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자전 검색 - 그리움은 서로 만나지 않지만, 박정은 감상적인 피로로 변하고, 노랫소리는 사람을 가슴 아프게 한다. 구부러진 조리개 깊은 곳에서 다시 당신을 만나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며, 매일 당신의 도착을 기대하고 있습니까?

그리움은 서로 만나지 않지만, 박정은 감상적인 피로로 변하고, 노랫소리는 사람을 가슴 아프게 한다. 구부러진 조리개 깊은 곳에서 다시 당신을 만나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며, 매일 당신의 도착을 기대하고 있습니까?

"변화무쌍한 느낌이 감상과 피로로 변하고 음악은 가슴이 찢어진다. "이" 박정화는 다정다감하게 변한다 "는 소동포의" 다정하지만 무정하다 "는 말을 떠올리게 한다. 세상의 감정은 자신을 해칠 수 있다. 사랑에 지친 사람은 종종 사랑에 상처를 입는다. 여기서' 박정' 은' 사람이 감상적이고 박정과 의리' 를 의미한다.

"비틀어지고 부서졌다", 9 번 모퉁이를 돌자 가슴이 찢어졌다. 당말 시인 유건은' 가을밤 책' 에서' 아카시아 접착제는 찾기 어렵고, 그리움의 마음을 끊는다' 고 적어 더욱 가슴이 찢어졌다.

"촌장" 이라는 말은 암시가 있다. 세설 신어면관' 에는 "환공이 촉에 입촉하고 삼협에 가면 부에 유인원이 있다" 고 실려 있다. 그의 어머니는 해안에서 울부짖으며 100 여 리를 걸을 수 없었고, 배에 뛰어올라 배에 오르자 배가 터지고 창자도 1 인치였다. " 모유인원이 아들을 애도하는 고통은 감동적이다. Nalan Yongruo 는 여기서 그의 내면의 고통을 말했다.

"벽의 빨간 글자는 흐릿해서 * * * 등 앞의 손이 이라크 글자라는 것을 기억한다." 이 두 문장은 Nalan Yongruo 가 몇 년 동안 회상 한 장면입니다. 벽에 있는 빨간 편지지가 흐릿하다' 는 것은 나란 용로가 분홍색 편지지의 흐릿한 글씨를 보고 있을 때의 상상을 가리킨다.

나는 나와 아내가 등불 앞에서 끊임없이 손으로 쓴 책의 따스한 지난 일을 회상할 수 없었다. 이런 순간적인 그림자와 자질구레한 전생은 사실 미래의 추억 속에서 따뜻함과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동시에, 나도 더욱 가슴이 아팠고, 사랑하는 아내를 잃은 슬픔이 날로 깊어졌다. 다만 이런 슬픔은 이' 등불 앞 추억가서' 의 아름다운 화면 속에 깊이 숨겨져 있어 그 느낌은 더욱 애절하고 더 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조리개는 기둥이고, 구불한 복도는 손에 깊다. 젊은 남녀가 만나는 곳.

확장 데이터:

이것은 나란성드 세 문장입니다.

화당춘

한 세대 두 사람은 한평생 두 곳을 다투며 사라졌다. 그리움은 서로 만나지 않는데, 누가 봄인가?

푸른 다리에서 구걸하는 것은 쉽지만 푸른 바다로 돌진하는 것은 어렵다. 만약 네가 내가 옥스포드에 참관하는 것을 허락한다면, 나는 상대적으로 나의 가난을 잊을 것이다.

백화번역

평생을 함께 보낸 사람은 * * * 두 사람이지만 운명은 그들을 서로 갈라놓고 함께 할 수 없도록 안배했다. 사랑하지만 사랑할 수 없다면, 이번 봄은 누구를 위한 것입니까?

파란 다리를 만나는 것은 어렵지 않다. 어려운 것은 장생불로약이 있어도 창아처럼 월궁으로 날아가 그녀를 만날 수 없다는 것이다. 만약 우리가 견우직녀처럼 천하를 사이에 두고 다시 만날 수 있다면, 우리는 기꺼이 다시 빈곤 속에 살게 될 것이다.

일반 양귀비/우미인/양귀비

근심 자국이 도처에 널려 있고, 아무도 구하지 않고, 이슬이 젖었다. 한가한 걸음이 작고 처량하여, 소소한 낡은 달빛을 남기다.

변덕스러운 느낌이 감상과 피로로 변하고 음악은 가슴이 찢어진다. 벽에 빨간 글씨체가 흐릿해서, * * * 등불 앞의 손이 이라크의 책이라는 것을 기억한다.

슬픔은 낙엽처럼 땅에 흩어져 있지만 아무도 이해할 수 없다. 이슬이 대나무 잎의 그림자를 적시자 나는 텅 빈 계단 위에 홀로 서 있었다. 우리 몸에 비춰졌던 얼룩죽의 달빛만이 나의 마음을 위로할 수 있다.

나는 차라리 나 자신을 박정과 의리로 만들지언정, 나는 다정다감함에 지치지 않는다. 노랫소리가 나로 하여금 네가 벽에 붙인 편지지를 뒤져보게 하고, 내가 등불 앞에서 뜨거운 공기로 손을 따뜻하게 하고, 너를 위해 마음의 노래를 작곡한 시간이 생각난다.

일반 양귀비/우미인/양귀비

꼬불꼬불한 틈 깊은 곳에서 다시 만나니, 그 눈물은 심지어 사람을 대적하기까지 한다. 슬픔과 이별은 같을 것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달과 달에 명확한 원한이 없다는 것이다.

반평생 혼자 자고, 산베개에 단향을 묻히다. 추억의 가장 매력적인 것은 무엇인가, 첫 번째 기교는 치마를 그리는 것이다.

백화번역

나는 구불구불한 난간 깊은 곳에서 너를 본 것을 기억한다. 너는 눈물을 닦고 내 품에 안겨 떨린다. 이별 후, 너와 나는 각자 같은 처량함을 견디고 있다. 보름달마다 나는 다시 만날 수 없어서 슬프다.

우리는 헤어진 지 오래되어 고독한 수면의 고통을 참고 있다. 나는 너의 베개에 항상 눈물이 가득 묻어 있다는 것을 안다. 네가 나를 가장 감동시킨 순간을 회상해 봐, 너는 꽃이 수놓은 치마를 입고 있어, 특히 예쁘다.

화당춘, 세대 양민' 은 청대 시인 나란성드 창작의 한 말이다. 이 단어의 첫 번째 부분은 관련 이야기나 구체적인 줄거리를 말하지 않고 사랑하는 부부를 이유 없이 갈라놓는 문장으로 쓰인다.

다음 영화는' 이야기' 로 이야기를 들려주며 고대 전설을 통해 시인의 그리움을 드러낸다. 전어는 경전을 인용하고, 감정이 진지하며, 순수한 사랑을 해석했다. 현실의 무정함 때문에 사람을 야유하게 한다.

인어공주, 은침대, 노소' 는 청대 시인 나란성드 한 곡이다. 첫 번째 곡은 추경을 묘사하고, 두 번째 고지는 다시 여행하여 사람을 감동시킨다. 시 전체가 처량하고 감동적이며, 완곡하고 감동적이며, 시인이 옛 정을 추억하는 슬픔의 정을 표현했다.

사람은 말을 할 수 없고, 단어는 사람을 말할 수 있다. 이백의 가장 간단한 단어는 스시의 단어와 완전히 다르다. 이라크인 접근' 도 마찬가지다.' 고인 마스터' 는 연인 사이의 매력을 산뜻한 방식으로 묘사하고, 글을 쓰는 느낌은 연인 사이의 조용하고 우아하고 부드러운 사랑이다.

용약한 마음은 어린 왕자처럼 고결하고, 그의 가사는 정담으로 가득 차 있지만, 화려한 어조는 거의 없다. 그의 맑고 순수한 느낌은 학창시절의 사랑과 비슷해 정신적인 수준에 머무를 필요가 더 강하다. 이 시' 젊은 미인' 은 두 문장으로 시작하는데, 이 두 문장은 명문으로 번역되었다. 그녀는 그 시절 곡란 깊은 곳에서 이라크 국민을 만난 장면을 묘사했다. 그녀는 기분이 좋아서 가볍게 눈물을 흘렸다.

이 단어는 그 해에 이라크인과 만난 장면을 회상하기 위해 쓰여졌다. 봄의 글은 처량하다. 처음 두 문장은 읽으면 짜릿하고, 마지막 두 문장의 의미는 급전하며, 원래는 아름다운 추억이었지만, 지금은 이별 후의 처량함을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슬픔과 고통은 참을 수 없다.

하간이 상행한 말의 뜻을 따라 실망을 끝까지 쏟아붓고, 우아하고 완곡한 말로 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그러나 단어 속의 슬픔의 뜻은 줄어들지 않고 여전히 씁쓸하다. 용약한 단어는 후자와 비슷하다. 즉, 그는 장소, 진지한 감정, 순수한 언어로 자신의 내면을 파고들기로 선택했다.

곡란 깊은 곳에서 다시 만나다' 는 청대 시인 나란성드 한 곡이다. 단어의 첫 번째 부분은 기억 속의 아름다운 랑데부에 관한 것이지만, 이별 후에는 이미 처량하다. 다음 편은 전편을 바짝 따라가는 뜻으로 실의를 끝까지 진행하며 섬세하고 아름다운 단어를 사용한다. 시 전체가 진실하고, 정경이 어우러져 시인의 그리움을 남김없이 표현하였다.

참고 자료:

Baidu 백과 사전-"huatang 봄, 한 세대 한 쌍"

바이두 백과-유 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