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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간" 단어의 진화를 누가 압니까?

사람들은 종종 "두 사람은 말을 듣고, 세 사람은 많다" 고 말하지만, "많다" 라는 단어는 매우 직관적이다. 고대에' 3' 은 대다수였고, 세 사람은 많은 것을 의미했다. 노인은 "1 명 2 명, 2 명 3 명 3 명 만물", "3 명" 은 10,000 개 이상의 것을 의미합니다. "세 사람이 많다" 는 말이 적절하고 합리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라고 쓰지 마세요 ), 인감서는 세 사람이 거꾸로' 무' 아래에 서 있다. 강희사전' 은 "글씨는' 세 사람이 나란히 서 있다" 고 설명했다. 강희사전' 은 두 개의' 싱글' 으로 새겨져 있고, 그 뒤에' 사람' 이라는 글자를 붙였다. \ "Shuowen 솔루션 단어 \" 도 세 사람 서, 서, 에서 새겨 져 있다. 。

"중간" 자는 회의 글자이다. 이제 "중간" 자, 한 사람, 다음 "시작" 이라고 합니다. "Shuo Wen jiezi" 는 "from" 이라는 단어를 설명합니다. "from, 서로 들어라. -응? 중국의 한자는 상형문자이고, 회의자는 중요한 조자법이다. 임' 자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거꾸로' 예' 로 바뀌고, 상형자 중' 임' 자는 좌우로 뒤집히고, 왼쪽은 양, 오른쪽은 음이다. 강희사전' 에 대한' 시작' 에 대한 설명은' 시작: 설문' 인가? 여전' 에 따르면' 시작' 이라는 단어는' 시작' 에서' 양' 을 의미하고' 비' 에서 음까지' 를 의미한다. 글꼴을 변경하고 조합 구조를 변경하면 의미가 변경됩니다. 강희사전' 에 따르면 나란히 있는 두 글자는' 임' 이 방향을 바꿔 다른 글자로 바뀌었다. 이런 사고방식에 따르면,' 시작' 은 바로 두 개의' 사람' 자가 좌측과 우측으로 나란히 나란히 있는 것이다. 만약 하나가 다른 위에 쓰여진다면, 바로' 얼음' 이라는 원어이다. 「해설자」 (Shuowen jiezi) 는 "얼음은 물얼음의 모양과 같다" 고 설명했다. 좌우로 나란히 있는 두 사람은' 노예' 로 서로' 순종' 하고 자원해서' 동행' 하는 것은 자발적인 행동이다. 관계는 평등, 조화, 햇빛이다. 게다가, 이 두 사람은 모두 태양의' 노예' 이고,' 비' 는 이기적이고 못생기고 어둡다. 같은 두 "사람" 입니다. 한 번 올라온 구조로 변하면' 얼음' 이 된다. 사람 사이의 관계는 얼고, 차갑고, 긴장되며, 관계는 매우 어둡다. 그들의 머리에 탄 사람은 사람을 괴롭히고 있고, 탄 사람은 받아들이기를 꺼린다. 조만간 그를 버릴 것이다.

모든 한자의 상형문자는 처음에는 평행 관계이며 평등하다. 나중에 어떤 사람은 전서를 썼고, 중개인은 양쪽보다 높이 썼다. 일부 전서는 가운데' 사람' 의' 손' 을 왼쪽 사람의 머리 위에 놓지만,' 발' 은 여전히 왼쪽과 오른쪽의' 사람' 과 같은 지면에 있다. 나중에' 중' 이라는 글자가 나왔다. 간체자는 정규한자에 포함되어 공식적으로 공용어로 사용된다.

오늘날 우리는 간체자로' 군중' 을 쓸 수 있지만, 우리는 다른 사람의 머리 위에 타거나 다른 사람을 억압할 수 없고, 우리는 냉막 냉혹할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모든 사람은 평행과 직립 관계에 있고, 모든 사람은 평등하며, 햇빛을 받고, 올바르게 듣고, 좋은 사람을 따르고, 빛을 마주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어둠에 직면하지 말고 비교하지 말라는 것을 명심해라. 만약 네가 다른 사람의 머리 위에 타면, 너희들의 관계는 얼고, 너는 얼어붙을 것이다. 평등하게 서로 돕고 태양을 향해야 더 밝고 번영하고 풍요로워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평등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