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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설의 귀신은 어떻게 생겼습니까? 상세할수록 좋아요, 감사합니다 ~

귀신의 전설

전설의 산림 식인 풍습

고대 전설의 중산택귀. 주전 문공 18 년' 에는' 주사 4 세 악령' 이라는 기록이 있다. 두예주: 악귀들은 산림의 기이한 기기에서 태어나 사람에게 해롭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악귀, 악귀, 악귀, 악귀, 악귀, 악귀) ('사해' P2 1 1) 다시 말해 매력은 귀신이다.' 사쿠라' 의 악마도' 매력' 으로 여겨야 한다. 하지만 어떤 친구들은' 사쿠라' 에 나오는' 도스' 를 곧 떠올릴지도 모른다. 이 녀석은 별로 얼굴을 내밀지는 않았지만, 아마 산하인이 아닐 것이다. 그래서 도스는' 매력' 이 아니다.

요정

그 4 번 칼은 무엇입니까? 도스는' 매력' 이 아니라' 매력' 이라고 말해야 할지도 모른다. 왜냐하면' 설문' 에는' 옛일은 괜찮다' 라고 분명히 쓰여 있기 때문이다. 이주' 도 "여름, 대지가 눈에 띈다" 고 정현주는 "만물의 신이' Xi' 라고 말한다" 고 말했다. 즉, "가스" 는 만물의 영이다. 이런 종류의 "Huan" 은 "매력" 보다 조금 복잡합니다.

전설의 산림 식인 풍습

사해는 곧 뿔이 없는 용이라고 설명했다. 《설문》도 "엉이가 용이면 노랗다" 고 말했다. 용이라면 용이 아니다. 그런 다음, 어떤 사람들은 수형산의 신이라는 평론을 받았고, 정현이는 아예 "은 짐승이다" 고 말했다. 사기 제태공세가' 에는 이런 말이 있다. 이것은 용의 잘못이 아니다.

악마와 괴물

좀 더 많이 쓰는 것 외에' 그림자' 라는 뜻은 조금도 적지 않다. "그림자 외층의 은은한 그림자" 또는 "국가가 살지 않는 모습" 을 가리킬 수 있습니다. 전자는' 장자' 에서 우화가 하나 있는데, 심지어 그의' 오동푸' 에서도 얼룩을 언급했다. (왕력' 고대 중국어 사전' P 1739 참조) 후자에 대해서는' 화남자란명훈' 에' 떠, 원하는 것을 모른다' 라는 문구가 있다.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겠다. " 엄밀히 말하면 귀신은' 산신' 이고' 목석괴괴' 이다. 국어 루예하' 는 "목석의 기이한 사람, 그 퀘벡 (퀸) 이 현혹되었다" 고 말했다. 。 귀신, 수국 등나무, 칠화도 헷갈렸다.

그럼' 귀신' 이라고 말해야지. "유령" 이라는 단어는 어디에서 왔습니까? 마창의는' 고본산해경 일러스트레이션' 의 머리말에서' 좌전' 을 인용했다.

지난 여름 모임은 매우 가치가 있었다. 먼 그림 물건, 공물 김구목, 주조 삼각대, 모든 것을 준비하여 백성들로 하여금 신의 배신을 알게 하다. 그래서 사람들은 사천-제산 에, 만나지 않으면 도달 할 수 없습니다. 에너지로 서로 협조하여 남은 나날을 이어받다. -"좌전 궁현 3 년"

옛날 여름 (북한) 유덕 () 은 먼 것을 그림으로 그렸고, 관원들에게 청동을 바치고 구정 () 을 주조해 달라고 요구했다. 솥에 여러 가지 물건을 주조함으로써 사람들은 솥에서 모든 것을 분별할 수 있고, 어떤 것이 신성하고, 어떤 것이 악한지 분별할 수 있다. 사람들이 다시 사냥을 갈 때, 그들은 만나지 않을 것이고, 무지로 인해 아무것도 두려워하지 않을 것이다. 귀신, 귀신, 그림자 등 도깨비도 피할 수 있다. 그래서 천우는 군신의 화목을 축복하고, 백성은 편안하게 살며 즐겁게 일한다.

신기함, 매력, 그림자를 함께 쓰다.

약 4000 년 전, 염제와 황제는 천하를 쟁탈했다. 염제의 부하인 치우가 포로가 된 후 황제의 시종이 되었다. 나중에 그는 탈출할 기회를 찾아 염제에게 돌아가 염제에게 전쟁을 재개하고 한권의 치욕을 복수하라고 재촉했다. 그러나 염제는 늙어서 백성들이 자신의 전쟁 때문에 고통을 당하게 할 수 없었다. 그는 치우의 충고를 듣지 않는다. 치우는 어쩔 수 없이 그의 형제들을 동원하여 남방의 묘인들과 산과 수택의 귀신들을 모아 대군을 이끌고 염제의 기치로 황제에게 도전했다. 황제는 치우가 군대를 일으킨다는 소식을 듣고 매우 충격을 받았다. 그는 인의로 치우를 감화하려고 하는데, 치우는 감화를 받지 못하고 투항하여 쌍방이 크게 싸웠다. 치우는 마법의 천으로 안개진을 독살하여 황제의 군대를 겹겹이 에워쌌다. 그러나 황제는 바람 뒤에서 모신이 발명한 나침반을 몰고 대군을 지휘하여 독안개 진영을 뛰쳐나갔다. 치우가 또 요괴를 보내 때리자 황제는 병사들에게 뿔로 용의 목소리를 불어 이 도깨비들을 놀라 도망가게 했다.

이에 따라 귀신은 고대와 현재의 여러 브랜드의 작은 악마를 가리킨다. 도깨비는 미녀만 먹고, 외모는 높이, 빨강, 뾰족한 귀, 긴 뿔이 특징이라고 한다. 민간 전설은 황량하고 인적이 없는 산속에 산기슭에 많은 오래된 숲이 있다. 장거리 여행을 하는 사람들, 특히 야행자들은 산도깨비를 자주 만나는데, 모두 나무 석두 새와 짐승들이 변한다.

귀신은 원래' 각종 요괴' 를 뜻하는 귀신들이 사는 곳이다. 유령세계의 입구는 진도도에 위치해 있으며, 네 마리의 작은 유령이 그것을 지키고 있다: 장식, 매력, 장식, 시우, 매력, 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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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간에서 전해 내려오는 10 대 귀신

군주는 궁으로 돌아가고, 동정청은 푸르다. 류생이 없으면 누가 그렇게 생각하겠어요? 용녀

드라칸

용녀와 왕선나무에 대한 감동적인 사랑 이야기가 있다.

청나라 동치년 동안 산둥 성에 진사가 있어 꼴찌를 했다. 붉은 먼지를 간파하기 때문에, 그는 혼자 멀리 집을 떠나 용녀를 구해냈다. 세월이 흐르면서 두 사람의 감정은 점점 깊어져 누구도 떠날 수 없었다. 결국 하늘은 사람들의 뜻에 복종하여 결국 사랑하는 부부가 되었다. 두 개의 마음이 한데 붙어서 작은 생명이 화목하고 아름답다. 이 시끌벅적한 부부가 결코 해피엔딩을 얻지 못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달이 나왔을 때 나는 슬펐다. 마음이 변하면 웃지 마라-여우선

여우왕은 유명한' 서유기' 에 나타났다. 구미호가 처음으로' 산해경' 에 나타났다. "청추산에는 맹수가 있고, 그 모양은 여우와 구미처럼, 그 소리는 아기처럼 들리고, 사람을 먹을 수 있지만, 먹는 사람은 위태롭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산해경 남산경") "청추국은 북쪽에 있고, 그 여우는 구미에 있다." 산해경 해외 동경. 여우는 중국의 전통문화에서 선과 악을 겸비한 이미지였다. (정규적으로 여우와 너구리는 두 종류의 동물이지만, 사람들은 여우만 신선이고 너구리는 하나의 속물인 것 같다.) 산해경' 의 구미호는 사람을 먹을 수 있는 괴물이다. 나중에 한나라의 석각과 벽돌화에서 구미호, 흰토끼, 두꺼비, 삼족우가 서왕모 옆에 열거되어 길조를 나타내고, 구미호는 후세의 많은 이익을 상징한다 ("백호론 덕합선" 참조). 사람을 먹다' 는 전설이 점차 사라지고,' 스위스를 위해' 라는 이론이 점차 나타났다. 하지만 바로 동한' 설문해자' 에서 사호는

선녀 여우

"짐승이야, 귀신이 타고 있어." 여우는 기개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이것은 수천 년 전에 공인된 것이다. 나중에 당송 시대가 되자 절에 이미 여우를 방문하러 온 사람이 있어 인기가 많았다. 당대의 장곤의' 여야일서' 는 "초당 이래 사람들은 여우선에게 관심을 갖고 있었다. 그때 여우가 없으면 마을이 없다는 말이 있었다" 고 말했다. 명청 시대가 되자 여우의 이미지가 더욱 풍부해졌다. 구미호 중 가장 유명한 달기 이미지가 그 당시 ('봉신연의') 에 나타났고, 여우선과 여우의 이야기는'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와' 악웨이초당 노트' 에서 더욱 셀 수 없이 많았다. 메이',' 악',' 선',' 현',' 교활한' 은 중국인들이' 여우' 를 생각할 때 가장 눈에 띄는 느낌이라고 할 수 있다.

늙은 물고기는 파도가 얇을수록, 날으는 자세를 흔들고 있다. 끊임없이 순찰하고, 당신의 의무를 다하다.

끊임없이 순찰하고, 당신의 의무를 다하다.

각 야차의 평균 수명은 청년과 노년기를 제외한 약 500 세이다. 그중 약 300 년 동안 현대인들이 전투력을 충분히 발휘했다. 그러나 전력을 유지하기 위해 국왕이 게으름을 피우거나 다른 사고가 발생하는 것을 막기 위해 계승식은 100 년에 한 번씩 열린다. 재위 국왕이 국민의 사랑을 받든 안 받든, 그는 100 년마다 실격될 위험을 면할 수 없다.

너의 외모는 험상궂고, 속마음은 정의롭다. 녹색 숲과 검은 마개, 왕의 명령-판사 만

귀신판사는 중국 전통문화의 명부 판관에서 추출한 것이다.

판사는 두봉의 천자묘에 위치하여 하데스에 온 귀신을 심판하는 일을 맡고 있다. 가장 유명한 판사 네 명은 상선사, 징악사, 감찰사, 최판관이다. 처음 세 개는 모두 직함이므로 시험을 볼 수 없다. 하지만 마지막 하나, 최판관, 아주 유명해요. "서유기" 등의 전설에 등장했습니다. 최판관은 수당 시대의 유명한 작으로 전해진다. 당정관 7 년 (633) 입시, 육현령. 낮에는 죽은 사람을 관리하는 일, 밤에는 음부의 원망, 귀신을 받는 일' 이라니, 한 신보다 못하다. 민간에는 최현 판결에 관한 전설이 많이 전해지고 있는데, 그중에서 가장 널리 전해지는 것은' 악호 부상 사건' 이다. 이야기: 장남현 서남과 송수교계에는 황령이라는 산이 하나 있다. 과거에는 야생 동물 수업이 자주 있었다. 어느 날 한 나무꾼이 산에 올라가 나무를 베어 호랑이에게 먹혔다. 그의 과부인 어머니는 매우 고통스럽다. 그녀가 법원에 가서 고소를 하자 최옥은 즉시 허가증을 발급하고 수석종 맹현을 파견하여 운영자의 죽음으로 산에서 호랑이를 체포했다. 산사 앞에서 복수를 읽어서 신격에게 건네주었다. 곧 호랑이 한 마리가 절 뒤에서 튀어나와 부차를 서안으로 데리고 가서 쇠사슬로 묶게 했다. 악호가 현야로 붙잡히자, 작작이 즉각 상조하였다. 수업시간에, 악호가 사람을 다치게 하는 범죄에 대해 이야기하고, 악호는 연신 고개를 끄덕였다. 최종 판결: "사람을 먹는 것은 용서할 수 없는 범죄이다." 호랑이가 계단을 만져 죽었다. 최옥이 죽은 후 사람들은 여러 곳에 사찰 제사를 세웠다.

결론: 귀신판관은 중국 전통문화의 저승판관에서 유래했다.

지방 장관의 조수 (당나라와 송 왕조)

나는 일찍이 파화에서 큰 차 한 대를 끌고 꼬리를 자르고 발굽을 뛰며 나의 부처로 귀의한 적이 있다. 남방에는 아미타불-소머리.

소머리 마면도 하디스의 유명한 혼사자이다. 두봉의 귀신도시와 전국 각지의 성황묘에는 모두 소두마면의 이미지가 있다.

소머리는 불교에서 기원한다. 소머리 () 는 아방 () 이라고도 하는데, 소머리의 모양으로, 강철 포크가 있어 높은 산을 극복할 수 있다. "철성 진흙 쟁기경" 에 따르면, 아방

소머리

내가 인간이었을 때, 부모님을 불효하기 때문에, 나는 명계의 소머리였다. 나는 순찰과 도주범을 수색하는 관원이다. 불교는 본래 소머리라고 한다. 중국에 들어왔을 때 민간이 가장 대칭적이고 짝이 가장 많았기 때문에 말얼굴을 붙였다. 그러나 말의 얼굴도 나찰이라고 불리며 불교에서도 나왔다는 보도도 있다. 그러나, 나는 인도 신화 중 하데스의 하인인 말의 얼굴을 발견하지 못했다. 밀종에는' 마면왕' 이라는 이미지가 있지만 밀종에서는 대신이다. 관음보살의 화신으로 하데스에서 멀리 떨어진 관원이라고 전해진다.

결론: 소머리 마면은 중국 전통문화의 헤드헌터 이미지에 기반을 두고 있다.

내력은 알 수 없고, 토생토장이다. 우형 옆에서 조폭은 영웅이다.

마면진

뚜지앙옌 아래 영원한 영풍이 있다. 얼랑 여기 있어, 진정해-얼랑

왕둥청 (배우 이름)

전설에 의하면 반고는 천지를 열었는데, 하늘에는 열 개의 태양이 있고, 땡볕은 불처럼 밤낮을 가리지 않는다. 후이는 연이어 아홉 개를 쏘았지만, 한 태양의 에너지는 여전히 너무 강해서 풀 한 방울도 자라지 않고, 온 세상이 황폐하고, 땅이 굶주리고, 몹시 괴로워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얼랑 자원 봉사, 주동적으로 옥제에게 두 개의 큰 산을 메라고 요구했다. 강한 빛 아래 밤낮없이 쫓기 위해 신발을 거꾸로 뒤집어서 유주산 남쪽 기슭으로 가는 시간을 놓쳤기 때문이다. 태양을 따라잡기 위해, 얼랑 불안, 멜대가 미끄러져 지나갔고, 두 산이 땅에 떨어졌고, 멜대가 어깨를 벗어서 이랑산을 형성했다.

백 화살은 마음을 구하고, 특히 마음은 죽지 않는다. 오오 반환, 울고있는 두 늑대-파도

양가장의 사적은 사람들에게 깊은 영향을 주었고, 민간 희곡은 종종 충효를 가르치는 주제로 인용되었다. 예를 들어, 쌍장은 요왕이 송제를 초청하여 국사의 디자인을 협의하는 것을 묘사할 것이다. 양 산업 두려워 사기, 장남 노래 황제 약속, 여덟 아들 호위 척 명령했다. 결과 대랑, 지로, 죽은, 사랑, 요국 공주에게 포로가 되어 쑤, 오랑 출가하여 스님이 되었다. 양업, 육랑과 화기애애한 파도가 음식 부족으로 기러기 문 앞에 서 있다.

파도타기

어쩔 수 없이, 그는 풍랑을 보내서 캠프로 가서 도움을 구했다. 팬 renmei 자신을 복수 하 고 싶어, 그래서 그는 술에 취해, 바나나 나무에 묶여 화살로 그를 죽였다. 양업은 육랑을 명하여 형을 찾아 소무사로 도피했다. 그가 이릉비가 신전 앞에 서 있는 것을 보았을 때, 그의 충성과 배신이 나란히 서 있었다. 그는 깊은 감동을 받아 비석을 부딪쳐 죽었다. 나중에 양문은 열세 명밖에 남지 않았는데, 태군은 군대를 거느리고 적을 방어하여 잠시 미담을 했다.

후칠랑은 명계의 도깨비를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사람이다.

흥전이 방패도끼를 휘두르며 단호한 전투가 계속되고 있다. 가슴배가 먼저 가는데 왜 하늘이 나를 벌하시는가? 흥전.

형천은 중국 고대 신화 중 가장 반항적인 인물 중의 하나이다. 산해경? 해외 서경: "흥전은 이미 황제와 신을 다투고, 황제는 머리를 깨고 양산을 묻었다. 가슴을 기초로 배꼽을 입으로 하고 춤을 춘다. " 건조, 차폐 (저속한 작품은 차폐를 삭제해 주세요); 제나라, 도끼. 형천은 안연한 측근 대신으로, 한권에 의해 안연히 패배한 이후 형천은 줄곧 남방에 살고 있다. 그러나 흥전은 실패를 달가워하지 않는다, 그는 혼자서 하는 말이다.

천흥

도끼와 방패는 중앙황제의 궁전 문 앞에 똑바로 놓여 있다. 황제가 직접 망토를 걸치고 출전하여 쌍방이 어둠 속에서 서로 싸우다. 흥전은 결국 져서 황제에게 참수되었다. 황제는 그 머리를 장양산에 묻었다. 머리가 없는 흥전은 갑자기 다시 일어나 가슴 앞의 젖꼭지 두 개를 눈 한 켤레로 생각하고 배꼽을 입으로, 왼손은 방패를 들고 오른손은 도끼를 들고 하늘을 향해 세게 베어서 싸움을 멈추지 않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동진 시인 도초원이 이곳을 읽으면서 깊은 감동을 받았다. 그는 시 한 수를 쓰며 감탄했다. "작은 나무를 잘 지키면 창해를 채울 것이다. 흥전은 단결하여 함께 춤을 추며, 의지가 높다. 마찬가지로, 중생은 잔재가 없고, 이물질이 되고, 참회도 없다. 그냥 지나가면 아침에 기다릴 수 있어! " 별하늘은 한 가지 정신을 상징한다: 영원히 타협하지 않는다.

구름 길 만리, 모든 악은 침범하지 않는다; 서역인들이 이곳에 온 것은 기우림을 짓기 위해서이다.

중국 고대 전설의 신수는 사자처럼 생겼고 날개가 있다. 「긴급 기사」: "사삭하고, 군흉을 소멸하다." 당원석 북주: "양궁 악령은 일종의 야수의 이름이다. 악한 것을 멀리하고, 악한 것을 멀리하라. " "소야 엄광": "깨지고, 빼고요." 엑소시즘의 의미는 악과 더러움을 없애고, 쫓겨나는 것은 불길한 것임을 알 수 있다. 고대의 천, 군기, 갈고리, 인봉, 벨단추 등은 종종 악령의 장식품으로 사용되었으며, 박고지도에는 악장차가 있었다. 남조 묘 앞에는 늘 석조가 사악한 것을 늘어놓는다. 고고학 연구에 따르면,' 엑소시즘' 은' 부적발' 을 의미한다. 지금은 통칭하여 "악귀" 라고 부른다.

액막이를 피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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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력은 무한하다, 세 눈. 독가스를 호흡하여 사람을 죽이다. 매혹적인 육수, 인육을 즐겨 먹는다. 비버는 붕새여서, 숨을 내쉬며 반목하여 원수가 된다. 너구리가 가장 강하여, 나타 () 와 싸우다. 결국 그는 절벽에서 떨어져 죽었다. 너구리는 용이다. 어디꽈의 전설 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