽에 있습니다.
[이 단락 편집] 범례 1
옛날에 외로운 젊은 농민이 지주에게 농사를 지어 생계를 꾸려 나갔습니다. 그는 매일 해돋이를 하고, 해가 지면 돌아오고, 열심히 일한다. 어느 날 그는 밭에서 매우 큰 달팽이 한 마리를 발견했다. 그는 놀라고 기뻐했다. 그는 그것을 집으로 가져가서 물독에 넣고 조심스럽게 물로 기르고 있다.
어느 날, 농부는 아침에 여느 때처럼 밭에 일하러 갔는데, 다음날 집에 돌아왔을 때 난로에 구수한 쌀이 있었고 찬장에는 맛있는 생선과 채소가 있었고 찻주전자에는 끓는 뜨거운 물이 들어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이틀, 사흘 ... 매일 농부는 일을 똑똑히 하기로 결정했다. 다음날 수탉이 여기저기서 울었다. 늘 그렇듯이, 그는 호미를 메고 내려가 일했다. 날이 밝자, 그는 황급히 집으로 달려가 어떤 친절한 사람인지 보려고 했다. 그는 집 옥상에 있는 굴뚝에서 연기가 나는 것을 멀리서 보았기 때문에, 그는 앞으로 나아가서 누가 요리를 하고 있는지 직접 보고 싶었다. 그러나 그가 살금살금 문틈에 다가가 안을 들여다보았을 때 집에는 아무런 기척도 없었다. 그가 들어갔을 때, 그는 탁자 위의 음식이 매우 향기롭다는 것을 보았고, 주방의 불은 여전히 불타고 있었고, 솥의 물은 끓고 있었다. 그가 미처 뜨기도 전에 열정적인 요리사가 사라졌다.
하루가 지나갔다. 농부가 또 일찍 일어나자 수탉이 울더니 날이 밝지 않고 집으로 돌아갔다. 주방의 밥 짓는 연기가 떠오르기 전에, 사단은 살금살금 울타리에 접근하여 어두운 곳에 숨어서 온 정신을 집중하여 자기 방의 모든 것을 관찰하고 있다. 잠시 후, 그는 마침내 한 젊고 아름다운 아가씨가 물독에서 천천히 나오는 것을 보았는데, 옷은 물 때문에 약간 젖지 않았다. 여자아이는 부뚜막으로 옮기기 전에 끓이고 끓이기 시작했다.
진상을 보자 젊은이는 재빨리 문으로 뛰어들어 물독으로 걸어갔다. 그가 그것을 보았을 때, 그가 주운 달팽이는 단지 빈 껍데기일 뿐이다. 그는 놀라서 빈 껍데기를 몇 번이고 보고 난로 옆으로 가서 요리하고 있는 젊은 아가씨에게 말했다. "아가씨, 어디 사람이세요?" " 너는 왜 나를 도와 밥을 해 주니? "소녀는 그가 이때 나타날 줄은 몰랐다. 자신의 신세에 대한 그의 추궁을 듣고 그녀는 놀라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다. 소녀는 물독으로 돌아가고 싶었지만 막혔다. 젊은 농민들은 끊임없이 물었지만, 젊은 소녀는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어 그에게 진실을 말할 수밖에 없었다. 그녀는 달팽이 소녀이다.
젊은이들은 달팽이 아가씨를 매우 좋아해서 나중에 결혼했다.
거머리는 달팽이 아가씨를 매우 좋아한다. 달팽이 처녀와 농부가 그렇게 좋은 것을 보고, 그녀는 질투하여 달팽이 아가씨를 데리고 가기로 결정했다. 그래서 그녀는 점쟁이로 가장하여 눈먼 시어머니로부터 달팽이 껍질을 속였다. 소라 껍데기가 있어 소라녀는 거머리에게 잘 받아 그의 구멍을 낼 수 없었다. 농민과 그들의 파트너는 달팽이 소녀를 구하기 위해 거머리정동에 갔지만 거머리정에게 패배했다. 나중에 그들은 물보라에 소금을 뿌리는 방법을 생각해 보았다. 거머리는 소금을 무서워해서 결국 고통스럽게 죽었다.
달팽이 처녀와 농부는 행복한 생활을 하고 있다. 1 년 후, 그녀는 뚱뚱한 소년을 낳았다. 눈 깜짝할 사이에 5, 6 세인 그녀는 강가에서 물놀이를 하다가 나중에 동료의 아이들에게 달팽이정으로 불리게 되었다. "접고, 접고, 접고, 어떤 암달팽이 껍데기, 딩, 딩, 어느 암달팽이정." 그의 아들은 다른 사람의 말을 듣고 어머니의 껍데기를 숨겼고, 달팽이 아가씨는 다시는 달팽이로 돌아가지 않을 것이다.
[이 단락 편집] 범례 2
진나라 때, 후관현에는 고아가 사단이라고 불렀다. 그가 어렸을 때 부모님이 돌아가셔서 착한 이웃이 그를 입양했다. 성실하고 근면하며 검소하다. 열여덟 살 때, 그는 더 이상 이웃에게 폐를 끼치고 싶지 않아 산비탈에 작은 집을 짓고 독립생활을 했다. 집이 가난하기 때문에, 그는 줄곧 아내와 결혼하지 않았다. 이웃 사람들은 모두 그에게 관심이 많았고, 그를 몇 번 연결시켜 주었는데도 성공하지 못했다.
사단은 결코 이로 인해 실망하지 않았다. 그는 여전히 매일 일출을 하고, 해가 지면 돌아오고, 열심히 일한다. 어느 날 그는 밭에서 매우 큰 달팽이 한 마리를 발견했다. 그는 놀라고 기뻐했다. 그는 그것을 집으로 가져가서 물독에 넣고 조심스럽게 물로 기르고 있다.
어느 날 아침 여느 때처럼 밭에 가서 일을 했지만, 집에 돌아오니 난로에 고소한 쌀이 있고 찬장에는 고소한 생선과 채소가 있고 찻주전자에는 끓는 뜨거운 물이 들어 있었다. 그는 틀림없이 어떤 친절한 이웃이 그를 도와 요리를 했다고 생각했다.
다음 날 돌아오면 이렇게 될 줄은 몰랐어요. 이틀, 사흘 ... 사단은 매일 미안해서 이웃집에 가서 감사를 드립니다. 그는 많은 집에 갔는데 이웃들이 안 했다고 한다. 왜 그에게 감사해야 합니까? 사단은 이것이 분명 이웃의 호의일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그는 단지 연거푸 감사했을 뿐이다. 이웃 사람들은 웃으며 말했다. "너 혼자 아내를 얻어서 집에 숨어서 밥을 해 준 게 틀림없어." 고마워하며 마음속 답답함을 들었다. 그는 갈피를 잡을 수가 없어서, 그는 분명히 하고 싶었다.
다음날 수탉은 여기저기서 울고 있었다. 늘 그렇듯이, 고마워하며 호미를 메고 내려가 일하다. 날이 밝자, 그는 황급히 집으로 달려가 어느 친절한 사람인지 보려고 했다. 그는 집 옥상에 있는 굴뚝에서 연기가 나는 것을 멀리서 보았기 때문에, 그는 앞으로 나아가서 누가 요리를 하고 있는지 직접 보고 싶었다. 그러나 그가 살금살금 문틈에 다가가 안을 들여다보았을 때 집에는 아무런 기척도 없었다. 그가 들어갔을 때, 그는 탁자 위의 음식이 매우 향기롭다는 것을 보았고, 주방의 불은 여전히 불타고 있었고, 솥의 물은 끓고 있었다. 그가 미처 뜨기도 전에 열정적인 요리사가 사라졌다.
하루가 지나갔다. 사단은 또 아침 일찍 일어나서 수탉이 밭에서 울고 날이 밝지 않아 집으로 돌아갔다. 주방의 밥 짓는 연기가 떠오르기 전에, 사단은 살금살금 울타리에 접근하여 어두운 곳에 숨어서 온 정신을 집중하여 자기 방의 모든 것을 관찰하고 있다. 잠시 후, 그는 마침내 한 젊고 아름다운 아가씨가 물독에서 천천히 나오는 것을 보았는데, 옷은 물 때문에 약간 젖지 않았다. 여자아이는 부뚜막으로 옮기기 전에 끓이고 끓이기 시작했다.
사단은 정말 보고 재빨리 문으로 뛰어들어 물독으로 걸어갔다. 그가 그것을 보았을 때, 그가 주운 우렁이는 단지 빈 껍데기일 뿐이다. 그는 놀라서 빈 껍데기를 몇 번이고 보고 난로 옆으로 가서 요리하고 있는 젊은 아가씨에게 말했다. "아가씨, 어디 사람이세요?" " 너는 왜 나를 도와 밥을 해 주니? "소녀는 사단이 이때 나타날 줄은 몰랐다. 그가 자신의 신세를 캐묻는 것을 듣고 그녀는 놀라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다. 소녀는 물독으로 돌아가고 싶었지만 사단에 의해 진로를 막았다. 사단이 재삼 묻자 소녀는 그에게 진상을 알릴 수밖에 없었다. 알고 보니 이 소녀는 바로 소녀, 하늘의 물이었다. 사단 어린 시절 부모님이 모두 돌아가셨다는 것을 알고 천제는 그를 동정하여 근검절약을 보고 여신을 보내 그를 도왔다. 수수녀는 이렇게 덧붙였다. "천제는 나를 세상에 보내어 너를 위해 요리하고 집안일을 하도록 했다. 나는 네가 10 년 후에 부자가 되고, 결혼하고, 좋은 아내와 결혼하고, 나는 천국으로 돌아가 회답하기를 바란다. 하지만 지금 나의 사명은 아직 완성되지 않았지만, 너는 이 비밀을 알고 있다. 내 신분이 폭로되었다. 네가 말하지 않겠다고 약속해도 다른 사람에게 알려질 수밖에 없다. 나는 더 이상 여기에 있을 수 없다. 나는 반드시 천국으로 돌아가야 한다. " 사단은 선녀의 말을 듣고, 매우 고마웠고, 마음속으로는 후회해 마지않았다. 그는 수녀를 거듭 초청하여 머물렀다. 물은 마음을 정했다. 떠나기 전에, 물은 셰단에게 말했다. "내가 가면 너의 날은 더 괴로울 것이다. 그러나 네가 농사를 잘 하고, 물고기를 많이 치고, 나무를 많이 베면 너의 날은 나날이 좋아질 것이다. 나는 달팽이 껍질을 너에게 남겨 두었으니, 너는 그것으로 식량을 저장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쌀을 살릴 수 있고, 껍데기 안의 쌀은 다 쓸 수 없다. \ "대화방, 나는 집 밖에서 광풍이 크게 일고, 이어서 큰비가 내리기 시작했다. 빗속에서 수녀는 마지막 한 마디를 끝내고 날아갔다.
여신의 은혜에 감사드리며, 특별히 그녀를 위해 우상을 하나 만들었는데, 명절이 되면 향을 피우고 감사를 드립니다. 그는 근면한 두 손과 여신의 도움으로 나날이 번창하고 있다. 몇 년 후, 그는 아내와 결혼하여 현령으로 당선되었다.
수수녀의 물에 감사하기 위해, 사단은 오늘 소녀묘인 사찰을 지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이 단락 편집] 범례 3
어느 화창한 아침, 벌판에 미풍이 불었다. 즐거운 아이들이 개울에서 놀고 있다. 그들은 건져낸 달팽이를 풀숲에 놓아 한 무리의 물고기를 쫓았다. 물을 떠나니 달팽이가 목이 마르다. 그것은 너무 멀기 때문에 해안으로 헤엄쳐 가려고 노력한다. 한낮의 태양 뜸이 대지를 굽고 있는데, 한차례의 열기가 그것을 기절시켰다. 한 쌍의 큰 손이 그것을 들어 올리고, 넓은 손바닥에 그의 허약한 눈을 떴다. 그는 다정하게 그것을 응시하며 천천히 물에 넣고 떠났다.
이것은 호미로 집에 가는 길인이다.
생명을 얻은 달팽이는 감사하지만 달팽이일 뿐이다. 표현하는 법을 모르지만 기억하는 법을 알고 있습니다. 그 순간 애틋한 시선 때문에, 그 이후로 더 이상 단순한 달팽이가 아니라, 자신의 마음을 듣고, 거기에는 깊은 열망이 있다.
그래서 달팽이는 천신만고 끝에 신들 앞에 왔다. 그것은 그들의 만남이 먼 미래일지라도 모든 내세로 은인의 운명을 바꾸길 기도하고 희망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신이 동의했다.
물 속의 세월은 태평하지 않아 큰비에 씻기고, 말라버리고, 갈라졌다. 작은 달팽이가 몇 번이고 또 다시 이동한다. 그것은 완전한 생명을 보존하고, 해와 달을 기다리며, 진실을 기다린다.
물과 물 사이에는 맥맥맥이 말이 없다.
가지각색의 꽃이 들판을 환하게 밝혔는데, 여전히 매우 더운 오후였다. 그는 햇빛의 그늘에 와서 시원한 시냇물을 입으로 가져왔다. 그는 마침내 물 속의 달팽이를 보았다. 그는 그것을 가지고 와서 물탱크에 넣었다.
모든 기대, 봄 꽃.
그는 이 아름답고 착한 소녀가 달팽이라는 것을 발견했을 때 매우 놀랐다. 그녀는 수줍게 자신의 사랑을 토로했고, 눈에는 행복한 눈물이 글썽였다. 달팽이 아가씨에게는 쉽지 않다. 인간으로 변하는 데는 만 년이 걸렸고, 세속적인 욕망으로 변하는 데는 또 만 년이 걸렸다. 마침내 그녀는 사랑하는 사람 앞에 서서 첫 번째 눈물을 흘릴 수 있었다.
이것은 마을에서 천백 년 동안 전해 내려온 장미빛 신화, 환상의 꽃으로 영혼을 이끌고 저승의 세속을 뛰어넘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초기 기다림을 가지고 있다. 꽃이 피고 꽃이 떨어지면 우리의 생활은 기다림으로 아름답게 될 것이다.
만약 티끌 하나 없는 진실이라면.
원시 문화
원시 문화
원시 문화
초기 인류학자의 사전에서 원시 문화는 문자 언어가 없고, 상대적으로 단절되고, 인구가 적고, 사회조직과 기술이 간단하고, 사회문화의 변화가 더디게 진행되고 있는 민족문화를 가리킨다. 이런 문화의 역사와 신화 () 는 입소문을 통해 대대로 전해 내려온 것으로, 이 임무는 특수 훈련을 받은 사람이나 한 무리의 사람들이 맡을 가능성이 높다. 20 세기에는' 원시' 라는 단어가 점점 더 인간 사회와 그 조직과 제품을 연결하는 데 사용되어 식민지 정신의 잔재로 여겨져 인류학이 생겨났다. 어떤 사람들은' 원시' 라는 단어가 그것의 야만성, 문자의 선사성, 도시의 사전성과 함께' 선진' 문화에 비해 이런 원시 문화가 문화 발전의 초기 단계에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생각했었다. 당대 인류학자들은 이런 가설이 너무 단순화되어 받아들이기를 꺼린다고 생각한다. 게다가, 초기 작가들은 종종 이런 단어를 사용하여 이 민족들이 지적이고 도덕적으로 낮은 상태에 있음을 암시했다. 어떤 학자들은' 읽기와 쓰기를 할 줄 모른다' 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평가의 의미를 부정하는 것을 피한다. 그러나, 한 문화가 다른 문화를 토론할 때 내재하는 한계성 때문에, 이 단어들이 모두 적합한지 여부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인류학 어휘가 객관적인지, 그 척도가 무엇이어야 하는지, 아직도 논란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