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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원장은 도박을 금지한다: 수작을 부리지 마라.

도박이라는 단어는 책에서 도박으로 해석되는데, 이는 도박의 한 가지 방식을 가리킨다. 도박의 형태는 마작, 포커, 당구, 볼링, 도박기 등 다양하다. 도박 금액으로 볼 때, 수백 위안에서 수천 위안, 심지어 수만 위안까지 다양하다. 도박이라는 단어를 보면 왼쪽에 한 글자가 있고 오른쪽에 한 글자가 있는데, 이는 도박이 돈과 밀접한 관계가 있음을 분명히 보여 준다.

신화사전' 이라는 책에서 도박에 대한 해석은 재산을 승패의 도박으로 사용하는 것이다. 도박은 돈과 물질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도박에 참여하는 사람들은 요행 심리를 안고 카지노에 들어가 카지노에서 큰돈을 벌기를 원한다. 그래서 도박에 참여하는 사람들의 심리는 지면 돈을 벌고, 이기면 이기고, 놓을 수 없다.

도박에 관한 노래가 있었다: 베컴은 사람이지 사람이 아니라 모두 베컴의 불행 때문이다. 언젠가는 데시벨이 될 것이고, 나도 결국 페론이 될 것이다. 그중 북철, 금잔, 데시벨, 북영은 각각 도박, 탐욕, 가난, 도둑을 가리키며 도박의 해악과 결과를 실감나게 반영한다. 도박이 언제 시작되었는지는 정확한 기록이 없다.

사기 서기 서기 정성원년' 등 관련 문헌에 따르면 발해국의 희곡은 적어도 은 이전에도 나타났다. 필자의 입장에서 볼 때 도박은 원래 일종의 오락 방식이었는데, 나중에는 군중 속의 소수의 사람들이 일하지 않으려고 하는 것과 함께 얻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오락명언) 어쨌든 도박은 구사회에서 남겨진 독종이며, 사회의 추악한 현상이다. 이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오늘 우리는 명태조 주원장이 어떻게 도박을 금지했는지 이야기해 보자.

명나라의 개국 황제 주원장이 황제를 칭한 후 남경은 그의 수도였다. 그는 왕궁에 앉아 볼 수 없는 많은 황제들을 볼 수 있도록 미복 사방자들을 도시로 초대하는 것을 좋아한다. 잠시 후, 그는 남경 안팎에 많은 한가한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그는 매우 화가 났다. 결국 건국 초기에는 모든 것이 폐허였기 때문에 이 사람들은 일을 잘 할 수 없었다. 오래전, 그들은 불명예스럽고 악랄하게 변할 것이다.

그래서 주원장은 도박을 금지하기로 결정했는데, 그의 방법은 매우 이상하다. 먼저 사람을 시켜 건물 한 채를 짓게 하고, 소요루라는 이름을 지었다. 그런 다음, 그는 법령을 공포하고, 도박꾼을 체포하고, 그들을 소요루에 가두고, 그 안에서 즐겁게 도박을 하게 했지만, 그들이 너무 배가 고파서 그들에게 음식을 주고, 하루 종일 도박을 해서 굶어 죽게 했다. 어떤 사람들은 정말 도박 중독을 끊었다.

이번 정비를 거쳐 베이징 내외 도박이 종적을 감추어 백성들의 칭찬을 받았다. 아마도 주원장의 방법은 비과학적일 수도 있지만, 그가 국가 대국에서 출발하여 백성들의 질고에 관심을 갖고 나쁜 사회 풍조를 근절할 수 있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대단하다.

오늘날 거의 모든 사람들이 도박의 위험성을 알고 있지만, 도박 현상은 실제로 제거되지 않았습니다. 문제는 도박 중독이 해소되기 어려운 것이 아니라 정비력이 부족하다는 것 같다. 주원장의 방법은 바람직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의 방법은 배울 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