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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우옌적의 성격에서 위진 풍격을 보다.
"마음에 상처를 입히는 것을 미워하다"-응우엔
1) "숲 속에 이상한 새가 있는데 봉황이라고 합니다. 청대는 예천을 마시며 매일 산꼭대기에 산다. "
응우옌적은 임중기새이다. 왜 신기해요? 우선, 이상한 점은 성격과 품행에 있다.
그는 자신의 뜻을 따르고 윤리와 여론을 무시했다.
《세설 신어》권 222 《다섯 번째 생일》
응우옌적은 어머니에 의해 조문되어 진문왕의 술고기에 앉았다. 그는 위에 앉아서 말했다. "방이효로 천하를 다스리고, 응우엔 국적은 상한다. 이는 사람들 앞에 앉아 술을 마시며 고기를 먹는 것을 보면 알 수 있다. 해외에 가서 정교회의 풍조로 가야 한다. " 문왕은 이렇게 말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상속인의 멸망에 대해 걱정할 수 없습니다. 이게 뭐야? 그리고 만약 당신이 병에 걸려 술을 마시고 고기를 먹는다면, 그것은 진짜 장례입니다! " 나는 술을 많이 마셔서 냉정해 보인다.
《세설 신어》권 23 《다섯 번째 생일》
응우옌은 어머니로 장례를 치르고 뚱뚱한 엉덩이를 쪄서 두 통을 마신 후,' 가난하다' 고 직언했다. 모두 장원을 시험해서 한참 동안 피를 토했다.
《세설신어》권 5 생일 237
응우옌의 형수는 귀국하려고 하는데, 한번 만나 뵙고 작별 인사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아니면 코웃음을 칠 수도 있습니다. 월길: "의식은 우리 세대를위한 것입니까? 클릭합니다 ""
《세설신어》권 5 생일 238
응우옌공 이웃의 아내는 예뻐서 술꾼이 될 줄 안다. 응우옌과 왕안풍은 늘 여자의 술을 마시며 곤드레만드레 취해서 그녀들이 여자 곁에서 잘 수 있게 했다. 남편은 의심하기 시작했고, 기다렸고, 결국 의향이 없었다.
응우옌의 진정한 성품은 본심에 순종하여 예교에 얽매이지 않고, 여기에서도 자제하는 신이다. 예천에서 마시지 않고, 오동에서 살지 않고, 하고 싶은 대로 하지 않는다. 울고 싶으면 울고, 다른 사람은 울어야 한다고 생각하면 울지 마라. 어머니가 돌아가셨을 때, 응우옌적은 비통하여 피를 토했다. 이런 행위는 당시에는 울기보다 효성이 더 컸을 것이다. 그러나 당시의 풍습에 따르면 부모가 죽으면 자녀는 여러 해 동안 효도를 해야 효심을 표현할 수 있다. 그들이 슬플 때 먹거나 마시지 않고 사직하여 부모의 정신을 지키는 것이 가장 좋다. 응우옌은 어떻게 이런 왜곡된 병적인 규칙을 준수합니까? (자발적으로 하는 것이 효도라는 관념이 있고, 규칙의 제약 하에 집행하는 것은 무감각하다는 관념이 있습니다.) 응우옌의 마음은 항상 깨어 있기 때문에, 그는 어머니를 안장하기 전에 얼굴을 바꾸지 않고 술고기를 먹을 수 있기 때문에, 효성이 자녀가 관 침대 앞에서 울며 부모를 떠나지 말라고 외치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그는 영원히 자신을 위해 더 무거운 죄책감을 짊어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효도는 정말 기억하고 감사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양심, 사람의 관념, 안목에 대한 해석과 반응이다. 하지만 그도 윤리도덕을 일부러 반대하고, 다른 사람이' 당연하다' 고 생각하는 것을 반대하고, 자신의 규범과 최종선을 어기는 규칙과 제도를 장난으로 삼아 자신의 경멸과' 청고' 를 표현하고 있는 것 같다. 임단 23 번째 생일 제 8 편에서 응우옌적은 술에 취해' 아내 옆에서 자' 고 했다. 관건은 옆집입니다. 여기는 술집입니다. 만약 네가 자고 싶다면, 집에 가는 길은 몇 걸음밖에 안 된다. 하물며' 이웃집 여자는 미모가 있다' 와' 그는 전혀 의도가 없다' 는 것을 알았을 때, 그가 고의로 다른 사람의 인식을 자극하고 있는지 의아해했다. 그는 자신의 풍격을 가지고 흑백을 구별한다. 그래서 사람들은 잇달아 국적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를 의심하고, 그를 의심했다. 큰 지혜를 가진 사람을 무지한 바보로 설득하거나 관심을 갖는 것처럼,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는 조롱은 말할 것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얼마나 우스운가. 국적은 그저 조용히 주위의 농담을 바라보며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본적은 자신의 진성으로 대림 칠현 중 가장 중요한 인물 중 하나가 되었다. 동시에, 그는 그의 추억에 관한 82 편의 시를 썼는데, 모두 감상적이고 복잡하기 때문에 그는 위진 문학사의 스타이다. 그래서 응우옌은 봉황이라 과언이 아니다. 귀적 부분의 부제는' 영회' 제 79 곡에서 뽑혔으며, 귀적의 의지와 슬픔을 완벽하게 해석했다고 할 수 있다. 자세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2) "고명한 큐슈, 엄왕정"
세설 신어' 제 5 권' 습관과 도피' 제 18 1 호
응우옌의 보병이 휘파람을 불며 수백 보를 들었다. 이전처럼, 그는 너무 마음이 심란하여 돌아설 수 없었다. 이에 대해 오랜 시간 동안 소음을 냈다. 잠시 후, 나이는 웃으며 말했다. "더 많이 할 수 있어요." 휘파람을 반복해서 불다. 나는 피곤했고, 게다가 나는 아직 반 마일 남았다. 낭랑한 토스트 (왼쪽 오른쪽 토스트는 한 글자, 사전에는 기재되지 않음) 를 듣자마자 많은 설교, 임곡전을 들었다. 주위를 둘러보니, 그것은 사람들에게 비명을 지르고 있다.
만약' 고명차 큐슈' 가 응우옌적 간단하고 난폭한 행위라면, 그것은' 쇼' 다
바이두 백과사전의' 소' 에 대한 해석은' 소' 라는 창법이다. 소소한 것은 실제 내용을 감당하지 않고, 정해진 형식을 따르지 않고, 자신이 하소연하고 싶은 것만 털어놓는다. 지금이라면 휘파람을 잘 불지 못할 것 같다. 하지만 제일십팔 호에서 알 수 있듯이 위진 시대에는 산에 있는 이름 모를 사람이라도 휘파람 소리에 끌릴 수 있었다. 유명인은 말할 것도 없었다. 국적의 포효는 특히 유명하다. 그가 자주 돌아오는 것을 잊고 시를 읊고 시를 읊는 황토벽조차도 후세 사람들이 선조들을 우러러볼 수 있도록' 희효대' 를 지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 시, 시, 시, 시, 시)
쓴 시인 지아 섬 (Jia Dao) 은 "루안 지 샤오 타이 (Ruan Ji xiaotai)" 라고 썼다.
만약 네가 봄바람의 기적 소리를 듣는다면, 너는 가시덤불 옆에서 오래된 흔적을 방문할 것이다. 지면이 수문산에 접근하자 황폐한 플랫폼이 갑자기 정점에 이르렀다.
응우옌 국적은 바로 이곳에서 갑자기 정상에 오르니, 높은 곳은 추위를 이기지 못한다. 국적은 그의 모든 재능, 포부, 세계로 높은 산과 빈 계곡의 외로움 속에서 마음속의 위안을 찾았다.
3) "비즈니스 상승과 일치, 날개 자체 파괴. 내가 쿤룬 서쪽에 가면 반드시 돌려줄 것이다. "
"진서 응우엔 전기" 발췌
이 책은 세상을 돕겠다는 야망을 바탕으로 한 것이다. 위진 시대에 속한다. 세상에는 이유가 많고 유명인이 적다. 그 이유는 세상과 무관하기 때문에 술을 마시는 것은 흔한 일이다. 당초 문제는 양무제에게 청혼을 하려고 60 일 동안 취해서 그만둘 수 없었다. 시계는 시사를 묻는데, 그것이 일으키고 싶은 모든 범죄는 술에 취해 면책된다. 문제 부정 때문에 침착하게 황제에게 말했다. "저는 평생 동평을 여행하며 제 땅을 즐겼습니다." 황제가 기뻐하는 것은 바로 동평을 숭배하는 것이다. 카운티 에 당나귀 를 들고, 스크린 스크린, 내부 및 외부 상대, 법명 단순, 열흘 에 썩은 집. 황제는 장군을 이끌고 중랑장을 만들었다. 한 아들이 그의 어머니를 죽였다는 말이 있다. 그래서 그가 말했다. "이봐! 아버지를 죽여도 돼, 어머니를 죽여도 돼! 클릭합니다 가정부가 그의 실태를 꾸짖었다. 황제는 "아버지를 죽이는 것은 세상에서 가장 얄미운 일이지만, 너는 어떻게 생각하니?" 라고 말했다. 지 (Ji) 는 말했다: "짐승은 그의 아버지를 모르고, 그의 아버지, 짐승 등을 죽인다. 만약 네가 너의 어머니를 죽인다면, 동물은 이렇게 하지 않을 것이다. " 모두 대중을 기쁘게 하는 것이다. 보병 주방장 사람들이 술을 잘 빚고 술 300 병이 있다고 해서 보병대장이 되고 싶다. 유세, 비록 사직했지만, 항상 집에서 왕래하고, 술자리는 피할 수 없다. 황제가 외삼촌을 양보할 것인가, 아니면 설득하지 않을 것인가, 책이 사표를 내도록 할 것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심취는 쓰는 것을 잊어버렸고, 나는 관청에 가서 가져갔는데, 사건에 따르면 당사자가 술에 취해 잠든 것을 보았다. 메신저가 알려 주고, 서안 () 을 글로 만들고, 변경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글은 매우 명확하고 힘이 있어서 당시로서는 매우 중요하다.
대부분의 해석은 제 79 곡이 지강을 위한 애도시라고 생각하거나 그를 위해 투옥될 가능성이 높다고 설명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리고이 설명은 목 관절에서 가장 실현 가능합니다. 이게 뭐야? "날개가 스스로 파괴한다."
응우옌은 사마씨 정권의 처리에 대해 다소 타협했다. \ "진서 응우엔 전기 \" 에 따르면, 응우엔 국적은 사소한 일에 구애되지 않지만, 말하는 것은 매우 깊고, 사람을 숨기지 않는다. 야심만만하고, 교만하고 독특하며, 제멋대로이며, 감정이 무형이다. 즉, 루안 국적은 다른 사람의 좋고 나쁨에 대해 결코 이야기하지 않고, 그의 감정도 눈에 나타나지 않아 그의 신중함을 알 수 있다. 응우옌 국적이 정치에 참여하는 것도 마찬가지다. 시마 정권에 대한 그의 불만은 마음속에 감출 수밖에 없다. 대조적으로, 지강은 상당히 단호하여 정치를 용인하는 것을 완전히 거부했다. 단타오는 그를 벼슬으로 초대했고, 그는 단호하게' 절교국원' 을 썼다. 강 씨는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그는' 광릉산' 한 곡을 연주하여 쉽게 죽였다. 그에게는 생명의 자아실현이고,' 자멸' 의 날개이며,' 자유롭지 않으면 나에게 죽는다' 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유명언). " 그러나 지강의 죽음은 많은 사람들의 마음속에 지진을 일으켰다. 응우옌은 그 중 하나이다.
국어 수업에서' 작은 돌 연못기' 에 대해 토론할 때, 나는 일찍이 류종원이 비참한 환경에서 야기된 감정 속에서 왕안석 변법 실패, 전우가 죽임을 당하는 공포가 있을 것이라고 말한 적이 있다. 응우옌 국적의 경우, 그는 지강이 살해될까 봐 두려워할 것인가? 확실히 있습니다. 국적은 정치 관련 일에 대해 직접 저항하거나 거절한 적이 없고, 단지 술에 취해 회피하는 것일 뿐이다. 그는 사마소의 결혼을 피해 두 달 동안 취했다. 사마소가 그에게 건의표를 쓰라고 했을 때, 응우안의 반응은 완전히 똑같았다. 그러나 결혼은 결국 개인의 일이다. 사마조와 구XI 의 큰일을 얼버무릴 가능성이 있습니까? 술에 취하지 못하자, 그는 즉시 손을 크게 휘두르며 멋진 문장 한 편을 탔는데, 아마도 이것은 이미 준비한 것 같다. 비록 응우엔 국적이라 할지라도 결국 죽음을 두려워하기 때문에 감히 함부로 오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따라서, 응우옌의' 자폭' 은 불가피하게 부정적인 의미를 지닌다. 또한, 응우엔 영화시의 음준은 일반적으로 높지 않다. 79 번째 영회시는' 봉황이라고 부르는' 자비' 든' 큰 소리로 규슈를 부르고 목을 길게 뻗어 팔황무지를 본다' 는 야망이 호방하다.
그러나 방관자의 관점에서 볼 때, 이 시로 귀적을 해석하는 것도 매우 적절하다. 특히 나는' 본적전' 에서 "이 책은 원래 세상을 구제하기 위해 만들어졌지만 위진 () 에 속하기 때문에, 세상에 많은 유명 인사들이 있기 때문에 세상과 단절되어 술을 마시는 것도 정상이다" 며, "이 책은 세상을 구제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는 것은 "고명한 규주 목을 베어 목을 뻗어 팔황란을 보는 것" 에 해당하지 않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세상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다. 즉, 상업의 흥기와 맞닥뜨렸지만, 미워하는 것이 아니라,' 명사가 적고 완전하다' 는 것은 응우엔 국적의 신중함에 대한 직접적인 해석이며, 응우엔 국적의' 뒷두려움' 과 생사에 대한 증거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호음은 정상이다' 는 것은' 자폭' 의 길이다. (더 세분화하고, 응우옌의 소행이기 때문에,' 응우엔 전기' 제 79 곡을 해석하고 읊는 것은 확실히 적절하다.
왜 같은 시가 서로 다른 각도에서 완벽하게 자신을 정당화할 수 있을까? 이것은 아마도 시대의 가치관이 같기 때문일 것이다.
내가 한 문어문 연습 문제는' 세기 초가' 에서 뽑혔다. 문장 중 주정왕은 우승한 초왕을 위로하기 위해 왕을 보냈다. 왕은 "주덕은 쇠퇴했지만 그의 운명은 변하지 않았다. 정중함은 물어볼 수 없다. " 그래서 루 hunrong 을 잘라, 저우 교외 관전 추 왕 이 군대를 이끌고 귀국했다. 16 년, 추 공격 첸, 하정숙 을 죽였다. 추 첸 을 공격 할 때, 자신의 카운티 중 하나로 간주, 장관들은 환호 를 축하했다. 쉔 shugang 제나라 는 축하 하지 않고, 돌아왔다. 초왕이 심숙에게 묻자 심숙은 대답했다. "속담에 소를 남의 밭으로 직접 끌고 간다고 했는데, 밭의 주인이 소를 끌고 가는 것은 옳지 않지만, 너무 지나치지 않나요? 물론, 주앙 왕, 당신은 첸 guodan 때문에, 왕자 공격 을 이끌었다. 분명히 그것을 공격하는 것은 합리적이지만, 너는 오히려 탐욕스럽게 그것을 자신의 현으로 돌렸다. 너는 어떻게 세상에서 명령을 내릴 수 있니? 클릭합니다 (저속한 구름: 견우에서 인전 부정/논주가 그 소를 끌고 가는 소/끌려가는 소가 별로 좋지 않다/왕이 제후를 벌목한 것은 진/그 현인의를 탐내는 것/어떻게 천하를 호령할 수 있는가? ) 추 (Chu) 는 듣고 첸 (Chen) 의 후손 신분을 회복했다. 17 년 봄, 초왕은 정크를 에워싸고 어문에서 정 도성으로 들어갔다. 정백은 간절하고 겸손하며 다정하게 초왕에게 정씨의 제물을 자르지 말라고 요청했다. 초왕은 듣고 말했다. "정씨가 이렇게 겸손할 수 있다면, 그는 반드시 자신의 사람을 기용할 수 있을 것이다. 그가 어떻게 그의 희생을 끊을 수 있단 말인가! " 그래서 \ "손에서 깃발을 빼앗고, 대군에 대해 30 리와 서천에 군대를 이끌고, 서지평. 20 년 5 월, 초국은 송조를 포위했다. 송은 그 사절을 죽였기 때문이다. 송성은 먹은 것을 다 먹고, 음식을 바꿔 먹고, 뼈를 분석하여 삶았다. 송화원은 상황을 초왕에게 알렸다. 초왕은 "군자" 를 외치며 물러났다.
읽은 후, 나는 도울 수 없지만 추 너무 좋은 말을 한숨. 나는 초왕과 친구가 되고 싶다! 왜 초왕은 항상 그렇게 쉽게 설득당하는가? 당시 우리는 한 시대의 가치 추구와 도덕적 정체성에 대해 설명했다. 춘추전국시대 사람들의 도덕 수준이 동일하기 때문에 설득의 내용은 종종 예리하고 이해하기 쉽다.
위진 씨도 마찬가지다. 왜 산 위의 사람들은 호루라기에 끌렸고, 잠시 침묵을 지킨 후 자신도 울부짖기 시작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지강이 죽임을 당했는데, 왜 3000 타이 학생이 그를 변호했습니까? 위진 명사는 술을 좋아해서 정도가 너무 미쳤다. 임 23 년 생일, 54 편의 잡문 중 절반 이상이 술을 언급했다. 만약 오늘날, 이것은 과음일 뿐, 의심할 여지없이 버림받은 것이라면, 왜 그 술주정뱅이들은 줄곧 추앙을 받아 솔직함으로 여겨졌을까? 하는 것은 자기 일이고, 평론은 남의 일이다. 사회의 많은 평론가들은 실무자의 행동을 감상할 수 있고, * * * * 를 존경하거나 성취할 수 있으며, 실무자의 능력뿐만 아니라 시대적 배경이며, 한 시대의 절창이다.
4) "하지만 미워할 수 없고, 사람을 아프게 하는 것을 미워한다."
세설신어' 23 번째 생일. "라고 말했습니다
응우 엔 혼합 (응우 엔 의 아들) 아버지 같은 기질, 성장했다, 또한 뭔가를 성취하고 싶다. 보병은 말했다: 종견은 이미 예측했으니, 너는 대답할 수 없다. ""
세설신어' 23 번째 생일. "라고 말했습니다
왕 jibo 는 Wang da 에게 물었다: "Ruan Ji 는 어떻게 Sima xiangru 와 비슷합니까? 클릭합니다 왕대는 말했다: "응우엔 가슴에 혹이 있으니 술로 마셔야 한다."
《세설 신어》는 18 위 2 위에 살고 있다
지강은 계준의 산에서 수영을 하다가 도사 손든을 만나 그와 함께 수영을 했다. 임강은 승선하러 가서 말했다. "당신의 재능은 너무 높지만, 당신은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충분한 방법이 없습니다."
《왕텐관 서문》
\ "응우 엔 국적 만연, 어떻게 길 끝까지 울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진서 응우엔 적전》
혼자 운전할 때, 도로와 철로에 의해 가난해지는 것을 참을 수 없기 때문에 울고 반항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운전명언)
《위춘추》
응우엔 회원 청소년 재능 다른 고유, 여덟 살 은 학자, 자연 고요함 이 될 수 있습니다.
국적의 비애
사람들은 종종 위진 사람들이 동심을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사실, 이것은 단지 그들이 솔직하게 대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 줄 뿐이다. 복잡하고 복잡한 세상에 비해, 그들은 오히려 그렇게 간단하고, 거리낌이 없고, 하고 싶은 일을 하고, 하고 싶지 않은 일을 하고 싶지 않다. 하지만' 아이를 좋아하다' 는 말은 그들이 결국 아이가 아니라는 뜻이다. 국적의 그 예들은 너무 진실하고 소탈해서 한눈에 웃음을 참을 수 없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국적에 대한 인상도 여기서 멈추고, 말만 하면 농담을 하는 것 같다. 하지만 한 걸음 더 나아가서 두 번째로 보면, 귀지가 얼마나 슬픈 인물인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종일관 그는 고통 속에서 발버둥쳤고, 소탈해 보이는 행동 뒤에는 끝없는 슬픔과 어쩔 수 없었다.
예를 들어, 모친이 피를 토하는 것과 같이, 우리는 종종 그의 진정한 성품을 지나치게 주목하고 찾고 이해하지만, 피를 토하든 울든 슬픔이 있어야 진솔함을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을 잊어버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이런 슬픔은 어머니가 돌아가신 슬픔이자 운명의 어쩔 수 없는 슬픔과 시대의 철심이다. 현명한 주님은 충성할 수 없으시니 인정할 수밖에 없으나, 부모가 계시니, 인생에는 여전히 출로가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부모님이 떠나시니 인생에는 집으로 가는 길이 하나밖에 없다. 이 유가 가문은 이때부터 쇼 () 조차도 행동 가이드로서의 대상을 잃었다. 슬프지 않아요? !
유령처럼 술을 들고 무작정 운전을 하는 경우가 많다. 이와는 달리, 유령은 그의 하인에게 호미 한 자루를 가지고 다니라고 했다. "죽으면 나를 묻었다." 그는 걸으면서 술을 마셨다. 그러나 응우옌적은 망연자실하게 길 끝까지 걸어가 눈물을 흘리며 자신이 길 끝에 이르렀다고 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중산중수복에는 길이 없다. 류암화명 또 다른 마을", "의심" 은 모두 쓸데없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어떻게' 다른 마을' 의 희망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을까요? 얼마나 고통스러운가요? 어떻게 잊고 숨길 수 있을까?
게다가, 루안 국적 부모 조기 사망, 가족은 매우 행복하지 않다. 또한, 그는 슬픈 말투로 82 곡을 불렀고, 응우안은 막내아들에게 자신과 형처럼 미친 짓을 하지 말라고 권했는데, 이것들은 모두 응우옌이 사실' 얌전하다',' 내성적',' 그렇게 활달하지 않았다' 는 것을 보여 주었다. 그러나 그는 지강과 이곡과 같은 묘한 일을 할 수 있었다. 이런 뜨거운 방식으로 자신의 숨겨진 감정을 표현하면, 본적은 허황된 의심을 피하기 마련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즉, 사물이 극도로 반대되는데, 독자들이 이른바' 도박' 이라고 부르는 방법이다. 표면적으로 윤리를 파괴하는 사람들은 실제로 윤리를 인정하고 윤리를 지나치게 신뢰한다. ""자신을 외부인으로 위장하여 당국의 정복에 대항하는 방패로 삼는다. " (그래서 시대적 이유로 당시 단 한 사람만이 이런 경향을 가지고 있었던 것은 아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대적, 시대적, 시대적, 시대적, 시대적, 시대적) 죽림 칠현 중의 한 명인 현수는 지강이 죽은 후 사마소에서 피난한 적이 있다. Q: Yao shunyu 시대의 은둔자를 배우고 싶지 않습니까? 왜 여기 있지? Xiangxiu 대답: 그들은 어디에서 부러워 할 가치가 있습니까?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결국,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가 죽림 칠현이라 해도 죽음을 두려워한다. 이전의 용감함은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 지강이 자신을' 형님' 처럼 느꼈기 때문이다. 그는 자신의 관직에 대한 가장 뚜렷하고 극단적인 개성으로 총을 막고 재난을 자기 탓으로 돌리고, 관직을 싫어하고 자유를 추구하지만 이런 용기가 없는 사람들이 감히 그의 뒤에 서 있는 그늘에 묵묵히 그의 견지와 반항에 동참하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명언) 지강이 죽자 총구를 막는 방패가 떨어지자 누군가 움츠러들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작은 석당 이야기에서 비하된 류종원처럼 자연에서 오는 기쁨은 일시적이다. 그를 진정으로 이해하려면 골수에 깊이 들어가는 외로움과 서늘함이 필요하다. 응우옌 국적도 마찬가지다. 이른바 진성이란 활달분방한 음주가 아니라 한 사람의 깊고 감동적인 감정의 자연스러운 표현이다.
응우옌 국적과 술, 응우엔 국적의 분수와 자기 보호의 길.
응우옌의 마음속에는 지울 수 없는 매듭이 하나 있는데, 술로만 물을 줄 수 있다. 응우옌 국적은' 술 취함' 을 이유로 자신의 저항을 피하지만 감히 말하지 못하는 일을 피하고, 세상에 참여하지 않는다. 그는 "술 취함" 을 이유로 용기를 내어 당시 사람들이 "엉뚱한" 것처럼 보였던 많은 일을 했다. 그는 황제와 결혼하려 하지 않고, 아내를 자고, 말을 광란하게 하는 것을 진성이라고 한다. 또한' 술 취함' 때문에 종종이 자포자기에서 면직될 것이다. 자기 보호의 본능처럼, 여러 사람이 동시에 재판을 받을 때, 사람들은 본능적으로 자신이 아니라 "그" 라고 말한다. 사람들은 종종 다른 사람의 입을 빌려 자신의 욕망에 대해 불평하는데, 마치 이렇게 하면 자신을 더욱 무고하고 중립적으로 만들 수 있는 것 같다.
국적의 술 취함도 이런 의미를 지닌다. 그는' 술 취함' 에서 자신이 무엇을 전달하고 있는가. 하지만 사실, 그의 머리는 시종일관 깨어 있었고, 그는 분수를 파악하고 자신을 보호하는 방법을 알고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깨어나야 할 때는 술에 취해서는 안 된다. 그래서 싫더라도 권퇴표를 쓰고 황제와 잘 지내야 한다. 그는 예교 체계의 무감각함을 이해했고, 시마 가문도 예교의 이름으로 찬탈권을 도모하는 것에 불만을 품고 있다. 그는 자신의 재능이 이 시대에 중용되고 발휘될 운명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가 이렇게 난폭하게 직접 지강을 공부한다면 결과는 죽음일 수밖에 없다. 응우엔 국적조차도 죽음을 두려워하며 생명을 가지고 농담을 하지 않는다. 그래서 그는 비교적 관용적이고 완곡한 생활방식을 선택했다. 하지만 포용이란 진정한 포용이 아니다. 더 많은 경우, 귀적 주변의 갈등을 완화시켰지만, 동시에 실현될 수 없는 야망을 그의 마음속의 은통으로 만들었다. 휘파람 불기, 술 마시기, 지혜로 관직과의 투쟁 등 이른바 본색,' 엉뚱한' 행동을 통해 여론의 농담을 보고, 곤경 속에서 스스로 즐기며 잠시 즐거움을 얻었을 뿐이다.
만약 천하가 태평하고, 국민들이 편안하게 살며 즐겁게 일한다면, 인재들이 모두 중시될 것이라고 생각해 보세요. 국적은 또 긴 울음소리를 내고, 그런 어리석은 짓을 해서 개방을 나타낼 수 있을까? 아마도 그는 재능과 인생을 모두 건설업에 집중할 것이다.
재주가 있고 의욕이 없다. 자신을 과시하고 싶고, 시전 재능이 없다. 술에 취해도 정신을 차릴 수 없다. 용기, 대담함, 광기, 소심함, 포용이 공존한다. 내성적이고 외향적이며 활달하고 비관적이다. 독자의 말에 의하면, 구체적으로 인격분열이다. 잠시 동안' 감정이 보이지 않는다',' 득의양양할 때 잊지 않는다'; 잠시 동안' 멀리 말하기',' 파란 눈' 이 될 수 있다. 한편으로는' 세계를 벗어나라', 한편으로는' 보병대장이 되라' ... 모순의 본질은 인물의 필요와 현실의 차이다. 즉 내면의 고상함은 사회의 고충을 수용할 수 없어 내면의 발버둥을 일으켜 결국 행복을 원한다는 것이다. 이것은 소위 진정한 외로움입니다! 이전의 시 감상에서, 더러움 속에서 파도를 따르려 하지 않기 때문에, 군중 속에 동반자가 없는 것이 전형이라고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집단과 집단의 갈등은 귀적, 대림 칠현, 수많은 명사들, 심지어 복잡한 갈등의 위진 풍격을 만들었다. 반대로 위진 풍채는 혼란스럽고 병적이고 모순적인 시대에 태어났고, 위진 명사는 병적인 방법으로만 자신을 성취할 수 있을 운명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위진, 위진, 위진, 위진, 위진, 위진, 위진)
20 19.0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