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자전 검색 - Unity3D 가 다른 스크립트에서 충돌 탐지에서 전역 변수를 올바르게 호출하고 수정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Unity3D 가 다른 스크립트에서 충돌 탐지에서 전역 변수를 올바르게 호출하고 수정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무효화? Oncolissionenter2d(collision 2d? 콜)? ///Collision2D? Co 1? 충돌 물체에 대한 정보.
{
Var? Yk? =? Col.transform.getcomponent < Bringkey & gt (); -응? //간섭 객체에서 클래스 BringKey 를 가져옵니다.
만약? (yk.yellowkey? & gt? 0)
{
파괴 (game object);
Yk.yellowkey-;
}
} 장면에 이미 있는 오브젝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MonoBehaviour 를 상속하는 클래스는 오브젝트에 붙여넣은 스크립트 컨트롤과 같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장면에 이미 존재하는 대상이다. 새 OnCollisionEnter2D 함수를 사용하여 Collision2D col 매개 변수를 통해 현재 오브젝트와 접촉하는 오브젝트의 충돌 정보를 전달할 수 없습니다. 이 전달된 값을 통해 전달 오브젝트의 스크립트 매개 변수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