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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성의 이상시
너,
나를 돌아보며,
이따가 구름을 보세요.
제 생각에는
네가 나를 멀리서 바라볼 때,
너는 구름을 가까이서 관찰한다.
이 시는 사진 속의 밀기 렌즈와 매우 비슷하다. 그것은' 너',' 나',' 구름' 사이의 주관적인 거리의 전환을 이용하여 사람 사이의 습관적인 두려움과 인간과 자연의 친밀한 관계를 표현한다.
이 대조는 결코 편향성이 없는 것이 아니라, 그 중에서도 인간성이 자연으로 돌아오려는 나의 열망을 함축하고 있다.
-구 청
감상 1
먼 거리' 는 짧은 여섯 마디밖에 없지만 풍부한 역사적 반성의 내포를 담고 있다. "먼" 과 "가까운" 은 물리적 거리의 개념이며, 객관적으로 존재하고, 과학적인 측정이 있다. 그러나 정서가 만들어내는 심리적 거리는 다르다.' 멀리' 는' 가까이' 가 될 수 있고,' 가까이' 는' 멀리' 가 될 수 있다. 시의' 너',' 나',' 구름' 심리적 거리의 전환은 사람들 사이의 간극과 경계, 그리고 시인의 조화와 조화를 이루는 이상적인 인간관계에 대한 동경과 추구를 반영한다.
시의' 너',' 나',' 구름' 의 세 가지 이미지는 모두 어느 정도 상징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다. "너" 와 "나" 는 모두 객관적인 현실에 살고 있으며, 사회 구성원들에 속하고, "구름" 은 아름답고 소박한 자연을 상징한다. "나를 바라보면 멀어진다" 는 것은 지심이 멀다는 것을 의미하고, "구름을 바라보면 가깝다" 는 말은 지심이 가깝고 "하늘과 인접해 있다" 는 것을 의미한다. 시인' 사람이 세상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는 변증적 감정 방식은 인간의 심미 이상을 발전시키는 방식, 즉' 대상의 진실에서 주체의 진실까지, 수동적 반영에서 주관적 창조에 이르기까지' 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
이 시는 겉보기에는 수월해 보이지만, 실은 독창적인 운으로, 사람에게 주는 느낌은 자연스럽지만 자연스럽지 않고 교묘하고 가식적이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감상 2
먼 거리' 라는 시는 시인의 변태 생활에 대한 본질적인 발견이다. 이 시는 처음 발표될 때 이해하기 어려운 괴시로 여겨졌다. 당시 경직된 독서 패턴에 따르면 사람들은 이미 수동적인 사고 방식에 익숙해져 있어서 이 시는 정말 해석하기 어렵다. 너와 나 사이의 거리가 너와 구름 사이의 거리를 넘을 수 없기 때문이다. 그런데 왜 시인은 "네가 나를 볼 때는 멀고, 구름을 볼 때는 아주 가깝다" 고 생각했을까? 그 이유는 시인이 비정상적인 생활, 왜곡된 인간관계를 썼기 때문이다. 이런 왜곡된 관계에서 모든 것이 뒤바뀌었다. 친밀해야 할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는 마음의 장벽에 의해 소외되어 그렇게 외롭고 접근할 수 없는 것처럼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인간관계의 소외로 사람과 자연이 가까워져 매우 가까워졌다. 아마도, 인간과 자연의 친밀함 때문에, 인간의 외로움을 더욱 표현했을 것이다. 아마도 바로 이런 외로움일 것이다. 늘 고성을 꿈의 왕국으로 떠올리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하지만 고성은 모순으로 가득 찬 이 세상에서 꿈의 천국은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감상 3
이 시는 몽롱한 시 중 매우 유명한 시로, 많은 사람들이 다 읽었다.
고성은 시에서 거리, 사람과 자연의 관계, 사람과 사람의 관계에 대한 철학적 사고를 표현했다.
이런 관계는 변증적인 거리, 일종의 아름다움과 사랑의 득실의 고통으로 가득 차 있다. 부근의 애인은 멀리 떨어져 있지만, 하늘의 구름은 원심력이 매우 가깝다. 연인은 가까워질 수 있지만 정말 가까워질 수는 없다. 당연히, 그들은 거리에서 고립되어 있지만, 그들의 마음 옆에 있다.
시는 투명한 아름다움, 순수한 아름다움, 신기한 아름다움, 고통스럽고 사색적인 슬픔을 보여준다.
구 쳉 (Gu Cheng) 은 "마음의 순은으로 열쇠를 만들고 천국의 문을 열고 인간을 향해 나아갈 것" 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시간의 말은 이미 지쳐버렸다." 그의 가장 아름다운 시편에서도 그의 슬픔과 실망이 어렴풋이 드러났다.
구 청 (gu cheng) 의 고전시는 무엇입니까? 1. 오전 꽃은 매우 가늘고, 오후의 그림자는 크고 가벼우며, 바람은 담장을 통과했다. 신선한 진흙 벽, 잔디가 자라기 시작했다-구 청 "나는 풀처럼 숨을 쉴 것이다"
2. 인연은 바람이 아니다. 불어오는 것, 인연은 지구다. 가는 곳마다 인연 속에 있다. -구 청 \ "에이지 \"
3. 나는 꿈을 꾸고 있다. 환상이 깨졌다. 환상은 항상 환멸을 용서하지만, 환멸은 결코 놓아주지 않는다-구 청 \ "내 환상 \"
4. 문을 열고 가장 합법적인 표정을 짓는다. 다른 사람을 볼 수 없고, 자신의 마음도 숨길 수 없다-구 청' 세계와 나'
5. 잠을 자고 눈을 감으면 세상은 나와 무관하다-구 청' 생명 환상곡'
6. 너는 꿈이어야 하고, 나는 한차례의 바람이어야 한다. -구 청 \ "당신과 나 \"
7. 시계는 교회에 서식하며 조용히 시간을 똑딱 거리고 있다-구 청' 나는 풀처럼 숨을 쉴 것'.
8. 뭇별들이 모두 옷을 입고 산을 내려왔고, 밝은 달은 망설이지만 외롭지 않다-구 청' 나는 풀처럼 숨을 쉴 것이다'
9. 부주의한 나뭇가지가 나에게 달을 보여 주었다. 달은 나를 볼 수 없고, 나뭇가지도 볼 수 없다-구 청
10, 솟아오르는 물보라의 뒷모습-고성의 호
1 1. 지금 나뭇가지가 가늘어서 바람에 흔들리고 있다. 스무 살 때 우리는 모두 떠났다-구 (gu cheng) 의 "jean valjean ruo"
12, 한 사람이 태양을 가져야 한다. --구 청 "나는 길을 걷고 싶다"
13, 나는 단지 작은 꽃씨로 그것들을 채우면 된다. 나는 그들의 생일인 구 성의 생일을 알고 싶다.
14. 밤이 나에게 검은 눈을 주었지만, 나는 그것으로 빛을 찾았다-구 () 세대의 세대.
15. 풀이 씨를 맺고 있고 바람이 잎을 흔들고 있다. 우리는 서서 말을 하지 않는다, 매우 아름답다. -구 청 \ "문 \"
구 cheng 의 창조적 스타일;
1969 부터 1982 까지 이 시기는 그가 창작한 초반으로, 전체 풍격이 명쾌하고 순수하다. 이 단계에는 1970 부터 1972 까지, 1977 부터 1982 까지 두 가지 창작의 절정이 있다. 고성은 이 시기에 많은 천재적인 작품을 썼다. 그는 자연계에서 아름답고 순수하며 밝은 것에 초점을 맞추고 풍부하고 기이한 상상력으로 독자들을 위해 매혹적이고 불가사의한 예술 공간을 만들고 자신을 위해 이상적인 동화 세계를 만들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는 타고난 시인이다. 그의 현재 창작은 사회적 경험이 아니라 만물에 대한 민감성과 타고난 재능에 달려 있다. 물론, 그도 열심히 생각하고 탐구하고 있으며, 그의 시는 약간의 허무와 퇴폐감을 드러내고 있다.
구 청 (gu cheng) 의 고전시는 무엇입니까? 1: 너는 꽃을 심고 싶지 않아, 네가 말하기를, 나는 그것들이 조금 시들어가는 것을 보고 싶지 않아.
예, 끝을 피하기 위해 시작을 피했습니다. 구 청 \ "회피 \" 2: 너, 이따가 나를 보고, 이따가 구름을 봐.
나는 네가 나를 볼 때는 멀고 구름을 볼 때는 가깝다고 생각한다. 구 청 "거리" 3: 모든 것이 분명하지만, 나는 인생을 의심하기 때문에 인연을 믿기 때문에 우리는 서둘러 놓쳤다.
구 쳉 (Gucheng) 의 "독서" 4: 나는 누구에게도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에 누구에게도 잊혀지지 않았습니다. 남의 기억 속에 사는 것은 나의 목적이 아니다.
만나는 것은 두 사람의 일이고 떠나는 것은 한 사람의 결정이다. 만남은 시작일 뿐, 떠나는 것은 다음을 맞이하기 위해서이다. 이것은 혼자 떠났지만, 우리는 작별인사를 잘 하지 못하는 세상이다.
구 청 5: 나는 가장 미친 바람, 가장 조용한 바다가 필요하다. 구 청 6: 풀이 씨를 맺고 바람이 잎을 흔들고 있다.
우리는 서서 말을 하지 않는다, 매우 아름답다. 구 청 "문 앞" 7: 밤이 나에게 검은 눈을 주었지만, 나는 그것을 사용하여 빛을 찾았다-구 청 "세대" 8: 나는 아침 햇살이 풀밭에 비치는 문이 있었으면 좋겠다.
우리는 거기에 서서 우리의 문과 창문을 잡았다. 문은 낮지만 햇빛이 찬란하다. 풀이 씨를 뿌리고 있고, 바람이 그 잎을 흔들고 있다. 우리는 단지 서서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모든 것이 다 좋다.
구 청 "문 앞" 9: 나는 누구에게도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에 누구에게도 잊혀지지 않았다. 남의 기억 속에 사는 것은 나의 목적이 아니다.
구 청 초기 씨앗 10: 매 순간이 컬러 크레용처럼 아름답기를 바랍니다. 사랑하는 백지 위에 그림을 그리고 서투른 자유를 그리고 결코 울지 않을 눈을 그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하늘 하나, 하늘에 속한 깃털과 나뭇잎 하나, 연한 녹색의 밤과 사과 하나. 나는 내가 볼 수 있는 아침, 이슬, 미소를 그리고 싶다.
가장 젊고 가렵지 않은 모든 사랑을 그려내다. 구 청' 나는 제멋대로인 아이야' 1 1: 넌 꿈이어야 해. 난 바람일 거야.
구 청 "당신과 나" 12: 잠을 자고 눈을 감고, 세상은 나와 무관하다-구 청 "생명 환상곡" 13: 사람이 졌다. 내가 시인이 되고 싶을 때, 나는 나의 시를 잃었다. 내가 한 사람이 되고 싶을 때, 나는 자아를 잃었다.
네가 아무것도 원하지 않을 때, 모든 것이 예정대로 도착한다. 구 청' 잃어버린 보유자' 14: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 세상은 아직 길었다. 나도 중간에 쉬어야 한다.-구 청 15: 골목이 휘어지고 길며 문도 창문도 없다. 나
고성은 신시, 구체시, 우화시 방면에 모두 조예가 높다. 그의 세대의 그' 밤이 나에게 검은 눈을 주었다/나는 그것으로 빛을 찾았다' 는 말이 중국 신시의 고전적인 문장이 되었다. 구 청 17 세에 글쓰기를 시작하여 각종 신문과 잡지에 기고하다.
1987 년부터 유럽으로 문화교류를 시작했습니다. 1988 년 뉴질랜드 급류도에 은거하며 자급자족 생활을 하고 있다. 1993, 10 년 10 월 8 일, 그는 도끼로 아내 셰엽을 베어 큰 나무 밑에 목매어 자살했다. 사엽은 나중에 세상을 떠났다. 작품의 특징 1969 부터 1982 까지의 동화 단계는 그가 창작한 초기이며, 전체 스타일은 명쾌하고 순수하다. 이 단계에는1970 에서 1972 와 1982 의 두 가지 창작 절정이 있다.
고성은 이 시기에 많은 천재적인 작품을 썼다. 그는 자연계에서 아름답고 순수하며 밝은 것에 초점을 맞추고 풍부하고 기이한 상상력으로 독자들을 위해 매혹적이고 불가사의한 예술 공간을 만들고 자신을 위해 이상적인 동화 세계를 만들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는 타고난 시인이다. 그의 현재 창작은 사회적 경험이 아니라 만물에 대한 민감성과 타고난 재능에 달려 있다. 물론, 그도 열심히 생각하고 탐구하고 있으며, 그의 시는 약간의 허무와 퇴폐감을 드러내고 있다.
구 () 성의 초기 동화시 () 언어는 간결하고, 어린이 언어의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공허하고 순수하며, 문장이 짧고, 의경이 아름답다. 섬세한 예술적 감각은 모든 소리, 소리, 빛, 맛을 하나의 기묘한 세계로 섞는다. 어린이는 독특한 이미지라고 할 수 있는데, 구 () 시의 어린이 이미지는 자신의 독특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
이런 시가 이미지의 창조는 상당히 성공적이라고 말해야 한다. 공연 예술 중의 이미지 형성은 예술 문류의 다른 풍격으로서 때로는 이곡과 같은 묘미를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고성은 시의 내용에 자연의 동식물 등 동화 요소를 썼다. 기술적으로는 의인화를 자주 사용합니다. 글쓰기의 관점에서 보면, 어린 시절의 관점이다. 그러나 예술 스타일에서는 일종의 동심에서 나온 것을 간단히 알 수 있다.
고성의 시는 매우 자연스럽다. 그의 시는 복잡하고 복잡한 사회생활의 표상과는 거리가 멀지만, 조용하고 자만하는 우주생활의 실제 상태에 가깝다.
이것은 정확히 시가 가장 진실하고 가장 좋은 상태이다. 구 () 성의 시는 잘 읽혀지고, 이미지, 언어, 형식 모두 장애물이 없다.
고성의 시는 일반적으로 문장 구조가 짧고, 언어가 생소하며, 어휘는 일반적으로 평범하고, 어휘는 순수하고 소박하다. 나는 제멋대로인 아이다' 에서 시인은 신선하고 아름다운 동화세계를 구축하고 시인의 독특한 상상력으로 현실 세계의 속박을 깨고 자신의 정신적 자유를 실현했다.
북방의 고독한 사람' 과' 에스키모인의 설집' 에서 고성은 예술계에서 결혼과 사랑의 참뜻을 체득했을 뿐만 아니라 실생활에서도 평생의 정력을 쏟아부어 추구했다. 심지어 마음속의 진정한 사랑을 위해 세속과 도덕과 투쟁하기도 했다. 1983 에서 1986 으로의 전환 기간은 그가 창작한 중기에 속한다. 이 시기의 작품은 시인이 스스로 탐구하고 탈바꿈하는 시기여서 의견이 분분하다.
이 부분에서 독자들은 전후 작품과의 차이점과 연계를 분명히 느낄 수 있으며, 승전 후 이 단계는 시인 창작변화의 과도기이다. 이 시기의 작품은 여전히 강한 동화 색채를 띠고 있지만, 더 깊은 내포를 가지고 있다. 현실과 이상과의 충돌이 구 () 성에서 작용한 것 같아, 그는 변하지 않고 간단한 시를 계속 쓸 수 없어 어쩔 수 없이 대처해야 했다.
4. 구 () 시 감상은 언제나 아름다운 구 () 성에 대해 골목에서 일어난 일은 아름답고 슬픈 이야기이다.
바로 이 이야기인데, 이 시인은 여러 해 후에 잊지 않고 잊을 수 없게 되었다. 그러나 이것은 문/창문이 없는 골목이다.
시인이 열쇠로 열 수 있는 문이 있다. 창문이 있으면 시인은 창문을 깨고 들어갈 수 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시인들에게는 불가능하다. 절망, 처음.
그러나 시인은 포기하지 않았고, 절망 속에는 여전히 한 가닥의 갈망이 있었다. 그래서, "오래된 열쇠를 가져 가라/두꺼운 벽을 두드려라. 클릭합니다
원래 열쇠로 벽을 두드리면 말입이 잘못되었다는 혐의가 있었다. 사람이 궁지에 몰렸을 때는 모두 어리석은 행동이었는데, 하물며' 낡은 열쇠' 는 말할 것도 없다. 단 두 개의 대사만으로 시인의 슬픔과 절망을 극치로 몰아냈으니, 여러분의 솜씨를 한 번 보여 줄 만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고성의 짧은 시는 많지만, 대부분 영기, 절제, 층감이 강하고 긴장감이 넘친다.
앨리도 그의 예술적 특색을 구현했다.
5.' 시는 이상적인 나무/반짝이는 빗방울' 어느 시가 구 () 에서 나왔습니까? 당신의 마음은 태양에 속한 도시인 구 () 1982 입니다.
시는 이상적인 나무에서 반짝이는 빗방울이다.
최초의
나는 너의 눈을 좋아한다.
너무 크고 너무 깊습니다.
나는 믿는다
그 검은 유리잔에 있습니다.
예측할 수 없는 밤
물론
꿈속의 물고기는 반드시 편히 쉬어야 한다.
지금 나는 너의 눈을 볼 수 없다.
투명한 밤을 걷는 것과 같다
여명 때 도착하다
너의 마음
이곳은 태양에 속하는 도시이다.
거대한 후광
떠돌다
나는 걸었다
분수와 금빛 지붕
태양이 눈물 속에서 떨린다.
점차 화성으로 모이다
나는 낮은 소리로 소리쳤다
나를 태우고, 나를 태워라.
나는 화염의 중심에 있고 싶다.
빛으로 변하다
아, 하늘색 세계
예쁘고 가벼워요.
비둘기가 왔다
하얀 폭풍처럼
너의 영혼의 탑에서
작은 풍종이 걸려 있다
내가 거기 전화 할께.
광명, 영원히 멈추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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