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자전 검색 - 인물 두상 스케치에는 어떤 회화 기교가 있습니까?
인물 두상 스케치에는 어떤 회화 기교가 있습니까?
스케치는 단색 선으로 직관적인 세계의 사물을 표현하고 사상, 개념, 태도, 감정, 판타지, 기호, 심지어 추상적인 형태를 표현하는 형식 예술 창작이다. 다음은 내가 공유하는 인물 아바타 스케치의 회화 기교이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오각과 동각 벤치마킹 모델 페인팅
흡정등을 그리는 것은 자연광을 그리는 것보다 부피를 더 쉽게 생성할 수 있다. 인물 묘사와 조형의 심층적인 세부 사항은 항상 다섯 각도와 같은 각도에서 높은 수준의 모델 페인팅과 비교 및 참조된다.
해부학, 투시 성장 및 상호 침투에 대한 통찰력
(1) 해부학: 도안을 그리는 것은 구조를 그리는 것이고, 구조를 이해하는 기초는 뼈와 근육의 실용적인 해부학 지식이다.
(2) 관점: 성과 구조는 관점을 기반으로합니다. 원근법은 화가가 개체를 관찰하는 각도가 다르기 때문에 화가의 시야 범위 내에서 개체가 다른 각도와 높이의 형태 변화이기 때문이다.
(3) 성장관계 산재:' 이해' 는 뇌로 이해하고 깊이 이해하는 것이다. 우리는 두 가지 측면에서 머리의 생리구조를 인식하고 이해해야 한다. 하나는 머리의 생리구조, 즉 머리 골격근의 성장 법칙과 산재 관계이다. 두 번째는 머리 구조의 각 부분의 형태 특성과 원근 변화, 각 부분 구조 간의 장부 연결 방식 및 관계입니다.
5 단계 5 법은 이목구비에 주의하는 것을 가리킨다
(1) 5 단계: 연필로 8b, 4b, 6b, 4h, 2h, HB, 4b, 8b, 12b 를 차례로 정렬합니다.
① 단계: 8B 기울기
단계 2: 4B, 6b- 큰 관계 (구조 및 음영)
③ 계단: 4H, 2H, HB- a 밝은 회색 표면, 4B-a 측면 바닥, 목, 명암 분계선.
④ 4B 및 8b 단계-옷
⑤ 절차:12B-머리카락과 옷의 어두운 부분.
(2) 5 가지 수단: 성조, 붓, 휴지, 지우개, 손비벼서 번갈아 사용한다. 아름다운 색조와 케이블을 그리고, 작은 영역에서 붓을 사용하고, 티슈를 사용하여 넓은 영역에 큰 색조를 전파할 수 있어야 합니다. 지우개를 사용하는 데는 여러 가지 기교가 있다. 손으로 섬세한 구조선과 색조 변화를 닦을 수 있다.
(3) 이목구비 강조: 스케치 아바타는 이목구비를 주요 특징으로 하며 이목구비, 이목구비의 구조관계, 입체관계를 강조해야 한다. 이목구비는 가득 그려야 하고, 이목구비 속 눈과 코 주변 영역이 가장 중요하며, 부차적인 부분은 적절하게 요약해야 한다.
이목구비에 입체적인 코를 그리는 것이 관건이다. 명암 경계선을 찾아 좋은 투영을 그리고 코에 좋은 전환을 그리고, 눈으로 쌍꺼풀을 그리고, 위쪽 아이라인을 넓히고 두껍게 하고, 투영을 그립니다. 눈가와 눈가의 입체관계를 그려내다.
6 가지 방법을 이해하고 동적 특성을 관찰합니다
(1)' 족장 육법': 첫 번째는' 기운이 생생하다' 입니다. 6 법' 은 생생한 매력, 필법이 뼈에 있는 방법, 상형적 대상 표현, 채색과 클래스, 영업지, 이전, 조형 등 6 가지 측면을 포함한다. "기운이 생동감 있다" 는 것은 이미지의 정신적 기질의 생동성, 전파성, 진실성을 가리킨다. 즉, "모양과 신을 겸비하다", 형신이 비슷하다. 물론, 예술적 이미지, 즉 매력도 다른 다섯 가지 방법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기운이 생동감 있고 다른 다섯 가지 방법은 하나의 전체이다. 다른 다섯 가지 법은 기운이 생동감이 없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영성이 결여된 판에 박힌 필묵이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2) 동적 특징 관찰: 다빈치는 우리의 모든 지식이 우리의 감각에서 비롯된다고 말했다. 화가의 마음은 어떤 모습이어야 하는가: 화가의 마음은 거울처럼 물체의 색깔을 전문적으로 연구하고, 그 앞에 있는 모든 물체를 진실하게 촬영하고, 주의 깊게 관찰하고, 관찰한 독특한 물리적 특징을 파악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관찰을 통해 우리는 절 사물의 징조를 총결하는 것을 배워야 한다. 모델의 특징에 주의하고 눈의 방향과 입의 동적 표현을 주의해라.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