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색상 글리프 획 순서
색깔은 한자 (상용어) 로, 중국어 중의 1 급 통용 표준이다. 이 단어는 춘추 비문에 처음 등장한다. 그것의 기본 의미는 얼굴의 표정과 색깔, 특히 분노의 표정, 물체의 색깔까지, 그리고 광경, 장면, 유형까지 뻗어나가는 것을 가리킨다. 고대에 "색" 은 특히 여성미를 가리키며 정욕으로 이어졌다. "색깔" 은 불교에서도 정신 밖에서 느낄 수 있는 것을 가리키는 데 사용된다.
"?" 첫 번째 짧은 스트로크는 수직 중심선 상단 왼쪽에서 시작됩니다. -응? (옆으로) 수직 중앙선에 있습니다. "바" 의 꼭대기는 수평 중앙선의 윗부분에 있고, 위치는 좌측이다. 중간 짧은 수직 중심선 왼쪽에 수직; 갈고리는 짧고 넓으며 갈고리는 윗부분을 초과한다. 채색자 필기점은 폭이 좁고 갈고리가 길어졌다.
색상 단어의 어원 진화
"색깔" 의 구성에 대해 학계의 의견이 분분하다. 허가루 씨는 갑골문에서' 색' 이라는 글자를 찾을 수 없다고 생각한다. 갑골문의' 색' 자는' 중국어 대사전',' 고서학' 등에서 찾을 수 없다. 그러나' 색' 자는 서중서' 갑골문 사전' 권 9 에서 볼 수 있다.
허씨는 선생의' 은허 문자주' 의 관점을 인용하여 갑골문 () 이' 칼 ()' 이라고 생각한다. 색깔' 자를 사용할 때는 절대' 소이' 라는 단어를 사용하고,' 소훈' 이라는 단어 뒤에' 소훈' 을 더한다. " 좌민안의' 한자상세해석' 이라는 책도 당란 씨의 견해에 찬성하며 한자' 색' 의 본의가 단절의 뜻이라고 생각한다. 요약하자면, 갑골문 시대에는 색깔의 의미를 나타내는' 색' 글자가 아직 나오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