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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가성》의 추악한 기원
추성은 역사 문화가 유구한 종법사회에서 기원하며, 지금까지도 여전히 추성이 있다. 다음은 내가 너를 위해 정리한 수백 개의 성 중 못생긴 유래이다. 이 기사를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악한 성, 성은 니켈 화신을 읽는다.
첫 번째 기원
풍성에서 유래한 태호 복희씨의 여동생 여와는 조상의 이름을 딴 가문에 속한다. 여와, 수남의 딸, 태호 복희네 여동생, 성풍. 사람들이 볼 수 있는 고금의 성씨 문헌과 고고학 유물이 밝혀진 자료에서 중국 최초의 성씨는 태호 복시 가문의' 풍씨' 로 용의 후손으로 밝혀졌다. 푸의 여동생 여와는 형을 보좌하여 중매인으로 후세 사람들에게 우생학의 시조로 추앙받았다.
복희의 태호 가족부터 우리는 여와 가족, 백씨 가족, 중앙씨 가족 (중씨 가족), 대정씨 가족 (씨 가족), 술로 가족, 이옥씨 가족 (곤륜결씨 가족), 혼돈씨 가족, 존록 가족, 씨 가족을 경험했다 그래서 중국 역사에는 16 개의 복희시가 있는데, 모두 중국 원시 씨족 부족의 수장이지만, 태호는 복희가가 하나밖에 없다. 중국 고대에 복희를 태양신이라고 불렀는데, 태양, 태을, 너무 높이, 태제, 태황, 태황, 당호, 다호, 대양, 양디, 레빈, 고당, 동, 천룡, 제군, 여와는 중화민족 역사에 기재된 최초의 여황제로, 황제라고 불리자 자신의 토템을 새의 왕인 봉조로 바꾸었다. 웅봉은' 봉황' 이라고 불리는데, 복제후의 토템이다. 이 때문에 여와는' 봉황' 을 여성 봉황을 대표하는 토템으로 삼았다. 새가 알을 낳기 때문에 알을 낳는 과정은 호박이 아이를 낳고 나방이 나비를 낳는 과정과 같다. 이에 따라 봉새를 토템으로 하는 중국 형제자매 복희, 여와에는 새의 조상이 알을 낳는 이야기가 전해지고 있다. 나중에 상은과 여진은 알을 낳는 문화를 물려받아 자신의 조상이 신비한 조류에서 태어났다고 생각했고, 상은황실은 이를 자랑스럽게 여기며, 심지어' 아들' 이라는 이름까지 붙였다. 여와부터 중국 원시 사회가 종법사회로 옮겨갔고, 사회조직은 남성을 중심으로 하기 시작했다. 여와의 이름은' 추녀' 라고도 하고,' 추녀' 는 고대인들이 숭배하는 월신, 즉 음력달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여와를 비롯한 화하 자손 중에는' 추함' 이라는 성을 가진,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매우 초기의 성 중 하나이며, 그 성은 니켈 () 으로 읽혀졌다.
추족은 한때' 씨',' 양가' 라고 불렸다가' 여자' 에서' 추족' 으로 바뀌었는데, 모계 씨족 사회가 부계 씨족 사회로 전환되는 역사적 단계임을 알 수 있다.
두 번째 기원
전문기술에서 유래한 춘추시대 오국의사 우현의에서 온 것은 전문기능을 명목으로 성을 바꾸는 것에 속한다. 우선의는 우씨의 조상이다. 춘추시대에는 우선의가 오국의 경호대 (군주 경호대장) 였다. 그의 조상은 단추 손잡이를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기술자' 였기 때문에, 그는 그의 기술을 성으로 하여 그를 소라고 불렀다. 우선의가 죽었을 때, 그의 초상화는 후세 사람들이 그린 것이다. 나중에 그의 이미지는 월국이신 범리가 보고 유명한' 선의공상' 을 썼는데, 그 중' 공생 우주, 철인이 몇 가지 일을 알고 있다' 고 말했다. 당신이 혼란 속에서 떠날 때, 당신은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안색이 창백한 사람이 금고에 있는데, 그는 대중에게 충성한다. 임동을 추적하여 결국 법망을 벗어나다. "
우선의의 후손 중 나중에 어떤 사람이 재난을 피하기 위해 이름을' 금' 에서' 추함' 으로 바꿔 대대로 전해 내려왔는데, 그 성은 여전히' 니켈' 으로 읽혀졌다.
세 번째 기원
강성에서 유래한 것으로 춘추제국 의사의 추부로부터 시조 성에 속한다. 텅스텐의 이 지점은 북해 장씨에서 유래한 것으로, 그 조상은 신농의 손구백릉이다. 사서' 성씨 시험' 에 따르면 "배, 상대묘 후 북해를 바라본다" 고 한다. 그해 배백령은 티치 (현재 산둥 웨이팡, 연대) 에 봉인되어 국가가 건립되었다. 그 후예는 배다. 주무왕희발의 상북이 멸망한 후 국토와 함께 강태공으로 봉쇄되어 제나라를 세웠다. 당시 Ti 씨족은 향신에게 고개를 숙였다. 봄과 가을 기간 에, 제나라 는 의사가 있었다, 그의 아버지는 매우 못생긴, 제나라 의 중신 이다.
원수의 후손들 중에는 조상 이름 중의' 원수' 라는 글자를 성으로 하여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발음도 니켈 () 이다.
네 번째 기원
강성에서, 춘추시대 제나라의 의사 경처에서 나왔다. 그것은 조상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고서 "맹자 정의" 에는 "경추의 집, 역시 의사의 집" 이라고 기록되어 있다. 경자, 장면이 보기 힘들다. " 경주는 전국시대 제나라의 군주인 제선왕 제선왕 수하의 중신이자 유교 사상의 대표 인물 중 하나이다. 사서' 맹자 공손추' 에 따르면 전국 초기에 맹자는 각국 군주 앞에서 초창기 공자보다 더 도도했다. 전국 시대 초기에 경추와 맹자 관계는 매우 좋았고 친한 친구였기 때문에 할 말이 없었다.
야스쿠니 후손 중 많은 사람들이 조상의 이름을 성씨로 하여 야스쿠니씨라고 부른다. 성 저우 () 와 경경 () 을 바꿔 대대로 전해 내려오다. 추악한 가문의 성은 니 (ni) 로 읽혀진다.
다섯 번째 기원
공손추, 전국시대 맹자의 학생은 그 조상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공손추, 제나라, 맹자의 학생. 그는 맹자에게 여러 가지 질문을 자주 하며 많은 질문에 답했다. 그는 맹자에게' 움직이지 않는다',' 호연의 가스' 가 무엇인지 물었고, 맹자에게 버이, 이윤, 관중, 안영 등에 대해 물었다. 나중에 맹모의 장례식을 거행할 때 공손추이가 손님을 대접하는 일을 맡았다. 맹자' 는 그가 죽은 후 제자 만장과 공손추가 쓴 고서이다. 맹자는 만년에 만장과 공손추에게 사본을 구술하고 결국 맹자가 썼다고 한다.
공손추의 후손 중 대부분은 여전히 공손이라는 성을 공손씨라고 부른다. 그러나 사생아와 손자도 조상의 성을 씨로 하여 대대로 전해 내려오며 성을 하오 () 로 읽었다.
여섯 번째 기원
춘추전국시대 초국의 사법집행관에서 유래한 관직에 속한다. 고서' 강희사전' 에는 "봐라, 나는 오래 걱정하고, 목소리가 못생겼고, 성도 있다" 고 기록되어 있다. 역사 책 "성" 에 따르면: "유사한 설정 음운"; :' 위, 한나라의 원래 성은 위, 성은 한서:' 스튜어트 옥련, 좌련. 성을 바꾸는 시작이다. "사실' 못생긴' 과' 못생긴' 이라는 두 글자는 동음어가 아니다. 오늘 동음이지만 성으로서 결코 일족이 아니다. 처본은 초국의 관직으로' 형벌' 의 이체자이다. 춘추전국시대에는 초국의' 오형' 사형 집행인의 직함, 즉 속칭 집행관이었다. 그것의 원래 발음은' 벌' 과 같다. 발음은' 벌' 과 같다. 5 형은 각각 잉크 (이마나 얼굴에 글자를 새기고, 잉크를 바르는 형벌), 핥기 (코를 베는 형벌), 궁전 (남성 생식기를 거세하거나 여성 내 생식기를 파괴하는 것), 베기 (무릎 벗기기) 이다 나중에 곽관의 후손들 중에는 조상관직을 성씨로 하는 사람들을 석국과 싱씨라고 불렀지만 현대에는 추씨로 바뀌었다.
1992 창사' 추씨 후예지' 에 따르면 이 추씨는 민국 약 19 년 (기원 1930 년) 에서' 원수' 에서' 원수' 로 바뀌었다. 당시' 원한' 이었기 때문이다 그는 당시 샹담으로 이주한 와족의 한 가지, 즉 종상와족이 민국 8 년 (기원 19 19 년) 부터 본국인' 추' 로 바뀌었다고 덧붙였다. 번체자' 추함' 도' 추함' 으로 간소화된 이후 많은 추족 사람들이 원래의 성이 매우 우아하지 않다고 생각하여 많은 사람들이 모성을 바꿨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사실' 가을' 자는 예로부터 있었다. 중원 하자의 진화 역사에서' 가을' 자의 변형인데, 실제로는' 호' 자의 변형이다. 그래서' 가을' 이라는 글자도' 좋은' 의 변형이며, 원래 뜻은' 좋은' 이다. 따라서' 추' 와' 못생긴' 원래의 정확한 발음은 모두 H O 이다.
그러나'' 라는 글자는 나중에 읽혀졌다) 는 춘추말기부터 전국 초기까지 가시추 문화와 한하 문화의 융합의 산물이다. 사실' 발음이 바르지 않다' 는 것, 즉 속칭' 수재 읽기 반' 의 결과다. 글자에는' 훈' 밖에 없기 때문이다. 2000 여 년 동안, 역사적으로' 백이 긍정적이다' 는 의견이 일치했고, 정이도 마찬가지였다. 따라서 단어 "추" 는 나중에 읽혀졌다.) 이것은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역할과 주인공' 을 Ji m: o-se (Ji m: o-se) 로 읽는 것처럼 정확하다고 여겨진다.
일곱 번째 기원
만주족에서 유래한 것은 한문화에 속하며 성을 씨로 바꾸었다. 사적' 팔기 만주족 종보' 와' 청대 통전종실 약술 만주족 팔기 성' 에 따르면:
(1). 만주족 후투족, 만주어는 후투하라, 중국어는 추귀신, 조거예혁 (오늘 길림성 배나무 잎혁향남) 입니다. 나중에 대부분 중국어 이름 후, 가방, 중국어 이름 추태를 바꿨다.
⑵ 만주족 소 지루씨족, 만주어는 니오후루할라, 중국어는' 늑대' 로 만주족 노씨족에 속하며 송화강 유역, 모란강 유역, 장백산 지역에 주로 분포한다. "늑대" 는 만주족 선민의 토템 중 하나이며, 여실인은 "늑대" 를 숭배하기 때문에 성을 부른다. 오랜 역사 발전 과정에서 소의 성 () 이라는 호칭은 몇 차례 변천하였다. 요대는' 열렬씨', 진대는' 여서열씨', 원대는' 그 열씨', 명대는' 소의 녹씨' 라고 불렀다. 청나라 중기 이후 대부분 한성' 소' 로, 일부는 한성' 랑' 으로, 전형적인 일성 양성의 만주족이었다. 나중에 몽골 사람들은 그것을 씨로 삼았고, 나중에 재난을 피하여 추악으로 바꾸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만청우씨족도 재난을 피하여 성을 바꾼 사람도 있는데, 그 성은 여전히' 예' 로 읽혀져 있다. 이것은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다.
(3) 족보 문헌' 만인 원수씨 족보' 에 따르면' 아두추, 청나라 개국황제 황태극의 손자, 해성으로 도피해 이름을 바꿨다. 두 도랑의 조상은 잎에 점령되어 또 도로 사게 되었다. 남의 이목을 감추기 위해 시조 () 는' 아마호거 () 가 순치 () 에서 5 년 동안 감금되었다' 는 신화 이야기를 꾸몄다. 나의 할아버지 소니에는 그의 하인, 다한 부부, 그리고 한 남자와 두 여자가 나와 나의 아내 고대민을 조상의 집으로 보냈다 ... 후세인과 외인의 관점에서 볼 때,' 신부' 라는 이름은 운남의 여씨로부터 유래되었다. 신추년, 한 마술사가 통풍을 해서 우리 집이 재키 찬 () 라고 의심했다. 공식적으로 우리 조상의 묘를 파면 달라진다. 우리 조상의 몸은 발이 바지로 얽혀 있는 것 외에는 모두 용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집이 베껴 쓰고 집이 파괴되었다. 다행히 우리 가족 우원은 나와 함께 도망쳐 세계 곳곳을 떠돌아다녔다. 베이징에 도착했을 때, 옹은 내가 비범한 것을 보고, 내 아내를 첩으로 받아 은과 가노를 여기에 숨겼다. 단어 불길한, 신추의 해 는 고통을 겪고, 그래서 중간 달 못생긴, 즉 단어 못생긴, 죽음의 해를 기념하기 위해; 명나라 주홍 정치, 이상, 이순신 도; 정치가: 저도 중국어를 공부할 때. 내 이름은 정치를 초월한 것이지만, 나는 뜻밖에도 아다의 이름을 내 성으로 삼았는데, 이것은 정치의 의미를 초월한 것이다. 조상의 집은 이미 잎에 점거되어, 두 개의 도랑을 개명하여, 세 가구의 소작인이 소유하였다. 선조의 묘비에 새겨진 비문은 여전히 식별할 수 있다: 가방의 무덤, 왼쪽 아래에 있는 작은 글자는 장안이다. 이원, 예세상은 두 개의 도랑업 1200 원을 되찾았다. 이 강의 수직 경계, 동엽과 서엽 ... "스펙트럼에 따르면 이 추씨 가문은 아이신각로씨 가문에서 유래했고,' 아다추' 는 청태종 황제 황태극의 장남인 아이신각로 호격의 아들이어야 하는데, 나중에는 두 개의 추씨 가문과 호격 가문이 나타났다. 예를 들어 박만희 (1930 ~ 지금까지), 요녕대련인, 안후이공대 교수, 화남광업학원 건축공학과 교수, 중국 석탄학회 암석역학전문위원회 위원, 중국 석탄과학연구원 난징연구소 학술위원회 위원 등이 이 가문에서 나왔다고 자칭한다.
만인의 추악한 성은 원래' 추' 라고 썼는데, 본명은 애신각라씨였다.
이 증조부는 바로' 아다구' 이다. 아다구는 청초 소무태자' 호격' 의 사생아 (첩이 낳은 것) 로 호격이 도르곤에게 모함을 당해 죽었다. 호격의 아이들은 모두 강직되었다. 아다구는 후궁이기 때문에 황족에서 쫓겨났고, 순치 초년엔 요동 금주 지역으로 돌아가 군대에 입대했다.
아다추는 더 이상 에싱지오로라는 성을 허용하지 않기 때문에 만주어 추석 음으로만 성을 바꿀 수 있다. 후에 몸에 달라붙는 종인 다칸과 와키는 모두 노예였으며, 주 성 뒤에 와를 성으로 삼았다. 그 이후로, 와족은 세 가족으로 구성되어 있다.
1950 년대에는 간화자를 실시하여 번체자' 와' 가 폐지되자, 기와집은 성을 바꾸게 되었다. 현재 주씨의 후예는 동북에 널리 퍼져 있으며 랴오닝 금주, 해성, 본계 등을 가장 많이 차지하고 있으며 헤이룽장, 길림 두 성도 분포되어 있다.
만주족족 족보' 는 이 족장 닝무쿤이 청가경에서 6 년 동안 저술한 것이다. 나중에 모든 가지가 질서 정연하게 복구되었다. 최근 악보를 수정한 것은 2008 년 8 월 헤이룽장성 설립현 분국 13 대 손보닌 씨가 지은 것이다.
부평현지' 에 따르면 장춘향상하 요오, 추가보추성, 육곡향객촌 나라라 등의 성은 모두 만주족에서 유래한 것으로 기록되어 있으며, 이들 형제민족의 후예는 현재 모두 한족이다.
각 조상/못생긴 성
주규무 (구규무): 시조, 한자학자, 본적 강남송강부 상해현. 이후 담주, 즉 지금의 창사 구봉진으로 승진했다. 넷째 주 (Chou) 까지 노래, 단어, 두 아들, 즉 주 (Chou) 윤검과 주 (Chou) 당운이 있다. 추악 (Chou) 당운, 피아노 연주, 진 이순신 으로 이동, 현재 종상부라고 불린다. 칠조가 못생긴 야오팅 (), 본명 단산 () 이 다섯 아들을 낳을 때까지 창사 () 에 살고 있다. 추악 () 대 사족 (), 추악 () 대 경 (), 추악 () 후 분파 (), 고추 () 가 계속 번져 상산 () 에 소속되어 있다.
마이그레이션 분포/추악한 성
추씨 가문은 다민족 다연원을 가진 오래된 성씨 집단이다. 그러나 오늘 중국 본토의 상위 3000 개 성에 포함되지 않고 대만성에서 1095 위를 차지하며 북해, 윤희, 오군, 영양, 오흥과 함께 현으로 등재됐다.
오늘 호남성 창사시, 산시 () 성 부평현 (), 허베이 () 성 당산시, 랴오양시, 금주시, 김주구, 푸란점시, 해성시, 베이징시, 길림성 장춘시, 라린강 유역. 헤이룽장성 하얼빈시, 간쑤성 합수현, 경양시, 산둥 성 제남시 창청구, 윈난성 쿤밍시 미륵현, 장쑤 성 남경시, 대만성 등지에는 모두 못난이 일족 멤버들이 있다.
현청호/추성
왕준
북해현: 상조는 고국이다. 서주는 제나라입니다. 한나라 때 원중경제는 2 년 (규사, 기원전 148 년), 치현을 군으로, 북해 (오늘 산둥 창악), 당시 산둥 웨이팡, 연대를 설치하였다. 수당 북해군, 즉 청주, 치도, 후치 웨이팡 등.
윤희현: 한경제 6 년 (정유, 서기 144), 윤희현을 설치하다. 한원제 원년, (기원전 48 년, 한무제 건원 3 년) 개군, 정도 (현 산둥 정도) 를 고치다. 당시 그의 관할 구역은 산둥 하택 부근에 있었고, 남쪽에는 정도가 있었고 북쪽에는 민들레가 있었다. 동한 원초 (귀유, 기원전 48 년) 는 윤희현으로 바뀌었고, 관할 지역은 현재 산둥 정도현에 있다.
오군: 동한 건물은 영건 4 년 (키스, 기원 129) 입니다. 동한 는 hueiji 카운티, 관할 오군 (이 장쑤 소주) 으로 나누어, 관할 범위에는 건덕 이하 전당강 양안이 포함되므로 오늘 절강 항주도 오군 내에 있다. 남조진 때 오군은 오주로 바뀌었다. 남조 수나라가 진국을 멸망시킨 후 오주는 쑤저우 () 로 바뀌었고, 오 () 는 쑤저우 () 라고 불리며 지금까지 답습해 왔다. 또한 삼국시대 손오정권은 보정 원년 (서병, 서기 266 년) 에 오군을 별도로 설치해 오성 (무청진, 현 저장저우 오흥구) 을 다스렸다.
영양현: 예남 정주 북쪽의 무척과 영양 일대는, 춘추전국시대는 정이라고 불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춘추, 춘추전국시대, 춘추전국시대, 춘추전국시대, 춘추전국시대) 진나라는 현을 건설하였는데, 당시 허난성 원양시 () 에 위치해 있었다. 서한 시대에는 허난성 영양시 동북에 위치해 있다. 삼국 시대, 3 년 (기원 242 년), 조위국은 하남군으로 나뉘어 하남 영양현으로 바뀌었다. 당시 허난성 황허 이남, 영양현부터 주선진까지, 개봉시 정주시 등 8 현을 관할했다. 북위 시대에는 오늘의 영양시로 이주했다. 남북조 때 북제는 고도현으로 바뀌었다. 수당 () 은 정주 () 양양현 () 이다.
오흥현: 주대건현, 삼국시 서병보정 원년 (기원 266 년) 건현. 그것은 오성 (오늘 저장오흥) 에 위치해 있는데, 이는 오국의 번영을 의미한다. 당시 절강 임안에서 장쑤 이흥 일대에 위치해 있었다. 동진예사이 초년 (의사 년, 기원 405 년), 오흥 (오늘 절강오흥) 으로 옮겼다. 당시 저장성 임안시, 호주시, 여요시, 항주시, 덕청현, 장쑤 이흥현을 관할했다. 수나라 인수 2 년 (임욱, 기원 602 년), 태호에 가까워 호주로 개명됐다. 당나라 때 호주도 오흥현으로 바뀌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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