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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기 좋은 우수한 행서 경필 서예 작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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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서의 필법을 해석하다
좋은 펜, 이거? 좋아요? 획 동작을 묘사하는 데 쓰이는 단어는 정말 묘하다. 브러시는 한 사람이 길을 걷는 것처럼 점화에서 움직입니다. 사람이 걸을 때, 발은 반드시 함께 쓰러져야 한다. 붓이 점화에서 움직일 때 함께 떨어져야 합니다. 떨어지는 것은 붓끝을 종이에 누르는 것이고, 올라가는 것은 붓끝을 들어 올리는 것이다. 이것이 손목의 유일한 작업이다. 하지만? 언급? 그리고는요. 뉴스? 언제 어디서나 조합해야 하고, 네가 눌러야, 너는 누를 수 있고, 펜은 영원히 중심에 맞춰야 한다. 걷는 것처럼, 다음 단계는 들어 올려야 하고, 다음 단계는 멈출 수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노력명언)
이것은 한 가지 이치를 설명한다: 획은 가로로 끌 수 없다. 질질 끄는 것은 대나무 젓가락으로 모래판에 글자를 그리는 것과 같아서 깊지도 얕지도 않다. 두께도 깊이도 없고 표정도 없다. 서예에는 여러 가지 표현 형식이 있다. 미원장이 말했다? 이 펜은 비싼가요? 다시 말해? 펜 하나에 팔면이 있어요? 황은 구양률을 많이' 포양첩' 이라고 부르는가? 만년필이 거꾸로 걸어두는 것보다 낫습니까? 。 이것은 그림이 평면에서 3 차원 의미를 나타내는 것과 똑같다. 글자는 반드시 쓸 수 있어야 하고, 종이에 편평하게 누워 있지 말고, 하늘을 나는 모습이 있어야 비로소 책책이라고 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어떻게 전환 지점에서 압력을 가해야 브러쉬 끝을 부드럽게 바꿀 수 있는지, 왜곡되지 않고 적당한 중간에 놓을 수 있는지 알아야 한다. 만약 정면과 부행장이 함께 비틀어지면 쓸모가 없어지면 안 될까요? 리치, 평평한 종이 한 장? 。 그렇다면 붓의 장점은 발휘하지 못하고 쓸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