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자전 검색 - 급히 구하다. 교수 계획

급히 구하다. 교수 계획

이백: 요정 외투 아래 당나라 고아

배경 자료 1

한나라 경주서 (이백)

천하의 사제들이 운집했다는 소식을 듣고, "인생은 만가구 허우 () 를 봉할 필요가 없다. 다만 고려경주를 알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얼마나 사람을 탄복하게 하는 광경인가! 이것에 관해서는! 주공의 바람, 주절 흔들기, 국내 영웅들이 가출해 돌아온 것이 아니라, 일단 용문에 오르면 명성의 10 배가 되기 때문에, 용판봉의 사람들은 모두 국군 정가로 봉쇄되고 싶어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부귀로 자만하지 말고 냉엄하고 겸손해야 하며, 그리고 삼천 명의 하객 중에서 한 가지 일을 하시길 바랍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흰색을 눈에 띄게 하려면 사람이 되는 것이다.

백룡계포, 초한에 거주하다. 좋은 검술 열 다섯, 모든 건조 왕자; 문장 30%, 달력 ~ 향청. 그는 길이가 7 피트도 안 되지만 사랑으로 가득 차 있다. 왕자, 쑤, 친척들은 모두 의주이다. 이 분야는 추억으로 가득 차 있는데, 너는 그것에 만족할 수 없니?

군조신, 현행천지, 필삼자연, 천인을 연구하다. 다행히도, 나는 내 마음을 열고 기꺼이 대면하고, 오랫동안 보아도 거절하지 않을 것이다. 뒤에 높은 잔치가 있다면 분명히 말해 주세요. 매일 모든 것을 시도하고 말에 의지하여 기다려 주세요. 오늘, 당신은 문장 주인이고 인물의 균형이며, 일단 제목의 맛을 맛보면 좋은 학자가 될 것입니다. 왜 계단 앞의 땅을 아끼고, 청운에 대한 자부심과 흥분을 느끼지 못하게 할 필요가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어제 왕자는 우주에서 내리지 않고 바로 하차하여 공문을 세웠다. 단타오는 30 여 명이 창주에 있었는데, 당시 1 세대의 미녀 시중과 상서였다. 유후도 엄결법을 추천하여 랑중 대신이 되었다. 그중 최종식, 방석조, 이신, 서영은 재능이나 결백으로 유명하다. 백미관은 그의 선량함, 충성, 노력에 감사하며 군주가 자신의 마음을 성현의 뱃속으로 밀어 넣었다는 것을 알고, 그래서 다른 사람이 아니라 국가에 맡길 의향이 있다. 급하고 유용하지만 감히 작은 일을 해야 한다.

그리고 비 야오 순 사람, 누가 좋을 수 있습니까? 백묵의 계획, 그는 자신을 자랑스럽게 여길 수 있습니까? 제작에 관해서는 두루마리로 축적되면 보기 흉하다. 조그마한 재주를 조각하는 것이 성인에게 적합하지 않을까 봐 두렵다. 졸견을 하나 주시면 종이잉크를 건네주시고 한가헌으로 돌아가 쓰세요. 보통 보통 청평초, 청결, 장가는 설에, 총통의 문하에 있다. 다행히도, 그것은 단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또한 대상을 장식했지만, 당신은 기다리고 있습니다.

배경 자료 2

청평조 (이백)

구름의 밝은 구름을 보고, 그들의 옷을 생각하고, 꽃의 아름다운 사람을 보고 보자.

만약 옥산이 그녀를 만나지 않았더라면, 요지는 월하로 상봉했을 것이다.

한 차례 붉은 이슬이 향기를 풍기고, 성우가 창자를 끊다.

실례합니다, 한궁은 어떻게 생겼습니까? 불쌍한 제비가 붉은 화장에 기대다.

명화는 서로 사랑하여, 웃는 것이 국왕 같다.

봄바람은 한없이 밉고, 침향정은 북향이라고 설명한다.

배경 자료 3

\ "코티지 세트 \" 순서 (리, 선주 dangtu 치안 판사)

이백, 글자는 태백, 롱서인, 제 9 세 양왕의 손손. 귀단에 다시 입선할 수 있어 주목된다. 중기 무죄, 망명 생활, 성 변경. 그러나, 가난한 매미에서 순까지, 일곱 번째는 보통이며, 여러 해 후에 그는 흑요석이 아니다. 드래곤 초기에 촉으로 도피한 것은 이나무가 보양에서 태어났다는 뜻이다. 늦은 강 에 무서워, 장 궁 잠, 그래서 흰색 성, 빈 흰색 단어 를 낳았다.

배경 자료 4

\ "당나라 주오 핸린 학사 리 묘비 및 순서 \" (xuansuichi 및 기타 주 관찰자 팬)

공명은 하얗고, 글자는 태백이며, 그 1 인칭 용계이다. 아이가 없는 가정은 간첩을 찾기가 매우 어렵다. 공손녀가 상자 광주리에서 뒤져 보니, 공의 죽은 아들 백금 손에 수십 줄의 글자가 있는 것을 발견했는데, 종이가 없어 상세히 준비할 수가 없었다. 사실, 리앙의 9 대손도 마찬가지였다. 수나라 말년이 얼마나 어려운가. 한 방이 잎 속에 산산조각 나서 흩어져 이름 은둔 () 이 되었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그래서 나라가 온 이상 속속에 편성되어 있다. 용초에 광한으로 잠입했다. 화교가 본 현인이기 때문이다. 아버지 손님은 성을 이름으로 하기 때문에 손님을 이름으로 한다. 높은 거짓말 구름, 관직을 구하지 않다. 태어난 사람, xianjun 는 복성, 첫 번째 부인 꿈 changgeng 및 보고서 항목, 이름 과 소금 에 단어 를 의미한다.

소개하다

이백은 시대를 운이 좋게 하는 사람이다. 살아서 시대는 그를 자랑스럽게 하고, 사후에 시대를 빛나게 한다. 이백의 시대가 어떻게 간소화되든 간에, 이 사람은 가장 기본적인 요소 중 하나로 보존되어 결국 시대의 상징이 될 것이다. 이백은 자신의 존재로 중국 시인이 달성할 수 있는 높이를 보여 주었다. 이 사람은 모국어로 글을 쓰고 마지막으로 초월한 사람이다. 성당은 이미 사라졌다. 이백은 시대의 재 속에서 독보적이며 시로 금신을 주조하여 중국과 세계의 특별한 풍경이 되었다. 이백은 대당 별빛 가운데 심상치 않은 별이다.

빙심 노인은 "성공의 꽃, 사람들은 그녀의 현재 청명에만 경탄하지만, 그녀의 첫 꽃봉오리에 고된 땀이 배어 희생의 피비가 가득 차 있다는 것을 몰랐다" 는 구결을 발표했다. 이백은 기본 요소로서의 등장은 피투성이다.

제국 시대의 사랑과 애정.

--동성 문맥에서의 Li Bai

이백과 한경주

\ "징 과 한 \" 은 개원 22 년 (734 년) 에 기록되었고, 이백시는 양양에 있었다. 한경주, 즉 남북종은 당시 경주장사, 향주도사, 산남동도 면접관이었다. 이백의' 건조' 의 굴욕과 무력함을 기록한 중요한 글이다. 금빛 질감을 지닌 시인을 기록하며 금주은주조의 어려운 현실 앞에서 기절을 잃은 적이 있다. 간일' 은 이백인생의 출발점이자 이백이' 신선' 이 되기 전의 정신배변 과정이다. 이백이 뽑은 것은 모두 오물의 배설물로, 악취가 사람을 핍박하고 역대를 거슬러 올라간다.

이 텍스트는 나중에 다양한 문집에 선정되었습니다. 문장 () 가 함께 흩어져 있어서 편폭이 흩어져 천지를 뒤덮었다. 특히 이백은 "7 피트도 안 되지만, 마음은 여유가 있지만 힘이 부족하다" 는 정신과 "매일 한 글자씩 시도하고, 말 등에 의지하라" 는 자부심으로 천고의 미화가 되었다. 그는 이백은 이천 년 만에 최고의 시인이고, 둘째는 이백, 셋째는 이백이라고 말하는 것 같다. 그러나 이런 투기는 의심할 여지 없이 이백의 인조 처녀막이다. 이백은 자신의 수치심을 벗고 남북종에게 자신의 섹시함을 마음껏 과시하며 경주어른에게 적나라한 유혹을 가했다.

한서 경주는 중국 문학사에서 가장 억울한 광고 텍스트이다. 이 추천 이 아닌 경우, 미래 세대 는 당나라 관료 라는 빌어 먹을 한 이 있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이 파렴치한 러브레터는 개원 22 년, 34 세의 이백이 쉽게 자신의 결백을 한나라종에 바쳤다. 어쨌든 남북종은 이백의' 제 1 인' 으로 여겨져야 한다. 그러나 이 아첨하는 문장 () 는 이백에게 조금도 이득을 주지 않았다. 이백은 10 년을 기다렸고, 한경주는 한 마디도 하지 않을 정도로 인색했다.

나는 노한의 진실한 심정을 알 수 없지만, 노한의 집중력은 정말 좋다. 그는 가만히 앉아 도비상을 맡으며 이백의 무한한 봄빛을 보고 미소를 지으며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그러나 노한이 잘못했다고 말할 수는 없다. 앞으로 이백의 얼굴을 자세히 살펴보면, 노한의 큰 열정에 대해 의심의 여지가 없을 것이다. 이백은 한경주가 추천할 수 있는 사람인가요? 노한의 안목과 경험으로 추천을 구하는 이 사람의 수준을 알아야 한다. 이 자천서에서 아첨하는 아첨을 빼면 이백의 소탈하면서도 진실된 모습을 분명히 보았을 것이다. 이백의 아첨하는 아첨과 허풍 사이에는 전환이 없다는 것을 분명히 알아차렸을 것이다. 이런 갑작스러운 것은 무섭다. 과도사유가 없는 그런 사람이 있는 것은 무섭다. 이런 사람은 바보도 천재도 아니다. 이 화려하고 실속이 없는 글 뒤에서, 그는 초조하고 불안하고 파악하기 어려운 영혼을 보았다. 이 사람은 한 사람입니다. 만약 그가 햇빛을 좀 준다면, 그는 휘황찬란하거나 궤양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상식적으로 패를 내지 않는 놈이다. 한경주는 불안함을 느꼈다. 그래서 이백의 거드름 피우는 모습에 한경주는 거드름을 피우며' 위축' 을 선택했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자기 보호이다. 불과 3 년 후, 주자는 어떤 일로 유죄 판결을 받았고, 장구령은 추천주로 연루됐기 때문이다.

이백정신의 선사 상태이자 이백이 현실사에 들어가기 전의 원시적인 이미지다. 이에 앞서 이백은 이미 수많은 비슷한 행사를 해왔고, 한 번의' 건조' 는 한 번의 배변과 같다. 이백은 대당이 소유하지 않은 땅을 왔다갔다하며 여기저기 오줌을 쌌다. 앞으로 몇 년 동안 이백은 만 가지의 아쉬움과 아쉬움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모든 아쉬움과 아쉬움이 더해져' 경주와 한서의 책' 이 그에게 가져온 치욕에 비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후회명언) 이백의 러브레터는 길지 않지만 이백의 첫날밤을 상징하는 치욕의 기둥이다. 이에 이백은 즉시 후회했다. 그해 이백은' 양양가' 를 써서 한경주에 금옥을 박은 어리석음을 청산하고' 귀두가 복분자 이끼를 벗기다' 고 직접 조롱했다. 나중에 또' 나는 고관검, 고려경주를 착용한다' 고 자조하며 거짓된 청고와 밋밋해 보이는 자조로 자신의 실의를 감추려 했다.

이백 대 호

이백은 성당에서 몸값이 백만 달러인 문화거성이라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당시 태자의 좌상빈을 처음 보았을 때, 이를' 신선' 이라고 직언했다. 이렇게 징그러운 이름은 이백을 제외하고, 네가 다른 사람을 바꾸면, 그를 망가뜨리지 않겠니? 이미 확고한 팬이 된 하장 () 은' 신선 ()' 같은 말을 몇 마디 하고 이백의 앞날을 봉했다. 이백의 빛나는 세월은 이제 막 시작되었지만.

그때 이백의 머리는 눈부시게 빛났다. 당현종의 호소는 이백필의 악당을 깜짝 놀라게 했다. "밖에 나가 하늘에서 웃는데, 우리가 쑥 사람인가?" " 장안에서 이백은 옛 시인을 만났는데, 그는 왕자의 손님이었다. 그때는 이미 고희가 넘었지만 이백의' 촉도난' 은 어떤 감정적 분노를 불러일으켰다. 이때부터 이백에 대한 긴 짝사랑:' 다 읽지 않으면 한숨 수 4', 이 시는 신선만이 쓸 수 있다고 생각하여 이백을' 신선' 이라고 불렀다. 공주와 무슨 진일보한 추천으로 이백은 마침내 당현종의 직접 접견을 받고 한림에 제물로 한림원에 안치되었다. 한림제의 주요 임무는 황제를 위해 칙령, 칙령 등을 초안하는 동시에 황제의 흥미에 영합하여 수시로 시를 쓰는 것이다.

무슨 즉흥적인' 신선' 이 하마터면 이백의 목숨을 잃을 뻔했다. 첫 번째는 다른 사람의 인정이고, 두 번째는 이백 자신의 함양이다. \ "황제는 배를 타지 않고 불러 주선이라고 자칭했다. 클릭합니다 이백은 배를 빌려 자신이 신선임을 증명할 수 없다. 영원불멸'-이것은 문화의 취향일 뿐만 아니라 스타일의 취향이자 운명과 성격의 취향이다. 하장은 그야말로 일침이 피투성이이고, 본질을 간파하고, 바로 본질을 가리킨다! 다만' 신선' 으로 자리매김한 이백은 평생 자신의 산을 찾지 못했다. 망선' 은 이백의 몸에 거즈 한 조각이 묻혀있는 것처럼 수시로 궤양과 고름이 흐르고 있다. 이백에 관한 전설이 많은데, 많은 사람들이 이른바' 신선' 에 붙지만, 이런 부회는 문제의 본질을 설명해야 한다.

이백의 일생에서 가장 신경 쓰는 것은' 신선' 이라는 칭호이지만, 얼마나 오랫동안 그리웠는지 간과하고 있다. 그가 궁지에 다다랐을 때, 그가' 처량한 세상' 을 읽었을 때, 그는 과거에 깊은 슬픔을 느꼈고, 어떤 장의 무덤으로 가서 경의를 표했다. 이것은 아마도 어느 반생의 감정에 대한 총결산과 보답일 것이다. 하드 코어 팬들의 무덤 앞에 서서 이백은 무한한 감개감을 가져야 한다. 성공도 장을 알고 실패도 장을 안다!

이백대 이롱기

사서가 당현종과 이백이 처음 만난 것을 어떻게 기록했는지 보자: (당현종)' 영원을 물러나라' (범) 그리고 이백이 한림에게 제사를 지냈다. 다만 이백은 모른다. 3 년 후 그를 기다리는 것은' 서경 5 수출' 이다. 이백은 과정을 중시하는 사람이다. 그는 모든 것을 인생 경험으로 여겼고, 그가 한 모든 일은 미래를 기념하기 위한 것 같았다. 그래서 그는 나중에 자랑스럽게 말했다. "나는 9 명의 대사에게 감탄하고, 파도를 놀린다." 이백은 앞으로 말투와 자랑스러운 자본을 늘리고 싶어하는 것이 분명하다. 기민한 당현종은 모든 것을 간파하고 이 사람에게 이런 기회를 주지 않았다. 단순히 한림에게 제사를 지내는 쾌감은 어떻게 이백의 내면의 무한한 열망을 만족시킬 수 있을까? 당현종의 눈꺼풀 아래에서 이백은 제멋대로 행동하며, 도처에서 자신의 재능과 기괴함을 과시했다. 그는 모든 것을 조롱하는 것 같다. "한궁의 승자는 누구입니까? 불쌍한 제비가 붉은 화장을 기대고 있다. " 이것은 한 남자의 눈에 양옥환이다. 이 시는 이롱기와 양옥환의 높은 칭찬을 받았다고 한다. 아마도 이백만이 양옥환의 짜릿한 아름다움을 몇 획으로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아무리 휘황찬란한 작품이라도 시의 내려다보는 각도를 감추기 어렵다. 이것은 여자가 내려다 보는 남자이고-정확히 이 여자는 성당에서 가장 혁혁한 막내이기 때문에, 결국 부츠를 벗고 뼈에 사무치는 가오 리스가 성공적으로 도발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도리에 맞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이백은 인중의 용이고 이백은 시의 신선이다. 이런 사람은 숭배받을 수 있고, 친구로 여겨질 수 있고, 멀리서 볼 수 있지만, 가까운 곳에서 놀 수는 없다. 인생의 파티에서, 그는 언제나 온갖 풍채가 가득한 왕자가 되어 눈부신 색채 속에서 부드럽게 노래한다. 오직 노래와 춤만 걱정하고, 색운으로 변한다. 하지만 천리마가 될 수는 없습니다. 설령 이 사람이 황제일지라도요. 황제라도 완전히 투명한 이백 앞에서는 부끄러움을 느껴야 한다. 그래서 당현종의' 돈 갚기' 는 한 남자의 다른 남자에 대한 깊은 이해와 질투를 담고 있다. 알록달록한 깃털옷 속에 살던 그 남자, 산천의 아름다운 경치를 어깨에 짊어졌던 남자, 질서와 예의에 얽매이지 않는 남자, 자만하지 않는 남자, 재능이 넘치고 풍류적인 제비 남자, 눈앞의 이백을 바라보며, 같은 풍류인 이백은 자신이 왜소하고 열등감을 느껴야 한다고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게임필묵도 티끌 하나 없는 남자, 황제의 신분 외에 이롱기는 그에게 정신적인 승리를 가져다 줄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정말 생각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돈을 주다' 는 어떤 쾌감으로 가득 찼을 것이다.' 돌려주다' 라는 단어는 이롱기 자신이 말한 것이다.

천하를 두루 다니며 천하를 거느리고, 아마도 이롱기만이 이백의 진정한 지음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남자로서 이롱기는 이백에게서 잠재적 적의 그림자를 보았다. 그는 자신의 동류를 똑똑히 보았고, 그의 짝은 이백의 몸에서 어렴풋이 나타났다. 이런 사람은 노예와 무관하다. 이런 사람은 이상적인 남자의 화신이다. 남자의 우월감과 열근성은 이백에게 완벽한 통일을 이루었다. 이백의 존재는 천하의 모든 남자들이 자신을 발견하고, 스트레스를 느끼고, 자신의 욕망을 보고, 자신의 더러움을 관찰하게 했다. 이백은 이롱키에서 한 세속인의 행복을 보았고, 이롱키에서는 이른바 아속이라고 하면 교묘하게 결합될 수 있다는 것을 보았다. 한눈에 이이는 이중 발견을 이루었다.

송인 구양수가 편찬한' 신당서' 권 137,' 전 127' 에서 이 2 의 첫 만남에 대한 묘사를 보세요 황제는 음식을 주었고, 친척은 숟가락으로 삼았고, 조한림이 있었다. 백주드와 술꾼들은 도시에서 술에 취했다. 황제는 침향정에 앉아 무언가를 느끼며 흰 동정을 얻고 싶었다. 소환, 흰색은 이미 취했고, 좌우로 물을 뿌리고, 약간 느리고, 보필로 쓰고, 완곡하고 섬세하며, 생각을 남기지 않는다. 황제는 재능을 좋아해서 여러 차례 연회에서 만났다. " 어쨌든, 가오 리스 (Gao Lixus) 와 양 (Yang) 은 단지 개 일 뿐이며, 이백 (Li Bai) 은 그림자이자 이상입니다. 이백의 사전에서 이롱기는 군혹군을 볼 수 없고 군신의 의식을 볼 수 없다. 만약 그가 다른 사람이라면, 아마 만 명이 벌써 화장장에 들어갔을 것이다.

이백의 광기는 자기 평가의 좌절감과 무관하다. 이백의 광기는 타고난 것이다. 먼저 자발적인 광기, 결국 의식적인 광기로 발전한다. 마지막으로 이백은 광기를 자기 보호의 수단으로 삼았다. 이백이 들저고리를 벗었을 때, 단지 산시 일개 서민일 뿐이다. 이백이 광란한 외투를 입었을 때, 그는 세상에서 한동안 살아온 선녀였다. 이롱기는 만성에 대한 자신의 존중을 잊고 군신의 의식을 넘어 직접 숟가락으로 충당했다. 유명인이 자신을 사랑하는 것은 사실이다. 숟가락이 들어올렸을 때, 이롱기는 군주와 그의 신하들 사이의 평범한 지루한 만남을 영원한 전설로 만들었다. 뭇사람의 눈 앞에서 이롱기는 공개적으로 이백과 새롱거리기 시작했다. 이것은 첫눈에 사랑입니다. 애국애민인 이롱기는 전적으로 이백의 외모로 만들어졌다. 그때부터 이롱기의 개인 물품은 이백의 공공재산이었다. 가오 리스 란 무엇인가, 부츠를 벗으십시오 ("황제를 섬기고, 술에 취해, 가오 리스 부츠를 벗고, 시간 낭비"). 누가 바로 칼을 넘을 수 있습니까, 나 말고는 이 장군입니다. 당현종과 같은 예민함, 이 대당 하늘의 유일한 상대와 애인은 어떻게 노비로 시야에 나타날 수 있을까? 그것은 쌍방 모두에게 이중 상해이다. 노예를 위한 관모가 많기 때문에 리와 양 같은 쥐에게 남겨 주세요. 이십사교 달밤 이백전이 너에게 남겨진다. 나의 사랑을 가지고 길을 가주세요. 오늘 밤의 장안은 너와 이백에게만 속한다. 방환' 이라는 단어는 이백에 대한 높은 긍정을 담고 있다. 우리는 손을 흔들어 작별을 고했다. 말의 굉음과 함께 이백은 뒷모습을 가지고 이롱기를 떠났고, 이 뒷모습은 이백과 이롱기의 윈윈을 이루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윈, 윈윈, 윈윈, 윈윈, 윈윈, 윈윈, 윈윈, 윈윈)

그 중에서도 서로 감상하면 이백은 알고 있어야 한다. 이백은 비밀을 숨기고 있다. 위선 고소에서' 서경' 을 떠난 이백은 막막하고, 이롱기의 애틋한 정을 담고, 그와 이롱기의 비밀을 엄수하고 있다. 이백의' 오절대' 를 듣고 이롱기는 웃으며 동의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Li Bai 의 접미사는 Li Longji 의 눈으로 가득합니다. 이백의 불평은 이롱기의 지행 단결에 대한 깊은 이해로 가득 차 있다. 김풍옥로가 상봉했지만, 승승은 세상에 무수하다!

돈을 갚다' 는 이롱기가 이백에게 준 채례다. 이백대 15 세보다 진심을 가진 이씨와 리의 연인 관계는 대당강산을 배경으로 드러나고 있다. 젊은 연인으로서 이백은 당나라 강역에서 느긋하게 바람둥이의 자세를 보이기 시작했는데, 이는 다른 사람이 비교할 수 없는 것이다. 개봉 후 이백의 시풍이 달라졌다. 이백은 조금도 부끄러워하지 않고 공개적으로 선전했다. "오, 정신이 있는 사람을 그가 좋아하는 곳에 가서 모험을 하게 하고, 영원히 그의 금잔을 달에 대고 있지 마라!" 소자산계급 인생관. 다섯 송이의 금화, 천 송이의 금화, 호랑이의 술' 이라는 명목으로 그는 조용히 전 위의 이롱기에게 윙크를 던졌다.

나중에 \ "화이트 드리프트, yudeng Huashan, 군 을 통해 술 취한 당나귀 를 타고, 학살 은 몰라, 분노, 법원 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ruhe, 무례 감히!' 흰색은 이름을 숨기고 말했다: "일찍이 명룡수건이 입을 닦고, 귀비는 벼루를 부탁하고, 힘스는 부츠를 벗었다. 황제 앞에, 샹 룽 은 가고 있다; 화음현은 당나귀를 탈 수 없나요? "이것은' 당대의 재재재전' 권 2 중 이백이 애교를 부리는 느린 장면이다. 이백의 이미지는 분명하고 애매하다. 이백이' 무산' 을 다 읽은 후 그 본성에 대한 표현이다.

이백과 두보

문학사에서 이백양봉과 대치하고 강을 사이에 두고 바라보는 두보는 종종 이백과 함께 후세 사람들에게 당시라는 제미니 스타로 불린다. 두자미가 이백을 어떻게 평가하는지 봅시다.

4 대 천왕 중 하나인 두보는 이백에 대해 비할 데 없는 호감을 가지고 꿈이 이뤄졌다. 오늘 두자미의' 이백의 꿈' 을 읽으면, 나는 여전히 이런 사람과 사람 사이의 우정에 감동을 받을 것이다. 그들은 스승도 없고, 가족도 없다. 중국 땅에서 그들은 유령과 더 비슷하다. 그러나 그들은 다가와서 한동안 동행했다. 어떤 왕조에서든 권력과 사회적 배경이 부족하든 또래 간의 인격 정복은 언제나 어렵다. 하물며 문인 사이는 말할 것도 없다. 같은 종류로서 남자는 같은 종류의 사혈을 더 잘 통찰할 수 있다. 연인 외에 남자는 자신의 꿈의 남자를 거의 쓰지 않는 것 같다.

이백은 이백이' 몽자의 아름다움' 과 같은 시를 써본 적이 없어 두보의 오랜 그리움을 달래준 적이 없다. 이백의 꿈에는 천목산이 더 많이 나타났다. 이런 관계는 많은 불평등으로 가득 차 있다. 정상적인 인생 경험으로 꿈에 들어가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가. 프로이드의 분석 방법을 사용하지 않고 두보가 이백의 꿈을 꾸는 의미를 묘사해도 우리는 이백의 마음 속 지위를 느낄 수 있다. 그래, 꿈 말고 한 남자, 또 어떤 의경이 혼란스러운 꿈, 사람의 일생에는 몇 개의 꿈이 현실과 관련이 있는가? 남자가 남자에게 들어가는 꿈은 거의 불가능하며, 있어도 당사자에게 비밀로 유지된다. 고대부터 오늘날까지 문인의 가벼운 배경 속에서 두보의 꿈은 매우 귀중하며, 그것은 노두의 처녀의 심정을 분명하게 드러낸다. 나는 이에 대해 의심의 여지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두보의 시인 신분은 꿈에서 이백을 보는 것과 관계가 없다. 그러나 두보는 귀찮지 않게 그의 꿈을 일일이 설명했다.

"꿈 이백" 은 연습으로서 완전히 개인적인 경험이다. 이백의 꿈' 은 작품으로서 완전히 사적인 서사로, 홍대 주제와는 무관하다. 바로 이 점이 이백의 투명한 빛을 우리에게 보여 주었다.

더 많은 경우 두보는 이백의 아내인 것 같다. 들어 봐, 긴 밤 동안 누구의 목소리가 이백의 이름을 부르고 있어: 후리는 한 마디가 아름답고, 늘 음갱처럼 보이거든.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백의 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며, 그의 뛰어난 창의력도 일반인을 훨씬 능가한다. 전 세계가 모두 사람을 죽이고 싶어하고, 나는 재능에만 신경을 쓴다. 높은 차 정부 충전 자본, 재능 비길 데없는, 당신은 초췌합니다. 한차례의 찬바람이 먼 하늘에서 불어오는데, 너는 무슨 생각을 하고 있니, 오랜 친구? 。 죽음이 이별의 원인일 때, 사람들은 울지만, 생명은 몇 번이고 이별한다. (조지 버나드 쇼, 죽음명언) 천 수의 영리한 시와 술 한 잔. 건배사, 두껍고 좋은 종이가 언제죠 ...

두보는 이백을 깊이 사랑한다는 것은 확실하다. 사실, 두리와 그의 아내 사이에는 진정한 교제가 별로 없다. 천보 3 년 (744), 40 대 이백은 한줄기 외로움을 안고 이롱기와의 감정의 소용돌이를 빠져나왔고, 3 월의 봄바람은 더 이상 이백의 마음을 이기지 못했다. 장안이 그에게 남긴 것은 피곤할 뿐만 아니라 깊은 상실이다. 이런 상실과 피로는 초여름 장안의 바람에 점점 통제력을 잃었다. 방랑부츠를 신고 이백의 그림자가 낙양 거리에 나타났다. 두보의 일생에 기재될 이 남자가 왔다. 예전처럼 그들은 만나고, 서로 알고, 마지막으로 사랑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들은 함께 개봉 여행을 했고, 역사 명소 우왕대의 가을 풍경에서 그들은 섣불리 결혼식을 올렸다. 유일한 증인이자 어색한 전구로서 고석은 이 밋밋한 광경을 목격했다. 그 해 이백은 44 세, 두보는 막 만 33 세였다. 항의인 것 같아요. 그 해, 그는 86 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이번에 전구를 만드는 고통은 고응을 그렇게 오래 자극하여 수십 년 후 이백이 임안에서 투옥되었을 때, 두보가 이백에게 탄원하는 편지를 외면하고, 이미 물에 빠진 개 같은 이백에게도 도움의 손길을 내밀지 않았다.

이것은 밋밋한 결혼이다. 결혼 후에도 이백은 여전히 방탕한 생활을 하고 있다. 이백은 항상 그가 가본 적이 없는 곳에 대해 매우 궁금해한다. 1 년 후 두리는 산둥 때 만날 수 있었다. 짧은 신혼여행이 끝나고 두보를 기다리는 것은 긴 그리움이 될 것이다. 이 결혼은 이백의 생명에는 흔적이 거의 남지 않았지만 두보는 평생 이 서사시 같은 사랑을 되새겼다. 단 한 번의 피부 소개팅은 이미 두보의 마음속에 새겨져 있다. 봐라, 두보는 다정하게 말했다. "술에 취해 가을빛, 날과 손잡고 동행한다." 얼마나 잊을 수 없고 열정적인 시간인가.

두보는 평생 이런 사랑과 이런 사랑이 멀어진 슬픔을 총결하고 있다. 이 애틋한 감정에 대해 이백은 간단한 답변을 했다. "며칠 동안 취하지 않고, 연못에 오르다." 석문로는 언제 다시 열리나요? 시선이 수라바야에 떨어지니, 바닷물이 온통 밝다. 처마를 날고 벽을 걷고, 멀리 바라보고, 잔을 손에 쥐고 있다. "이백이 두보에 관한 유일한 시입니다. 이 시는 이백이 얼마나 재수가 없는지 설명한다. 너와 나는 모두 파리처럼 날고 있다. 스스로 다정하게 굴지 말고, 사랑에 미쳐서는 안 된다. 컵에 든 여주 맥주를 마시고 씻고 자자!

당고아

고아가 태어난 것이 바로 이렇다.

이백에게 한경주, 호, 두보 등은 모두 생활 속의 나그네일 뿐, 이백의 마음은 결코 그들을 위해 잠시 머물지 않았다. 차가운 나뭇가지 사이를 계속 헤매고 있지만, 어떤 나무에도 서식하려 하지 않고, 마침내 차가운 얕은 여울에 외롭게 떨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이백은 이 세상에 던져졌는데, 이 세상에서 온 따뜻함을 느껴본 적이 없는 것 같다. 인생의 후기가 되어서야 이백은' 도화담보다 천 피트 더 깊어 왕륜보다 못하다' 는 낮은 망설임 속에서 추종자들의 부드러운 정을 느꼈다. 그러나 이백을 더욱 실의에 빠지게 하는 것 외에, 애모자의 허황된 부드러움이 그에게 무엇을 가져다 줄 수 있겠는가? 그래서 이백은 이렇게 썼습니다. "내 침대발에는 이렇게 밝은 빛이 있는데, 벌써 서리가 있었단 말인가? 고개를 들어 보니, 나는 그것이 달빛이라는 것을 발견하고 또 가라앉았다. 고요한 밤에 나는 갑자기 집이 생각났다. 1000 여 년의 오독으로, 원래 알고 있던 이 문장들을 잘못된 길로 빠뜨렸다. 달빛 아래 이백은 자랑스러운 머리를 숙였다. 달은 중국인의 마음 속에 형용할 수 없는 감정이다. 처음 세 문장은 매우 현실적이었고, 마지막으로 한 마디가 왔다. 다시 가라앉자, 나는 갑자기 집이 생각났다. 너의 고향은 어디에 있느냐? 내 고향은 황하 근처에 있지 않습니다. 자랑스럽게' 우리 집 그 강은 초창기에서 발원한다' 고 말할 수 있는 수시가 부러워요. 긴 여정에서 아름다운 향수를 놓을 곳이 있어 긴 여정이 갑자기 슬픈 시로 가득 차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여광 속의 향수는 따뜻한 바탕색이 있어야 한다.

이백남하의 지름길은 결국 잘못된 길이라는 사실이 증명되었다. 늙어가기를 기다리는 것은 이백의 몸뿐만 아니라 이백의 포부도 있다. 이백은 꿈에 소외되어 자신의 영리함을 위해 일생의 대가를 치렀다.

과거 시험에 참가할 수는 없지만, 과거 시험이 가져올 수 있는 직접적인 이익을 기대하고 있다. 이백은 본말이 끝난다고 할 수 있다. 고아는 고생이 많고 고아는 고생이 많다!

서리가 내리는 밤, 이백이 잠시 환화한 후, 객정이 침체되고, 세월이 바뀌는 느낌이 저절로 생겨났지만, 이백사의 고향은 어디에 있습니까? 용계? 바촉인가요? 이백은 고향에서 멀어질수록 멀어진다. 이런 각성은 술에 취한 후의 각성이어야 한다. 분명히 노숙자 고아인데 고향을 생각해야 한다. 나는 세상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런 느낌을 느낄 수 있는지, 누가 이런 동정을 느낄 수 있는지 알고 싶다.

이백은 시대와 제국 고아로서의 슬픈 심정을 분명하게 전달했다.

이백소년 시절 공직으로 유명하여 황제가 주신 덕택으로 천하에 이름을 떨쳤다. 그러나 이들 중 어느 것도 가장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다. 바로 이백의 인생 경험이다. 중국 역사의 문화 유명인들 중에서 노자의 신세만이 이렇게 기괴한 것 같다. 아비의 신세는 기괴하여 이해할 수 있지만, 문화가 전성한 당대에는 이백의 신세가 이렇게 안개가 짙어서 정말 불가사의하다. 심지어 그가 죽은 지 50 년 만에 손녀가 살아있을 때조차도 이백의 전생은 이미' 어지러운 꽃이 점점 매혹적인 눈' 상태에 있었다.

이백의 생애 경험에 관한 글에는 이백에게 묘비명을 쓴 선주, 지주의 관찰가 범형이 더 믿을 만하다. 그는 이백의 좋은 가족으로 이백묘 앞에서 벼슬을 하며 이백의 손녀를 본 적이 있다. 그러나 그의 글조차도 진실한 이백을 복원하기가 어렵다. 첫 번째는' 후계자가 없는 집은 족보를 찾기 어렵다', 그 다음은' 약, 서늘한 조구대손' 이다. " 수나라 말년이 얼마나 어려운가. 한 방이 잎 속에 산산조각 나서 흩어져 이름 은둔 () 이 되었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그래서 나라가 온 이상 속속에 편성되어 있다. 용초에 광한으로 잠입했다. 화교가 본 현인이기 때문이다. 아버지 의 이름, 그래서이름 손님 ...... 공공 학생 으로, 또한 첫 번째 남편 은 다지 복성, 첫 번째 부인 꿈 장 궁 및 보고서 항목, 이름 과 소금 에 단어 를 의미한다. 이백강이 사망한 지 50 년 후의 묘비명이다. 하지만 이 말은 어쨌든 묘비명과는 달리 터무니없는 선봉소설에 더 가깝다. 그 안에는 읽을 수 없는 것들이 많다.

이백성의 유래를 다시 한 번 보자. 원래는' 천지복성' 이었는데,' 천지' 로, 그 임의성은 상상할 수 있다 ('천지' 는 이나무이고 황실' 리' 를 피한다). 오랫동안 사원에서 새어 나왔는데, 지금은 일단 성을 되찾으면 성을 복성한 후 한 민족의 성이 나오다니, 그 아버지도 우용이라고 불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사실, 그는 심지어 양왕무조 (이영) 의 깃발을 바쳤다. 얼마 후 이백의 아버지는 아예 자신이 양왕의 직계 후예라고 주장했는데, 이는 더욱 수치스러웠다. 당시 황친을 빼앗는 죄명이 있었기 때문이다. 이백의 일생의 애광은 그 가족의 연원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백의 아버지를 다시 보다. "아버지는 도시의 이름을 따서 손님의 이름을 지었다."-이것은 분명히 개명된 것이다. 예전에 이름이 뭐예요? 이씨는 "(선조 이백) 중기 무죄, 망명 생활, 개성" 이라고 말했다. 성을 개명' 한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글자 그대로 성을 이름으로 바꾸는 것이다. 그리고 나는 이백이 나중에 알아본 가짜 아저씨가 이백의 조상을 은근히 호인이라고 부르는 것을 직관적으로 느꼈다. 왜냐하면 야만인은 먼저 이름 뒤에 성이 있고 이른바' 성을 개명' 하는 것과 큰 관계가 없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름명언) 범의 묘비명은 이백의 아버지' 룡이 처음 광한으로 잠입했다' 며 이백을 낳았다고 말했다. 찰용 원년 705, 이백은 자칭했고 모든 지인들은 이백이 70 1 에서 태어났다고 지적했다. 분명히 이백의 아버지는 나뭇잎을 깨고 이백을 낳은 후 몰래 돌아왔다. 진인각 선생은' 이태백일족 문제' 에서 "일원 비한성의 가문은 갑자기 서역에서 와서 그 조상이 중국에 의해 서돌궐 옛 영토로 유배되었다고 주장하는데, 정말 그럴 수 없다" 고 말했다. "서역에서 출가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정의롭다."

이백생은 내가 어디서 왔는지에 대한 원시 인생 의문을 가지고 태어났고, 죽은 아내는' 영생을 꿈꾸고, 행운을 알려줘' 라는 고백을 통해 이백이 자신의 인생 경험에 대해 더욱 혼란스러워할 운명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범의 묘비명에는 또 몇 가지 난해한 점이 있다. 하나는 그의 선조인' 은밀하고 이름을 바꾸는 것' 으로, 개명을 중시하지 않는 시대에 이름을 바꾸는 데 큰 어려움이 있을 것이다. 그에 상응하여, 그의 아버지의' 잠회광한' 도 한 편 있는 것 같다.' 잠자' 는 이백의 조상이 용서할 수 없다는 것을 보여 주며, 여러 세대 후에도 여전히 거대한 공포의 그늘에 살고 있다. 이백의 출생은 원죄이다. 이 묘지명은 유일하게 가치 있는 곳인데, 이백의 본적은 나뭇잎 (이 매혹적인 곳) 이라는 사실을 긍정한 것 같다. 이렇게 이백의 신세는 당시의 얼간이가 되었다. 그러나 이백의 고아의 신분을 단번에 또렷하게 하는 것은 바로 이런 얼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솔직히 말하자면, 이백은 원래 유랑자였는데, 아마도 유랑자조차도 아니다. 그는 도주범의 후손일 뿐이다! 그리고 아마도 야만인 도망자의 후손일 것이다! 다행히 당시 일상생활에서는 신분증이나 임시 체류증을 확인하는 사람이 없었다. 그렇지 않으면 이백이 큰 골칫거리가 될 수도 있었다. 이백이 첫 손지강이 아닐 것이라고 누가 장담할 수 있습니까? 털털한 이백은 합법적인 신분이 없어 당나라의 광활한 영토를 이백의 유비쿼터스 감옥으로 만들었다. 이백은 사람을 놀라게 하고 하늘을 날기를 갈망하며, 자기 정체성에 대한 그의 원시적인 두려움에서 비롯되었다.

자기 정체성에 대한 두려움과 이백이 자신에 대한 허장성세로 이백의 인생 이야기를 전설적인 소설로 만들었다. 애매모호한 인생 경험에 직면하여 이백은 헛소리를 하기 시작했다. 그는 잠시 동안 자신이 롱시포의라고 말했고, 잠시 동안 자신이 종서에 있다고 말했고, 또 자신의 조상도 황족이라고 말했다. 구름이 안개가 걷히고, 용은 처음엔 꼬리를 보지 못한다고 할 수 있다. 따라서 충격적인 사기가 있어야합니다. 이백, 그의 삼촌을 포함해 그의 초당집을 위해 순서를 잡은 선주 당도현령 이씨는 모두 조심스럽게 무언가를 숨기고 있다. 그를 위해 묘비명을 쓴 사람은 더더욱 이백의 가문을 언급하지 않는 것이 금기시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들은 이백의 가문을 얼간이로 바꾸려고 공모했다!

물론 가장 민감한 것은 이백 자신이어야 한다. 이백은 평생 자신의 신세에 대해 입을 꼭 다물고, 어쩔 수 없이 해야 할 신세에 대한 성명도 서로 맞지 않는다. 분명히, 그는 죄 책 감을 느끼고 있다. 죽은 아내 몽장경의 전설조차도 이백이 조위국을 구하는 계책일지도 모른다. 사람들은 거짓된 것에 대해 항상 구체적 문제 분석보다 더 관심이 많다. 이백이 술을 좋아하는 데는 늘' 두주시 백수' 가 있는데, 이것은 아마도 그의 순서가 후자와 일치하지 않는 이유 중 하나일 것이다. 그러나, 술에 취해도 이백은 진실을 말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