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자전 검색 - 현수막, 고전 예서 서체.

현수막, 고전 예서 서체.

현수막예서는 중국 서예 서체의 한 스타일로 중국 서예에 큰 영향을 미친다. 오늘날, 예서 창작 과정에서 현수막예서는 매우 중요한 특징으로 사람들의 칭찬을 받고 있다. 다음은 나의 고전 예서 서체 작품 중 하나이다.

현수막을 달고 있는 우수 예서 작품을 감상하는 것은 예서와 전서를 단순화하는 두 가지 기본 방법이다. 그러나, 만약 네가 전서의 동그라미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예서의 한 면을 파악하기가 쉽지 않을 것이다. 예서의 직화나 측절에는 모두 인감자의 원호 세력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예서의 필태는 종종 뚜렷한 기복과 생명력이 풍부하다. 사실 예서의 필법은 획운동 방식을 기초로 한다.

우리는 전서에 점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즉, 사용하는 점은 단지 점일 뿐이다. 하지만 예서의 점들은 독립적이어서 더 이상 그림에 붙지 않으며, 점 채취 방법이 점점 더 풍부해지는데, 여기에는 평점, 수직점, 좌우점, 세 점 (물), 네 점 (불) 등이 있다.

예서의 예술적 가치는 예서가 진나라에 있지 않은 정우가 옥중에서 편찬한 것이라고 한다. 복잡성을 제거하여 단순화되고, 글꼴은 원과 정사각형이 되고, 획은 곧게 바뀌고, 글꼴은 아름답고, 편평하며, 폭이 넓다. 관원, 그럼 고대에는 예서가 불려졌나요? 조조.

참고: 한립은 중국 한대 서예 예술의 상징이다. 일반 스타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작품은 서악화산사비, 예악비, 의응비, 한과 서평석경 잔석과 같이 점잖고 단정하다.

김방의 고박류, 예를 들면 장전비의' 유황비',' 서사가 좁다',' 교관비' 등이 있다.

조전비, 공자기념비, 류웅기념비, 조폭 기념비 등 아름답고 대범하다.

방항비, 노군비, 용산송과 같은 넓고 무거운 범주

"석문송", "아카시아 표", "하성북" 과 같은 네 가지 영웅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