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자전 검색 - 비파를 암송할 때 발음에 관한 몇 가지 문제 (20 상 추가)
비파를 암송할 때 발음에 관한 몇 가지 문제 (20 상 추가)
백거이
견권 (x) 양 (y 22ng) 강 (jiāng) 머리 (t 24u) 밤 (y é u) 민 (s 미 ngk é) 단풍잎 (f 미 ngy é) 꽃 (dí d 취하지 않으면 (bié) 침례 (m 卋 ng 卋 ng) (Ji ng) 월 (j ü n) 월 (Yu é n) 월. 갑자기 (h) (wén) 수면 (Shu _ ng) 에서 비파 (p) 의 소리를 듣고 주인 (zh ࿁ré n) 은 (w 剎 ng) 을 잊고 (; 소리 찾기 (x), 질문 (w n), 놀이 (d n), 누가 (shuí)? 비파 (P 현Pࢱ) 음 (SH) 중지 (T 현ng) 는 (Y-욕망) 어 (Y ྾) 밤 (CH) 이 되어야 한다. 이동 (yí) 배 (Chu 囒 n) 근처 (Xi ngji n), 초대 (y o) 회의 (Xi ngji n), 더하기 (tiān) 술 (Ji ྷ) 천호만호시작 (qi NH w 20hu n) 시작 (sh) 출출 (ch 圵 l 22i), 당신은 (b 彧 o) 비파 (p 害 p 囑), 커버 (zh) 면 ( 주괴 (Zhu nzh ঋ u) 는 (b) 현 (Xi â n), 소리 (sh), 아니 (w I) 는 (chéng) 조정 (q \ 디올) 입니다. 화음 (xiban), 화음 (xiban), 가음 (y ྤ n), 저음 (y ྦ), 소리 (shǐu píng) 생각 (s ྦ) 상 (s Ɩ) 불만 큰 (D) 화현 (XI) 은 시끄러운 (C) 과 시끄러운 (C-O) 이다. 예를 들면 (R) 긴급 (J) 비 (Y 화신), 작은 (XI-N) 화현이다. 시끄러운 (c 圵 o) 컷 (qi é) 컷 (qi é) 잘못 (Cu 埆) 기타 (z 圵) 폭탄 (d 圵 n), 큰 (d 圵) 구슬 (zh) 작은 ( 때로는 (Ji n) Guan (gu n) y (y ng) Yu (y) Hua (Hu) di (d) slip (Hu) you 얼음 (bóng) 봄 (quán) 추위 (l) 수렴 (se) 현 (xián 22n) 응축 (n ঋ ng) 폐쇄 (jué) 응축 (nóng) 해제 곡 () 끝 (shēng), 끝 (sh u), 다이얼 (b) 음, 제작 (x n), 4 (si) 현 (xián) 및 1 (y 음 동 (d) 배 (chuán) 서 (x) 배 (f ng) 사드 (qi o) 없음 (w) 단어 (y n), 오직 (w I) 참조
생각 (chényín) 배치 (f 姐 ng) 다이얼 (b) 플러그 (ch 롤링) 현 (xián 22n) 이 (zh) ng, 전체 (zh 姐 ngd ü n) 옷 (zi) 연 (y 2200n) 본 (b 2200n) 은 (Shi) 베이징 (j 와 j ng ch é ng) (n ) 의 딸이기 때문에 그 집 (Ji) 은 (z ß I) 에 있다 13 (shísān) 생 (xué) 은 (dé) 비파 (P é pípá) 가 (chéng), 이름 (míng) 속 (Sh) 초방 (f-ng) 숨어 () 바 (b ß) 쩡 (céng) 호출 (Ji o) sh ß n (c 22i) 만 (f), 메이크업 (zhāng) 변화 (chéng) 모든 것 5 (W) 링 (L) 젊은이 (NI 22N chan) 분쟁 (ZH) 이 머리 (tóu) 와 한 곡 (Y, Q) 빨간색 (H ঋ ng) 을 감쌌다. υ υ υ υ υ▲ ▲ ⑵⑵⑵ 93 년 (j 와 nni 囑 n), 웃음 (Hu), 시력을 회복하다 (f-Ming), 가을 (qi), 봄바람 상인 (Sh NGRé n) 은 이익 (zhònglì) 을 중시하고 (qěng) 이별 (biélí) 을 소홀히 한다. 그들은 빔 (QI) 에게 차 (CH) 를 사러 가라고 했고, 지난 달 (yī n) 에 (Q) 갔다. 강 (k) 입 (jiākūmíng) 먼저 (sh 442u) 빈 (k) 배 (chuán), (r 囑 o) 배 (Chu 囑 심야 (y 嬥 sh sh n) 갑자기 (h) 꿈 (m é ng) 덜 (sh o) 오래 된 (ni 嘎 nsh), 꿈 (m 害 ng) 우는 (tí n) 메이크업 (Zhu NNE 나 (w ࿎) 냄새 (w ࿎n) 비파 (p 壅 p 囑) 한숨 (t 壂 NX 壂), (y ྷu) 냄새 (w ྷn) 이 (c Ɩ) 어 (y ) 같은 (tong) 은 (Shi) 하늘 끝 (ti ny á) 퇴화 (lún luu) 사람 (é n), 만남 (xiāngféng) 왜 (hé bí) 가 (c
나 (W) 는 지난해 (C-NG) 사직 (Q-ni-N) (C) 디 (D) J-NG (J-NG), 망명 생활 (ZH-J) 병 (W-욕망 견권 (x-n) 양 (y-ng) 땅 (dü) 클릭 (pü) 없음 (w) 음악 (y ü n ü æ) 없음 (bü) 듣기 (wén) 실크 대나무 (s ü ZZ (j n) (p é n) 강 (jiāng) 근처 (d) 습도 (sh) 가 낮고, Hu 堒 ng n n n n n n (q 와 Ji n) 에 사는 동안 두쥐안 (d ü ju n) 울음 (tí) 피 (Xu æ) 원숭이 (Yu 囑 n) 애통 (im 夦 ng). 봄 (chūn) 은 강 (jiāng) (huā ng) 월 가을 (ch) (Yu y æ y) 자주 (w \ NGW 4ng) 술 (Ji \ (q) 어려운 (w) 민요 (sh, ng, 죽음) 와 (y) 마을 (c, n) 피리 (d), 어려운 (u, u) 벙어리 (y, y); 오늘 밤 (j 와 j, j, ny) 6 월 (j, n) 비파 (p, p) 소리 (sh, ng) 예 (r) 듣기 (t, ng) 선 (Xi, n) 듣기 Mo (m) ci (c í ng) gèng (g é ng) 왼쪽 (zu) 은 (wéi) 6 월 (j-n) 과 (f-n) 을 (zu) p í p á 느낌 (G 444N) 나 (W 444YN) 가 오랫동안 서 있었지만 (Qu é ngji) 는 앉아 (Zu ᅞ) 푸시 (C ᅸ) 현 (xián 22N) 이다. Sad (q:) sad (q:) not (b) like (s) to (Xi ß ng) front (qi á n) sound (sh ng), full 좌석 (zu) 가장 (zu) 가장 (du) 는 누구입니까? 강 (jiāng) 국가 (zh u) 회사 (s:) 말 (m:) 청청 (Q: ng) 셔츠 (shān) 젖은 (sh:).
한번 해보겠습니다. 나는 마음에 들지 않는다. 나를 탓하지 마라. 나는 이것밖에 없다.
56 온라인, 무독성, 안심하세요.
참고 자료:
/u58/v_MzkyMDI5OTE.html
(위안과 10 년, 우 시마 로 이동, 구강군 에 속한다. 내년 가을, 포구는 손님을 배웅하고, 한밤중에 비파인을 듣는다.
그 소리를 듣고 교토의 소리가 있다. 남자에게 묻자 본 장안은 여성을 숭상하고 목초로부터 비파를 배웠다.
나이가 들면서 나는 아내가 되기 위해 노력한다. 그리고 그는 술을 시켜서 빨리 몇 곡을 연주하라고 했는데, 곡은 모두 자비로웠다. 혼잣말, 청춘, 행복
쾌락, 지금은 초췌함을 헤매고 강호 사이를 헤엄쳐 다닌다. 2 년 동안 벼슬을 하고 나니 편안하고 저녁인 것 같다.
처음에는 내가 이사를 간다는 뜻이 있다고 생각했는데, 내가 긴 노래를 줬기 때문에, 6 16 자마다 비파라고 불렀다. ) 을 참조하십시오
평직서하려면 고문을 읽음으로써 억양이 정확해야 하고 발음이 선명해야 한다. 하루 안에 지어지는 것은 아니지만, 나는 잠시도 잘 설명할 수 없다. 잠시 후에 시범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들어보세요.
(연강 첫날 밤 푸젠, 단풍잎과 성숙한 등심초가 가을에 부스럭거리다.
나, 주인, 이미 말에서 내렸고, 내 손님은 이미 그의 배에 올랐고, 우리는 우리의 컵을 들어 마시기를 희망했다. 하지만, 아아, 음악이 없다. ) 을 참조하십시오
서술적인 어조로 이 글자들을 읽으니 슬픈 느낌이 없고,' 술을 들어 마시고 싶다' 는 후일시 중지만 안타까운 어조로' 무현' 이라는 글자를 읽는다.
(우리가 술을 마셨음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행복하지 않다. 우리는 헤어지고 있다. 이때 강은 보름달을 향해 신비롭게 넓어졌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이 두 마디 말이 계승되어 읽으면 상실감이 든다.
우리는 갑작스러운 소리를 들었다. 기타 한 자루가 수면을 가로질러 지나가자 주인이 집에 돌아가는 것을 잊고 손님이 떠났다. ] 을 참조하십시오
여기는 변조가 갑작스럽고, 약간 빠르며, 놀라서 읽는다.
[우리는 멜로디를 따라 어디까지 가서 연주자의 이름을 물었고, 소리가 중단되었다 ... 그리고 그녀는 마지못해 대답했다.
우리는 배를 그녀의 배 가까이로 옮기고, 그녀를 우리와 함께 초대하고, 더 많은 술과 등롱을 불러 우리의 연회를 다시 시작했다.
그러나, 그녀가 우리에게 오기 전에, 우리는 천 번 전화를 걸어 천 번을 재촉했지만, 그녀는 여전히 그녀의 기타 뒤에 얼굴의 절반을 숨기고, 우리가 보지 못하게 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의심스런 말투로 읽고 싶은 투탄수, 늦게 말하고 싶으면 말투가 응결되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술자리를 다시 여는 것은 일부러 돌아오는 느낌으로 미소를 짓는다. 오랫동안 기다려온 강조, 무겁고 느리다. 반 커버 반 커버, 약간 밝은, 천천히, 수줍음.
[... 그녀는 튜닝 볼트를 돌리고, 몇 개의 현을 테스트했고, 심지어 그녀가 연주하기 전에도 그녀의 감정을 느낄 수 있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점프감을 가지고 서너 번이나 두 번 읽었는데, 다음 문장은 감정을 읽는 것이다.
모든 현들은 묵상이고, 모든 음표는 마치 그녀가 우리에게 그녀의 일생의 고통을 하소연하는 것처럼 깊이 생각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녀는 눈살을 찌푸리고 손가락을 구부리고 그녀의 음악을 시작하여 조금씩 그녀의 마음을 우리와 함께 나누게 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이 말들은 당시 상황을 알려주는 묘사의 어조이다. 말투가 유장하고 평화로운데, 네가 평소에 이런 말을 하는 말투는 무슨 말투냐.
[그녀는 현을 솔질해 천천히 비틀어 쓸어 헤치고 있다. 먼저 레인보우 치마의 공기, 그리고 여섯 개의 작은 공기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큰 현은 비처럼 흥얼거리고, 작은 현은 비밀처럼 속삭인다.
흥얼거리고, 속삭이고, 섞은 것은 마치 크고 작은 진주를 옥에 붓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관영영이 말을 할 때 엉덩이가 미끄럽다. 우리는 개울이 모래사장에서 고통스럽게 흐느끼는 것을 들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이 몇 글자는 쿵푸라고 부른다. 처음 두 문장은 성조로 동작에 의해 생성된 소리를 모방하지만, 시 자체의 리듬을 잃어서는 안 되며, 옷, 요의 발음에 주의해야 한다. 큰 현이 급하고, 작은 현이 경박하다. 다음 두 마디, 너도 경중완급의 혼합 순서가 있어야 하고, 옥판은 가볍고 바삭해야 한다. 꽃 바닥은 미끄럽고 가벼우며, 수중 모래사장은 낮고 평평하다.
(차가운 터치를 점검하면 문자열을 통과할 수 없는 것처럼 문자열이 끊어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음표는 점차 사라집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무겁고 느리고, 마지막 문장은 사람을 감동시키고, 주는 느낌은 물이 멈추기 어렵다는 것이다.
(슬픔의 깊이와 슬픔의 숨김은 침묵에서 소리보다 더 많이 알려준다. ] 을 참조하십시오
한숨을 쉬는 말투, 문장 뒤에 약간의 멈춤이 있다.
은꽃병 하나가 갑자기 물 한 가닥을 깨뜨리고 장갑마와 무기의 충돌과 타격을 뛰어내렸다.
그녀가 다이얼을 내려놓기 전에, 그녀는 획을 긋자마자 끝났고, 네 줄 모두 실크를 찢는 것처럼 소리를 냈다. ] 을 참조하십시오
갑자기 급하고, 매우 폭력적이고, 문장의 말소리가 매우 급하다. 기억해라, 갑자기 힘을 내라. 그것은 네가 들은 것이다.
[동선은 고요하고, 서선은 고요하다. 우리는 하얀 가을달이 강 속으로 들어가는 것을 보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갑자기 느리고 느린 어조로 이 두 문장을 내는데, 나는 영화의 빈 장면을 좋아하고, 정적을 묘사하며, 영화에 해설을 하는 느낌을 준다.
[... 그녀가 천천히 다이얼을 현에 다시 넣었을 때, 그녀는 일어서서 옷을 정리하고, 진지하고 예의 바르게 행동했다.
그녀가 수도에 있는 그녀의 소녀시대, 두꺼비 산에 사는 부모님의 집을 어떻게 보냈는지 우리에게 말해 주세요.
열세 살 때 기타를 장악했고, 그녀의 이름은 음악가 명단에서 1 위를 차지했다.
그녀의 예술은 심지어 전문가들의 찬사를 불러일으켰고, 그녀의 미모는 모든 주요 무용수의 부러움을 불러일으켰다.
무릉의 귀족 청년들이 어떻게 아낌없이 경쟁하는지, 무수한 붉은 비단이 노래 한 곡에 주어졌다.
조개껍데기가 박힌 은빗은 그녀의 리듬에 부러져 피로 물든 치마가 술에 더러워졌다.
계절과 계절, 기쁨이 이어지면서 가을달과 봄바람이 그녀의 주의를 끌지 못했다.
그녀의 형이 전쟁에 갈 때까지, 그리고 그녀의 고모가 죽고, 밤이 지나고, 밤이 오고, 그녀의 아름다움이 사라졌다.
문 앞의 차마가 갈수록 적어져서, 결국 그녀는 자신을 한 상인에게 시집갔다.
누가, 먼저 돈을 비틀어, 조심하지 않아 그가 그녀를 떠나 한 달 전에 수레를 사러 갔다.
그녀는 줄곧 하구에서 빈 배 한 척을 돌보았는데, 밝은 달과 차가운 물 외에는 동반자가 없었다.
때때로 심야에, 그녀는 그녀의 승리를 꿈꾸며, 그녀의 뜨거운 눈물에 잠에서 깼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이 큰 단락은 크게 오르락내리락하지 않고, 단지 새로운 기조일 뿐, 읽을수록 슬퍼진다. 마지막 문장은 매우 어색하다.
[그녀의 첫 기타 음표는 나로 하여금 한숨을 쉬기 시작하게 했다. 이제 그녀의 이야기를 듣고 나는 더욱 슬펐다.
우리는 모두 행복하지 않다. 하늘이 끝날 때까지 우리는 만났다. 우리는 이해합니다. 지인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 ] 을 참조하십시오
처음 두 문장은 감탄하고, 좀 낮게 하고, 마지막 두 문장은 높이 돌고, 감정이 격동한다.
1 년 전, 나는 수도를 떠났고, 지금은 병든 구강망명자이다.
구강은 이렇게 멀어서, 나는 일 년 내내 음악을 듣지 못했고, 현악도 죽소리도 없었다.
나의 숙소는 강변의 도시 근처에 있고, 낮고 습하며, 집 주위에는 씁쓸한 갈대와 노란 등심초가 가득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서술문도 있지만, 곡조가 이전보다 높아져서 작가는 이미 매우 흥분했다.
[아침과 저녁에 여기서 무엇을 들을 수 있습니까? -응? 뻐꾸기의 피 흘리는 울음소리, 원숭이의 흐느끼는 소리.
꽃이 만발한 봄날 아침과 달빛이 빛나는 가을 밤에 나는 늘 술을 집어 들고 혼자 다 마셨다.
물론 산가와 마을의 백파이프도 있지만, 그것들은 거칠고 귀에 거슬린다! ] 을 참조하십시오
쓴맛과 불쾌한 느낌, 벙어리를 한 마디 토하는 불쾌한 느낌.
[오늘 밤, 네가 기타를 치는 것을 들었을 때, 나는 내 청각이 아름다운 음악에 비춰지는 것 같다고 느꼈다.
우리를 떠나지 마라. 자, 앉으세요. 우리를 위해 한 번 더 연주해 주세요. 기타에 관한 긴 노래를 쓸게요 ...]
갑자기 흥분하여 리듬이 더 빨리 돌았다.
[... 그녀는 내 말에 감동을 받아 잠시 서 있다가 다시 앉아서 그녀의 현을 잡아당겼다. 그들은 더욱 슬프게 들렸다. ] 을 참조하십시오
시간이 길어지고, 낮게 서 있으면, 후자의 말투가 단단해졌다.
(곡조가 이전에 연주한 곡과는 다르지만, 연회 사람들은 모두 듣고 그들의 얼굴을 가렸다. ] 을 참조하십시오
슬픔으로 변해 목이 메었다.
[하지만 그들 중 누가 가장 심하게 울었습니까? ,]
누구의 말투가 가중되고, 올라가고, 또 의문을 제기하는 말투가 있다.
[이 구강관원. 내 파란색 소매가 젖었어! ] 을 참조하십시오
시마 후, 긴 일시 중지, 소리는 깨지지 않습니다; 마지막 세 글자는 가볍지만 하나의 지연으로, 뜻이 연결되어 있다.
그것은 나에 게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내가 얼마나 이해할 수 있는지 모르겠어요. 하지만 너무 많이 요구할 필요는 없습니다. 30 ~ 40% 를 장악하면 됩니다. 효과가 좋을 겁니다.
아래의 이 주소는 내가 오래전에 기록한 것이다. 그것은 밀에 기록되어 있고, 어떠한 세부 사항도 없다. 좀 거칠다. 참고해 드리겠습니다.
참고 자료:
/u58/v_MzkyMDI5OTE.html
참고 자료:
참고 자료:
/u58/v_MzkyMDI5OTE.html